푸송링의 중국고전소설

1. 200자로 전하는 포송령의 이야기, 비상

강희제 통치 초기의 어느 여름, 산동성 자천성 동쪽 만경장 교차점. 수탉은 매일 새벽을 노래한다. 연기가 자욱한 후에는 길가 큰 나무 아래 갈대 매트 위에 앉아 있는 30대 푸송링을 자주 볼 수 있다. 큰 병에는 진한 차가 담겨 있습니다. 차병에는 입이 작고 배는 큽니다. 병 옆에는 커다란 거친 도자기 그릇 4~5개와 현지에서 생산된 담배 한 갑이 있습니다.

보행자가 지나갈 때마다 푸송링은 일어나 앉고 차를 마시고 쉬도록 따뜻하게 권유한다. 푸송링에는 차값을 받지 않는다는 규정이 있으며,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보고 들은 것만 말하면 됩니다.

그래서 행인들은 이 찻집에 멈춰 서서 온갖 일화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했고, 목이 마르자 푸송링은 즉시 차 한 그릇을 내밀어 사람들이 목을 적시며 계속 이야기를 이어갔습니다.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백발의 곱사등이 박식한 노인이 있었는데, 포송령은 그 노인에게 공손하게 자기가 아는 이상한 일을 말해달라고 부탁하며 차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며 말했다. Ma Ji Pu Songling은 "바다를 건너 락샤사 왕국으로 떠돌다"라는 이야기에 매료되어 돌아왔을 때 "꽃이 당신을 맞이하고 세상은 유령과 같다"는 "락샤사의 도시"를 썼습니다.

이렇게 기사를 하나하나 모아서 시간이 흐르면서 마침내 모든 강을 수용하는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를 썼다. 어느 날, 무거운 가방을 든 중년 남성이 찻집에 찾아왔고, 푸송령은 진한 차를 따르며 웃으며 말했다. "이야기를 해주세요." >

중년 남자가 찻그릇을 들고 차를 한 모금 마시더니 "차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해줄게"라고 했더니 중년 남자가 생생하게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항저우 영은사에는 차를 잘 빚기로 유명한 스님이 있었는데, 그가 사용한 차 세트가 매우 훌륭하고 수집품도 많았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를 포함한 유명한 차들. 어떤 등급의 차를 끓이느냐는 손님의 신분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으며, 귀빈이나 차를 잘 마시는 친한 친구가 아니면 결코 최고의 차를 내놓을 수 없습니다.

어느 날 스님이 사찰에 찾아와 정중히 인사하고 경의를 표한 뒤, 좋은 차를 꺼내어 직접 끓여서 스님에게 바쳤다. 술을 마시면 받을 줄 알았는데, 고위 관료의 칭찬이었다. 뜻밖에도 고관은 아무 말도 없이 차만 마셨다. 스님은 몹시 당황하여 집에서 가장 좋은 차를 꺼내어 끓여서 고관에게 대접했다. 칭찬의 말은 없습니다.

스님은 너무 불안해서 더 이상 기다리지 못하고 절을 하며 “스승님, 이 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스님은 찻잔을 집어 손에 쥐고 "아주 더워요!" 푸송령이 이 말을 듣고 크게 웃으며 말했다. "방금 손님이 비둘기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장유량이라는 비둘기 팬이 여기저기서 다양한 종류의 유명한 비둘기를 찾아 먹였습니다.

한 노인이 비둘기를 원했는데 장유량이 아버지의 좋은 친구인 것을 보고 가장 귀중한 흰 비둘기 두 마리를 그에게 보냈습니다. 며칠 후 장유량은 관계자를 보고 비둘기에 대해 묻지 않을 수 없었다. 관계자는 "너무 뚱뚱하다"고 말했다. 당신이 한 이야기는 장유량이 고관들에게 비둘기를 선물한 것과 똑같았습니다.”

