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읽으면 속식을 내려놓고 심미의 시공간에 몸을 맡기고 작가와 함께 멜로디의 아름다움, 그림의 아름다움, 의경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다. 아마도 내가 읽은 모든 시와 가부를 기억할 수는 없지만, 나는 시에서 많은 아름다운 것을 보았고, 내면의 만족은 나에게 삶의 아름다움을 탐구할 수 있는 더 큰 힘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필기를 발췌하다.
리 houzhu 의 말:
숲 속의 꽃은 이미 시들고, 춘홍은 너무 급해서 어쩔 수 없이 오고, 찬비가 늦게 오고, 바람이 늦게 오고, 눈물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언제 무거울까요?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나는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어젯밤 작은 건물 동풍이 우리 나라는 차마 돌이킬 수 없었다. 다음 달 중순, 조각옥 울타리는 아직 있어야 하는데, 주연은 그것을 고쳐서, 네가 얼마나 걱정할 수 있는지 물었다. 마치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검은 밤 울음소리
외로운 서쪽 방, 달이 갈고리 같고, 외로운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고,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도 어지럽고, 근심과 이별의 감정이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커피 세나
얼마나 미워하는가, 어젯밤의 꿈에서, 옛날 유원지처럼, 차는 말처럼 용처럼 흐르고, 꽃과 달은 봄바람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강매
한가한 꿈은 멀고, 남방은 청추이다. 천리 밖, 차가운 색은 멀리 있고, 배는 갈대꽃 깊숙한 곳에 있고, 퉁소는 월층에 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밤에는 정자에서 한가롭게 거닐다가 얼핏 보니, 똑똑히 봄황혼이 점점 상했다. 비, 바람, 흐릿한 달빛을 헤아려 왔다 갔다 한다.
도리이는 봄날에 한 번 어두웠고, 누가 그네에서 가볍게 한 번 웃었다. 마음이 많아서 안배할 곳이 없다.
끝없는 갈망
산 하나, 산 두 개.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안개가 자욱하다. 국화가 피어도 국화는 여전하다. 높이 날아오르는 거위는 아직 돌아오지 않아, 커튼이 한가하다.
못된장난 주문
심원은 조용하고, 작은 뜰은 텅 비어 있고, 간간이 차가운 모루, 간간이 바람소리가 난다.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음월은 커튼에 도착한다. 심원은 조용하고, 작은 정자는 텅 비어 있어, 이상은의 작은 창문을 생각나게 한다. 그는 크게 개장한 경지에 대한 묘사가 아니라, 한 생활 구석의 안배와 처리에 대한 것이다.
평화, 즐거운 세레나데/평화, 평화, 기쁨의 가사
이별 이후 봄은 이미 반이 지났고, 눈 속의 풍경은 부서진 마음을 쓸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가을의 순서는 눈 속의 눈과 같을 수 있고, 그것을 닦고, 그 다음 가득 흘러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기러기는 이미 날아가서, 길은 멀고 꿈은 이루기 어렵다. 이별의 슬픔은 봄의 들풀처럼 점점 멀어진다.
랑토사
커튼 밖에서 빗소리가 졸졸 흐르니 봄기운이 점점 옅어진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세속문학은 그 자체의 시끌벅적하고 힘이 있다.
인생의 한 토막 기억 속에는 인생의 번화함이 가득하다.
단어는 송대 문화를 기초로 중국 율율의 아름다움에 대해 가장 큰 집합체를 만들었지만, 그 준비는 당대에 있었다.
사물을 시각으로 바라볼 때, 너는 종종 반복을 피해야 한다. 그러나 청력은 정반대로 청력은 반복을 매우 좋아한다. 이런 반복은 사람들이 쉽게 기억하고 리듬을 따라갈 수 있게 한다.
이백, 호마이, 두보, 두보, 두껍고, 아름답고, 백거이.
심미는 강요할 수 없는 물건이니, 반드시 자신의 그 시대의 진실한 경험으로 설명해야 한다.
