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 주야악작품' 전문이 무슨 뜻인가요? 전문은 아래와 같다

주야 음악 유영

신부실에서 처음 만났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함께 있었다. 언제 조용한 순간이 있을 것이고, 이별이 될 것인가? 형세가 소슬하고 봄날 황혼이다. 나는 이 눈과 꽃에 매료되었다. 나는 좋은 풍경을 두려워해서, 나는 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누가 외로움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습니까?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만약 내가 이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그것을 붙잡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그것은 자연스럽고 정직할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인기가 있다. 하루 생각하지 않으면 눈썹도 천 개나 된다.

[교수 감사 코멘트]

중국 전통시에는 대량의 규각 주제가 있다. 류영의 민요시는 일반 여성의 내실 정을 묘사하며, 그녀의 후회를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이런 제재에서 유일무이한 작품이다.

서정적 여주인공의 필조로 자신의 짧고 뼈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녀는 자신의 끝없는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작가는 민간 통속문학의 서사 방법을 잘 활용하고, 추억의 방식으로 이야기의 시작부터 시작한다. 가사는 자신만의 독특한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어 많은 디테일을 생략하고 연인과의 첫 만남을 직접 썼다. 이 모임은 그들이 처음 만난 것이다. 처음' 유환' 을 만나도 시민들의 솔직하고 호쾌한 연애 특징을 보여 아들과 아가씨처럼 길고 우여곡절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된다. 이런 첫 만남은 당연히 여성들에게 특히 기억에 남는 인상을 남길 것이다. 시민의 개념에 따르면, 그녀는 이성적으로 볼 때, 그들은 모두 "오랫동안 함께 지낸다" 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제로 이런 사랑은 봉건 사회에서 사회와 가족의 인정을 받기가 어려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첫사랑은 영원한 분리다. 분명히, 그들의 분리는 단지 남자의 배은망덕함 때문이 아니라 형세에 의해 강요된 것이지, 그녀로 하여금 더욱 그리워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늦봄에 네가 본 것은' 들꽃 들양 떼' 인데, 봄일이 점점 옅어지고 있다. 봄회하는 장면은 이미 매우 슬펐지만, 마침 이때 과거의 행복과 이별의 고통에 대한 추억을 건드리면 더욱 슬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형세가치" 라는 단어는 매우 훌륭하게 사용되었다. 한편으로는 추억에서 현실로의 전환을 보여줬고, 다른 한편으로는 현장을 보는 이유를 제시했다. 그래서 마지막 영화 속 두 마디는 자연스럽게 정경이 어우러질 지경에 이르렀다. "나는 좋은 풍경이 두렵다. 나는 이라크를 데리고 집에 갈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1' 은 3 인칭 대명사로 남자도 여자도 가리킬 수 있다. 류영의 속어는 여성 연예인을 위해 부르는 것으로, 이 중' 옷' 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남자를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면' 옷솔기와 앉다' 와' 멀리 바라보다',' 등의귀화' 는 모두 남자를 가리킨다. "쉬운" 단어는 또한 남자를 가리킨다. 여주인공은 봄의 귀환과 애인의 이별을 연결시켰고, 아름다운 봄은 감정 속에서도 그와 함께 가는 것 같았다. 직공포' 라는 단어가 딱 알맞게 쓰이는 것은 주관적이고 의심스러운 판단이다. 사실 봄의 귀환과 사람의 이별 사이에는 내재적인 연관이 없기 때문이다. 이 둘의 관계는 순전히 감정의 애착으로 인한 것으로 그리움의 강도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다음' 누가 고독을 원망하는가' 라는 말은 단어의 발전에 계승하는 역할을 한다. 한 가지 외로움' 은 사람이 회춘 후 가장 쉽게 느낄 수 있는 것이지만 외로움과 고민의 진정한 원인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말해서는 안 되며, 자신의 마음 속에 깊이 파묻힐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래서 전체 단어의 다음 단락은 서정시가 되어 자신의 후회를 썼다. 작가는 이 아쉬움을 3 층으로 나누어 차근차근 써냈다. 첫째,' 서문은 항상 가벼워진다' 는 것은 그녀가 식언하거나 그의 감정을 상하게 했기 때문이다. 명확하게 말하지 않았지만, 분명히 책임은 여자 쪽에 있었다. 그래서 나는 자책감과 죄책감을 느끼고 쉽게 그의 정을 저버렸다. 둘째, "나는 이것이 쟁취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것을 유지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보아하니 그녀는 이 일에 경험이 부족한 것 같은데, 떠난 후 감정적으로 포기하는 것이 이렇게 어렵다는 것을 고려하지 않은 것 같다. 이럴 줄 알았으면 그때 왜 모든 노력을 다해 그를 붙잡지 않았을까? 그를 붙잡지 않았기 때문에, 후회해 마지않는다. 3 층은' 다툼의 어려움' 의 원인을 보완했다. 그는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울 뿐만 아니라 얼굴도 예뻐서, 보통 경박한 사람과 비교가 안 된다. 그는 정말 얻기 어려운 인물이다. 하지만 쉽게 관찰할 수 있는 장점 외에도, "더 독특하고 인기가 있습니다." " 그녀만이 경험할 수 있는 이런 신비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또한 그녀가 싸우기 어려운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죄책감, 섭섭함, 사적인 사랑 때문에 그를 잃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잃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루 생각하지 않고 천 개의 눈썹' 이라는 말은 여성의 후회와 그리움의 심리상태를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눈살을 찌푸리는 것이다. 이것은' 생각' 할 때 슬픈 표정이다. 매일 이 일을 생각하며 항상 천 번을 걱정한다는 뜻이다. 그것에 대한 나의 그리움이 깊고 깊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의 표현 방식은 매우 독특하다. 이것은' 밤낮으로 생각하고 눈썹은 천도' 이며,'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 눈썹도 천도' 라고 분명히 밝혔다. 반대로, 말은 왜곡되고 감정은 깊다. 만약 네가 생각하지 않는다면, 이미 천도가 되었다면, 너는 매일 가서 어떻게 될까? 묻지 마세요. 심오할 뿐만 아니라 우스갯소리로 악부 민요를 얻은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