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방법의 요점:
먼저 단음표를 불어서 뱉어라. 처음 시작할 때, 연습자는 간단히 읽어서 T 를 뱉을 수 있습니까? T? T? 이렇게 연습하다. 매일 음계를 연주하고, 혼자 연습하며, 적어도 20 분 이상!
처음에 나는 어색하고 힘들었다. 구토는 귀에 거슬리게 들리는데, 때때로 바람을 쐬면 꾸르륵 소리가 난다. 이런 상황에서 초보자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방법은 불어서 바로 입을 벌리고, 잔기를 꺾고, 입모양을 몇 개 연습하면 피곤하고 시큰시큰하다. -응? 몇 번 더 연습하고, 견지해 나가면, 며칠 지나면 이 문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방법의 요점:
이 단계는 말하기 쿵푸를 연습하는 것이다. 매일' 고물을 토하다',' 덕고',' 코트',' 독고' 등 발음 방법을 연습한다. 첫째, 혀를 잘 연습하는 것을 혀공이라고도 하며 혀 감도를 단련한다. 이런 발음 방법은 적어도 65,438+00 분 동안 지속되어 단독으로 연습해야 한다.
만약 네가 연속적인 입자형으로 불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속도를 늦춰야 한다. 이때 천천히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발성연습 초반에는 혀를 훈련시키는 힘을 일부러 연습하고, 단독으로 연습하고,' 고생' 음을 강화하는 연습을 해야 한다. 공연에서 혀끝은 앞쪽에 있고, 혀뿌리 위치는 뒤에서 폭발력이 강하고, 기류가 빠르며, 발음이 더욱 충만하고 힘이 있어 훈련을 강화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두 번 토하는 것도 가장 어렵다.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잘 노는 데는 많은 시간과 정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네가 두 번 토할 때, 너는 각각' 쓴 물을 뱉는다' 와' 쓴 물을 뱉다' 또는' 특례' 와' 특례' 를 연습해야 한다! 천천히, 아주 천천히, 그리고 가는 것을 기억하세요! 천천히, 빨리, 빨리, 천천히, 반복해서 연습해라!
세 번째 방법은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세 번의 구토로 볼 때, 쌍토만 잘 불면 된다. 세 번 토하면 훨씬 쉬워진다. 세 번의 구토에는 한 번의 구토와 한 번의 이중 구토가 포함되며, 그 형식은 다음과 같다.
TTK? 쓴 물을 뱉어? 쓴 물을 뱉어? 이것은 처음 8 ~ 16 일 후입니까? 리듬
TKT? 토하고, 토하고, 토하고, 토하고? 이것은 상위 16 대 8 의 리듬이다.
고급학을 배우려면, 침을 뱉는 것이 상용기술이다. 전반적으로 쌍침, 삼상도 쾌활함, 열정, 분방점프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음악이다.
또 한 가지 더, 토할 때, 손가락을 너무 높이 들지 말고, 손가락이 너무 곧게 펴서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게 구부려야 한다. 손가락 1-2cm 만 들어 올리면 됩니다. 음공을 덮으면 돼, 새지 않아. 연습할 때는 일지개합교대 훈련부터 천천히 연습해 긴장을 풀고 골고루 풀고, 멀티손가락 조율 개합 훈련을 해 상하 동기화를 요구하며 긴밀하게 협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침을 뱉는 소리가 아주 잘 연주되어, 매우 의경이 있다. 만약 네가 이 장애를 깨뜨린다면, 너는 마음대로 발음을 파악할 수 있다. 발음의 속도와 힘이 모두 정확하고, 발음의 질감도 음악의 풍격에 따라 변할 수 있다. 청각상으로는 강하고 약하며, 빠르거나 느리며, 부드럽고 딱딱하며, 발음은 계층이 있다. 발음이 다른 힘의 조합은 적절하고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토하는 것은 결코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다. 완벽에 이르면 그 본질은 대량의 정규 연습으로 인한 질적 변화이며, 지름길은 없다. 앞서 언급한 지식점도 있다: 일부러 연습+반복+피드백 = 진보!
확장 데이터:
조롱박 실크의 기원:
옛날 옛적에, 강가에 근면하고 선량한 태족 청년이 산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갈광록 대제' 로 가는 길에 한 노부인이 조롱박을 파는 것을 도왔다. 노부인의 예언에서, 상량은 부드럽고 아름다운 태족 아가씨를 알게 되었고, 그녀를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이 호리병박 씨를 파는 노부인을 기념하기 위해 여양은 영양 강가에 호리병박을 심었고, 뽕나무는 옆에 대나무를 심어 호리병박이 자라게 했다. 4 개월이 빨리 지나갔고, 호리병박에 덩굴이 가득 기어오르고 대나무가 울창하고, 뽕나무와 여소도 결혼 날짜를 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느 날 두 사람은 조롱박을 따러 가서 그들의 새 집을 장식하기로 약속했다.
누가 알겠는가, 재난이 갑자기 닥쳐와서 유례없는 폭우가 맹양강이 마을로 돌진하는 것을 도우자 마을은 갑자기 왕양으로 변했다. 도망가기 위해 뽕나무는 대나무를 베어 간단한 대나무 목을 만들었다. 여샤오는 뗏목에 호리병박을 걸어 부력을 높였다. 그러나 대나무 뗏목은 두 사람의 무게를 감당할 수 없다.
선량한 여샤오는 사랑하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용솟음치는 강물로 의연하게 뛰어들어 상량에게 생명의 희망을 주었다. 상량은 결국 홍수를 이기고 살아남았지만, 그는 여소에 대한 그리움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애절한 상양은 오두막을 지었고, 그 안에 조롱박과 대나무를 심고, 하루 종일 두 사람의 운명을 담은 대나무를 쓰다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그는 바람에 대나무와 조롱박 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듣고 영감을 받아 오늘의 조롱박을 만들었다. 그는 매일 눈물을 흘리며 맹양강을 향해 처량한 어조를 불면서 마음속의 슬픔과 여소에 대한 그리움을 토로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삼량탄의 곡은 자연스럽게 곡조를 형성하여, 매우 슬프고, 매우 슬프고, 매우 감동적이었다.
몽양에서는' 조롱박 고조' 라고 불리며' 울음' 이라고도 불린다. 이런 식으로 조롱박 악기와' 고조' 는 결국 다이 지역의 젊은 남녀가 감정을 표현하고 내면의 악기와 곡조를 하소연하며 대대로 전해진다.
또 다른 전설적인 결말은 이렇습니다.
애절한 상량은 매일 맹양강을 향해 슬픈 어조를 불면서 마음속의 아가씨를 부르고 있다. 그의 치정은 부처님을 감동시켰고, 부처님은 구름 한 송이를 몰고 몽양강변에 와서 손으로 손가락을 가리켰다. 하늘에서 바로 노을빛이 나자 몽양댐 전체가 금빛 빛으로 뒤덮였다.
이때 곳곳에 꽃이 만발했고, 새들이 득의양양하게 노래를 불렀고, 여샤오는 거대한 조롱박에 의해 강에서 매달려 있었다. 마치 막 물이 나온 연꽃 한 송이처럼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후로 그들은 아름다운 조롱박을 연주하며 행복한 생활을 했다.
바이두 백과-조롱박 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