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기'는 사마천이 쓴 중국 최초의 전기 일반사이다. 『24사』의 제1부로서 12개 연대기, 10개 표, 8권, 30가문, 70개 전기, 130개 장, 52만 단어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나라에 이르러 무제 4년에 약 3,000년간 지속되었다. 주요 내용을 사마천이 직접 소개하면 소조는 도당(41) 이후, 임지(42)는 황제(43) 이후라고 했다.
위희황제는 천지의 법을 따르며 각각 법을 제정하고 당요는 퇴위하고 유순은 황제의 뛰어난 공적을 이어받지 못했다. 영원히. 이 시대의 5제(五帝) 중 제1위이다.
위위의 장점은 지우저우, 탕과 동일하다. 그는 하(夏)나라에서 2위를 차지했다.
Weiqi는 사업가였으며 그의 관계는 Tang이되었고 Taijia는 Tong에 살았고 그의 미덕은 Aheng이었습니다. 그는 은나라의 세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Wei는 Xibo에서 번영을 누렸고, Youli는 혼란스럽고 혼란 스러웠으며 Luoyi는 무덤에 늦었습니다. 제사를 드리지 마십시오. 그는 주(周)나라의 4번째 인물이다.
진나라 이전에 백이는 우를 도왔고, 머공은 의로움을 생각하고 영웅적인 여정을 애도했으며, 인간으로서 자신을 희생하고 시를 썼다. 진(秦)나라의 다섯 번째.
시조 황제가 즉위한 후 육국을 통일하고 검과 단조 무기를 팔고 양안의 가죽을 지키고 황제의 칭호를 존중하며 오만하고 군사력을 책임지는 인물이었다. 그는 이 시대의 여섯 번째 황제였습니다.
진이 길을 잃었고 영웅과 걸이 그것을 방해했고, 자옥은 조를 구하기 위해 청을 죽였고, 왕자는 아기를 죽여 데려갔다. 세상은 반대했습니다. 그는 Xiang Yu 시대의 일곱 번째였습니다.
자위는 폭력적이고 폭군적이어서 한나라는 공덕을 행했고, 촉한 왕조를 화나게 하고 삼진 왕조를 회복시켰다. 그는 이 시대의 여덟 번째 황제였습니다.
회지가 일찍 죽자 노족은 모두 권세와 부와 재산을 숭배했고, 왕자들은 그들에 대해 음모를 꾸미고 신하들은 의심을 품게 되었다. 클랜에 재앙이 닥쳤습니다. 이 시대 제9대 황후가 되었습니다.
한나라가 이제 막 흥하기 시작했지만 후계자는 알려지지 않았고, 건조왕이 환영을 받으며 세상은 그 마음으로 돌아왔다. 효시대 열번째.
왕자들은 오만하고, 오나라 지도자는 혼란에 빠지고, 수도는 처형되고, 칠국은 멸망하고, 천하가 어지럽고, 나라가 태평하고 번영한다. Zuo Xiaojing은 이 시대의 열한 번째입니다.
한나라 5대 건원제(建源帝) 때 오랑캐와 싸워 바깥 사람들을 해산시키고, 안에서 법을 닦고, 선(禪)을 부여하고, 촉을 바로잡아 승려가 되었다. 이것이 이 시대의 열두 번째 장이다.
위(魏) 3대가 아직 생존해 있으며, 입수한 계보에 대한 옛 소식을 토대로 살짝 유추해 3대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주나라가 쇠퇴하고 제후들이 독재를 하여 춘추시대에는 변덕이 있었지만 계보와 경제에 따르면 5대 패권은 쇠퇴하였다. 주(周)나라의 순서를 보면 열두 왕자의 연대기 중 두 번째이다.
춘추시대 이후 신하와 함께 나라를 강화하고 왕이 되어 진(秦)에 이르기까지 하(夏)를 멸하고 봉토를 멸하며 제위를 잘 지켰다. . 육국 연대기에서 3위를 차지한다.
진나라가 폭군을 일으키고, 초나라가 공격을 가하고, 항씨가 혼란에 빠지고, 한나라가 이순신을 도와 정복한 지 8년 동안 세상은 변해갔다. 상황이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진과 초의 음력은 4입니다.
한나라의 흥망성쇠가 이르렀는데, 태초시대 첫 백년에 왕자들이 폐위되고 족보와 기록이 불분명하다. 한나라가 흥한 후에는 왕자 연대기에서 5위에 올랐다.
