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영화 '7인의 사무라이'를 소개해주세요.

'칠인의 사무라이'는 혼란스럽고 위험한 시대에 사회 위계의 붕괴와 낙후된 전통의 비합리성을 설명하며, 사무라이와 도적, 선과 악의 구별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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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 1부, 중부 2부, 총 3부작에 해당하는 장편 수작이다. 한 일본 영화 평론가는 이 영화가 고대 중국 철학을 장려한다고 믿습니다. 교활한 토끼가 죽으면 달리는 개도 요리되고, 새가 사라지면 좋은 활은 숨겨질 것입니다. 물론 이는 일방적인 견해이다. <7인의 사무라이>는 무협 영화 중 독특한 걸작이다. 그 성공은 무술에 있는 것이 아니라, 각자가 일방적인 많은 실감 나는 캐릭터들의 묘사에 있다.

영화는 크게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오작이 직접 들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끝난 후, 산골마을은 필연적으로 도적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마을 사람들은 겁에 질린다. 주요 전투 마스터 각각은 장단점과 어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이즈오 노인은 죽음에 이르기까지 저항을 고집했으며 그 방법은 사무라이를 고용하는 것이었습니다. 2부는 4인의 대표부터 산골마을로 한 명씩 찾아온 7명의 용사까지의 내용이다. 세 번째 부분은 이어지는 전투를 위한 배치와 훈련, 그리고 치열한 전투 속에서 희생 끝에 승리를 거두는 부분이다. 네 번째 부분은 에필로그입니다.

비교적으로 말하면 처음 두 부분이 더 흥미롭고, 특히 일곱 명의 사무라이 필드를 설명하는 두 번째 부분은 모두 스스로에게서 나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위의" 청중에게 "가는" 길.

영화 초반부터 관객들은 40명이 넘는 말을 탄 도적, 강한 남자와 강한 말, 투구와 갑옷,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 매료됐다. 이렇게 막강한 적에 맞서 농민들은 맨손으로 남겨졌다. 그것과 싸우는 것은 달걀을 돌에 치는 것과 같으니, 싸우고자 한다면 어떻게 이길 수 있겠습니까? 관객들은 이해하지 않을 수 없다.

이 결정을 실행하는 방법은 음식만 제공하는 사무라이 몇 명을 고용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내는 것입니다. 그런 사무라이를 고용할 수 있나요? 가장 낮은 조건에도 기꺼이 참여하려는 사무라이에게 유용한가요? 이것이 관객이 무슨 일이 있어도 밝혀지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곧이어 영화는 의심으로 가득 차 있고 사무라이 고용과는 전혀 관계가 없어 보이는 줄거리로 관객을 끌어들인다. 이 네 명의 농민 대표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재미를 지켜보고 있는 걸까요? 도둑이 부유한 농부의 외동딸을 인질로 삼았는데, 그 아이를 어떻게 구출할 것인가가 관중들의 최대 관심사가 되었고, 그 결과를 지켜보는 네 명의 농부들에게도 중요한 문제였다. 청중은 원래 네 명의 대표가 어떻게 사무라이를 고용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이 순간 나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 끌렸다. 머리카락이 빠지고 예복을 입은 중년의 무사가 마침내는 이해하게 되었는데, 무사의 뛰어난 지혜와 탁월한 기술이 도적을 제압하고 아이를 구하고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스승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떠났는데, 젊은 사무라이가 제자가 되겠다고 고집하자 사무라이는 그의 이름을 칸베에라고 말했습니다. 그제서야 청중은 최초의 사무라이를 "고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칸베에의 등장에 대한 감독의 묘사는 관객들로 하여금 의심에 가득 차 있다가 문득 그것을 깨닫게 만들 뿐이었다. 칸베에의 재치(승려로 변장하고 도적에게 접근하는 것), 용감함(맨손으로 검을 쥐는 것), 겸손함(제자를 모집하는 능력이 없어 모든 전투에서 패배함), 정직함(자신이 한 끼 먹고 다음 밥) 등등. 감독님은 자신의 좋은 성격을 한 마디로 표현하지 않고 등장인물들의 행동을 통해 확인시켜 주셨다.

가장 성공적인 묘사는 이 영화의 주인공인 사무라이 중 한 명인 키쿠치요이다. 그는 가짜 사무라이이자 농부이며 그의 아버지는 산적의 손에 죽었습니다. 그는 진정한 전사의 유혹과 지원을 갈망했습니다. 그가 처음 등장한 것은 농장 마당에 큰 나무 통에 앉아 Zhenwei가 아이를 구출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때였습니다. 아이가 구출된 후 그는 Zhenwei의 말에 순종하고 그를 따라가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 사람은 둔감하고 표현을 잘 못해요. 나중에 창 브랜드 제품이 남들보다 뒤떨어진다는 사실을 알고 가계도를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 진정한 전사들은 그를 무시하고 조롱했지만, 그는 관대하고 개의치 않았습니다. 그는 재치 있고 용기 있고 유머러스합니다. 특히 칭찬할 만한 점은 그의 인내심입니다. 그 진짜 전사들은 그를 무시했고, 그는 단지 그들을 "따랐을" 뿐입니다. 그는 문제를 현실적으로 바라보며 참신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를 돋보이게 한 것은 알람을 울리는 장면이었다. 농민에게는 사무라이가 없고 사무라이를 찾고 싶어합니다. 헤이하치가 만든 깃발에는 6개의 원이 6명의 무사를 상징하고, 그를 상징하는 땅은 삼각형이지만 그는 헤이하치의 외로운 무덤을 깊이 애도했습니다. 그는 용감하게 싸웠고 훌륭한 전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도적과 정탐꾼을 죽인 사람이었고, 도적의 요새를 몰래 공격한 사람이었고, 총을 넘겨주기 위해 적의 영토 깊숙이 들어간 사람이었습니다.

