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어》의 사변철학

하과씨는 또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는 경제 발전에 힘쓰고 있다. \ "몸 불근, 곡물 에 관계없이, 누가 주? 클릭합니다 사회적 부를 창출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어떤 선생님입니까? \ "그 직원과 윤 을 심는다. 분기 아치문과 관람석. 자지 말고 닭을 죽여 좁쌀에게 먹여라. 그의 둘째 아들을 만나다. " 이 말에서 볼 때, 호국선생은 노동을 통해 사회적 부를 창출했지만, 루즈는 단지 사회적 부를 소비했을 뿐, 사회적 부를 창출하지 않았다! 우공에게서 좀 배우자: 만약 우리가 산을 옮기고 농사를 짓지 않는다면, 결국 굶어 죽지 않겠는가? 하선생의 남편과는 달리: 벼슬을 하지 않는 것은 옳지 않다-벼슬을 하지 않는다! 부모가 당신을 키울 때, 당신은 부모를 부양해야 합니다. 국가가 너를 먹여 살리는데, 너는 어떻게 국가에 봉사하지 않을 수 있니? 국가에 봉사하는 것은 큰 관계이고, (호국선생) 농사만을 위주로 하고 싶지만, 엉망진창이다! 군자가 벼슬을 하는 것은 자기가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다. 만약 하선생이 하든 안 하든, 도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위의 관점은 주로: 1,,,,,,,,,,,,,,,,,,,,,,,,; 2. 자주 거창하고 우지의' 직접 창조': 3. 호국씨의' 경제 발전' 과 루즈의' 지도력 따르기'. 이 종류들에 대해 누가 옳은가? 맞아! 인자는 도리이고, 도리가 없으면 도리를 막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이때 우리는 세 가지 기본 방법을 가지고 있다: 1, 우회하는 것-미아가 그곳으로 간다. 도로가 원활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jizi 는 노예입니다; 3. 통과할 수 있는지 힘껏 밀어라. 이 세 가지 방법, 게다가' 정치가가 오늘 위태롭다' 는 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구성한다. 취객의 경우, 우선' 부르면 달려라' 를 배워야 한다. 취객은 깨어나고 싶어 한다. 학생의 길을 배우면' 지도자와 함께 가라', 먼저 사람을 세우고 천하를 세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술에 취한 사람이 깨어나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그를 무시하고 스스로 세상을 창조할 수밖에 없다. 언제든지' 경제 발전' 을 포기할 수 없다 ... 이 단락 (5-7): 이상은 이룰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