밤에 푸송링은 등불 아래에 앉아 낮에 들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음미했다. , 그런 다음 그것을 장으로 처리하여 "The Strange Pigeon"을 썼습니다. 푸송링은 마을 입구 도로 옆에 보행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찻집을 세웠습니다. 푸송링은 차를 마시고 담소를 나누는 동안 "이상한 것을 찾아" 책을 쓰기 위한 자료를 자주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야기를 읽고 진실을 이해하십시오. Pu Songling은 평생 우울했고, 그는 황실 시험에 합격하고 명성을 얻고 변화를 일으키려는 그의 오랜 소망을 결코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무한한 고독과 황량함, 그리고 재능이 저평가되는 상황 속에서 그는 끈질긴 의지와 불굴의 성격으로 마침내 문학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 포송령은 어떤 중국 고전 작품을 썼나요?

<늑대> 원문:

도살 후 늦게 돌아오니 짐에 있던 고기가 다 없어졌고, 뼈가 남았습니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먼 거리를 여행했습니다. 두려움을 죽이고 그 속에 뼈를 던지십시오. 한 마리의 늑대는 멈춰야 하는데 다른 늑대는 여전히 순종합니다. 다시 던지면 뒷늑대가 멈추고 앞늑대가 다시 온다. 뼈는 사라졌지만 늑대 두 마리는 예전처럼 나란히 운전하고 있다. Tu Da는 당황했고 앞뒤 모두에서 공격을 받을까 봐 두려워했습니다. 구예(Guye)에는 밀밭이 있는데 주인은 거기에 월급을 모아 초가지붕으로 덮어 둔다. Tu Nai는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칼을 들고 달려가 그 아래로 몸을 기댔습니다. 늑대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갈 엄두도 내지 못하고 서로를 쳐다보았습니다. 잠시 후 늑대 한 마리가 떠나고 그 앞에 개 한 마리가 앉았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눈은 쉬는 듯하고 마음은 매우 가벼워집니다. 투는 격렬하게 일어나 칼로 늑대의 머리를 자르고 여러 개의 칼로 죽였습니다.

가려고 할 때 그는 쌓인 급여를 살펴보며 그 안에 늑대 구멍이 있는 것을 보고 터널을 뚫어 후방을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몸은 이미 반쯤 들어갔지만 엉덩이와 꼬리만 노출되어 있다. 학살 후 그의 엉덩이가 잘리고 그도 살해당했습니다. 어느새 늑대는 잠든 척하며 적을 유인하기 위한 덮개로 삼았습니다.

늑대 역시 교활해서 둘 다 한순간에 죽임을 당한다. 어떻게 그 짐승이 더욱 간사해질 수 있겠는가? 웃음을 늘리지 마세요.

[이 문단 수정]번역:

저녁에 집에 가보니 고기가 다 팔리고 뼈만 남았습니다.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먼 거리를 따라갔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겁이 나서 뼈를 늑대에게 던졌다. 늑대는 뼈를 얻었을 때 멈췄습니다. 다른 늑대는 여전히 그를 따라다녔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다시 뼈를 늑대들에게 던졌습니다. 뼈를 가져간 뒤에 있던 늑대는 멈췄지만, 앞서 뼈를 가져간 늑대는 다시 도착했습니다. 뼈는 버려졌습니다. 하지만 늑대 두 마리는 예전처럼 함께 푸줏간 주인을 쫓았습니다.

정육점 주인은 매우 당혹스럽고 불안했으며, 동시에 늑대의 공격을 받을까 두려웠다. 마이클이 게임을 하는 모습, 밭의 주인들이 밀밭에 장작을 쌓아 싸움을 벌이는 모습, 언덕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는 야생이 있습니다. 그래서 벤 정육점 주인은 달려가서 장작더미 밑에 몸을 기대고 짐을 내려놓고 정육점 칼을 집어들었습니다. 늑대 두 마리는 감히 앞으로 나서지도 못하고 푸줏간 주인을 바라보았습니다.

