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시경' 의 예술적 특색인' 시경' 은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 생활로 인한 진정감을 토로하고 있다. 이런 창작 태도는 그로 하여금 강렬하고 깊은 예술적 매력을 갖게 한다. 형식 장르, 언어 기교, 예술 이미지, 표현 수법에 관계없이 우리나라 최초의 시 작품의 거대한 예술적 업적을 보여 주었다. "문심 조각용 탐방" 에 감사드립니다. "시인들이 천지를 돌아다니며 사물을 느끼고, 서로 통하고, 듣고 있는 곳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림을 쓰는 기운은 사물에 따라 돌아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목소리에 붙어 있고, 마음과 얽혀있다. 그래서 불타는 복숭아꽃은 신선하고, 버드나무처럼 보이고, 태양처럼 보이고, 비와 눈처럼 보이고, 노란 새의 소리처럼 들리며, 풀벌레의 매력처럼 들린다. 이것은 밝은 날과 별이고, 한 단어는 가난입니다. 만약 들쭉날쭉하다면, 두 글자 차이가 난다. 점점 적어짐에 따라 상황은 매우 명확해졌다. "하지만 야, 송정, 국풍은 언어 스타일에서 다르다. 야' 와' 송' 의 대부분의 장은 엄격한 사자격을 채택하고, 잡자는 적지만, 국체 잡자는 많다. 소야' 와' 국풍' 에서는 반복되는 장과 문장이 더 많이 쓰이지만, 아속공유상에서는 드물다. 야송' 에도',' 의',' 의',' 의',' 의',' 사',' 가구',' 둘',' 하나',' 도' 와 같은 말투가 많이 나왔지만 말투가 민족 풍격에서 묘용을 발휘하여 시의 이미지성과 생동감을 증강시켜 전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야, 짱, 민족 스타일의 각기 다른 언어 특징은 시대와 사회의 변천, 그리고 창작 주체 신분의 차이를 반영한다. "아송" 은 대부분 서주 작품을 위해 귀족을 위해 한 것으로, "아악" 의 존엄성을 구현했다. "국속" 은 대부분 춘추시대 작품으로 민간에서 많이 따온 것으로, 새로운 소리의 자유와 호방함을 더 많이 구현하여 당시 구어에 가깝다. 요컨대,' 시경' 의 언어 형식은 생동적이고 다채롭고 언어예술에서 매우 성공적이다. 예술적 특색 1, 현실적인 창작 방법 2,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예술 스타일 3, 푸, 비, 흥의 표현 수법 4, 반복 구도, 4 자 문학적 가치 1, 영광의 출발점이 현실주의 창작의 길을 열다. 문학사에서 민속 문학의 위치를 ​​결정하십시오. 3. 그중 우수한 작품은 예술수법, 언어, 기교 등에서 후세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4. 주대례악 문화의 대표는 유가를 중시하고 추앙한다. 시경 작품의 예술적 특색은 1, 명사와 동사의 풍부함과 구체화의 네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시경' 의 단어는 다채롭고, 어휘가 거의 3000 개에 육박하여, 호연해 같은 글자를 구성하여 매우 풍부한 생활 지식을 표현했다. 《시경》에서 명사와 동사의 가장 큰 특징은 구체화이다. 주대는 단음절 단어 위주의 시대이다. 비슷한 것을 표현하는 다른 개체를 표현할 때, 추상적인 개념을 바탕으로 복합어를 구성하는 일반적인 능력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종종 다른 단음어로 다른 개인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시경' 에서는 추상적인 통칭' 말' 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묘사기능이 있는 30 여 개의 전문 용어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대주" 는 흑백모마를 가리키고, "노랑" 은 황백모마를 가리킨다. 로' 는 흰 털 검은 칼라 말을 가리킨다. 이러한 비유적 명사의 출현은 주인의 말에 대한 친숙함을 보여 주고, 또 언어에 대한 뛰어난 통제와 운용 능력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시경》의 동사도 비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손동작을 묘사하는 동사는 50 여 개이며, 인간의 동작에 대한 세심한 관찰과 뛰어난 언어 창조력을 볼 수 있다. 2. 중언식이나 이중음사로 음형을 형용하는 데 능하다. 시경' 에는 요괴, 소각, 연, 사이, 왕비 등 많은 형용사가 반복된다. , 비틀 거림, 망설임, 미아오 수면 등과 같은 이중 목소리를 사용하십시오. , 그리고 뒤척이며, 호리호리하고, 유유유하고 비옥한 등 겹겹이 쌓인 운율. 그중 중언식이 가장 많은 것은' 시경' 시대 단음절어가 다수를 차지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대량의 복합어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이런 형태로만 서정 묘사의 효과를 높이고 시의 리듬을 단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3. 