송나라가 황위를 계승한 황제는 어쩔 수 없이 무릎을 꿇고 송태조의 유조를 낭독해야 했다. 유조의 중점은 사의사를 죽이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조상의 가법이다. 이런 환경에서 문인들은 충분히 존중받는 지위를 갖게 되었는데, 우리가 법정에 있을 때 이 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사람, 사실 어떤 것은 사회적이고, 어떤 것은 사적이고, 사적인 부분이며, 개인적인 일이라면, 그는 만족해하면 온전하다.
두보의 시성, 이백의 시선, 왕위, 시불.
광의와 협의는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시는 의미가 없고, 시도 고정적인 답안을 가질 수 없다. 모든 고정답안은 시를 교살하고 다치게 하는 것이다.
풍연사-5 대
크타일
여가를 좀 더 오래 던지는 방법을 누가 압니까? 봄이 올 때마다 우울은 여전하다. 매일 소비하기 전에 자주 아프지만 거울을 보면 날씬해 보이든 날씬해 보이든 상관없다.
강변의 푸른 제방에 버드나무가 있는데, 왜 해마다 새로운 일을 걱정하는가? 독립작은 다리는 소매로 가득 차고, 임평신월은 돌아온다.
크타일
요 며칠 그는 구름처럼 어디로 떠갔을까? 돌아올 생각은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봄에 죽을 것이다. 백초 백화한식길, 향차는 누구의 나무입니까?
그와 그의 말과 말은 누구입니까? 쌍비연, 낯선 사람을 만나요? 버들개지처럼 봄근심을 불러일으키다. 기나긴 꿈속에서 찾을 곳이 없다.
송송제
옥정춘 옥루춘
동성은 점차 풍경이 좋다고 느꼈다. 후강은 허리를 굽혀 손을 흔들어 손님을 환영했다. 청양담배 밖에는 새벽추위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기운이 가득하다. 떠 있는 길이는 쾌감을 싫어한다. 당신의 딸을 사랑하고 미소를 짓고 싶습니다.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범중엄
우가타
가을의 풍경은 다르다. 헝양 거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방, 나팔 소리가 울려 퍼지고, 천리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맞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탁주 한 잔은 만리의 집이지만, 얀은 아직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창족 튜브 커버 서리,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습니다. 장군은 백발이 성성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빛, 차가운 연기, 푸른 파도.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어두운 향수, 여행의 생각을 쫓다. 매일 밤, 좋은 꿈은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타샤 스토어
오솔길은 붉고 날씬하며, 향기로운 교외는 푸르다. 높은 무대 위의 나무가 음침하다. 봄바람은 금지령을 해제하지 않고 행인의 표면으로 돌진한다.
청엽장오리올스, 죽발이 제비를 갈라놓다. 난로의 훈향이 아직도 돌고 있다. 슬픈 꿈이 깨어났을 때 석양이 정원에 깊이 비쳤다.
한추
천리는 듣지 않는다. 이런 느낌은 보내기 어렵다. 그녀는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을 내려다보았다. 하늘은 넓고, 어두컴컴하며, 흔적이 없어 더욱 슬프고 초췌해졌다.
빌딩은 눈이 높고, 하늘은 멀리 구름이 어두워서, 초췌할 뿐이다. 홀 안에는 붉은 촛불이 타오르고, 공허함은 길고 불꽃은 짧으며, 그리운 눈물 한 방울이 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문턱 국화는 연기와 눈물을 걱정한다. 커튼이 가볍고 추워서 제비가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을 몰라 괴로움을 미워한다. 아침 햇살이 주호를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사람은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있다. 색문구와 자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산은 길고 물은 크다.
너구리
새 단어 하나, 술 한 잔. 작년에는 날씨가 좋지 않았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많은 생명들이 선택의 여지가 없고, 너와만 관계를 가질 수 밖에 없다. 아마 끝이 온 것 같다. 인연은 다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새로운 기쁨과 데자뷰 행복이 생기기 시작한 생명도 많기 때문에 두 가지 생명의 상태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안도제
임강선
꿈 후 발코니는 자물쇠가 높고, 술 마신 커튼은 낮게 걸려 있다.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술에 취하면 깨어나지 마라. 춘몽추운은 모이기 쉽다. 경사 달 반 창 나는 많이 자지 않는다. 화면에 표시된 것은 오입니다.
