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작문 요구 사항
& lt 시 쓰기 기술 >; 시성 언어는 가장 자연스러운 문학 언어로, A, 서정적이며 기능이 크지 않은 음악에 가깝다. B, 유기 정보 시스템, 한마디로 신기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주문주육냄새' 에서' 주문' 이라는 단어는 통치계급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많은 의미와 저자와 독자의 감정도 있었다. C, 독립적 인 미적 가치, 놀 수 있습니다. 소설은 말로 이야기를 복창할 수 있고, 시는 언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D,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인격을 표현하는 심리적 감정이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네 가지다. 하나는 다의성, 표층적 의미, 깊은 의미다. 주로 상징적인 수단을 통해. 소나무, 매화, 설죽, 만리장성, 백합 등. 전통 부호는 너무 이성적이어서 고정관념 루틴을 형성한다. 암시, 쌍관어, 완곡어 등이 있다. 둘째, 점프성, 어떤 문체 언어보다 뛰어나다. 빠른 심리 활동 때문이다. 전치사, 접속사 및 기타 중국어 미디어 접속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초점 월계명, 판교 서리 흔적도 없다." 논리적으로 혼란스럽고 임의로 엇갈릴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공간이 엇갈린다. 예를 들어' 내 등에 업힌 사랑' 에서 시인은 고대 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세 번째는 감성입니다. 색감, 입체감, 구체성이 있어야 합니다.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넷째, 음악성은 내면의 음악성, 즉 감정의 리듬, 외적인 음악성, 즉 소리의 순환 (운율, 리듬, 음조) 을 포함한다. 원시 감정에서 조절 역할을 하다. 리듬은 결정 요인, 사물의 리듬과 인간의 생리적 리듬, 호흡의 조절과 운동 감각의 반영, 음조와 멈춤의 규칙적인 배열이다. 한 단어, 한 음절, 독립적인 의미를 가진 단음절, 이중음절 또는 다음절은 각 음조 뒤에 하나 또는 길거나 짧은 정지가 있는 음조를 구성한다. 고대시: 다섯 단어 "둘, 둘, 하나". 새로운시는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창작이 독특하고, 변화의 법칙이다. 가장 초기의 시는 시를 불문하고 부를 수 있다. 원시인의 서정시는 주로 음악이다. 중국에서 심약 6 조가 네 번 쓴 후 시가 시에서 분화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시와 음악은 같은 효과가 있다. 많은 당시가 악보되었다. 시의 음악 기능은 원시적이고 거칠고 강렬한 감정을 통제하고, 그것을 규칙적인 운동으로 만들고, 시를 심화시키고, 독자의 심미주의를 불러일으키며, 실용적인 비시적 관념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내면의 음악성은 내면의 감정의 리듬, 즉 기복, 길이, 속도 등이다. 외부 음악성은 주로 소리의 순환으로 표현되며 숫자의 비례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주로 압운은 관련 시의 마지막 음절을 동일하거나 비슷하게 만드는 것이다. 운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고 시인의 예술적 추구를 존중해야 한다. 내면의 감정을 완벽하게 전달하기만 하면 된다. 무운시는 다른 방식으로 음악성을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소행과 같다. 우선 운율을 고르세요. 같은 종류의 운치가 운치를 형성하다. 현재 13 곡, 즉 13 개 범주: 중동, 인신, 강양, 안천, 법화, 회래, 잿더미, 슬림, 유구, 소보 각 운의 발음 위치와 개도에 따라 음역도 다르다. 어떤 소리는 우렁차고 의기양양하며, 강양, 파화와 같이 흥분해 마지않는다. 어떤 소리는 낮고, 무거운 것을 억누르는데, 예를 들면 잿더미, 17 등이다. 정서에 따라 운율을 고르고, 정서에 따라 운율을 바꾸다. 다음은 압운이다. 긴 시에서 감정 흐름의 변화는 음성 형식에 반영될 것이다. 운을 끝까지 맞추면 단조로움과 피로감을 주기 쉽다. 운율을 돌리면 문학 정신을 진동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춘강 화월야', 네 마디 운율, 부드럽고 완곡하며 완곡하고 감동적이다. 아니면 그 말, 운율. 주로 연사 운율-행마다 운율, 말마다 운율-고대에는' 135 가 무엇이든, 246 이 분명하다' 는 요구, 운율-두 문장이 하나로 합쳐져 편지 운율-첫 번째 행은 운율 세 번째 줄, 두 번째 행은 운율 세 번째 줄. 또 다른 운율, 첫 번째 행과 네 번째 줄의 운율, 두 번째 행과 세 번째 줄의 운율이 있다. 이것은 서양 소네트의 정통 운율이다. 성조 발음 과정에서 음고와 음길이의 변화. 심약의' 사성보' 는 이 문제를 최초로 연구했다. 신시는 주의할 수밖에 없다. 특히 시를 외워야 할 때. 리듬은 음악 용어이며, 시의 외적 음악성의 결정적인 요소이다. 자연계와 생활에서는 모든 것이 리듬이 있다. 시의 리듬은 사물의 리듬이며, 인간의 생리적 리듬-호흡의 조절, 운동 감각의 반영이다. 시의 리듬은 음조와 정지의 규칙적인 배열이다. 중국어에서 한 단어는 일반적으로 한 음절이고, 독립적인 단음절, 이중음절 또는 다음절은 하나의 음성그룹을 구성하며, 각 그룹 뒤에는 하나 또는 길거나 짧은 정지가 있다. 고대시의 리듬: 다섯 단어 "둘, 둘, 하나"; 일곱 단어 "둘, 둘, 둘, 하나". 새로운시의 리듬: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독특한 창조; 각 행은 대체로 동일하며, 변화는 규칙적이다. 신시 분기는 고시에 대한 고정적인 음악 규정이 없다. 서양 분기를 도입하여 리듬감과 멜로디감을 강화해 음악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