잠시 후 늑대 한 마리는 물러갔고, 다른 늑대는 정육점 앞에 개처럼 쪼그리고 앉았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늑대는 눈을 감은 것 같았고, 매우 여유로운 모습이었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갑자기 벌떡 일어나 칼로 늑대의 머리를 자르고, 또 몇 개의 갈비로 늑대를 죽였습니다. 정육점 주인이 이제 시작하려고 했을 때, 뒤를 돌아보니 또 다른 늑대가 더미 뒤에 있는 장작을 파고 들어와 뒤쪽에 있는 정육점을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몸통은 반쯤 관통되어 있으며, 성기와 꼬리만 노출되어 있습니다. 푸줏간 주인은 늑대의 허벅지를 뒤에서 잘라서 죽였습니다. 그러다가 정육점 주인은 자기 앞에 있는 늑대가 자는 척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는 원래 적을 유인하기 위한 방법이었습니다.

늑대들은 너무 교활하지만 한 순간에 두 마리의 늑대가 죽임을 당하는 짐승들은 얼마나 많은 속임수를 쓸 수 있을까요? 사람들의 웃음을 더해줄 뿐입니다. 3. "늑대"에 대하여: 푸송링의 "늑대"에 관한 숙어, 이야기, 세 가지 중국 고전 에세이

1. 푸줏간 주인이 집으로 돌아오고, 해는 이미 황혼이고, 늑대가 오고 있습니다. 짐에 실린 고기를 바라보는 것은 매우 탐나는 것처럼 보이며 몇 마일 동안 정육점의 꼬리를 따라갑니다.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그에게 칼을 보여주십시오. 그러나 그는 떠나려고 할 때 그를 따라갈 것입니다. 고기는 나무에 걸어두고 투 실랑이 원할 때 일찍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고기를 걸어 나무 사이에 걸어 놓고 발을 높이 들어 짐이 비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늑대가 멈춘다. 투 구이. 메이솽은 고기를 얻으러 갔는데, 멀리 나무에 매달려 있는 거대한 물체를 발견했는데, 마치 사람이 목을 매어 죽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근시라면 늑대처럼 죽을 것이다. 위를 올려다 보니 그는 늑대의 입에 고기가 있고 마치 물고기가 미끼를 삼키는 것처럼 갈고리가 늑대의 턱을 꿰뚫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시 늑대가죽 가격은 10골드 이상으로 매우 높았으나 소우연은 학살당했다. 나무에서 물고기를 찾는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고, 늑대가 그것을 먹을 것이다.

도살하고 늦게 돌아오면 짐에 있던 고기는 다 없어지고 뼈만 남게 된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먼 거리를 여행했습니다.

두려움을 학살하고 그 속에 뼈를 던져보세요. 한 마리의 늑대는 멈춰야 하는데 다른 늑대는 여전히 순종합니다. 다시 던지면 뒷늑대가 멈추고 앞늑대가 다시 온다. 뼈가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두 마리의 늑대는 예전처럼 나란히 운전을 합니다.

투다(Tuda)는 전방과 후방에서 적들의 공격을 받을까 봐 매우 당황했고 두려웠다. 구예에 밀밭이 있는데 주인이 월급을 모아 초가지붕으로 덮어두었습니다. Tu Nai는 어깨를 편안하게 하고 칼을 들고 달려가 그 아래로 몸을 기댔습니다. 늑대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갈 엄두도 내지 못하고 서로를 쳐다보았습니다.

어렸을 때 늑대 한 마리가 죽고 그 앞에 개 한 마리가 앉아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눈은 쉬는 듯하고 마음은 매우 가벼워집니다. 투는 격렬하게 일어나 칼로 늑대의 머리를 자르고 여러 개의 칼로 죽였습니다. 가려고 할 때 그는 쌓인 급여를 살펴보며 그 안에 늑대 구멍이 있는 것을 보고 터널을 뚫어 후방을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몸은 이미 반쯤 들어갔지만 엉덩이와 꼬리만 노출되어 있다. 학살 후 그의 엉덩이가 잘리고 그도 살해당했습니다. 어느새 늑대는 잠든 척하며 적을 유인하기 위한 덮개로 삼았습니다.