두 박자의 리듬과 언어의 음악미. 시경' 의 주체는 두 박자의 사언율시로, 강한 리듬과 운율 규범을 가지고 있다. 시경' 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운율 방법은 짝수 문장 중 한 구절마다 압운이다. 《시경》의 운발 형식은 후세시의 운발 형식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복음사, 겹이, 규범적인 운율의 운용은 시경 언어에 강한 음악감과 리듬감을 갖게 한다. 4. 장에 대한 규칙을 반복합니다. 시경' 장 형식의 중요한 특징은 장의 반복이다. 즉, 시 한 편은 몇 장으로 이루어져 있고, 장 사이의 단어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소수의 단어만 상응하는 변화를 가지고 반복해서 읊는다. 한 장의 형식을 반복하는 것은 낭송체라고도 하는데, 민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종의 체식이다. 한편으로는 민가가 표현해야 할 감정이 간단하고 심오하기 때문에 중요한 반복 노래만이 감정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한편 민가는 구두로 부르기 때문에 이런 형식은 기억하기 쉽고 외우기 쉽다. 연장의 형식은 시경의 언어에 영향을 미쳤다. 우선, 그것은' 시경' 의 성어를 형성하는데, 기억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언어운용의 기교이자 주제를 표현하는 수단이다. 재창 형식도' 시경' 의 단어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 공식화언어는 비교적 고정적인 형식을 가지고 있어 마음대로 바꿀 수 없고, 중심사를 잡아서 단련할 수 있고, 중심사를 변화시켜 서사 대상, 경물, 서정을 실현함으로써 두드러진 표현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소설에서 6 개의 동사가 바뀌었고, 동작 묘사가 일관되고, 화면이 흐르고, 감정이 심화되어, 간결하고 심오하다고 할 수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경' 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시가 총집이다. 중국시 창작의 원천이다. 이후의 시 창작을 위해 좋은 기초를 다지고 비교적 높은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다. 방금 학우들의 멋진 발언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우선,' 시경' 이 표현한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푸, 비, 흥' 의 운용입니다. 1. 푸가 직계입니다. 이런 수법은' 시경' 의 문장 대부분이 사용한다. 예를 들면: 채웨이의 시, "나는 간다, 버드나무는 아쉬워한다. 클릭합니다 "오늘 생각나면 비가 많이 온다. "문필이 생동감 있을 뿐만 아니라 장면 대칭을 통해 인상적이다. 2. 흥, 성물이다. 라는 단어가 노래를 부르는 단어로 이어졌다. 예를 들어,' 진추' 에서는 시 속의 인물 이미지가 더욱 생생하다. 3. 이런 식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형적인 장환은 위쥐로,' 삭쥐' 라는 이미지로 깊은 계급 기생충의 본질을 드러낸다. 전반적으로,' 시경' 에서' 푸, 비, 흥' 의 운용은 비교적 성공적이다. 둘째,' 시경' 은 대부분 서정시이다. 그것은 현실주의의 창작 방법을 채택하여 사회생활의 각 방면에서 광범위한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진실되고 생동감 있는 그림을 구성한다. 7 월, 맹, 동산 등. , 모두 세부 사항이 긴 명문이다. 이상은 모두 장문이지만,' 시경' 의 짧은 시도 디테일이 풍부하다. 예를 들어, "10 무 사이의 풍기": "10 무 사이. 오디 한가한데, 그래도 즐겁다. 10 무 () 외에, 오디 () 가 배기하고 있다. 대사와 아이가 모두 죽었다. 이로부터 우리는' 시경' 에 나오는 대부분의 시가 주로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의 내면을 반영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모두' 만물은 내 색깔에 따라' 라는 말과 맞아야 한다. 또한, "시경" 은 기본적으로 4 언의 형식을 채택한다. 그러나 문장 길이가 생동감 있고 말투가 자연스러운 작품도 있다. "태풍의 쇠퇴" 에서 "쇠퇴, 쇠퇴, 후진?" 너의 약함은 무슨 의미가 있니? 《시경》에는 4 장으로 나누어 쓴 많은 작품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몇 글자만 고쳐서 시에 음악감을 주어 읊조리기 쉽도록 했다. 가장 전형적인 예는 우리가 방금 배운 빔이다. 