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공장장이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1. 성공한 디자이너는 A, 강렬하고 예민한 감성을 가져야 한다. B, 창의력 발명; 작품에 대한 미적 능력 E, 디자인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능력; 그리고 포괄적인 전문 지능.

현대 디자이너는 넓은 문화적 시야, 깊은 지혜, 풍부한 지식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반드시 지식, 민감성, 혁신 정신이 있는 문제 해결자여야 하며, 사회적 반영과 사회적 효과를 고려해야 하며, 사회에 유익하고, 사람의 심미능력과 심리적 즐거움과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작품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당대 시대의 특징을 요약하고, 진정한 심미재미와 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훌륭한 디자이너가 자신의 방법, 명확한 이미지, 논리적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2. 디자이너는 자신의 개인적 신념, 경험, 안목, 취향을 자신 있게 믿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나르시시즘을 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떠다니지 않는다. 엄밀한 학술적 태도로 대하고, 개성이 아니고, 디자인이 아니다.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독특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 기교, 즉 아무리 복잡한 디자인 주제도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심사숙고하고, 추고, 흡수하고, 같은 유형의 우수한 디자인 에센스를 소화해야 새로운 창조를 실현할 수 있다.

3. 그래픽 디자인은 직업으로서 디자이너의 직업윤리와 디자이너 인격의 완벽함은 큰 관계가 있어 한 디자이너의 디자인 수준을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수준이 높을수록 그의 이해력, 균형능력, 분별력, 조화력, 처리능력이 좋아져 디자인 생애에서 또 하나의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디자이너는 반드시 개인의 수양에 집중해야 한다. 학자들은 종종 "먼저 그 모양을 다듬은 다음 그 상품을 연습한다" 고 말한다. "

4. 설계 개선은 지속적인 학습과 실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디자이너의 광범위한 참여와 집중은 모순과 통일이다. 전자는 영감과 표현의 원천이고, 후자는 일의 태도이다. 좋은 디자인은 그래픽 창작이 아니라, 다양한 분야를 포괄하고 다른 역할을 하는 많은 지적 노동의 결과이며, 개방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우리의 디자인에 더 많은 정보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배양해야 하고, 부화할 시간이 필요하다. 디자인에도 넓은 시야가 필요하다. 그래야 정보가 넓은 출처를 가질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비유인데, 예술은 본질적으로 서로 통한다. 문화와 지혜의 원천은 끊임없이 디자인계 상록수가 되는 법이다.

5. 개인화된 디자인은 민족의 유구한 문화전통과 민족문화의 본색이 풍부한 디자인사상에서 비롯될 수 있다. 민족성, 독창성, 개성도 마찬가지로 소중하며, 지역적 특색도 디자이너의 지식 배경 중 하나이다. 미래의 디자이너는 더 이상 편협한 민족주의자가 아니라 각 민족의 상징이 민족 정신에 더 많이 반영되고, 민족과 전통도 도식 또는 디자인 요소가 될 것이다. 디자이너로서 민족 전통과 문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픽 디자인은 주관적인 인식성이 강한 창조적 작업이다.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끊임없는 독학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배우고 향상시킨다. 예를 들어 각종 포스터, 홍보 자료, 잡지, 서적 등의 디자인 수법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을 수집하거나, 인터넷에서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훑어보고, 우리 자신의 디자인 영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예리한 미감을 가져야 하고, 일정한 문해력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광범위하게 읽고 지식과 문자 민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그래픽 디자이너는 온라인 그룹을 활용하여 의견을 교환합니다.

진정한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단지 몇 가지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다. 창의성은 영감에서 비롯되고, 영감은 생활에서 비롯된다. 인생을 경험하고, 영감을 찾고, 창조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비행기를 만들려면 먼저 비행기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기초를 이루는 세 가지 주요 부품이다. 이것들은 모두 가장 기본적인 물건이다. 또한 스케치, 색상, 사진 등이 있습니다 ~ ~ 예술이나 디자인과 관련된 많은 것들을 이해해야합니다. 사실 디자이너가 되려면 배워야 할 것이 많다. 늙을 때까지 살고, 늙어가는 것을 배우다. 언제든지 너는 네가 어떤 분야를 완전히 장악했다고 말할 수 없다. 마치 네가 영원히 유화를 다 그릴 수 없는 것처럼.

좋은 책이 많다. 너희 집에 광고주 서점이 있다면 가서 볼 수 있어. 일부 디자인 방면의 책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광고 마케팅 문안 기획 등의 방면을 모두 한 번 읽어야 하는데, 이것은 너의 일에 도움이 될 것이다.

디자인 방면에서 디지털 디자인, IDN, 예술과 디자인, 포장과 디자인 등을 읽을 수 있다. 요컨대, 얼마나 많은 책을 읽을 수 있는지, 작은 곳이 당신의 영감을 감동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하. 또한 인터넷에서 훌륭한 전자 잡지를 다운로드하거나 훌륭한 디자인 사이트 [2] 와 일부 디자이너의 블로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물건을 디자인하는 것도 적은 수의 과정이며, 더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학습 과정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당신을 축복하고, 학업의 발전을 기원하며, 앞으로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