옷의 술 얼룩과 시의 단어. 작은 일을 하는 것은 항상 사람을 슬프게 한다. 붉은 촛불은 스스로 애통해하며, 좋은 방법이 없다. 추운 밤에 다른 사람을 위해 울다.
구양수어
꽃을 사랑하는 나비
병원 깊은 버드나무 더미 연기, 커튼이 무수히 많다. 유르는 말 안장을 새겨서 제련하는 곳에서 헤엄쳐 다닌다. 빌딩이 높아서 장대로를 볼 수 없다. 3 월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문 밖에 황혼이 덮여 있다.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 눈물이 소리 없이 꽃을 물었고, 붉은 빛이 그네를 날아갔다.
너구리
제방 상류인 한 척의 화선, 제방 춘수 4 일, 청양루 출탕, 백발 다이화군은 웃지 않고, 육마는 등불 부지런히 찍는다. 인생은 병 앞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랑토사
동풍을 마시고, * * * 느긋하게 나성동을 걸어놓고, 항상 그때 손을 잡고 샹젤리제를 두루 돌아다녔다. 총총히 흩어지는 것은 끝없는 원한이다. 올해의 꽃은 작년보다 낫다. 아쉽게도 내년의 꽃이 더 좋아질 것이다. 누구를 아십니까?
코멘트: Ouyang xiu 의 가장 소중한 것은 그가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활달하고 여유로운 인생은 아마도 그가 옳고 그름을 강요할 필요가 없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가 일정 기간 동안 발견하지 못한 의미를 참을성 있게 바라볼 수 있기 때문이다. 흩어지는 것은 변화이고,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달이 지는 것은 변화이다. 하지만 일정 기간 동안, 우리가 변화의 진정한 의미를 모를 때, 우리는 좌절하고, 슬프고, 심지어 절망할 것이다. 그러면 이 때, 나는 매우 개방적인 마음으로 이런 일들을 바라볼 것이다.
사우스 체크
봉상투는 금진흙 띠 용옥장빗을 가지고 창가에 와서 미소를 머금고 부축하며 다정한 길과 눈썹을 그리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펜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처음부터 꽃을 잘 그리려고 노력했지만 자수를 방해할 정도는 개의치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웃으며 원앙이라는 단어가 어떻게 나왔는지 물었다.
옥정춘 옥루춘
병 전에, 나는 귀국할 것이라고 말하려 한다. 나는 봄이 비참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인생은 천성적으로 치정이다. 이런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이 노래를 떠나면 개조하지 마세요. 노래 한 곡은 창자를 가르칠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의 모든 꽃을 보면 봄바람에 작별 인사를 하기 쉽다.
커피 세나
강남 나비, 석양이 쌍쌍이 되어, 하랑만분 같고, 마음은 한수애와 향을 훔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재능과 경박. 가랑비가 한바탕 내린 후, 얇은 날개는 초연에 싫증이 났다. 나는 벌과 함께 마당에 가서 동쪽 담을 날아갔다. 용은 꽃을 보내느라 바쁘다.
타샤 스토어
후당 매화가 가득하고, 개울교 가는 버드나무, 풀이 따뜻하게 흔들리고 있다. 슬픔은 점점 멀어져 가고, 멀리 봄물처럼, 1 인치 1 인치, 눈물이 반짝이고, 건물은 위험 울타리에 가깝지 않다. 평무처 곳곳에 봄산이 있고, 행인이 연거푸 밖에 있다.
북중채
평산란산은 맑은 하늘에 기대어 산색이 있고 없다. 홀 앞에 버드나무를 심었는데, 다른 봄바람이 몇 그루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문장 은 총독 이 쓴 것 이다. 긴 글 을 쓰고, 한 잔 마시고 한 잔 마신다. 먹고 마시고 놀고, 젊고 경박하며, 몰락을 기대한다.
