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마가렛? 미첼 < P > 의 매력에 휩싸인 전설의 여자 스칼렛은 미국 남북전쟁 기간 동안 불우한 강인한 생활에 직면했다. 존경받는 장원 애교 아가씨부터 자업자득에 이르는 여상인에 이르기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한 사람을 집착하지만 다른 사람과 세 번 시집가도 꿈의 사랑을 얻을 수 없다. 어리둥절한 그녀는 이생에서 가장 사랑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사랑은 또 그녀를 떠나갔다. < P >' 교수대 아래 보고' 보치크 체코 작가, 문예평론가.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나 러시아 1 월 혁명에 고무되어 혁명 활동에 뛰어들었고, 18 세 전 체코슬로바크 * * * 산당에 가입하여 당지' 창조' 와' 적색 권리보' 의 편집자를 역임했다. 1942 년에 체포되어 1943 년 9 월 8 일에 히틀러 강도에게 살해되었다. 그는 구소련 사회주의 건설을 찬양하는 산문, 광부 투쟁에 관한 보도, 마르크스주의에 관한 문학 비평 논문을 많이 썼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옥중에서 쓴 장편 클로즈업' 교수대 아래 보고서' (1945) 이다. 파시스트 악당들이 혁명가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폭로하고, 감옥 속 불굴의 단결과 투쟁을 묘사하며, 교수대로 보내질 즈음에 작가는 여전히 호쾌하게 "우리는 즐거움을 위해 태어나고, 즐거움을 위해 죽는가?" 라고 선언했다. ! " 그 임종 유언 "사람들, 나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당신들은 경계할 수 있습니까? " 혁명가의 잠언이 되었다. 작품은 무산계급 혁명가들의 대담하고 용감한 영웅적인 기개를 표현했고,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예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출판 후 이미 중국어를 포함한 8 여종의 글로 번역되었다. < P >' 톰 삼촌의 오두막' 은' 흑노호소천록' 과' 톰 큰아버지의 오두막' 으로 번역된다. 작가는 미국 여작가 비처 스토 부인 (1811-1896) 이다. 비처 스토는 목사 가정에서 태어나 교사로 일한 적이 있다. 그녀는 신신라티시에서 18 년을 살았는데, 남부 노예의 마을과 한 강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도망친 흑인 노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노예들의 비참한 처지가 그녀의 깊은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녀 자신도 남방에 가서 그곳의 상황을 직접 알게 되었는데,' 톰 삼촌의 오두막' 은 바로 이런 맥락에서 쓴 것이다. 이 책은 1852 년 처음으로' 민족시대' 간행물에 연재되면서 즉각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비길 데 없는 환영을 받았고, 첫해에만 국내에 1 여판을 인쇄하여 3 여만 권을 팔았고, 이후 2 여개 문자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출판되었다. < P > 평론가들은 이 책이 민중의 반노예제 정서를 계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미국 내전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링컨 대통령은 나중에 스토 부인을 접견할 때 "책 한 권을 써서 대전을 빚은 작은 여자" 라고 우스갯소리로 말했다. 이 농담은' 톰 삼촌의 오두막' 이라는 장편 소설의 큰 영향을 충분히 반영했다. < P > 이야기는 한 노예주와 한 노예상인의 흥정에서 시작된다. < P > 미국 켄터키 주의 노예주 셰르비는 주식시장에서 투기에 실패하여 빚을 갚기 위해 두 노예를 팔기로 했다. 하나는 톰이다. 그는 셰르비의 농장에서 태어났고, 어린 시절 주인의 작은 가권을 시중들며 주인의 환심을 샀고, 성인이 되면 가노총관, 충실함, 전심전력으로 주인의 이익을 보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팔려고 하는 또 다른 노예는 흑백 혼혈종 여노 엘리자의 아들 해리였다. 엘리자는 머리를 숙이고 주인의 좌지우지에 귀를 기울이는 노예가 아니었다. 