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를 처음 읽다. 두 번째 읽기 저자; 시를 세 번 읽다 노트를 네 번 읽다
둘째, 시의 기초를 쌓는다
1, 서정적인 예술 수법
서정 방식에는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다. 고시에는 많은 간접 서정자들이 있는데, 그들은 왕왕 경물을 이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곤 한다. 풍경과 감정의 관계는 보통 네 가지가 있다: 경치를 감상하고 음악을 쓰는 감정; 슬픈 장면으로 슬픈 심정을 써내다. 흔쾌히 상고를 쓰다. 글을 쓰는 정세를 애도하다.
2. 묘사적인 관점에서 보면,
긍정적 인 설명과 측면 설명이 있습니다. 펜으로 묘사한 것을 보면, 공필과 선선이 있다. 묘사의 내용을 보면 경물 묘사와 인물 묘사가 있다.
3. 기타 표현
호 일 방법: 긍정적 인 대조와 부정적인 대조를 포함합니다.
기술을 비교하다.
전고를 사용하다.
가상 작문과 실제 작문.
상징주의.
4. 각종 수사법
의인화, 비유, 과장 등.
이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각종 예술 수법의 특징과 예술적 효과도 알아야 한다.
셋째, 시필로 답안을 쓸 때 고려해야 할 방면
답변을 쓸 때, 우리는 보통 세 가지 측면에서 고려한다: 1, 내용, 즉 시가 쓴 것은 일반적으로 번역된다. 이 시는 어떤 감정이나 주제를 표현하나요? 이른바' 시언지' 라고 불리는데, 모든 작가는 시를 통해 어떤 일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나 견해를 표현하고 싶어한다. 3. 시에서 어떤 예술수법을 사용했는지, 표현효과는 어떤가? 전반적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전면적이며, 점수를 잃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그러나 질문자가 대답하게 한 내용을 반드시 자세히 심사하여 이해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질문자, 질문자, 질문자, 질문자, 질문자, 질문자, 질문자)
넷째, 책을 많이 읽고 일을 많이 하는 것이 근본이다.
어떤 주제든 선생님의 귀납 방법과 답안 기교는 모두 보조일 뿐이다. 만약 네가 시를 읽을 줄 모른다면, 이것이 바로 이른바 방법과 기교이다. 그래서 평소 시 공부와 연습에서 반드시 많이 읽고, 많이 체득하고, 많이 궁리하고, 붓을 많이 써야 한다. 그래야만 근원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