소식
강성자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해서 생각도 하지 않고 잊어버렸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을 사랑하는 나비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 끝에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도로 외벽에서 그네를 휘두르고, 속인이 벽에 있고, 미녀가 벽에서 웃고 있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염노교 적벽회고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바위와 구름이 떨어지고 있고, 파도가 해안가에 부딪쳐서 수천 무더기의 눈이 말렸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강으로 돌아간다.
임강선
저녁에 동파를 마셨더니 취기가 깨어나서 한밤중인 것 같다. 이 아이는 호흡이 가빠요. 너는 심지어 문을 두드려서는 안 되고, 단지 강물의 소리를 듣기만 하면 된다. 나는 이 몸이 오랫동안 싫다. 나는 언제 캠프를 잊을 것인가? 밤에는 조용하고 노선은 평평하다. 그 후로 이 배는 세상을 떠났고, 강해는 그의 여생을 보냈다.
수시의 한식 서예, 수조 노래 머리. 수시는 또 다른 개방과 북송의 또 다른 개방을 확립했다.
류영어
하충전
금리스트에서 나는 희망을 잃었다. 명나라의 임시 유산, 어떻게. 실패하면 분투해야 한다. 상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재능 있는 학자와 시인은 당연히 흰색 옷을 입는다. 연화농당은 단청장벽에 따라 낯선 길이다. 다행히도, 장소에 대 한 사람들이 있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붉은 비취에 기대어 바람을 피웠고, 생활이 순조로웠다. 청춘은 군인이다. 부명을 참고 얕잡아 노래하다.
류영의 인생에 대한 자신감은 여기서 볼 수 있다. 유영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평가는 우물물이 있는 곳이라면 류사에서 부를 수 있다. 사의사들은 류영의 말이 저속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람들은 매우 좋아했다. 그는 지금 인기 있는 가수 같다.
생명의 가능성이 그렇게 많은데, 왜 좁은 범위로 제한해야 하는가?
바셍 간 주
하늘에서 내려오는 y-비, 강에는 비 온 뒤 씻은 가을 풍경이 유난히 청량하다. 쓸쓸한 서리바람이 한바탕 세게 불고, 산하의 강물이 쓸쓸하고, 석양의 빛이 고층 빌딩에 비치고 있다. 곳곳에 붉은 꽃들이 시들고 모든 아름다운 풍경이 점차 사라진다. 장강만 도도한 강물이 소리 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마음이 없으면 먼 곳을 오르고, 먼 집을 멀리 바라보며, 집에 돌아가려는 욕망은 모이기 어렵다. 이 세월의 행방을 탄식하는데, 왜 낯선 땅에 오래 머물러야 하는가? 그 미녀를 떠올려 화려한 위층에서 바라본다. 먼 곳의 배를 집으로 돌아가는 사랑선으로 착각한 적이 몇 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난간에 기대어 있는 내가 그렇게 슬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그렇게 슬프다.
이 단어에서 류영의 유랑이 더 큰 생명 형태의 유랑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도 문제없다. 봄근심을 바라며,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과 연기의 잔광 속에 있다. 내가 왜 묵묵히 철로에 기대어 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나는 술에 취하려고 한다. 술을 마시는 것이 노래일 때, 강악은 여전히 무미건조하다. 허리띠가 넓어져도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의 뽐내기 위해 권태로워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빗속에서 울리는 종소리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안개가 사라지고 달도 없어졌다. 진관
다리 옆에는 수양버들이 벽계로 내려가고, 군가는 북교 서쪽에 있다. 올 때는 인간답지 않고, 꽃이 따뜻하고, 새가 노래를 잘 부른다. -오국화
타샤 진성사
안개가 사라지고 달도 없어졌다.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고독정은 달이 캄캄하고 봄에는 두쥐안 소리가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는 것이다. 이런 원한은 무게가 없다. 장씨는 운이 좋게도 두루 돌아다녔는데, 그가 샤오샹에 간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너구리
사막은 가볍고 차갑고 건물은 작다. 은건달은 불쌍한 가을 같다. 병풍을 돌아보고, 가벼운 연기, 졸졸 흐르는 물, 마음이 그윽하다. 창밖에는 꽃이 소탈하게 춤을 추는데, 마치 꿈에서처럼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목적 없이 떠다닌다. 마치 우울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봐, 보석의 막이 은고리에 마음대로 걸려 있어.