요약하자면,' 시경' 이라는 위대한 시가 총집은 후세의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그 예술적 성취는 깊은 영향을 미쳤다. 《시경》의 표현은 예로부터 푸 (), 비 (), 흥 ()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시경' 에서는 부, 비, 흥의 표현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작품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좋은 예술적 효과를 거두었다. 소위 "복" 은 "진실을 말하는 것" 입니다. "야" 에는 크고 작은 장면이 많고, 특별한 서사시가 많다. " 비교' 는' 이 물건을 다른 것과 비교한다' 는 뜻으로 비유라는 뜻이다. 《시경》에는 비유를 사용하는 곳이 많고 수법도 다양하다. "푸" 와 "비" 는 모든 시 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이고, "흥" 은 "시경" 과 중국시의 독특한 표현 수단이다. 흥' 자의 본의는' 기' 이다. "시경" 의 "흥" 은 "먼저 다른 물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르는 것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즉, 다른 것을 이용하여 부르는 것을 깔아 놓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종종 시 또는 장의 시작 부분에 쓰인다. 가장 원시적인' 흥' 에 관한 것은 단지 시작일 뿐, 아래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관계로, 근거 없는 표류와 연상을 보여준다. 또한' 흥' 은 비유, 상징, 대비와 같은 더 의미 있는 용법이 있다. 하지만' 흥' 은 원래 사상적 이유 없는 래프팅과 연상에서 생겨난 것이기 때문에, 더 진실한 의미가 있더라도 그렇게 고지식한 것이 아니라 미묘하다. 예를 들어 관관 소설의 시작 부분에 있는' 관관 비둘기는 하천에 있다' 는 시인은 원래 아래의' 조숙녀님, 군자 호호' 를 끌어내는 데 사용되었지만 관문의 조화는 남녀 간의 구애나 남녀 간의 화목한 사랑을 비유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그러나 그 비유의 의미는 분명하지 않다. 시경' 은 사언시와 여문에서 주로 압운을 사용하지만 품종이 풍부해 2 자, 3 자, 5 자, 6 자, 7 자, 팔자 등이 있어 유연하고 다양하다. 작곡 방면에서 장구가 반복되고 반복되는 노래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겹이, 복음어, 압운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언어의 이미지성과 음악성을 높인다. 《시경》의 일부 장들은 전문적으로 묘사되어 생생한 세부 사항을 많이 그렸다. 《시경》의 예술적 특색을 총결하였다. 《시경》은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현실 생활로 인한 진심을 표현한다. 이런 창작 태도는 그로 하여금 강렬하고 깊은 예술적 매력을 갖게 한다. 형식 장르, 언어 기교, 예술 이미지, 표현 수법에 관계없이 우리나라 최초의 시 작품의 거대한 예술적 업적을 보여 주었다. "문심 조각용 탐방" 에 감사드립니다. "시인들이 천지를 돌아다니며 사물을 느끼고, 서로 통하고, 듣고 있는 곳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림을 쓰는 기운은 사물에 따라 돌아가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목소리에 붙어 있고, 마음과 얽혀있다. 그래서 불타는 복숭아꽃은 신선하고, 버드나무처럼 보이고, 태양처럼 보이고, 비와 눈처럼 보이고, 노란 새의 소리처럼 들리며, 풀벌레의 매력처럼 들린다. 이것은 밝은 날과 별이고, 한 단어는 가난입니다. 만약 들쭉날쭉하다면, 두 글자 차이가 난다. 점점 적어짐에 따라 상황은 매우 명확해졌다. "하지만 야, 송정, 국풍은 언어 스타일에서 다르다. 야' 와' 송' 의 대부분의 장은 엄격한 사자격을 채택하고, 잡자는 적지만, 국체 잡자는 많다. 소야' 와' 국풍' 에서는 반복되는 장과 문장이 더 많이 쓰이지만, 아속공유상에서는 드물다. 야송' 에도',' 의',' 의',' 의',' 의',' 사',' 가구',' 둘',' 하나',' 도' 와 같은 말투가 많이 나왔지만 말투가 민족 풍격에서 묘용을 발휘하여 시의 이미지성과 생동감을 증강시켜 전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야, 짱, 민족 스타일의 각기 다른 언어 특징은 시대와 사회의 변천, 그리고 창작 주체 신분의 차이를 반영한다. "아송" 은 대부분 서주 작품을 위해 귀족을 위해 한 것으로, "아악" 의 존엄성을 구현했다. "국속" 은 대부분 춘추시대 작품으로 민간에서 많이 따온 것으로, 새로운 소리의 자유와 호방함을 더 많이 구현하여 당시 구어에 가깝다. 요컨대,' 시경' 의 언어 형식은 생동적이고 다채롭고 언어예술에서 매우 성공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