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줄 주: 너. 서로 상응해야 하고, 친밀함을 표현하고, 서로의 우정을 고려하지 말아야 한다.
누군가에게 경의를 표하다
자기 부정 [설명] 은 다음과 같이 논평 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로부터 와 같습니다.
밑바닥에서 설명하자면, 아래는 논평할 가치가 없다는 뜻이다. 아래로부터 와 같습니다.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훌쩍훌쩍 감탄을 표시하다.
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쯧 훌쩍훌쩍 감탄을 표시하다. 쯧쯧쯧이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설명] 소: 진실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군요.
마지막 해 [설명] 을 사용하여 목적을 표현하십시오. 끝: 끝, 끝. 천년: 사람의 자연수명을 가리킨다. 노인이 은퇴하는 것을 가리킨다.
개명 [설명] 은 네가 터프한 사람이라 다른 사람을 속일 만한 것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오동잎이 떨어지는 것은 오동잎이 가장 일찍 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가을이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도 비유로 사물의 쇠퇴를 나타냈다.
기다릴 것 없음 [설명] 대기: 대기; 거북: 지푸라기와 거북이 갑옷, 고대인들은 점을 치는 데 사용했습니다. 거북갑으로 점을 치기를 기다리지 않고 길흉이 이미 나왔다. 발전이 분명하다는 것을 설명하다.
만목야자 [설명] 야자: 눈가 눈가: 눈틀; 새싹: 네 눈을 쳐다봐. 모두가 분노하여 쳐다보았다.
원조 [설명] 는 국가에 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Hego 를 던지다" 와 같습니다.
소매를 걷어 올리고 무기를 들다. 조국에 보답하다.
장례식 [설명] 은 그것과 함께 살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것이다. 극도로 싫어하는 것을 묘사하다.
삼훈삼욕 [설명] ① 여러 번 목욕하고, 자신에게 향료를 발랐다. 이것은 고대 중국에서 사람들을 매우 존중하는 예의입니다. 삼성가신 삼욕으로. ② 경건함을 나타낸다. ③ 은유 훈련, 지원.
삼욕 삼훈 [설명] 반복 훈향 목욕. 장엄하거나 경건함을 표시하다. 일명' 삼욕 삼훈' 이라고도 합니다.
라오라이 엔터테인먼트 [설명] 는 부모에게 효도를 표했다.
크라운 찢어진 옷 [설명] 모자를 망가뜨리고 옷을 망가뜨리다. 전체 일시 중단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맹세 [설명] 맹세. 자신의 결심을 정중히 표현하거나 어떤 일을 약속하다.
풍당은 늙었다. [설명] 풍당은 한나라에서 세 개의 왕조를 거쳐 한무제에 이르러 현인으로 여겨졌지만, 나이가 들어서 벼슬을 할 수 없게 되었다. 때를 만나지 못하거나 늙어가는 느낌. 풍당은 늙기 쉽다.
사다리에 올라가서 [설명] 높이 올라서 사다리를 벗으세요. 도망갈 길이 없다는 뜻이다.
냉타 [설명]: 일부 동사와 합성어, 진행됨을 나타낸다. 냉궁: 고대 황제는 타락한 비를 냉궁에 가두었다. 비유는 사람을 중시하지 않거나 일을 한쪽으로 치우친다.
아이우의' 과학과 문학 이야기' 는' 일언당' 과' 한 사람이 시키는 대로' 하는 비민주적인 현상을 막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는 뜻이다. 가격표가 없는 오래된 가게의 간판을 설명해 주세요. 지금은 지도자가 민주적인 작풍이 결여되어 독단적이고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비유하고, 한 사람이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명언)
굳이 [설명] 을 해야 한다면 멈출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는 필요하다. 어쩔 수 없다는 뜻이다.
날씨가 맑다. 강조를 표시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끝까지.
오국의 루 () 는 주조 () 의 음악춤을 보고 각 제후국의 음악에 대해 평론을 했지만, 사형수 () 이후 더 이상 의견을 발표하지 않았다. 모모모씨의 비유는 논평할 가치가 없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모여 피를 담보로 잡았고, 피를 입에 담거나 입술에 발라 성의를 나타냈다.