중독이란 확장할 수 없는 것, 퇴폐적인 심미, 중독성 있는 아름다움이 있다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창조는 고대인과의 유사성과 상이함 사이에 있기 때문에 연속적이고 계승되지만 반드시 바뀌어야 하는 것이 이른바 문화 전통이다.
한 사람의 성장, 가장 불행한 것은 그의 사고방식이 점점 더 논리적이고 합리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홍루몽' 에 묘사된 13, 4 세의 아이들은 그들의 장난감은 시집의 궤변이다. 각 캐비닛에는 동일한 운율이 들어 있습니다. 문, 영혼, 분지, 흔적과 같은 운율을 제거합니다. 그들은 이 단어들로 시를 배열했다. 게임이지만 소리를 알아듣고, 문자의 질감을 알아듣고, 전통문화를 게임으로 바꾸는 것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우리의 현재 문화는 위기에 직면해 게임으로 바꿀 수 없고 생활습관이 될 수 없다. 일정한 나이가 된 후에야 연구된 고전으로 여겨지는 것들로만 바꿀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학자들은 자신의 작은 연구에 매우 만족하는 것 같다. 책상 위에는 벼루, 두루마리, 그림이 놓여 있는데, 이 서재 공간은 독서인이 스스로 재창조한 심미 공간이 되었다.
주방언
물주머니 춤
향을 피우고 더위를 식히다. 새가 맑은 소리를 내며 엿보는 처마를 침범하다. 초양엽은 밤새 비가 내리고, 물은 한 바퀴 맑고, 바람과 연꽃이 하나 있다. 고향이 아주 멀어요. 언제 가요? 나는 오문에 살면서 장안을 장기간 여행한다. 어민들이 서로 명심하기를 바랍니다. 보트, 부용포에 꿈꾼다.
서강? 금릉 회구 (서주)
가리디, 누가 남조의 큰일을 기억하고 있어? 고국의 산들은 에워싸고, 청강은 에워싸고 있다. 노랑이 고성을 때리자 바람이 하늘에서 휩쓸려 갔다.
벼랑나무는 아직 비스듬히 서 있어 걱정없는 배가 묶여 있다. 한가한 낡은 흔적은 어두웠고, 안개는 반루로 가라앉았다. 저녁에 여담에 와서 동망하를 감상하다.
술기고는 어떤 시장이 있습니까? 어렴풋이 왕시 부근의 아가씨. 제비는 세상이 무엇인지 모른다. 그들은 평범하고 낯선 곳에 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그들은 기복이 있고, 그들은 석양에 있다.
위진 시대의 왕세자는 자신의 교만과 취향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들 사이에는 권력뿐만 아니라 부를 강조하는 귀족 문화가 나타났다. 그들은 매우 소탈한 기질, 개성, 품위, 세속적인 도덕에 얽매이지 않는 기질을 세웠다.
이청조
강순
적막한 규방, 한 치의 근심도 부드럽다. 석춘. 언제 비가 오나요?
몸을 기울여 지나가는데, 다만 기분이 없을 뿐이다.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날이 어두워지려 하니 귀로가 끊어졌다.
매화 한 송이
연근향옥이 남아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취화음
엷은 안개가 짙게 자욱하여 생활이 우울하고, 카푸르는 향로의 새 속에 있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피닉스 플랫폼의 구강 성교를 기억하십시오-작별 인사에 대하여
향은 춥고 황금색이며, 붉어지면 사람이 일어나면 머리를 빗지 않는다. 임보련은 자신을 숨기고 그 위에 커튼을 걸었다. 나는 걱정할까 봐 싫을지 모르지만 말하고 싶지 않다. 이 한 해 동안, 마른 술이 아니라, 슬픈 가을이 아니다.