위고조 원공은 신하들을 도우며 부적을 끊어 귀족이 되었고, 묘족의 후손들은 잊혀져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수도 있다. 위대한 조상의 대주이자 신하였던 이들의 연대기에서 여섯 번째.
회경견에서는 웨이신의 영웅적 일족이 주군에 속해 있으며, 그는 회정견 연대기에서 일곱 번째이다.
북쪽의 강대한 호족, 남쪽의 금월족을 치고, 오랑캐를 물리치는 그들의 무술은 뛰어났다. 원나라 건국 이후 후작 연대기 중 여덟 번째이다.
왕자들은 강하고 일곱 왕국은 그들을 따르며 자녀가 많고 친절하고 의로우며 그들의 재산은 약한 자에게 팔리고 그들의 미덕은 있습니다. 수도로 돌아갑니다. 왕자였던 사람들의 연대기에서 아홉 번째입니다.
이 나라에는 국민의 롤모델이 되는 선량하고 훌륭한 장군들이 있습니다. 위견(魏健)은 한나라가 흥한 이래 장군, 재상, 대신들의 이름을 연대순으로 정리하여, 현명한 사람은 통치를 기록하고, 무가치한 사람은 자신의 업적을 부각시킨다. 한나라 흥성 이후 장수, 재상, 대신의 연대순으로 보면 그는 10번째 인물이다.
세 왕조의 의례는 서로 다른 득실이 있지만, 성품에 가까워야 하고 왕의 길을 이끌어야 하기 때문에 의례는 인질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약간의 관련이 있다. 고대와 현대의 변화. 최고의 선물 책.
행복한 사람들은 관습을 바꿉니다. Yasong의 부상 이후 Zheng과 Wei의 음악은 오랫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인간 본성의 감정은 세상과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소중히 여겨집니다. 담즙책(Bile Book)은 고대 시대를 묘사하고 있으며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음악 책입니다.
군인이 없으면 힘도 없고 덕이 없으면 번영도 없다. 황제, 당, 오가 번영하는 반면, 걸과 주와 2세는 망할 수 있을까? Sima Fasuo는 항상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Taigong, Sun, Wu 및 왕자는 그것을 보여주고 이해할 수 있으며 현대에 가깝고 사람들의 변화가 매우 심합니다.
세 번째 글쓰기 책.
법은 음에 있어 양을 주관하고, 달력은 양에 있어 음을 주관하므로 소홀함이 있을 수 없다. 5개 학파의 저술은 매우 다르며 원래의 태중 이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감의 네 번째.
성기의 책은 대부분 상서로운 내용이 섞여 있는데, 경문을 추천하고 그 반응을 살펴보면 특별하지 않다. 비지는 천문관서 5권에 해당하는 트랙을 마친 후 자신의 행동에 대해 논의하고 이를 검증했다.
왕이 되라는 명령을 받은 후에는 선인의 부적을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사용하면 모든 정령들이 무관심하게 숭배하게 된다. 나는 신들의 유명한 산과 강에 대한 의식을 따라 선(禪)의 여섯 번째 책을 썼습니다.
웨이위는 강을 준설하고 지우저우는 평화롭게 지냈고, 사랑과 수호가 선포되자 두 사람은 서로 소통하기로 결심했다. Hequ의 일곱 번째 책.
웨이 코인의 여정의 목적은 극단적으로 농민과 상업을 연결하는 것이며, 속임수를 쓰는 동시에 식민지화하고, 기회와 이점을 위해 경쟁하고, 뿌리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 여덟째, 사건을 관찰할 수 있는 정확한 책을 만들어라.
태보는 역력을 피하고 강만은 적당한 위치에 있었고, 문무와 군사가 번영했고, 고대 왕자와 왕의 흔적이 추적되었다. Helu는 관리들을 죽였고 손님은 Jingchu에게 항복했습니다. Fucha는 Qi를 물리 쳤고 그의 아들은 Xinpi와 Yue를 지원하여 Wu 국가를 파괴했습니다. Jia Bo가 사임한 후 그는 Wu 가문의 첫 번째 인물이 되었습니다.
