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시인-시인시에 대한 논평은 다음과 같다

김대원호는 절구 30 곡을 물었다

1, 한요위는 오랫동안 가지각색이어서 아무도 상세히 논하지 않았다.

시의 치즐은 누구입니까? 당분간 정유청탁을 가르치자.

2. 조류는 앉아서 호호 생풍을 외치며, 온 세상에 두웅이 없다.

유감스럽게도 유월시는 지항건안 중학교에서 가르치지 않았다.

3, 바람이 김류에 있는데, 아직 주전자 노래가 부족하다.

풍운이 장화를 싫어하면, 문리의 새로운 소리는?

4, 말 한마디가 자연스럽고 새롭고 럭셔리하다.

도연명 본인은 고대의 사람이지만, 그가 여전히 아진 왕조의 사람이라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5, 수직 및 수평 시필은 높은 감정을 보고, 무엇을 평평하게 할 수 있습니까?

노완은 미치지 않고 누가 이길까? 그가 나갔을 때 그는 웃었다.

6, 심장 그림은 항상 왜곡, 문장 또는 사람으로 간주됩니다.

숭고한 감정, 영원한 여가복, 안인의 신뢰를 쟁취하고 먼지를 공경하라!

7. 대범한 노래는 여태껏 전해지지 않고, 한 곡은 자연스럽다.

중주 천고의 호마이 () 도 음산적락천 () 에 갔다.

8, 심송횡지 한묵장, 풍월 초에는 제량을 낭비하지 않는다.

공과를 논하면, 만약 오를 본보기로 삼는다면, 함께' 김앙' 을 집필한다.

9. 개념을 보는 것은 너무 시간 낭비지만, 육영은 여전히 판에게 쓸데없는 짓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

마음이 소통만 하면 뒤집기가 어렵다.

10, 병렬은 울타리가 그렇게 작은 특별한 방법이다.

Shaoling 자신의 정직, zhengnai 는 알고있다.

1 1,

몰래 만지는 것은 항상 진실이 아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장안에 와서 진천을 한 폭 그렸습니까?

12,

왕황제의 봄마음은 뻐꾸기 속에서 울고, 아름다운 여자들은 중국 새해에 대한 색채와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지만,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13,

천고의 문장 () 는 평탄한 길이 있는데, 또 누가 옥천루 () 와 같은가?

진짜 책은 오늘 사람의 눈에 들어가지 않고 아이에게 귀신을 그리도록 가르친다.

14,

근원은 어디에 있습니까? 산림에서 어떻게 싼 옷을 살 수 있습니까?

화신은 재투금에 뒤따랐지만, 눈에 거슬렸다.

15,

필저 은하수가 9 일 떨어졌는데, 반산 전에는 초췌한 적이 없다.

세상에서 여옥을 대하는 것은 학자를 낭비하는 것이다.

16,

가을벌레의 영원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산귀신이 등불 앞에서 눈물을 글썽인다.

감호춘색이 이렇게 무인이어서 해안가의 복숭아꽃이 만파로 가득하다.

17,

잘려나가는 소리, 영동하고 깊은데, 왜 쓴 열매를 연구하느냐!

랑옹수악무궁사인은 자연히 운산의 음이다.

18,

히가시노 걱정 죽음, 높은 하늘 두꺼운 시 포로.

강산의 영원한 조양펜은 용원 백룡빌딩에 위치해 있다.

19,

너는 이미 시냇물에 오래 머물렀는데, 너는 어떻게 외롭고 분노한 지 100 년이 되었니?

하늘이 생기면 춘초가 얼마나 많은 학교에서 지겠는가?

20,

사코풍은 고대와 현대에 비춰졌는데, 누가 유주 () 처럼 깊은 기원을 가지고 있는가?

주선의 여음은 아직 남아 있지만, 그 해의 낙고의 마음이다.

2009-1-2418:10 복구

2 1,

죄송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죽었습니다. 노래도 보상도 없습니다.

종횡무진에 능운필이 있어, 다른 사람에게 몸을 굽히는 것도 불쌍하다.

22,

이상한 일이 더 놀랍다. 일파일파가 필요하다.

나는 시가 소황에 갔다는 것만 알지만, 누구일까?

23

박정소설을 배우고 약한 것을 업신여기고 강경한 것이 적당하다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시가 조화롭게 저주하는 것이 적당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요즘 사람들은 옛사람을 비웃고, 인사말 외에는 아무것도 모른다.

24,

다정한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약한 장미는 늦가지에 눕는다.

퇴암 문자에서 나는 운하가 소녀의 시라는 것을 안다.

25,

난세 이후 현실고 () 는 꽃을 읽고 시를 읽지만, 슬픔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류랑도 인객이니, 헛되이 동풍에게 하소연한다.

26

진 사람들은 난로를 싫어하지 않고, 먼지를 잘 받는다.

수문에는 충신이 있고, 시에는 새로운 것이 있다.

27

백년 고풍을 느끼고 원우인이 두 번째로 왔다.

또 어떤 사람들은 금릉을 배우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말한다. 그들은 왜 유럽과 미국을 낭비합니까?

28

예뻐지기 힘들고, 아들에게 접근하기 어렵지만, 순수하고, 완전히 잃어버렸어요.

강서 사회에 속하지 않는' 닝샤부 옹백' 시.

29

연못 춘초, 사가춘은 새로운 단어이다.

문을 닫아 말을 전해라, 진정자, 불쌍하고 쓸모가 없다!

30,

나무는 신기루를 흔들고, 수재는 양을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과거에 수천 수의 시를 남겼지만, 누가 그것들을 바로잡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