늑대 역시 교활해서 둘 다 한순간에 죽임을 당한다. 어떻게 그 짐승이 더욱 간사해질 수 있겠는가? 웃음을 늘리지 마세요.

3

무싱의 학살은 늑대에 의해 강요됐다. 길 옆에는 야간 경작자가 남겨둔 방이 있었는데, 그들은 푸옌으로 달려갔다. 늑대는 초가에서 발톱을 내밀었고 투는 그것을 잡으려고 열심이어서 빠져나올 수 없게 만들었지만 탈출구가 없으면 죽을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칼로는 부족하여 늑대의 발톱 아랫껍질을 잘라 돼지에게 불어주는 방법으로 불었다. 최선을 다해 늑대를 움직여 보았지만, 늑대가 별로 움직이지 않는 것을 발견하고는 벨트로 묶어주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늑대는 소처럼 부어오르고, 넓적다리는 곧게 펴져 굽힐 수 없으며, 입은 열리지도 않고 닫히지도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그것을 다시 가져 와서 돌아 왔습니다. Tu가 없었다면 누구도 이것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4. 푸송링의 '중국 작업실의 기묘한 이야기' 읽기

푸류시안 씨의 '중국 작업실의 기이한 이야기'는 간결한 문체로 그 의미가 전혀 드러나지 않는 데서 탄생합니다. 다양한 학자들이 좌시(Zuo Shi)와 용문(Longmen)에 저항할 뿐만 아니라. 전설에 따르면 그 신사는 시골에 살았고, 성격이 특히 괴짜였으며, 마을의 소년들을 가르치는 교사였으며,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 책을 쓸 때 매일 아침 쓴 차를 담은 큰 도자기 양귀비 한 송이와 다마바 야생 쌀 한 봉지를 가져와 갈대가 늘어선 보행자 도로 옆에 놓고 그 위에 앉아 담배를 피웠다. 옆에 차.

도를 행하는 사람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보면 당신은 그에게 억지로 말을 걸고, 이상한 것을 찾아보고, 목이 마르면 차를 마시거나 담배를 권하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확실히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연히 들은 이야기가 있어서 덮으려고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 책이 출판되기 전 20여년 동안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글쓰기 기술이 뛰어나다. (Zou Tao의 "San Jie Lu Bi Tan")

참고

(1) [Zuo Shi, Longmen]은 Zuo Qiuming과 Sima Qian을 의미합니다. Zuo Qiuming은 "Zuo Zhuan"을 썼고 Sima Qian은 Longmen에서 태어났습니다. ②[Yīng] 배가 크고 입이 작은 병이나 항아리. ③[단바야생미] 담배의 옛 음역명. ④[蒇(chan)] 완료되었습니다.

연습

1. 본문에서 점으로 표시된 단어를 설명하세요.

Home ( ) in ( ) place ( )

Language ( ) is ( ) square ( )

2. 다음 그룹의 다른 의미를 비교하세요. 단어.

① 마을의 남선생이 되려고 ( ) ② 그래서 글솜씨가 뛰어나다 ( )

도를 맡은 사람은 ( ) 과거를 회상하면서 새로운 것을 배운다 ( )

3.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의 특징을 단어로 요약하십시오.