쉔과 샹의 아버지 루샤오이는 낮은 지위에 있다가 죽고 서보로 돌아왔다. 만약 그가 가연맹을 배반하지 않는다면 환공은 번영할 것이며, 아홉 왕자를 하나로 모아 그의 위대한 공적을 발휘할 것입니다. Tian Kan은 호감을 얻기 위해 경쟁했고 Jiang 성은 제거되었습니다. Jia Fu의 계획에 따라 그는 Qi Taigong 가족 중 두 번째가되었습니다.
당신이 순종하고 불순종하면 주공이 그것을 진정시킬 것이고, 당신이 화를 내고 덕이 있으면 천하가 조화롭게 될 것이며, 당신이 그를 도와 왕이 되면 제후들이 주를 도울 것입니다. 은둔생활을 하는데 왜 혼자입니까? 세 나라는 힘을 다투었지만 루나이는 번영하지 못했습니다. Jiadan Jinri는 Zhou Gong 가족 중 세 번째였습니다.
무왕은 주나라를 물리쳤고, 세계는 협력 없이 무너졌다. 성왕이 어려서 채은지를 맡아 회의가 모반을 하였으므로 공을 불러 덕을 세우고 왕족을 모아 동방의 땅을 안정시키게 하였다. Yan's Zen은 재앙이 되었습니다. Jia Gantang의 시는 Yan 가문의 네 번째 시입니다.
Guan Cai Xiang Wu Geng, Jiang Ningjiu Shang, 두 번째 삼촌은 만족하지 않고 신선한 사람들을 죽이고 Zhou Gong은 10 명의 아들 Zhou Yizong을 임명했습니다. 강했다. Jiazhong은 회개하고 Cai 가족의 다섯 번째 책임자가되었습니다.
Shun Yu는 여왕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ei De는 Ming이 아니며 Miao 자손은 치열할 것입니다. 그들은 수백 세대에 걸쳐 숭배를 받아 왔으며 Zhou와 Chen Qi를 사랑하지만 Chu는 실제로 파괴되었습니다. 이제 Qi Tian이 부활했는데 Shun은 누구입니까? 그는 Chen Qi 가족 중 여섯 번째입니다.
은나라의 남은 사람들을 모아 삼촌에게 시의 칭호를 부여하고 사업은 혼란에 빠졌다. 주나라의 덕은 미천하고, 전국시대에는 국가가 강성할 때에는 호위병이 작고 약하여 왕이 홀로 죽었다. Jiabi Kanggao는 Wei 가문의 일곱 번째였습니다.
아깝다! 정말 낭비입니다! 올바른 말을 사용하지 않으면 노예가 될 것입니다. Wu Geng이 죽은 후 Zhou Fengweizi가 임명되었습니다. 양공이 홍에게 부상을 입었을 때, 누구를 군자라 불러야 합니까? 징공은 겸손하고 고결하지만 잉궈는 물러난다. 폭력을 행사하면 송나라는 멸망할 것이다. 가위자는 노사에게 부탁하여 송나라의 여덟 번째 성원이 되었습니다.
무왕이 죽은 후 그의 삼촌은 우의와 당나라였다. 한 신사가 그의 이름을 비웃고 무공을 죽인다. Li Ji의 사랑은 5대에 걸쳐 혼란을 초래할 것입니다. Chong Er이 만족하지 않으면 그는 패권자가 될 수 있습니다. 6명의 대신이 독점적인 권력을 갖고 있었고, 진나라는 그 권력에 의존했다. Jiawen Duke는 Jin 가족의 9 번째였습니다.
종리의 경력은 오회가 맡았고, 은나라 때 주지는 그에게 최후 통첩을 주었다. Zhou Yong Xiong Yi, Xiong Qu가 계속됩니다. 장왕의 현자는 진(陳)에게 나라를 회복하려 하여 정(鄭)삼촌을 용서하고 화원(桃灣)을 가르쳤다. 회왕(淮王)이 죽자 남(蘭)은 굴원을 비난하고 아첨을 좋아하고 비방을 믿었으므로 초(楚)는 진(秦)나라와 합병하였다. 가장왕의 정의는 초씨 가문의 10대째이다.
샤오캉의 아들은 실제로 남중국해의 손님이었다. 그는 문신을 하고 머리를 잘랐다. Goujian은 그를 가두어 씨앗과 거짓말 쟁이를 사용했습니다. Jia Gou Jian은 오랑캐의 덕을 키울 수 있었고 강력한 오족을 멸망시키고 Zhou 왕조를 존경하여 Gou Jian 가문의 11 번째 구성원 인 월왕이되었습니다.