우연히 주인이 톰과 그의 아들 해리를 팔려고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밤을 새워 아들을 데리고 노예상인의 추적에서 얼음투성이인 오하이오 강을 뛰어내려 자유주로 도피한 뒤 캐나다로 도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주, 자유주, 자유주, 자유주, 자유주, 자유주, 자유주, 자유주) 그녀의 남편 조지 해리스는 인근 재배지의 노예였으며, 도망가서 아내와 합류하여 아이를 데리고 험난한 끝에 결국 폐노파 조직의 도움으로 캐나다에 성공적으로 도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스,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톰은 또 다른 처지이다. 그는 엘리자가 도망가는 것을 알고 지지했지만, 그 자신은 도망가지 않았다. 그는 어려서부터 노예주들에게 하느님을 두려워하고, 역행하고, 주인에게 충성하는 기독교 설교를 주입받아 주인에게 빚을 갚고 원망도 없이 주인의 자비에 귀를 기울였다. 그는 뉴올리언스로 전매되어 노예상인 해리의 노예가 되었다. 물에 빠진 사고로 톰은 한 노예주의 막내딸 에바의 생명을 구했고, 아이의 아버지 세인트 클레이는 해리의 손에서 톰을 샀다. 집안 하인이 되어, 주인 집안을 위해 마차를 몰았다. 톰과 어린 소녀는 감정을 쌓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어린 소녀가 갑자기 병으로 사망하자, 세인트 클레이는 어린 딸의 생전 소망에 따라 톰과 다른 흑인 노예들을 해방시키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세인트 클레이는 해방의 법적 절차를 미처 끝내지 못했을 때 뜻밖의 사고로 살해되었다. 세인트 클레이의 아내는 톰과 다른 흑인 노예들을 해방시키지 않고 흑인 노예 경매 시장에 보냈다. 그 후로 톰은 극도로 잔인한' 홍해' 농장주 라이글리의 손에 떨어졌다. 레글리는 흑노예를' 말을 할 수 있는 동물' 으로 여기고, 임의로 채찍질하고, 사형에 처한다. 톰은 이 비인간적인 고통을 참았지만, 여전히 자신을 위해 살길을 찾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지만, 묵묵히 정직한 사람이 되는 원칙을 따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농장의 두 노예는 생존을 위해 도망가기로 결정했고, 그들은 숨었다. 레글리는 톰이 도망가는 것을 도와주고, 톰을 묶고, 채찍질을 해서 살갗이 터지고, 죽어서 살아났다고 의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톰은 결국 노예주에 대한 그의 반항을 보여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톰이 죽어 가고 있을 때, 그의 과거 주인, 처음으로 그의 노예주 셰르비의 아들 조지 셸비를 팔아서 톰을 되찾으러 왔다. 톰은 어린 셰르비의 어린 시절의 하인이자 놀이 친구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톰은 이미 과거의 작은 주인의 뒤늦은 도움의 손길을 받지 못하고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어 세상을 떠났다. 조지 셰르비는 매섭게 한 대 때려서 라이글리를 땅에 엎었다. 그 자리에서 톰을 묻었다. 고향인 켄터키로 돌아온 후, 어린 셰르비는 톰 아저씨라는 이름으로 그의 이름 아래 있는 모든 흑인 노예를 해방시키고 그들에게 말했다. "톰 아저씨의 오두막을 볼 때마다 너희들의 자유를 떠올려야 한다." 톰 삼촌의 오두막' 은 다양한 표현과 성격의 흑노와 다양한 유형의 노예주의 얼굴을 묘사했다. 그것은 노예주가 주입한 기독교 정신을 받아들이고, 거꾸로 복종하는 흑노톰을 묘사하는 데 힘쓰고 있다. 또한 엘리자와 그녀의 남편 조지 해리스와 같이 노예주가 자신의 생사를 결정하게 하는 반항적인 흑인 노예를 만들었다. 동시에, 다양한 종류의 노예주의 내면 세계와 노예주가 정확히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드러낸다. 이 책은 톰과 조지 해리스 부부라는 서로 다른 성격의 흑노에 대한 묘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노예주의 자비에 순응하는 톰은 죽음의 운명을 피할 수 없고, 용감하게 투쟁하는 조지 부부는 신입생을 얻었다고 말했다. 따라서' 톰 삼촌의 오두막' 은 사회 발전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특히 미국 폐노 운동과 미국 내전에서 링컨을 대표하는 정의측이 승리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문학 작품으로서 미국의 유명한 시인 헨리 롱펠로는 그것이 "문학사에서 가장 위대한 승리" 라고 말했다. < P >' 고령자' [법] 발자크 < P > 발자크의 창작은 19 세기 프랑스 현실주의의 절정이다. 그의 소설은 풍속연구, 철리연구, 분석연구라는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주인공은 한때 열정적이고 포부가 있는 사람이었지만, 산전수전 다 겪은 후 파렴치한 신조를 총결했다. 