4. Pu Songling의 "뛰어난 글쓰기 기술"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독서 요령

이 기사는 푸송링 씨가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를 집필할 때 자료를 모으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을 집필할 당시 그는 매일 진한 차와 담배 한 갑을 담은 커다란 도자기 그릇을 행인들이 지나다니는 길가에 놓고 그 아래에는 갈대를 깔아 두었습니다. 그 위에 앉아서 담배를 매트 옆에 놓으십시오. 지나가는 사람을 보면 반드시 멈춰 서서 말을 걸어야 합니다. 이상한(이야기)를 모아서 이상한(사물)을 말해보세요. 지나가는 사람은 무엇이든(무슨 일이든 괜찮습니다) 목이 마르고, 정중하게 사람들에게 차를 마시도록 초대하고, 정중하게 담배를 권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멈추게 하기 전에 행복하게 해야 합니다. 우연히 듣게 되면 집에 가서 덮어두겠습니다. 그렇게 20년이 넘는 세월을 거쳐 『중국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들』이라는 책이 완성됐다. 5. 포송령의 이야기, 비상

포송령(1640-1715), 유현(劉衣)이라고도 하고, 검객이라고도 하며, 유전사(劉泉實)라고도 불리며, 세상에는 요재(健寨)씨로 불리며 자신을 칭했다. 현재 산둥성 이시 한족 쯔보시 쯔촨구 홍산진 푸가좡 출신.

쇠퇴하는 중소 지주와 상인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19세에 남학생 시험에 응시하여 군, 현, 도로에서 1등을 하여 한동안 유명해졌다.

박사과정 제자들을 보충하세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71세가 될 때까지 공성 제자가 되지 못했습니다.

생활의 압박으로 인해 동이 출신인 보영현 행정사 손희의 손님으로 지내는 것 외에 주로 동이 출신의 사립학교 교사로 일했다. 서포촌 비지우가 혀와 펜으로 열심히 일한 곳은 1709년이 되어서야 계좌를 인출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는 1715년 첫 달에 76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유명한 중국 고전 단편 소설집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6. 푸송링의 중국 고전 낭독

푸류시안 선생의 '중국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에서 선택한 텍스트는 간결하고 간결하며 의미가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Zuo Shi에 맞서는 것뿐만 아니라 Longmen ① 전설에 따르면 그 신사는 시골에 살았고 친구가 없었으며 특히 마을의 소년 교사였습니다. 그는 가난하고 자급자족했으며, 이 책을 쓸 때 매일 아침 큰 도자기 양귀비 한 송이를 가져와 그의 방에 쓴 차와 함께 옆에 놓아 두었습니다. 갈대가 늘어선 보행자 도로 옆에 앉아 차를 피우며 지나가는 수련생을 보면 억지로 말을 걸고 이상한 것을 알아 내고 목이 마르면 다른 사람의 지식을 따르곤 했습니다. , 차를 마시거나 담배를 권하고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가끔 들리는 일이 있으면 20여년이 지나서야 이 책을 쓴 것입니다. (Zou Tao의 "Three Borrows" "Lu Bi Tan") 주 (1) [Zuo Shi, Longmen]은 Zuo Qiu Ming과 Sima Qian이 "Zuo Zhuan"을 썼고 Sima Qian은 Longmen에서 태어났습니다. . ② [양귀비(臇)] 배가 크고 입이 작은 병이나 항아리. 본문에서 주( ) 유( ) 장소( ) 유( ) 예( ) 팡( ) 2. 다음 단어들의 의미를 비교해 보세요. ① 마을 아이들의 교사가 되려면 ( ) ② 그러므로, 글쓰기 능력이 뛰어나다 ( ) 도를 따르는 사람 ( ) 과거를 복습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다 ( ) 3. "중국 공방의 기묘한 이야기"의 의미를 말로 요약한다 특징 : 4. 그 이유는 무엇인가 Pu Songling의 "훌륭한 붓놀림"을 위해? 읽기 요령 이 기사는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를 집필할 때 푸송링 씨가 자료를 수집한 이야기를 설명합니다. 답: 1. to, to talk; 취하다, 동사, 전치사.그러므로 부사;오래된(지식),명사 3. 글이 간결하고 뜻의 흔적이 없다. 4. 오랫동안 민간에서 수집하여 편집한 자료 번역 포송령은 이 책을 집필할 때 매일 짙은 차를 담은 큰 도자기 그릇과 담배 한 갑을 들고 다녔다. 보행자가 지나다니는 길에 갈대 돗자리를 깔고 그 위에 앉아 담배를 돗자리 옆에 놓는다. 지나가는 사람을 보면 꼭 붙잡고 이야기를 나눠야 한다. ) 그리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무엇이든 알고 있습니다. 예) (지나가는 사람들이) 목이 마르면 정중하게 차를 마시거나 담배를 권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기쁘게 해야 합니다. 우연히 무슨 소리가 들리면 집에 가서 덮어두세요. 20여년의 작업 끝에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들』이 완성되었습니다. 7. 포송령과 《중국 화실의 기묘한 이야기》 사이의 이야기는 무엇인가