환공의 동쪽에 있는 태사는 평범했다. 주화(周周)의 침략에 대하여 왕이 의논하였다. Zheng Zhong은 동맹을 맺고 싶었지만 Zheng은 오랫동안 번영하지 못했습니다. 자찬의 인애는 세상에 유덕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삼진이 쳐들어와 침략을 하고, 정나유한이 쳐들어온다. 가리공은 회왕을 정씨의 12번째 구성원으로 받아들였습니다.
웨이지뤄어(Wei Jiluo'er)는 장짜오푸(Zhang Zaofu)이다. Zhao Su Shi Xian, 쇠퇴는 Jue Xu를 계속했습니다. 좌문은 왕을 존경하고 진의 보좌관으로 죽었습니다. Xiangzi는 당황스럽고 굴욕감을 느끼지만 현명한 삼촌입니다. 주인의 아버지는 속박 속에서 태어났고, 탄쥐에는 굶어 죽었습니다. 왕이 매춘을 막으려 하면 훌륭한 장군이 그를 꾸짖는다. Jia Yang은 Zhou 왕조를 정복하고 Zhao 가문의 13번째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비완주웨이는 남들에게 알려진 인물이다. Jiangluqian에 관해서는 Rong Zhai가 그것을 정복할 것입니다. Wen Muyi 후작, Zixia가 그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회왕은 자신을 자랑스러워했고, 제나라와 진나라가 그를 공격했다. Xinling이 의심되었으므로 왕자들은 그것을 기각했습니다. 그는 대량(大梁)에서 죽었고, 왕은 그의 신하로 행세하였다. Jiawu Zuo Jin Wenshen은 위압적이며 Wei 가족의 14 번째 구성원이되었습니다.
한각은 덕이 있고 조무는 부유했다. Shao Jue가 폐지되고 Jin 사람들이 그를 따랐습니다. Zhaohou는 Shen Ziyongzhi라는 계급을 보여주었습니다. 의심스럽기는 하지만 믿을 수는 없는 진나라 사람들이 그를 공격했습니다. Jia Jue는 Jin 왕조와 Zhou 왕조 황제 Kuang Zhou를 도와 한 가문의 15 번째 구성원이되었습니다.
Wanzi가 피신했을 때 Qi Qi가 그를 돕기 위해 왔습니다. 그는 Yin Shi에게 5 대를 보냈고 Qi 사람들은 그것을 불렀습니다. Chengzi는 정치적 권력을 얻었고 Tianhe는 후작이되었습니다. Wang Jian은 유혹을 받아 장시성으로 이주했습니다. Jiawei와 Xuan은 어려운 시대에 질서를 가져올 수 있었고 Tian Jingzhong을 가족의 16번째 구성원으로 만들었습니다.
주나라가 쇠퇴하고, 왕자들은 자유롭게 행동했다.
종니의 상례는 폐기되었고, 그의 음악은 무너졌다. 그는 왕의 도를 이루고 어난 시대에 정의를 이루기 위해 경전과 기술을 연구했으며, 그의 말을 보고 세상을 위한 예와 법을 제정하고 육을 떠났다. 예술을 미래세대에게. 그는 공자(孔子) 가문의 열일곱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Jie와 Zhou는 길을 잃고 Tang과 Wu를 일하게 만들고 Zhou는 길을 잃고 봄과 가을을 만들었습니다. 진(秦)나라가 패하고 진서(陳史)는 흥(終)하게 되었고, 제후(皇后)들은 곤경에 처하게 되었고, 바람과 구름이 일어나서 진씨(秦氏)는 멸망하였다. 세상의 종말에는 우리 스스로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그는 Chen She 가족의 열여덟 번째 구성원이었습니다.
Chenggao의 플랫폼은 Bo 가문의 기반이었습니다. 그 의미는 시대에 적합하며, 모든 죄악을 존경합니다. Li Ji는 매우 고귀하고 Wang 가족이 그녀를 따르는 사람입니다. 천황후는 너무 오만하고 남편을 존경했습니다. Gave de Ruos는 19세기에 한 가족의 친척으로 태어났습니다.