돈은 전부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돈의 부식 작용은 그 자신의 주인도 노예가 되었다. < P >' 환멸' [법] 발자크 < P > 돈은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감정을 파괴하고, 젊은이들의 순진한 영혼을 부식시키고, 발자크는 이 소설을 통해 자산계급 사회에서 인재가 어떻게 파괴되고, 문학과 예술이 어떻게 파렴치한 거래의 대상이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발자크는 파리에서 공명을 구하는 젊은이들의 운명의 주제로 돌아가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었다. < P >' 사교화 성쇠기' [법] 발자크 < P > 는 발자크 풍자소설 중 한 편의 저작이다. 풍진녀 에스태가 청년 시인 루시안과 비밀리에 사랑에 빠졌다고 서술했는데, 한 번의 가면무도회에서 그녀는 인정받아 자살로 자신의 신세를 감추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스페인 사제로 분장한 탈옥 고역범은 그녀를 구해 자신의 손에 장악했다. 복탈냉도 뤼시안의 생명을 구해준 여시안의 주재자가 되어 그를 통해 통치자에게 복수를 기도했다. 루시안이 통치층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충분한 돈을 마련하기 위해, 그는 에스태가 옛 직업을 되찾고 금융가 뉴겐겐의 여주인으로 일하도록 강요했다. 에스태는 한을 품고 자살한다. 루시안과 복탈냉은 연루되어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루시안도 감옥에서 자결했고, 복탈냉은 정신적으로 큰 타격을 받았다. 그는 감옥에서 권력인물과 격렬한 싸움을 벌인 후, 마침내 관청에 귀순하여 파리 경찰서 보안처장이 되었다. 작가는 교제꽃이 성성하고 쇠퇴하는 과정을 소개하여 그녀의 귓가에 상층인물의 추악한 몰골을 새겼다. 그녀가 발달했을 때, 사람들은 할머니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랐다. 그녀가 쇠퇴하고 비참하게 떠날 때 아무도 동정을 표하지 않았다. 작가는 사회에서 적나라한 육욕 관계를 비판했다. < P >' 파리성모원' [법] 우고 < P >' 파리성모원' (1831) 은 우고 최초의 대형 낭만주의 소설이다. 그것은 기괴하고 대비적인 수법으로 15 세기 프랑스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썼다. 파리 성모원 부주교 클로드, 스콜피온 마음, 먼저 사랑한 후 미움, 집시 소녀 에스메랄다를 박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얼굴이 추하고 마음씨가 착한 타종인 카시모도가 여자를 구하기 위해 몸을 바쳤다. 소설은 종교의 위선을 폭로하고 금욕주의의 파산을 선언하며 하층 근로자들의 선량함, 우애, 자기희생 등을 칭송하며 우고의 인도주의적 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 P > 그는 중세를 묘사하여 15 세기 파리의 생활을 재현했다. 그는 사실과 상상력, 서술과 묘사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순박하고 선량한 종을 치는 사람과 집시녀, 사악하고 교활한 교직자, 대장을 위해 파멸의 결말을 마련했다. 이 소설도 우고의 명성을 널리 떨쳤다. < P >' 웃는 사람' [법] 우고 < P >' 웃는 사람' 은 우고의 또 다른 낭만주의 걸작이다. 소설의 주인공 그웬플란은 재즈의 후손으로 어려서부터 아동장수에게 팔려 궁정 음모의 희생양이 되었다. 그는 아동장사꾼의 손에 넘어간 뒤 어쩔 수 없이 외관 수술을 받아야 했기 때문에 얼굴은 항상 괴상한 웃음과 같았다. 나중에, 그는 선의의 유랑자들에 의해 수스에서 입양되었다. 그 이후로 그는 수스를 따라 여기저기 기예를 팔았다. 그웬플란드는 수스를 만나기 전에 눈 위에서 맹녀 티를 구했다. 그들 몇 사람은 온 세상을 떠돌아다니며 가난과 불행에 시달렸지만, 그들은 환경에 굴복하지 않았고, 그들 사이에는 진실한 감정이 충만했다. 방랑 생활 속에서 그웬플란드와 맹녀티 사이에도 점차 사랑이 생겼다. 나중에 그웬플란드는 재즈라는 칭호를 다시 받을 기회가 있었지만, 그는 귀족 생활을 싫어하고 의회가 귀족 범죄를 통렬하게 비난한 후 자신의 동반자에게 돌아갔다. 이때 티는 이미 병이 나서 죽어 가고, 마침내 세상을 떠났을 때, 그위플란드는 매우 비통하여 결국 바다에 뛰어들어 자살했다. 그웬플란드의 얼굴은 못생겼지만, 그의 마음은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웠다. < P >' 삼총사' [법] 대중마 < P > 대중마 최우수 가장 유명한 역사소설. 루이 13 시대, 세 검객, 볼토스, 아토스, 팀 라미스가 주인공 다다니온이 사랑과 복수를 추구하도록 도와준 이야기를 묘사한다. 