명나라, 백 번 양관으로 돌아가니 오래 머물 수 없다. 무릉 춘완, 구름잠금 중루, 건물 앞 녹수 기억, 날 기억해, 하루 종일 날 쳐다봐. 이곳을 보고 지금부터 계산해 보니 새로운 우려가 있다.
영바나나
누가 창가에 파초나무를 심었는가, 아트리움에 그늘이 가득하다. 음채심방, 잎하트, 두루마리가 가볍고 맑습니다. 슬픈 베개에 밤비, 가랑비 좀 주세요. 약간의 비, 북방 사람을 다칠까 봐 듣기에 익숙하지 않다.
무릉춘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봄은 그래도 괜찮다고 하는데, 뱃놀이도 할 예정인데 쌍계로는 걱정거리를 많이 실을 수 없을까 봐 걱정이에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목소리가 느리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게 와서 너무 급해요!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었다. 지금 누가 그들을 고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바라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보슬비,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교육자로서, 당신은 아마 한 가지 책임만 있을 것입니다. 즉, 상대방이 이해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그의 선택을 더 많이 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상대방의 선택이 적을수록 너의 임의성이 높아진다. 네가 내가 너를 위해서라고 생각하더라도, 나는 너에게 최고를 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고를 촉진하는 것이다.
신 기아
물룡이 은둔하다
가을의 남방은 텅 비어 서늘하고, 강물은 하늘과 함께 흐르고, 가을은 더욱 창망하다. 먼 곳의 산을 보면 나라 끝에 대한 슬픔과 원한만 불러일으킬 뿐, 이 산들은 옥비녀와 여자의 머리에 있는 나선형 코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서쪽의 태양이 이 층을 비스듬히 마주보고, 먼 하늘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려와 나는 강남에서 떠돌아다니는 유자였다. 나는 오갈고리를 보았고, 나는 그것을 다 찍었지만, 아무도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농어를 잘게 다져서 맛있는 것을 끓이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고, 서풍이 불자, 그것이 돌아왔는지 모르겠다. 서사처럼 자기만을 위해 땅을 사는 사람은 이 두 방면에서 모두 휘황찬란했던 유비를 보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시간은 흐르는 물처럼 흐르고, 나는 정말 나라의 비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걱정한다. 환온이 말했듯이, 나무는 이미 이렇게 많이 자랐다! 너 누구야, 빨간 스카프 녹색 소매, 문울영웅!
물 멜로디 전주곡
사양은 먼지를 채우고, 후기는 청추를 사냥한다. 한 지아 그룹 연습 십만, 기둥 감독 고층 건물. 누가 채찍을 던져 건너고, 지난 일을 회상하고, 피를 핥아먹는다. 계절은 젊고 말은 밍크털이다.
나는 지금 늙어서 양주를 긁었다. 수영이 피곤해서 강가에 가서 귤 수천 개를 심고 싶다. 두 손님 남동쪽 승경, 만권시서, 시도와 군구. 남산호를 찍지 않고 부민만 구하다.
신 기아의 협의풍과 호매한 개인생활.
추악한 노예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마루와 사랑에 빠지다. 새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러나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경여안
수천 그루의 나무가 동방의 밤에 꽃을 피운다. 그것은 불고, 별은 비 같다. BMW 조각화차는 길향이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졌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다.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은 저기 있고 불빛이 어둡다.
평화, 즐거운 세레나데/평화, 평화, 기쁨의 가사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왕 Guowei 는 인생을 세 영역으로 나눕니다. 첫 번째 경지는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그는 혼자 서루에 가서 세상의 종말을 보았다. 그는 외로움을 느꼈고, 두 번째 경지는 류영의 것이었는데, 이는 사람을 초췌하게 하고 옷은 점점 넓어져서 후회가 없었다. 이것은 일종의 집념의 상태이다. 세 번째 경지는 문득 돌이켜보았지만,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절망할 때 희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인생 이해력의 세 가지 경지이다.