부송령(1640~1715), 일명 리우시안, 일명 건진, 일명 류취안쥬시, 세계의 랴오자이(Liaozhai) 씨는 산둥성 쯔촨(현 쯔보시) 출신입니다.

푸송링은 여러 차례 시험에 응시했지만 좋은 성적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70세가 되어서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직원으로 일하거나 견습생을 가르쳐야 했습니다. 그는 그 모범을 따라 조공생으로 입학하여 평생 동안 8부제의 고시를 겪었다. 그는 박식하고 지식이 풍부했으며 천문학, 지리, 농업, 뽕나무 및 의학 점술에 관한 책을 손에 넣었습니다. 그는 특히 일화와 민속을 찾는 것을 좋아했으며 그의 평생 노력을 구현합니다.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는 강희 통치 18년(1679년)에 쓰여졌습니다. 이 책은 광범위한 민속 컬렉션을 바탕으로 거의 500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일화적인 역사. 그 중에는 음표와 음표 형식의 짧은 장들도 있고, 대부분은 "전설을 만들기 위해 전설적인 방법을 사용한다"는 단편소설들이다.

내용적으로는 여우귀신과 괴물에 관한 이야기가 많고, 터무니없고 불합리한 줄거리도 많아 판타지에 가깝다. 기술과 기법은 Zhiguai의 전설과 완전히 다른 전설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야기의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많으며, 서스펜스, 서스펜스, 결말이 모두 작가가 신중하게 배열한 단순한 <직과이>의 기록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화는 외모와 스타일뿐 아니라 내면까지 깊숙이 파고드는 성격, 기질, 취향, 목소리 톤까지 모두 담겨 있어 이미지의 충만함과 섬세함을 표현한다. 전설의 거칠기와 단순함보다 훨씬 낫습니다.

푸송링의 주요 예술적 추구는 터무니없고 기괴한 음모와 날카롭고 아이러니한 언어를 통해 사회생활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드러내고 그의 외로움과 분노를 해소하는 것이다. "Si Wenlang", "Jia Fengfei", "Wang Zi'an"등 문학적 가치와 미학적 매력뿐만 아니라 충격적인 힘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의 사랑 이야기는 남성 작가의 낭만적 인 생각을 바탕으로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쓰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개성과 재능을 지닌 아름다운 소녀들의 이미지는 모두 여성의 신체적, 내면적 아름다움에 대한 중국 민속적 이상을 다양한 정도로 표현합니다. 이러한 이상은 낙천적인 지식인의 환상으로 채색되어 있고 시대적 한계를 피할 수 없지만, 그 속에 드러나는 소녀에 대한 기본적인 견해와 태도는 가보위의 '딸은 살로 이루어졌고 물로 이루어졌다'와 일치한다. " "빨간 저택의 꿈"에서 "대략적이지만 유사합니다.

