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암시
[지은이] 사공도 ? [왕조] 당나라
말이 없으면 다 낭만적이다.
어려움을 말하지 않으면 고민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와 함께 일어나고 넘어지는 진정한 주인이 있다.
와인을 가득 담은 병처럼 꽃은 가을로 돌아갑니다.
하늘은 텅 비어 있고 먼지가 많고 바다는 젖어 있습니다.
얕고 깊은 곳에서 모으고 흩어지며, 모든 것을 취하고 받는다.
태그: 이론시 기타 '24시·암묵적' 감상
당나라 시대는 시인 규모 측면에서 중국 노래 문화 발전의 정점이었다. 그리고 그들의 작품의 질은 다른 어떤 시대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시기에 시론의 발전도 정점에 이르렀다. 시공도의 『24시』는 시의 미학적 문제에 초점을 맞춘 이 이론적인 작품으로도 중국 문학사의 고전이 되었다. .
『암시』는 『스물네시』의 열한 번째 장으로, 이 책에서 가장 문학적인 장 중 하나로 늘 사람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이름이 '암시적'이기 때문에 글은 너무 노골적이지 않아야 하며, '한 마디도 건드리지 말고 로맨틱하게' 하자고 제안한다. 시를 짓든, 시를 쓰든, 독자들이 '운율을 뛰어넘는 아름다움', '맛을 넘어선 목적'을 맛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선이다. 직후, 이 사상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저자는 먼저 “어려움을 수반하지 않는 말은 이미 걱정할 수 없는 일이다”라는 예를 들었다. 그 말은 사람들을 슬프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텍스트는 지쳤지만 의미는 충분하고 뒷맛은 끝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두 번째 문단은 첫 번째 문단을 기반으로 한 진행으로, '진정한 주인이 있고, 그에 따라 흥망성쇠한다'는 묵시성이 이루고자 하는 상태를 주로 설명하고자 한다. 소위 "Zhen Zai"는 만물 작동의 고유 법칙을 나타내는 "Zhuangzi Qiwu Lun"에서 유래되었으며 여기서는 작품의 내용과 감정을 나타냅니다. 암시성은 정적인 것이 아니고 작품의 '흥망성쇠에 따른 것'이어야 하며 자연스러워야 한다. 마치 그릇에 담긴 포도주가 가득 차도 멈추지 않는 것처럼, 곧 피어날 꽃과도 같으나, 가을 찬바람이 불면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속도를 늦춘다. 그것. 이 두 비유는 명제에 딱 들어맞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하므로 이 글은 매우 문학적이다.
기사의 세 번째 문단에서는 그 영역이 확장되기 시작하는데, 공기 중의 먼지와 바다의 습기는 끝이 없고, 시인은 그것들을 한 방울만 취하면 그 특성을 이해할 수 있다. . 그리고 그는 한 가지로 만물을 주관하고, 천지를 그의 형상으로 감싸고, 만물을 그의 붓으로 다스린다. 『천만의 이득』의 마지막 문장은 『단어 한 마디도 없으면 모든 것이 로맨티스트』라는 첫 문장의 프로그램적 판단에 해당하며, 이는 암묵적인 글쓰기 스타일이기도 하다. 『이십사시·함의』의 저자 사공도에 대한 간략한 소개
사공도(837~908)는 당나라 말기의 시인이자 시평론가이다. 성자는 성자를 뜻하며, 스스로를 지비자(賢貴子)라 칭하며, 굴욕을 참는 평신도라고도 불린다. 그의 본가는 린화이(현재 안후이성 육천현 남동쪽)이며, 어렸을 때부터 가족과 함께 허중(현재 산시성 융지) 위향으로 이사했습니다. 선동 10년(869)에 당종(唐宗)이 시험에 응시하여 천부 4년(904)에 주전중(朱泉중)이 그를 예부(禮師)로 삼았다. 늙고 무능력하여 석방되었습니다. 후량(後梁) 개평 2년(908), 당나라 애제(愛帝)가 단식하다가 7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Sikong Tu의 업적은 주로 시론에 있으며 "24시"는 불멸의 작품입니다. 『당나라 전시』에는 세 권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시공투의 다른 작품
○ 추석
○ 가을 생각
○ 가을 풍경
○ 고향 살구꽃
○ 시 24편·우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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