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위' 남자 감정 분석:
1,' 자위' 의' 아들' 이 두 번째 이름이다.
아들은 공자나 노자와 같은 존칭으로 자주 쓰인다. < P > 아들이 2 인칭으로 쓰일 때 남성의 지위가 같고 동년배 사이에 통용되는 호칭으로, 지위가 낮은 남자를 지칭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 P > 즉 남성은 다른 남성을' 자식' 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여성은 그렇게 부를 수 없다. < P > 같은 호칭,' 시경' 에는' 바람' 의' 북치기' 라는 명구' 집자의 손, 아들 해로' 가 자주 나오는데, 이는 전사 간의 생사 약속이다.
2, 청청자위, 일종의 복장으로 주나라 (주로 관리 자제) 의 유니폼으로 독서인의 복장이다.
이는' 자식' 의 신분이 높은 독서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P > 이를' 자식' 이라고 부르는 것은 자신이' 나' 가 동등한 지위에 있는 동년배 남성임을 설명한다.
3, "내가 안 가도 자닌은 안 올까?" 중' 나' 는 회의 글자로 김현이를 들고 있는 사람 (남성) 을 가리킨다. < P >' 나' 는 남성 1 인칭으로 평배 사이에 쓰인다. < P > 당시 여성의 일인칭은' 변' 이었는데, 이 단어는 근대에' 노',' 노가' 로 발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십시오.
4, "꾀죄죄하다, 성궐에서 꾀죄하다. < P >' 고르다' 는 머리를 긁는 것을 의미하고,' 달다' 는' 밟다' 를 의미하고,' 고르다' 는 머리를 긁고 제자리걸음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남자가 애타게 기다리는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 성궐에서' 즉 성문 위층에 있다. < P >' 성궐' 은 성문빌딩으로, 성문은 도시의 입구이고, 성문루는 늘 경비병이 주둔하며, 보통 서민들은 올라가기 어렵고, 여성은 출입을 금지한다. 고대 군대가 여성을 금지한 것처럼. 그래서' 나' 는 일정한 신분의 남자다.
5, 시에서 보통' 나' 가' 아들' 을 찾는 것으로 분석돼' 내가 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 P > 만약' 나' 가 여자라면 당시 예법에 맞지 않아 너무 주동적이다. < P > 만약' 나' 가 여자라면 지위가 높은 귀족 자녀 (청승과 대등해야 함) 일 것이다. 그녀에 대한 예법 요구는 더욱 엄격하다. 성문루 주변의 기본적인 순남성, 모두가 볼 수 있는 공공장소에 나타날 수 없다. < P > 민간인 여자라면 성문루에 올라가 신분이 고귀한' 청위' 를 적극적으로 추구해야 하는데, 현대소설만이 가지고 있는 내용이다. < P > 요약하면' 자위' 는 남녀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의 애틋한 시를 표현한 것이다.
"내가 안 가도 자닌은 안 올까?" 양측이 약속이 있다는 것은 한 남자가 약속을 어겼기 때문에 성문 위층에서 애타게 기다리며 마음속으로 또 다른 남자에 대해 불평하는 광경을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자위' 는 남자 정서의 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