깨진 배열
등유 등불 아래 칼을 보는 꿈속에 취해 병영으로 돌아가는 옛날 시절, 나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800 리는 주화를 나누고, 50 현이 뒤집히고, 병사는 전쟁터 가을을 맞이한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
영유락경구구 북관 향수병.
예나 지금이나 영웅은 손중모를 찾지 못했다. 정자에서 춤을 추고, 플랫폼에서 노래를 부르고, 비바람은 늘 낭만적인 감정을 날려버린다. 석양이 풀나무가 가득한 초원에 비춰졌는데, 사람들은 이곳이 유우가 살던 곳이라고 말한다. 그때를 돌이켜 보면, 그가 북벌을 이끌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것이 얼마나 힘이 있는가! 그러나, 유왕일룡의 아들 유리일룡은 대성공을 거두고 화속히 북벌했지만, 오히려 북위 황제 무척도 남비 () 가 창장 북쪽 해안으로 돌아가 상대에게 큰 타격을 입게 했다. 나는 남방으로 돌아온 지 43 년이 되었는데, 양주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뒤를 돌아보니 비버 사원 밑에 까마귀 동아리 드럼이 있었다. 누가 물어볼 수 있습니까: 염분이 늙어서 밥을 먹을 수 없습니까?
쉬운
양주만
석춘병이 일본에 신청하여 위양에게 주었다. 밤눈이 막 시작되자 밀은 기대하고 있다. 도시에 들어가면 사방에서 불황을 찾고, 찬물이 푸르러지고, 황혼이 지고, 구석이 슬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 노래를 보고 있기 때문에, 그로부터 슬펐고, 전생에 이생을 감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Yan Qian 노인은 "분리 된" 슬픔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좌좌명 도두, 죽계는 좋은 곳이고, 초기 여정은 안장이 적다. 봄바람 이후 10 마일. 모든 밀은 녹색이다. 후마가 그 강을 보러 간 이후로, 그는 연못가의 나무를 버리고 여전히 병사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싫어한다. 점점 황혼이 지고, 맑은 뿔이 추위를 불다. 모두 빈 도시에 있다. 두쌍의 상은 지금 보기에 너무 무거워서 이상하지 않다. 세로로 말하면 청루몽은 좋지만 다정하기는 어렵다. 스물네 다리가 아직 있는데, 물보라가 흔들리고, 찬달이 소리 없이 흐느적거린다. 다리 옆에 있는 홍약을 보면 매년 누구를 위해 살아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강순
연연이는 무심코 태호 서안이 구름과 함께 갔다. 몇 개의 봉우리는 쓴 것이다. 상략이 비가 오고 있다.
사교 옆에 매일 당신과 함께 살 계획입니다. 일이 이렇지 않다. 조리개를 통해 되돌아보다. 잔류들이 엇갈려 춤을 추다.
장정은 천천히 불평했다.
얼마나 다른가. 환사마운: 과거에 심은 것은 버드나무이고, 심은 것은 한남이에요. 오늘 떨어질 것 같아 강탄은 매우 슬펐다. 만약 나무가 이렇다면, 사람은 왜 남보다 열등한가? 이런 언어는 점점 진한 사랑에 날려가고, 향은 가지에 있다. 이것은 가족, 녹색 포털입니다. 원포가 얽히고, 저녁 돛이 어수선하다. 독자가 많아 나무를 정자처럼 얻을 수 있다. 만약 나무에 감정이 있다면, 그것은 그렇게 푸르지 않을 것이다.
해가 질 무렵. 멀리 높은 성을 바라보니, 산들이 무수히 많다. 롱웨이가 갔을 때 어떻게 옥고리로 지불하는 것을 잊을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 일찍 돌아와서 붉은 꽃받침을 두려워해서 아무도 우세하지 않다는 것이다. 칼이 없으면 슬픔을 떠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