나는 목이 메기를 원한다: 기도; 질식: 음식이 식도를 막는다. 고대 황제는 노인에 대한 존경과 노인에 대한 부양을 나타냈다. 노신들에게 술을 마시고 밥을 먹으라고 부탁하고, 전담자를 설치해 그들을 위해 복을 빌어도 목이 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고대 중국의 음양 이론에 따르면, 낮에는 양, 밤은 음이다. "낮에는 구름이 많고 밤에는 맑다" 는 말은 천도가 정상이 아니며 재앙이 있을 수 있다는 뜻이다.
팔꿈치, 무릎, 앞으로 기어가는 것은 경건하거나 슬픔을 나타낸다.
봉부를 다시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다시 본업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의미한다.
저에 게 선물을 주십시오: 둥근 헛간. 창고 안의 식량을 가리키며 다른 사람에게 기부하겠다고 했다. 친구에게 아낌없이 돈을 내주는 것을 묘사하다. 일명' 손가락질 공조' 라고도 한다.
스트럽을 벗기는 것을' 스트럽 스트럽' 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다른 사람을 시중들고 말을 타는 것을 의미하며, 마음을 다해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을 의미한다.
하진은' 기원' 으로 하늘과 땅의 순환이 반복되고 반복되는 것을 표현한다.
이에 대해 모두들 신속하게 한자리에 모여 찬성과 지지를 표했다.
옥자는 평범한 옥자: 다른 사람. 다른 사람이 평범하고 무능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다른 사람에 대한 경멸을 나타낸다. 후한서: "항웨이는 노공융, 홍농양수에 능하다. 그들은 종종' 장남은 공문거이고 둘째 아들은 양덕조' 라고 말한다. 내 아들은 매우 평범하기 때문에 나는 셀 수 없다. 명 원홍도' 9 피트 화재집과 이용호': "종은 6 조 무시, 도공의 의흥시, 시에 대한 감사의 시를 맛보고, 여아들은 평범하고 재능이 없다.
아아: 감탄사. 예: 모달 입자. 한숨이나 슬픔. 시 야 조민: "아쉽다! 오늘 사람은 늙지 않는다. " "Xunzi 음악 이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악은 선하다, 들을 수 없다. 이것은 슬프다, 이것은 불가능하다. 클릭합니다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기 위해 추모사로 쓰였다. "아아" 라고도 합니다. \ "삼국지 \",, 지, 배송은 위춘추의 말을 인용했다.
한 건물, 한 건물, 한 건물, 한 건물. 또한 유무에 상관없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장의는 진나라를 유혹하여 초국을 전국으로 끌어들일 때, 진나라가 균형을 깨도록 설득하고, 간사한 수단으로 초국을 속여 진나라로 도피하게 하였다. 나중에 또' 진 () 을 유인하여 초추 ()' 를 묻어서 이간질했다.
바트를 기호로 사용하여 실력이 비례하지 않고 절대 열세에 처해 있음을 나타낸다.
바트와 바트를 비교하면 불균형해 보인다.
망치로 바트를 달다. 태국바트에 비해 망치는 실력이 절대적인 우세라고 말했다.
웃어봐, 그냥 가자. 네가 중시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1970 년 매화' 태평목란' 은 남송성홍지의' 경주기' 에서 인용했다 강남에는 물건이 하나도 없는데, 어찌 봄을 보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겠는가.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나중에 나는' 매화' 로 친지들에 대한 인사와 그리움을 표현했다.
신중함은 열쇠이고, 신중함은 자물쇠이다. 글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뜻이다.
인내를 목표로, 인내를 문으로 삼다. 쉽게 화를 내지 말고 상처를 주는 말을 해서 재앙을 초래하지 말라는 뜻이다.
몇 번이고 또 한 번 쳤다. 전화를 듣고, 반복해서 대답하다. 존중을 표하다.
조금 작고 불확실한 양을 의미합니다.
버드나무 이일버드나무: 고시에서 버드나무는 통용되며, 일반적으로 버드나무를 가리킨다. 이일: 부드러운 눈빛. 고대인들은 송별하고, 서로 선물을 주고, 작별 인사를 했다. 아쉬움, 이별의 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머리를 자르고, 까까까머리를 깎고, 검은 옷을 입는다. 출가를 뜻하다.
소를 끌고 가서 말에게 돌려주다. 군대에 석방된 소와 말은 전쟁이 끝났음을 보여준다. 어본' 서무성' 은 "오언으로 쓴 것으로 화산손중마, 도림야에서 목소, 세무를 보여준다" 고 말했다.
