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대공원의 전문과 번역은 무엇입니까?

보살보살 대백지

원문:

마오 쩌둥? 1933 년 여름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 누가 색채 훈련과 함께 춤을 추고 있습니까?

비가 온 후, 해가 또 지고, 산은 파란색이다.

그해 전투가 긴급하여 마을 벽은 총알에 맞아 산산조각이 났다.

이 산을 장식하면 오늘은 더 좋아 보인다.

번역:

하늘에는 일곱 가지 색깔의 무지개가 걸려 있는데, 마치 누군가가 색색의 실크로 춤을 추고 있는 것 같다. 소나기가 내린 후, 희망의 해가 다시 떠올랐다.

청록색의 산맥이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그해 이곳에서 매우 격렬한 전투가 벌어졌고, 총알이 앞 마을의 담장을 관통했다.

옛날 마을 벽에 남겨진 탄흔이 이곳의 풍경을 더욱 아름답게 했다.

도화원

원문:

김태원 시대에는 무릉인들이 고기잡이를 직업으로 삼았다. 개울을 따라 걸으니, 길의 머나먼 곳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다.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이로 인해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그는 놀라서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윤 마스터 는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그래서 외부인 과 분리,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었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지사 는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는 뜻이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실패하면 병을 발견하고 흥미가 없어진다.

번역:

동진 원년에 무릉현에 한 사람이 고기잡이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어느 날 그는 개울을 따라 항해하면서 거리를 잊어버렸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개울 양쪽에서 수백 걸음 뻗어 있다. 중간에 다른 나무는 없고, 꽃은 신선하고 아름답고, 낙화는 땅에 흩어져 있다. 어부는 이 (눈앞의 경치) 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계속 항해하며 숲의 끝에 도달하려고 시도했다.

도림의 끝은 개울의 발원지였다. 그래서 산이 하나 나타났고, 산에는 작은 구멍이 하나 있었는데, 보기에 불이 켜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배에서 내려 구멍에서 들어갔다. 처음에는 개구부가 좁아서 한 사람만 통과할 수 있었다. 수십 걸음을 걷다가 갑자기 넓고 밝아졌다. 평평하고 넓은 땅, 가지런한 집들이 줄지어 서 있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 숲 등이 있습니다. 들판의 오솔길은 뿌리가 어긋나서 곳곳에서 닭견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다. 사람들이 밭을 오가며 농사를 짓고, 남녀가 입는 옷은 복숭아화원 밖의 세계와 똑같다. 노인과 아이들은 모두 편안하고 즐겁고 재미있게 놀았다.

마을 사람들은 어부를 보고 놀라서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어부는 상세한 대답을 했다. 마을에서 누군가가 그를 그의 집에 초대했다. 술로 닭을 죽이고 끓여 먹여 주다.

마을 사람들은 이런 사람을 듣고 모두 와서 소식을 알아보았다. 그들 자신은 그들의 조상이 진나라의 전란을 피하기 위해 아내, 아이, 이웃을 모두 이 세상과 단절된 곳으로 데려갔고, 다시는 나가지 않아 외부인과의 연락을 끊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어민들이 어떤 조대였는지 물었고, 그들은 한나라조차도 알지 못했고, 위진 () 은 말할 것도 없었다. 어부는 그가 아는 모든 것을 상세히 그들에게 알렸고, 그들은 듣고 모두 감탄했다. 나머지 사람들은 어부를 자기 집으로 초대했고, 모두 술과 쌀을 꺼내서 그를 대접했다. 어부는 며칠 동안 살다가 마을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 밖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가치가 없습니다!" "

어부가 나온 후, 그의 배를 찾아 옛 길을 따라 돌아가 여기저기 표시를 했다. 현에 이르러, 나는 지사를 찾아 이 경험을 보고했다. 지사 는 즉시 그를 따라 사람을 보내, 그가 전에 만든 표시를 찾고, 마침내 길을 잃고, 도화원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었다.

유자영은 남양에서 온 고귀한 은둔자인데, 이 말을 듣고 기뻐하며 갈 계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남양, 남양, 남양, 남양, 남양, 남양) 그러나 실현되지 않아 곧 병으로 죽었다. 그 이후로, 나는 도화원길에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는 묻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백티 보살" 의 창조적 배경;

1929 년 마오쩌둥, 주드, 진의율 홍군 주력 3600 여 명이 올 초봄에 정강산을 떠나 감남을 공격했다. 적의 무거운 포위와 추격, 또 외지에 왔기 때문에, 인생이 익숙하지 않아, 홍사군은 가는 길에 5 전 모두 패했다. 올해 음력 섣달 그믐날, 홍사군이 막 라이킨에 도착하자 국민당 강서군이 따라잡았다.

적은 수의 적을 보고 마오쩌둥은 다시 맞붙기로 결정했다. 전투기가 도착하니 행운이 왔다. 홍군은 침착하게 군대를 이동시켜, 서진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진 백지마자쿠에 주머니 진을 쳤다. 다음날 오후 3 시부터 다음날 정오까지 우리는 마침내 적을 물리치고 이번 전투 이후 첫 번째 중대한 승리를 거두었다. 승리의 장소는 노송 나무의 땅입니다.