그의 위대한 업적이 성취되려는 순간에도 그는 목숨을 아끼지 않고 큰 총을 들고 적과 싸우고 심지어 그가 쓰러지기 전에 적을 죽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희생 후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나쁜 습관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를 사무라이로 여기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무라이처럼 무덤에 칼을 꽂을 수는 없습니다. 정의를 수호하고 그를 "훌륭한 사무라이"라고 부르며 자신의 검을 꽂아준 카츠시로에게 감사드립니다.

주첸은 자신이 괜찮은 사무라이라고 느낄 때, 뒤를 돌아보며 농부들의 부족함이나 한계를 볼 때 자연스럽게 그것을 명확하게 이해하게 된다. 푸를 물리친 무사들을 죽이고 얻은 갑옷과 무기를 농민들에게 기부하도록 설득한 사람도 바로 그였고, 항상 마을 사람들의 입장에서 그들을 옹호한 사람도 바로 그 사람이었다. 그는 농부도 바로 그런 존재이고 소란을 피울 것이 없다고 믿었다. 농부는 본래 교활하고 인색하며, 물건이 있으면 숨기곤 한다. 그는 화제를 바꿔 이 성격이 전적으로 사무라이, 즉 정부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열렬히 지적했다. 그는 사무라이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칸베의 외모가 피를 흘리는 사무라이의 도덕적 품성의 관점에서 묘사된다면, 지우조의 외모는 사무라이에게 필요한 뛰어난 무술의 관점에서 묘사된다. 방황하는 큰 사무라이는 훌리건이었습니다. 그는 Jiuzang에게 실제 남자와 싸우도록 강요했고 단 두 라운드 만에 Jiuzang에 의해 쓰러졌습니다.

농민에게 공헌할 의지가 없는 사무라이의 모습을 세심하게 구상하고 디자인했으며, 이 캐릭터들에게 모든 사랑을 쏟았습니다.

영화의 무술싸움 배치가 딱 맞고, 일회성 싸움도 아니고, 귀찮을 만큼 불필요한 '싸움'도 없다. 다른 점은 이러한 종류의 무술 싸움에는 기마 도적이 농민과 싸우는 것이 포함된다는 점이며, Kurosawa는 이러한 장면을 스탠드업 카메라로 촬영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말과 발 사이의 격렬한 움직임을 카메라로 포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많은 영화에서 기병 전투는 수평 이동으로 촬영되는데, 이는 어렵지만 실제 사활을 건 결투입니다. 말을 타고 마을을 향해 질주하는 도적들을 광각렌즈로 촬영하고, 돌진하는 말들 앞에서 갑자기 무사와 농부들이 나타나 말팀을 빗속에서 딜레마에 빠뜨리는 장면이 독특하다.

아쉬운 점은 영화에서 농민들이 항상 꼼짝없이 살아가는 것처럼 멍청하고 소심한 모습으로 그려지고 있다는 점이다. 밀 베기가 끝나면 적이 약탈하러 올 것을 알고 당황하여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땅에 엎드려 절하며 용사들의 보호를 구하였다. 이것은 적과 싸우려는 농민의 야망을 분명히 얕보게 만듭니다. 세계의 역사가 이렇지 않고, 일본의 역사가 이렇지 않습니다. 전국시대 일본의 농민들은 가난하게 살지 않았습니다. 농민들이 처음에는 겁이 많았으나 나중에는 전사들의 훈련과 양성을 받아 강해지고 똑똑해졌으며, 농민들에게 한두 명의 지도자가 있었다면 이는 역사적 현실에 부합한다. 감독님이 신경을 안 써주신 게 아쉽네요.

농민을 얕잡아보는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전사의 역할을 과장하고 전사를 농민의 구세주로 묘사할 것이다. "결국 우리는 이 싸움에서 승리했다"는 칸베에의 말은 심오하고 비논리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전쟁에서 승리한 것은 사무라이였지만, 승리로 인한 혜택은 사무라이만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단지 약간의 정신적 만족뿐이었습니다. 사무라이가 실제적인 혜택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이 바로 사무라이의 정신이 고귀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감독의 의도입니다. 1982년 영국 <픽처 앤 사운드>가 선정한 영화 탄생 이래 최고의 영화 10선 중 3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