한나라는 교활하고 교활하여 새들은 진을 믿었고 경이 가벼워서 동생에게 초왕의 칭호를 주었고 그의 수도는 팽성이었다. 회사를 강화하고 한나라의 황제가 되기 위해. 우(吳)는 악에 중독되고 의식이 회복됩니다. Jiayou는 보조 조상이자 Chu Yuan Wang 가문의 20 대 구성원이었습니다.
유가는 위조시의 군대와 함께 있었는데, 부의 공격을 받아 정과 오를 잃었다. Yingling은 Lu를 자극했고 Wang Langxie였습니다. 그는 Wu Xinqi를 두려워하여 돌아 오지 않고 거기에 갔기 때문에 서쪽 관으로 들어가 Li Xiaowen을 만나 Wang Yan을 되찾았습니다. 천하가 통일되기 전, 가와 택은 한나라의 조력자였습니다. 그는 Jingyan 가족의 21 번째 구성원입니다.
천하가 평안하고 친척이 적으니 먼저 명복을 빌고 백성을 강하게 하여 진정으로 동방을 다스려야 하느니라. 아이왕은 부를 잘하여 모든 노족에게 화를 냈고, 시준은 난폭하고 포악해져서 수도가 이를 인정하지 않았다. Li Zhi의 내면의 간음은 그의 주인과 아버지에게 재앙을 가져옵니다. Jia Fei Gu Hu, 회왕 가문에 대한 22번째 헌사입니다.
초나라 사람들은 싱양(興陽)을 포위하고 3년 동안 방어했다. 소화는 산서(山西)를 가득 메우고 병력을 늘리고 식량을 끊임없이 공급할 계획을 세워 백성들이 한을 사랑하고 초를 기뻐하지 않게 만들었다. 그는 Xiao Xiangguo 가족의 23 번째 구성원이었습니다.
신과 함께 위(魏)를 세우고 조(趙)를 물리치고 제(齊)를 물리쳐 초나라를 약화시켰다. 그는 계속해서 국가의 총리로 남을 것이며 변함이 없을 것이며 Li Shu는 평화로울 것입니다. Jia Shen은 자신의 공로와 재능을 희생하지 않고 Cao 가문의 24 대 총리가되었습니다.
전략에 있어 승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다. 계획은 명성도 없고, 용기도 없고, 계획이 세세함보다 크다. 유후 가문의 25번째 멤버.
육대신을 활용한 후 제후들은 모두 한나라에 복종하여 여씨의 일을 처리하고 화평을 기본으로 하여 마침내 사당이 안정되고 나라가 안정되었다. 첸 총리 가문의 26번째 구성원.
주록은 추종자로서 수도를 약화시키려는 음모를 꾸민 뒤, 오나라와 초나라의 야부군이 창의에 주둔하여 제나라와 조나라를 방어하고 나서 위임을 받았다. 리앙. 강호 가문의 스물일곱 번째 일원.
칠국이 반란을 일으켰고, 판은 양만을 방어자로 삼아 수도를 진압했다. Jia Qineng은 Wu Chu와 멀리 떨어져 있으며 Liang Xiaowang 가문의 28번째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오종은 왕이고, 친척이 화목하고, 왕자가 화목하고, 관계가 적절하며, 교만이 약해지고 강등됩니다. 가족의 다섯 종파 중 스물아홉 번째 종파.
삼자왕의 딕션이 인상적이다. 그는 세 왕의 가족 중 서른 번째 구성원입니다.
말세에 이익을 위해 노력하고 정의를 수호하십시오. 나라가 굶어 죽으면 세상이 칭찬할 것입니다. 그는 Boyi의 전기에서 첫 번째입니다.
연자는 검소하고, 이우는 사치스러웠고, 치환은 패권을 행사했고, 징공은 통치했다. Guan Yan의 두 번째 전기.
이얼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스스로 변화되고, 순수하고 정직하며, 한페이는 사물을 생각하고 원칙을 따른다. 노자와 한비의 세 번째 전기.
예로부터 왕에게는 사마법이 있었는데, 랑주가 이를 설명할 수 있다. Sima Ranju의 네 번째 전기.
신뢰할 수 없고 정직하지 못하고 자비롭지 못하고 용감하지 못한 사람은 도(道)와 화합할 수 없다. Sun Tzu Wu Qi의 다섯 번째 전기.
위견은 중상모략을 당했고, 그의 사랑은 아들의 사랑만큼 좋았고, 그의 병사들은 오나라로 도망갔다. Wu Zixu의 여섯 번째 전기.