1933 년 여름, 마오쩌둥은 또 한 백나무나라에 도착했는데, 이번에는 기분이 좋지 않았다. 1932 년 6 월 중순 소구 중앙국 닝두회의 이후 마오쩌둥은 왕명' 좌측' 모험주의 노선에 의해 거부되어 홍군 총정치위원직을 면제받아 지방으로 가서 중화소비에트를 주재했다.

올 여름 (1933) 연구업무에 종사하여 중앙소구의 들판 조사운동을 이끌고 대백지로 돌아왔다. 옛날 김고마철의 전쟁터에 직면하여 그는 감동적으로 이 시를 썼다.

"보살 키호사" 저자 소개;

마오 쩌둥, 단어 실행, 펜 이름 자비. 1893 12.26 호남 샹탄 사오산의 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1976 은 9 월 9 일 베이징에서 사망했다. 중국 인민 지도자, 마르크스주의자, 위대한 무산계급 혁명가, 군사가, 이론가, 중국 생산당, 중국 인민해방군, 중화인민공화국의 주요 창시자이자 지도자, 시인, 서예가.

"dabaiti bodhisattva" 의 이데올로기 적 내용:

시의 첫 번째 부분에서 시인은 주로 비 온 후의 대백지를 썼는데, 풍경은 그림과 같고, 경치에는 감정이 함축되어 있다. 멋진 상상이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노을새 연상은 그해 대백지에서의 격전을 회상하며 과거부터 현실, 서사에서 서정에 이르기까지 회상했다.

문장 전체가 기복이 심하여 기세가 높고 의경이 깊다. 여름과 비 온 뒤 황혼의 맑은 산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인의 낙관적이고 호쾌한 마음을 표현했다. 독자들은 혁명 낙관주의 분위기의 영향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혁명 서사시에서 혁명 인생관의 교육을 받았다.

"복숭아 화원기" 창작 배경;

도연명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국사에 관심을 갖고 있다. 원희 2 년 (420 년) 6 월, 유유폐제 공근은 영릉왕, 국호를' 옹초' 로 바꿨다. 이듬해, 유우는 이불로 숨막히게 죽을 음모를 꾸몄다.

이것들은 도연명 사상의 파란을 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그는 고유의 유교 관념에서 유우의 정권에 불만을 품고 현실 사회에 대한 증오를 심화시켰다. 그러나 그는 이런 상황을 바꾸거나 개입할 수 없었고, 창작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더럽고 어두운 사회와 대립하는 아름다운 경지를 만들어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아름다운 이익을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도화원기' 는 이런 맥락에서 쓴 것이다.

\ "복숭아 화원기 \" 저자:

도연명 (약 365-427), 일명 돈, 동진 말 남송초 시인, 문학가, 어가, 산문가. 우리 집 앞에 오류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 자신을 오류선생이라고 부르고, 세상은 우리를 정걸씨라고 부른다. 동진양 장작상 (오늘 강서구강시) 사람. 우여곡절 끝에 각지에서 몇 년 동안 작은 벼슬을 하다가 세속에 싫증이 나서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전원생활은 도연명시의 주요 선율로, 관련 작품으로는' 음주',' 귀원',' 도화원기',' 오류선생전',' 귀XI 사',' 도화원시' 등이 있다. 그는' 전원시인' 으로 불린다. 그도 전원파의 시조이다. 그는 최초의 전원 시인이다.

복숭아 화원의 전반적인 감상에 대한 감사;

문장 시작은 아름답고 아늑하며,' 방초',' 꽃이 비단 같다' 는 복숭아꽃 숲을 복선으로 하여 순박하고 자연스러운 세계로 인도한다. 그곳에서는 모든 것이 단순하고 아름답고, 세금도 없고, 전쟁도 없고, 명리와 싸움도 없다. 시끄러운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도 그렇게 평온하고 진실하다. 작가는 이 모든 이유를 말하지 않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위진 () 을 막론하고' 라는 말에서 어렴풋이 소식을 드러냈다. 결국, 통치그룹이 인민 위에 서 있지 않아 사리사욕을 위해 서로 공격했기 때문이다.

이 상상 속의 도원 세계는 위선, 어둠, 전란이 빈번하고 피가 끊이지 않는 현실 세계에 사는 사람들에게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을 매료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어둠,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작가의 간단한 획은 복숭아꽃의 숨결을 적절하게 표현하여 문장 감화력을 더욱 높여준다.

당연히' 현은 사람을 보내서 그를 따라가고, 그가 어디에 있는지, 길을 잃고, 길을 잃었다' 는 것이다. " 이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이상 상태는 당시 현실에서 존재하지 않았지만, 작가는 대동사회에 대한 구상을 통해 대동사회의 모습을 예술적으로 표현했고, 어두운 현실에 불만을 품은 정신의 기탁으로, 이상적인 사회에 대한 작가의 동경과 현실 사회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바이두 백과-보살 만백지

바이두 백과-도화원 (도연명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