<중국 스튜디오 기묘한 이야기> 이후 작가에 대한 모방이 꾸준히 이어졌는데, 그 작가들은 괴담을 그대로 유지했거나, 사실 기록을 바탕으로 작가의 전통으로 돌아갔다. 유령과 유령이 거의 시작될 뻔했습니다. 중국 고전 소설의 창작***. 8. 중학교 1학년 이전에 배운 포송령의 한문 수필

山市

원문

환(huàn) 산산시, 이(yì)팔경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우리는 몇 년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운남성 손공자(孫孔子)년, 그와 그의 동료들이 이층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산꼭대기에 외로운 탑이 솟아 있고 그 위에 청명이 높이 솟아 있는 것을 보았다. 어디에서도 수십 개의 궁전과 녹색 타일, 날아다니는 뗏목(멍)을 볼 수 있었고, 그곳이 산악 도시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높은 성벽은 6~7마일이나 뻗어 있었는데, 알고 보니 그것은 성벽이었습니다. 건물 같은 탑, 홀 같은 홀, 사각형 같은 광장이 모두 수억 개에 달할 정도로 생생하게 보입니다.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고, 먼지와 공기가 짙어 도시는 온통 흐릿하기만 했습니다. 바람이 잔잔해지고 하늘이 맑아진 지금, 하늘로 곧장 솟아오른 위험한 건물 외에는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건물에는 5개의 프레임이 있고 창문은 모두 열려 있으며 한 줄에 5개의 밝은 점이 있는데 이는 건물 밖의 하늘입니다. 8층까지는 층수(shū)가 높을수록 밝기가 작아지며, 그 이상은 어둡고 안개가 낀다. 레벨은 셀 수 없습니다. 반면에 위층으로 오가는 사람들은 서로 기대거나 일어서고 있었지만 다 똑같지는 않았습니다. 유(瑜)가 되면 건물이 점점 낮아져 꼭대기가 보이고, 점차 일반 건물처럼 되고, 갑자기 높은 집처럼 되며, 마치 콩처럼 된다. 그리고 (suì) 그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초기 여행자 중 일부가 산에서 사람과 상점을 보았다고 들었는데, 그 모습이 세상의 다른 곳과 다르지 않았기 때문에 '유령 시장'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번역 Huanshan Mountain의 "Mountain City"는 Zichuan County의 8 대 명승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몇 년에 한 번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느 날) 손유니안 씨와 같은 업계 친구들이 위층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갑자기 산 꼭대기에 홀로 서 있는 탑이 하늘 높이 솟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도 놀라고 혼란스러웠습니다. 근처에 사찰이 없는 줄 알았어요. 곧 녹색 기와와 높은 능선이 있는 수십 개의 궁전을 보고 그것이 '산시장'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높은 성벽이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 위에는) 오목하고 볼록한 모양의 짧은 성벽이 6~7마일 뻗어 있었는데, 실제로는 도시처럼 보였습니다. 도시의 건물 중 일부는 파빌리온과 같고 일부는 홀과 같으며 일부는 아치형 통로와 같으며 모두 눈앞에 명확하게 나타나 있으며 셀 수조차 없습니다.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어와 연기와 먼지가 공기를 가득 채웠고, 도시 전체가 흐려졌습니다. 잠시 후 강풍이 그치고 하늘이 맑아지면서 이전 장면은 모두 사라지고 하늘에 닿은 높은 건물만 남았다. 각 층마다 5개의 방이 있고, 창문은 모두 활짝 열려 있으며, 각 층마다 5개의 밝은 곳이 있는데, 이는 건물 밖 하늘이다. 한 층씩 가리키며 세어보세요. 건물이 높아질수록 밝은 점은 작아집니다. 8층까지 셀수록 밝은 점은 작아집니다. 마치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어둡고 그 수준을 셀 수 없습니다. 위층(아래층)을 오가는 사람들, 어떤 사람은 기대고(난간에), 어떤 사람은 서 있고, 다양한 자세로 오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건물은 점점 낮아져 지붕이 보이기 시작했고, 점차 다시 평범한 건물처럼 변했고, 갑자기 주먹만한 크기로 줄어들었습니다. 완두콩 크기로 되어 결국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일찍 일어나서 길을 가던 사람들이 산 위에 있는 집과 시장, 상점을 보았다는 것도 세상의 사정과 크게 다르지 않아 사람들이 '유령시장'이라고 불렀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