공자는 제자들이 번영했고, 서안이 그의 스승이 되어 인과 의를 옹호했다고 썼다. 중니 제자들의 일곱 번째 전기.
마틴게일이 진나라를 방어하러 갔을 때, 그는 자신의 기술을 이해하고 소공을 정복하여 미래 세대가 그의 법을 지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준의 여덟 번째 전기.
진나라의 횡포로 세계가 시련을 겪고 있지만 소자는 왕자들을 구하고 탐욕과 권력을 진압하기 위해 약속을 잡을 수 있다. 소진의 아홉 번째 전기.
육국은 친척이 되었지만 장은 그의 말을 이해하고 제후들을 해산시킬 수 있다. 장이의 열 번째 전기.
진나라는 동방의 강력한 제자들과 싸우고자 했고, 기리와 간마오의 전략을 채택했다. Qili Ganmao의 열한번째 전기입니다.
위아가 보하산맥과 주변 대량에 공헌한 일로, 왕자들이 손을 모아 진나라를 섬기게 만든 것이다. 랑 후작의 열두 번째 전기.
남쪽의 연영을 무너뜨리려면 북쪽의 창평을 무너뜨리고, 오안을 선두로 한단을 포위하고, 형을 돌파하고 조를 무너뜨리려 하는데, 이는 왕젠의 계획이다. Bai Qi의 Wang Jian의 열세 번째 전기입니다.
유교와 묵가의 유산, 예의와 정의의 명확한 규칙, Jue Hui Wang Li Duan, 그리고 과거의 흥망 성쇠. 맹자와 순경의 열네 번째 전기.
환대는 학자들을 환영하고, 학자들은 Qi를 위해 초와 웨이를 보호하기 위해 설로 돌아갑니다. 맹창군 열다섯 번째 전기.
추처럼 Feng Ting의 권력을 위해 노력하여 한단의 포위 공격을 막아 그의 군주가 왕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직위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Pingyuan Jun Yu Qing의 열여섯 번째 전기.
이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신링 경뿐입니다. 위공자(Wei Gongzi)의 열일곱 번째 전기.
목숨을 걸고 황제를 총애하고 강대한 진나라에서 탈출하여 적수의 선비들을 남상으로 보내 초나라로 가게 한 이들이 바로 황시에의 뜻이다. 전신군 열여덟 번째 전기
위기의 죽음을 견딜 수 있으면서도 진나라의 권력을 신뢰하고 덕자를 높여 왕위에 올랐으며, 두 아들을 낳았다. 판수이(Fan Sui)와 차이쩌(Cai Ze)의 19번째 전기.
그는 자신의 계획을 실행하는 데 앞장섰고, 약한 연나라와 강한 기나라의 원수를 갚기 위해 오국의 군대에 합류해 조상들의 치욕을 갚았다. Zuo Leyi의 스무 번째 전기.
신념과 의지로 진나라를 강하게 하면서도 겸손하고 정직하며 군주에게 총애를 베푸는 사람은 모두 제후보다 중요하다. Lian Po와 Lin Xiangru의 스물한번째 전기입니다.
민왕은 린자를 잃고 거로 도망쳤지만 천단은 지모를 이용해 도적을 물리치고 기서기를 구했다. Zuoda Shan의 스물두 번째 전기입니다.
포위된 도시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만적인 설명을 고안할 수 있으면 직위와 급여가 가벼워지고 야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Lu Zhonglian과 Zou Yang의 스물세번째 전기입니다.
풍자하고 훈계하는 말을 쓰고, 카테고리를 연결해 의미를 주장하는 데 리사오(Li Sao)가 있다. Qu Yuan과 Jia Sheng의 스물네번째 전기입니다.
초나라의 친족이라는 점 때문에 왕자의 학자들은 진나라에 합류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Lu Buwei의 스물다섯 번째 전기입니다.
조자(曹子)의 단검, 루(魯)는 땅을 빼앗았고, 기명(秦命)의 믿음은 두 마음이 아니다. 암살자의 스물여섯 번째 전기.
그의 그림을 이해할 수 있게 된 그는 진을 밀어붙이는 시간 때문에 나라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되었고, 시는 지도자가 되었다. 이시(Li Si)의 스물일곱번째 전기.
진나라에 땅을 열어 대중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북쪽에서 흉노를 정복하고 강을 요새로 삼았는데, 산이 튼튼해서 우중을 쌓았다. Meng Tian의 스물여덟 번째 전기.
