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가장 기본적인 구조

《시경》은 네 마디 위주의 잡언이다. 구조적으로, 그것은 서정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장과 문장을 반복하는 형식을 채택했다. 각 장은 몇 글자만 고치지만, 우여곡절과 변화무쌍한 예술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언어에서는 종종 이중음 운율, 반복되는 단어로 사물을 표현하고, 소리를 모방하며, 빈약해 보인다. "적으면 많고, 감정은 다 분명하다."

또한' 시경' 에는 운율, 격문 운율, 끝 운율, 중간 운율 등이 있다. 현대시의 운율 법칙은' 시경' 에서 거의 이미 구비되어 있다. 부, 비, 흥수법의 성공적인 운용은' 시경' 민가의 향토적 정취가 강한 중요한 원인이다.

1, 푸, 비, 싱,

바람, 야, 송은 세 가지 다른 스타일입니다.

3. 다양한 수사 방법의 성공적인 사용,

4. 문장과 방법은 주로 네 글자입니다.

5. 이들 시는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노래와 음악의 가사로 고시, 음악, 춤의 결합을 간직하고 있지만, 오랜 기간 전해져 곡보, 춤이 모두 실전되어 시만 남았다.

《시경》의 문장은 4 자를 위주로 하고, 4 장은 독립적이며, 격문의 압운이 있다. 내부에는 2 ~ 8 자, 유연하고 다양하며 읽기가 좋습니다. 두 박자 네 마디 리듬감이 강하여,' 시경' 의 깔끔한 운율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이다.

작곡 방면에서 장구가 반복되고 반복되는 노래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겹이, 복음어, 압운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언어의 이미지성과 음악성을 높인다. 《시경》의 일부 장들은 전문적으로 묘사되어 생생한 세부 사항을 많이 그렸다.

명사와 동사의 풍부함과 구체화. 그는 중언식이나 이중음절어로 목소리와 모양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박자의 리듬과 언어의 음악미. 장의 구성을 반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