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겹게 가장 적합한 단어를 찾다
첫째, 단어 추출의 각도: 1, 동사 2, 수식어 (형용사, 부사, 한정 기호) 3, 특수 단어 (겹침, 의성어, 색어) 1, 관심 "참조" 라는 글자는 자연이 한가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 강한 동생이 왜 버드나무를 원망할 필요가 있느냐?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원망' 자는 분명히 의인화되어 있으며, 노래 속의 사랑이자 피리를 부는 사람의 마음이다. )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튀다' 와' 흔들다' 라는 두 단어는 단어로 신선할 뿐만 아니라 시인이 다른 사람을 안타깝게 하는 내면의 고통도 더해준다. ) 2. 수식어 (형용사 부사 양사) (1) 형용사 동파우가 동파월을 씻고 행인이 다 한다. 경사를 너무 확정하지 마라, 그러나 너를 사랑하는 지팡이 소리. 시 전체와 결합하여' 우렁찬' 이라는 단어의 묘용을 감상하세요. 답:' 우량' 이라는 단어는 지팡이 충돌이 석루에서 내는 크고 강력한 소리를 형상적으로 묘사하며, 월하 동파의 평온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위의 울퉁불퉁한 길에 대한 설명과 함께 독자들은 작가의 신앙에 대한 견지와 낙관적이고 활달한 심정을 느낄 수 있다. (2) 부사보살 리만 백우 역은 비어 있고 새는 날기를 열망한다.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정자가 비교적 짧다. 고전시는 특히 연사를 중시한다. 표현에서 "빈" 단어의 역할을 간략하게 분석하십시오. 답:' 빈' 은 헛수고라는 뜻으로 무가치한 외로움과 서글픔을 애써 기다리며 단어 전체의' 근심' 맛을 더해 주제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③ 심설촌의 양사 앞에서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을 열었다. 정곡은' 수' 라는 글자를' 하나' 로 바꿨다. 왜냐하면 문제는' 조매' 이기 때문이다. 몇 가지를 열면 꽃이 피는 지 오래되어서' 조매' 라고 할 수 없다. 척적 (WHO) 는 정곡 () 을 매우 감상하며 그를' 자사 ()' 라고 불렀다. 3. 특수 단어 (겹침, 의성어, 색어) (1) 를 주의하세요. 글자를 접어서 차갑다. 새들이 지저귀는 경우가 많지만 침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침묵명언) 바람이 얼굴에 불고, 눈송이가 잇달아 쌓였다. 해가 보이지 않아 봄을 모른다. 겹친 단어의 사용은 이 시의 특징이다. 시의 내용과 결합하여 겹친 단어의 운용의 예술적 효과를 감상하다. 대답: 한산의 시는 겹침을 사용하여 변화가 풍부하다. "지터" 는 어두운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오 루오" 는 공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위터" 는 소리가 납니다. "침묵" 은 침묵입니다. 서시' 작문 스타일의 동감:' 하나하나' 는 눈의 날으는 모양을 적는다. "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