소설의 특색은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줄거리가 감동적이며, 묘미가 운치가 넘친다. < P >' 그리스도의 산 백작' [법] 대중마 < P >' 그리스도의 산 백작' 대중마의 주요 작품 중 하나로 1844 년에 발표됐다. 선원 던티스 (그리스도의 산) 가 은혜를 갚는 복수의 이야기를 묘사했다. 그는 모함을 당해 사형에 처해졌고, 요행으로 탈옥한 후, 크라이스트산 백작이라는 이름으로, 어려운 친구가 제공한 대량의 보물로, 줄곧 그의 아버지를 보살펴 온 은인에게 보답하며, 그를 모함한 적이 있고, 지금은 7 월 왕조 통치그룹의 원원이 된 세 명의 원수를 징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소설은 악을 바로잡고, 선명한 친나폴레옹의 정치적 경향을 가지고 있다.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전설적인 색채가 풍부하며, 강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 P >' 레드와 블랙' [법] 스탕다 < P > 프랑스 작가 스탕다의 대표작 부제는' 183 년 나이' 다. 소설은 182 년대 찰리 1 세 통치 후기의 사회생활을 묘사하여 복원 왕조가 복잡하게 얽힌 사회모순을 폭로했다. 반복적인 회피는 작품의 기본 주제이다. 주인공 유련은 프랑스 왕정 회복 시기 소자산계급 개인분투자의 전형적인 이미지다. 소설의 실마리는 시장 부인과 귀족 아가씨와의 사랑 이야기이다. 작가는 사랑의 세계를 통해 상류사회의 부패와 위선의 사회 기풍을 폭로하고, 때로는 반항할 때 타협하는 모순된 성격을 드러낸다. 결국 연달아 단두대로 보내졌는데, 왕조의 복원은 민간인 청년을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소설은 현실 생활의 생동감 있는 묘사와 전형적인 환경에서 전형적인 인물의 형성이 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성과이자 인물의 심리적 활동을 드러낸다. < P >' 존 크리스토프' [법] 로만 롤랜드 < P > 이 거저 ***1 권은 주인공 존 크리스토프의 생애를 주선으로 이 음악 천재의 성장, 분투, 종말의 실패를 묘사한다. 존 클리스토프의 생애를 통해 우리는 도덕의 힘, 즉 관대함, 친절, 사랑의 힘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작품 전체의 인물묘사는 섬세하고, 열정적이며, 음악감이 넘치고, 섬세하고 뛰어난 심리묘사를 읽으며, 일종의 마음과 마음의 * * * 소리를 충분히 체득하게 한다. 고리키에게' 장편 서사시' 라고 불리며 2 세기의 가장 위대한 소설로 불린다. 전서는 마치 거대한 교향악과 같다. 각 권은 서로 다른 즐거움과 정을 가지고 있다.
국어 문제가 빠르다
' 울부짖는 산장' 에밀리 브롱트 < P > 소설은 집시 기아 히스클레프가 산장 주인에게 입양된 뒤 굴욕과 연애로 부도를 내고 외출해 부자가 된 뒤 여자친구 캐서린과 결혼한 지주린턴과 그의 자녀들에 대한 보복을 그린 이야기다. 전편은 강한 반압박, 행복 쟁탈의 투쟁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종 기이하고 긴장된 로맨틱한 분위기로 뒤덮여 있다. 젊은 여성 작가가 현실과 동떨어진 천진한 환상으로 여겨지기 시작했지만, 그 지역의 격렬한 계급 투쟁과 영국의 사회현상과 결합해 곧 평론계에 의해 높이 인정받아 독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가시새' 코린 맥카를로 < P > 의 젊고 힘찬 신부는 성좌의 권력을 간절히 원했지만, 그는 목주 클리리의 딸, 아름다운 소녀 메기를 사랑하게 되었고, 마음은 권력과 사랑의 깊은 갈등 속에 처해 있어 일련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불러일으켰다. 두 주인공을 중심으로 클리리 가족 1 여 명의 멤버 각자의 인생 애환이 펼쳐졌다. 특히 소설의 시간 범위는 마침 제 2 차 대전을 횡단했기 때문에, 두 세대 간의 전혀 다른 인생관의 충돌이 더욱 눈에 띈다. < P > 이 소설은 줄거리가 우여곡절이 생생하고 구조가 치밀하고 정교하며 문필이 신선하고 우아하다. 황량하고 광막한 호주업의 풍경을 묘사할 때, 상당히 서늘하고 비장한 아름다움이 있었고, 한 여작가로서. 여성의 사랑 심리상태에 대한 탐구는 또 매우 섬세하고 감동적이기 때문에 이 책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떠도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 책은 1977 년 미국에서 출판된 이후 8 만 권이 넘는 인쇄물을 인쇄하며 대부, 사랑 이야기, 가난한 사람, 부자, 훔볼트의 선물 등과 함께 타임지에 1 대 현대 고전 작품으로 등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