조장산을 채우고 강을 넓혀 초명한왕의 세계에 대한 신뢰를 약화시켰다. 장얼과 진위의 스물아홉 번째 전기.
서화(Xihe)와 상당(Shangdang)에서 병사들을 모아 펑청(Pengcheng)으로 진군하고, 월군은 항우(Xiang Yu)를 징벌하기 위해 양(梁) 지역을 침략하고 약탈한다. 웨이바오와 펑위에의 30번째 전기.
회남을 이용해 초에 반기를 들고 한나라로 돌아가자 한나라는 사마음을 이용하고, 개하에서 자우를 죽였다. Ting Bu 전기의 31번째 장입니다.
초나라 사람들이 나에게 강제로 수도를 점령하게 했고, 신은 위(魏)와 조(趙)를 정복하고, 연(燕)과 기(秦)를 정복하여 한(姓)이 천하를 둘로 나누고 항기를 멸하게 만들었다. 회음후의 서른두번째 전기.
초나라와 한나라가 공라에 의해 분열되고, 한신이 영천을 채우고 있는 가운데, 여완은 고향과 식량, 월급을 잃었다. 한신과 루완의 서른셋 전기.
제후들은 항왕에게 둘러싸여 있었지만 제연자 우성양과 한나라는 팽성으로 들어갈 시간이 있었다. Zuo Tian Dan의 서른네 번째 전기입니다.
도시와의 야전에서 콰이와 샹은 성공에 대한 보상을 받았다. 판리(Fan Li)의 서른다섯 번째 전기.
한 왕조가 처음 세워졌을 때, 예술과 과학은 아직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창은 계획하고, 깔끔하게 측정하고, 주문하고 조정하는 대가였습니다. 장 총리의 서른여섯 번째 전기.
결론적으로 사신은 왕자들과 약속을 맺고 두 왕자는 서로 친분을 쌓고 한나라로 돌아가 혜복을 맡게 됐다. Li Sheng과 Lu Jia의 서른일곱 번째 전기.
진나라와 초나라의 일을 더 알고 싶다면 위주기는 종종 고조를 따라다니며 왕자들을 달래곤 했다. 푸진콰청(Fu Jinkuacheng)의 서른여덟 번째 전기.
강력한 가문은 관중으로 이주해 명나라 궁중 의례와 제2대 가문의 사찰 의례를 평화롭게 지냈다. 유경수와 손통의 서른아홉 번째 전기.
딱딱함을 깨뜨리고 부드러움을 만들 수 있는 그는 신하로서 죽었지만, 나공은 그를 강탈하지 않고 두 배나 더 죽었습니다. Ji Bu와 Luan Bu의 40번째 전기입니다.
자신의 안전과 상관없이 자신의 이상을 표현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과감히 색상을 사용하십시오. Yuan Angchao Cuo의 41번째 전기입니다.
도덕을 잃지 않고 법을 지키고, 옛 성인의 이야기를 하며, 스승의 지혜를 키워라. 장시즈(Zhang Shizhi)가 쓴 풍당(Feng Tang)의 42번째 전기입니다.
성실하고 친절하고 효도하며 말은 느리고 행동은 빠르며 항상 머리를 숙이는 군자이자 장로이다. Wan Shi가 쓴 장 삼촌의 마흔세 번째 전기입니다.
올바르고 바르고, 솔직하게 말할 만큼 정직하고, 덕스럽게 행동할 만큼 덕이 있고, 권력을 잡았을 때 결코 무리하지 말라. Zuotian 삼촌의 마흔네번째 전기입니다.
편작은 의술을 말하는데, 처방의 종파였고, 통계를 기록하는 데에도 영리했다. 후세의 질서를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창공은 친하다고 할 수 있다. Bian Quecang Gong의 45번째 전기입니다.
절변왕과 오왕인 위종성은 한나라가 양쯔강과 회하강 사이의 틈을 메우기 위해 임명한 곳이다. 오왕비의 마흔여섯 번째 전기.
오와 초는 혼란에 빠졌고, 가문은 선비의 고향에서 와서 군대를 이끌고 산동성 싱양에 맞서 싸웠다. 웨이치우안(Wei Qiwu'an)의 마흔일곱 번째 전기.