스타크림은 반복한다: 별은 일 년에 한 번 움직이고, 서리는 가을을 맞아, 그래서 스타크림은 나이를 가리킨다. 세월의 변천을 의미한다.
잔디 후퇴 테이블 잔디: 한 gaozu 의 총리 샤오 호 (Xiao he) 와 카오 (Cao Shen) 를 나타냅니다. 자리를 피하십시오: 일어서서 자리를 떠나 존경을 표합니다. 소호와 조삼조차도 그를 존중해야 한다. 정치적 재능이 위대하고 선인을 능가하는 것을 비유하다.
소매를 벗고 주먹을 들어 올리고 주먹을 들어 소매를 걷어 올리다. 흥분을 표시하다.
오남 이녀' 시' 호벽이서' 구멍은 진황보평의 구름에서 인용된다.' 오남 이녀가 있다' 고 말했다. 다섯 명의 아이와 두 명의 여자가 있다고 한다. 나중에 자손이 복이 있음을 나타내는 데 쓰였다. 송은 종이나 선물에 다섯 남자와 두 여자의 그림을 그리고 인쇄하여 그의 축복을 자주 표현한다.
아아, 감탄하다. 유감을 표하다.
문정성의 성 이름은 동온하온, 정전성의 성 이름은 황혼이다. 겨울에는 이불을 따뜻하게 하고, 여름에는 돗자리를 부채질하고, 밤에는 잠을 기다리고, 아침에 가서 안부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모든 방면에서 너의 부모님을 섬긴다는 뜻이다. 예기 곡례' 는 "아들의 의식,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따뜻하며 아침에는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다" 고 말했다
위크는 춘추 양진 () 시대에 위크 () 가 아버지의 명령에 불복종하여 자신의 비를 죽였고, 나중에 부가에서 진 장군 두와 싸웠다. \ "애 는 노인 후이 매듭 잔디, 뒤 후이 매우 불행, 다음 을 참조하십시오. 밤꿈에서, 나는' 여아, 내가 결혼한 여자의 아버지와도 ...' 나머지는 이미 갚았다' 고 말했다.' 좌전 궁현 15 년'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웨이크 조걸' 때문에 그는 깊은 감사를 표하고 최선을 다해 봉사했다.
"지음" 에서: 겸손은 다른 사람을 모욕하고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이다. 지기: 우의가 두터운 친구. 나는 너의 절친한 친구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묶이는 것은 저항하거나 탈출할 수 없다는 뜻이다.
석화 시간은 시간이 빠르며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는 뜻이다.
불타는 관을 묶는 것은 타락자의 묶음을 풀고 타락자가 가져온 관을 태우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건강한 사람을 안심시키는 표시이다.
사실 내가 강요한 이' 좌전 잠공 11 년': "나는 다른 집이 없어, 이곳이 나와 정국을 다투도록 강요했다." 원래 의도는 형세가 핍박하여 이곳을 점령하는 것이다. 나중에 형세가 핍박하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했다.
명성 아래, 정말 부차하기 어렵다: 크다; 대리: 에 비례합니다. 명성이 큰 사람은 종종 자신의 실제 재능을 미덕과 명성에 맞추기가 어렵다. 명성은 종종 현실보다 클 수 있다. 겸손이나 자기 경각심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명성 아래 명성이 큰 사람은 실제로 자신의 실제 재능과 덕행을 명성에 맞추기가 어렵다. 명성은 종종 현실보다 클 수 있다. 겸손이나 자기 경각심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깨진 화살을 맹세로 하여 결심과 맹세를 표시하다.
삼훈삼욕은' 삼번삼욕' 과 같다. ② 경건함을 나타낸다. ③ 은유 훈련, 지원.
3 년 5 년, 3 ~ 5 년: 대략적인 수량을 나타냅니다. 부하: 년. 여러 해를 일컫다.
삼욕삼훈은' 삼욕삼훈' 이라고도 불린다. 한 번에 한 번씩 향불을 목욕하다. 장엄하거나 경건함을 표시하다.
우물을 채우고 난로를 평평하게 하다. \ "처분 준비. 의리를 돌아보지 않겠다는 결심도 밝혔다.
우물을 채워 집을 태우고, 우물을 채워 집을 태우는 것은 결사적으로 항쟁하겠다는 결심을 나타낸다.
책임이 중하면 크지만, 재능이 약하면 약하다. 무능함을 표시하다. 늘 겸손한 발언을 한다.
베개를 베고 자는 것은 고대에는 부모가 죽임을 당했고, 아이는 풀 베개 방패에 누워 복수를 잊지 않는다는 뜻이다.
피아노를 치고, 바둑을 두고,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다. 한 사람의 문화적 소양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공처자는 매실을 아내로, 학은 아들로 하여 청고를 표시했다.
갑옷을 포기하는 것은 무기를 내려놓는 것을 의미한다. 항복을 표시하다.
갑옷을 버리고, 갑옷을 버리고, 무기를 내려놓다. 실패를 뜻한다.
상체가 지면에 바짝 달라붙는 경배 의식은 경건하고 엄숙함을 나타낸다.
거문고, 단현, 단현은 세상에 더 이상 지기가 없고, 더 이상 북을 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낡은 비파행' 송악서지의':' 푸현'' 비파푸' 구름:' 한파 오손공주는 곤밀과 결혼하여 그 여행을 생각하고, 그래서 공을 깎아 연을 만들어 눈앞의 즐거움을 얻는다. 민간의 말에 따라 하려면 비파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나중에' 비파호어' 와' 비파고어' 가 생겨 외욕과 평화의 뜻을 나타냈다.
피마다효는 한 노인이 죽었을 때 그의 후손이 린넨과 흰색 옷을 입고 애도를 표시한다는 뜻이다.
한나라 대신이 자살한 표현. 지아 지안: 자살.
흙을 비벼서 향을 만들고, 진흙을 문지르면 향을 낸다. 향이 없기 때문에, 경건함을 나타낸다.
늦봄나무는 먼 곳에 있는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아무도 더 이상 나를 위협하거나 해치지 않는다. 눈이 텅 비어 아무도 나를 해칠 수 없다고 생각한다는 뜻이다.
그의 얼굴은 묶여 있고, 두 손은 등 뒤에 묶여 있고, 얼굴은 앞을 향하고, 입에는 벽옥을 머금고 태어나지 않았음을 나타낸다. 고대인들은 항복과 참회를 나타내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네가 죽을 때 무지 냄새를 맡는다: 위험을 무릅써라. 냄새: 들려주세요. 나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너에게 말한다. 신중함과 두려움을 나타내다.
눈빛을 눈썹 활동으로 상대에 대한 호감을 표현하게 한다. 종종 눈빛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새롱거림" 을 참조하십시오.
마입화산' 서무성': "사람이요, 화산손중마, 도림야중목소, 현세역입니다." 나중에' 마진화산' 은 천하태평을 의미하기 때문에 더 이상 전쟁이 없을 것이다.
말소의 바람은 말과 소본이 도망가는 것을 가리킨다. "서피시": "말과 소는 각각 바람이 불고, 신첩은 도망가서 감히 넘어갈 수 없다." 구멍' 영달서':' 좌전' 은 4 년 동안' 단지 풍마와는 상관이 없다' 고 말했다. 지아 퀘 (Jia kui) 는' 바람이 불고, 두 짐승이 서로 빨고, 바람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소와 말은 바람이 많이 분다. 그들이 서로 쫓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을 떠나게 할 작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나중에 무관 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전국시대에 제나라 사람 노중련은 진왕이 황제를 부르는 계획에 불만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명언) 그는 진나라가 황제라고 하면 동해에서 죽는다고 말한 적이 있다. 나중에 그는 강적에게 굴욕을 당하지 않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 기절과 정서를 표현했다.
반복변성크림: 별은 일 년에 한 번 운행하고, 서리는 가을을 맞아, 그래서 별서리는 나이를 가리킨다. 세월의 변천을 의미한다.
이를 갈게 하다. 절치: 이를 가는 것은 극도의 원한을 나타낸다. 반감을 자아내다.
당신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약간; 촌심: 작은 마음. 이것은 나의 조그마한 성의이다.
\ "liezi 당나라 원자바오 \" 고래 도 아오, 발해 동쪽 다섯 산 부동 기록, 황제 명나라 거대한 아오 는 산 을 들고 교대로, 산은 움직이지 않는다. "용보 국유어른처럼 풍수를 밟지 않고 오악지까지 이르러 육룡일조를 연거푸 잡는다." 의' 깃털 사냥' 에도 그가 강호를 사냥하고, 경경 (또는 고래) 물고기의 거대한 비늘을 타고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나중에 또' 도고래' 로 표기되어 비범한 불멸을 나타냈다.
강렬한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