지혜는 현대의 변화에 충분히 대처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을 활용할 수 있을 만큼 넓습니다. 한창루의 48번째 전기.
적과 맞서 싸울 만큼 용감하고, 병사들에게 친절하고, 명령에 구애받지 않고, 스승과 제자가 되십시오. 리 장군의 49번째 전기.
3대부터 흉노는 종종 중국에 해악을 끼치는 존재였다. 강약을 알고 싶다면 장비를 이용해 정복할 수 있다.
직선과 곡선의 성곽은 허난(河南)에 이르고, 기련을 무너뜨리고, 서왕국으로 이어지고, 북호까지 이어진다. 웨이차오치(Wei Qiaoqi) 장군의 51번째 전기입니다.
장관과 씨족은 사치와 사치로 구별되지만, 음식과 의복을 검소하게 사용하는 최초의 관리입니다. 핑진 후작의 52번째 전기입니다.
한나라는 중국에 평화를 가져왔고, 타오는 양월을 모아 남해를 보호하고 조공을 바칠 수 있었다. 남베트남의 53번째 전기.
오우 사람들이 반란을 일으켰고, 오우 사람들은 비를 참수했지만 우를 유지하고 신하로 삼았습니다. 동월의 54번째 전기.
안단은 요나라 전역으로 흩어져 실종자들을 모두 모아 외무장관으로 진리와 보사이를 모으기 위해 해동에 모였다. 55번째 한국 전기.
당몽의 특사인 낙통예랑(羅藤葉蘭)과 경택공은 그에게 내신의 공직을 맡아달라고 부탁했다. 남서부 야만인들의 56번째 전기.
자서의 문제에 대해 대사는 시를 짓고 아름답고 아름답다고 칭찬했습니다. Sima Xiangru의 57번째 전기입니다.
청부가 반란을 일으키자 그의 아들이 나라를 키워 장강과 회하 이남을 메우고 초나라 사람들을 노예로 삼았다. 회남(淮南) 형산(衡山) 전기 58편.
법을 따르고 원칙을 따르는 공직자들은 자신의 공덕과 재능을 과시하지 않으며 국민은 명예도 없고 잘못도 없습니다. Xunli의 59번째 전기입니다.
좋은 옷과 모자를 입고 황실에 서 있지만 대신들은 감히 헛된 말을 하지 않으며, 장로들은 사람을 추천하고 장로라고 부르는 데 능숙한 사람들은 강하고 단정합니다. . Ji Zheng의 60번째 전기입니다.
공자가 죽은 이후로 도성에서 항의 서문을 존경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오직 건원과 원수 시대에만 그의 글과 어법이 그만큼 훌륭했다. 61번째 학자 전기.
사람은 재주가 풍부하고 교묘한 술책을 갖고 있다. 선량한 사람은 그것을 바꿀 수 없고, 조각으로 잘라야만 만들 수 있다. 잔인한 관리들의 62번째 전기.
한나라는 대하(大下)에 사신을 보냈고, 오랑캐들은 멀리 서쪽으로 내륙을 이끌고 중국을 바라봅니다. Dawan의 63번째 전기입니다.
위험에서 사람을 구하고, 지지하지 않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 인(仁)한 사람인데, 그것을 믿지 않고 말을 반복하지 않으면 의로울 길이 없다. 레인저의 64번째 전기입니다.
남편님, 당신의 눈과 귀, 당신의 색깔을 보고 다가가세요. 그것은 단지 사랑이 아니라 각자의 장점이 있습니다. 닝싱(Ning Xing)의 65번째 전기입니다.
세상을 따르지 말고, 이익과 이익을 위해 싸우지 말고, 위아래로 정체되지 않고, 남에게 해를 끼치지 말고, 도를 사용하십시오. 66번째 만화 전기입니다.
제(齊), 초(楚), 진(秦), 조(趙)는 일본인이었고, 각각의 풍습이 있었다. 그 주된 목적을 따르기 위해, 즈오리의 제67기 전기.
세 왕은 서로 다른 거북이이고, 네 야만인은 서로 다른 점을 가지고 있지만 각각 행운과 불운을 결정할 수 있다. 그 본질을 간략하게 살펴보기 위해 나는 기스의 68번째 전기를 썼습니다.
일반인은 정부에 해를 끼치지 않고 국민에게 도움이 되며 부를 얻기 위해 시간을 투자합니다. Zuo Huo Shi의 69번째 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