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문은 일종의 환경 묘사 작문이다.

1. 환경 묘사가 있는 서사 작문은 작은 강이 맑아서 귀엽고 깜찍한 물고기 떼가 자주 왔다갔다한다. 그들은 그 맑은 강에서 헤엄쳐 다니며 즐겁게 생활하며 매우 행복했다. 언제 사람들이 강변에 화학공장을 짓고, 화공의 폐수를 이 맑은 강으로 직접 배출했는지 모르겠다. 그 이후로, 이 맑고 바닥이 보이는 강은 혼탁해져서 고약한 냄새를 풍겼다. 어느 날 금붕어 어머니 한 마리가 여느 때처럼 귀여운 금붕어 두 마리를 데리고 놀러 나갔다. 그들은 수영하고 수영한다. 금붕어는 길을 따라 죽은 친구들을 많이 보고 엄마에게 물었다. "왜 어린 친구들이 다 죽었지?" " 어머니는 상류의 물이 오염될 수 있다고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우리 빨리 이 강을 떠나자! 그것은 얼마나 무서운가! 작은 금붕어가 말했다: "우리는 모두에게 여기를 떠나라고 말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강에 사는 모든 물고기는 하나하나 헤엄쳐 오염된 강을 떠났다. 그 이후로, 개울은 더 이상 그 귀여운 작은 물고기들을 볼 수 없다.

선생님 평론: 작은 작가는 금붕어 떼로 이사한 이야기로 우리에게 이런 작문의 주제를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환경을 보호해야 하고, 더 이상 파괴할 수 없습니다. 소작자의 스토리는 아주 잘 만들어졌는데, 비교적 간단하지만, 이런 줄거리는 주제에 직통할 수 있어 우리 독자들이 소작자의 작문 의도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의 작문 언어는 소박하고 소박하다. 금붕어를 묘사할 때, 작은 작가의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한 쪽에서 작은 작가의 작문 의도를 두드러지게 하였다. 아주 좋아요. 계속 노력하세요!

2. 환경 묘사가 있는 서사 작문에는 아주 맑은 작은 강이 하나 있는데, 귀엽고 깜찍한 작은 물고기 떼가 자주 왔다갔다한다. 그들은 그 맑은 강에서 헤엄쳐 다니며 즐겁게 생활하며 매우 행복했다.

언제 사람들이 강변에 화학공장을 짓고, 화공의 폐수를 이 맑은 강으로 직접 배출했는지 모르겠다. 그 이후로, 이 맑고 바닥이 보이는 강은 혼탁해져서 고약한 냄새를 풍겼다. 어느 날 금붕어 어머니 한 마리가 여느 때처럼 귀여운 금붕어 두 마리를 데리고 놀러 나갔다. 그들은 수영하고 수영한다. 금붕어는 길을 따라 죽은 친구들을 많이 보고 엄마에게 물었다. "왜 어린 친구들이 다 죽었지?" " 어머니는 상류의 물이 오염될 수 있다고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우리 빨리 이 강을 떠나자! 그것은 얼마나 무서운가! 작은 금붕어가 말했다: "우리는 모두에게 여기를 떠나라고 말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강에 사는 모든 물고기는 하나하나 헤엄쳐 오염된 강을 떠났다. 그 이후로, 개울은 더 이상 그 귀여운 작은 물고기들을 볼 수 없다.

선생님 평론: 작은 작가는 금붕어 떼로 이사한 이야기로 우리에게 이런 작문의 주제를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환경을 보호해야 하고, 더 이상 파괴할 수 없습니다. 소작자의 스토리는 아주 잘 만들어졌는데, 비교적 간단하지만, 이런 줄거리는 주제에 직통할 수 있어 우리 독자들이 소작자의 작문 의도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의 작문 언어는 소박하고 소박하다. 금붕어를 묘사할 때, 작은 작가의 묘사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한 쪽에서 작은 작가의 작문 의도를 두드러지게 하였다. 좋습니다. 계속 노력하다.

지구는 우리의 고향이자 인류의 어머니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의존하여 그것을 탐구합니다. 이 푸른 행성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러나 지구가 단 하나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유감스럽게도, 많은 사람들은 이 간단한 이치를 무시하고, 계속해서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지구의 집의 안위를 돌보지 않는다. 환경과학자 굴은 "변화만이 인류의 운명을 구할 수 있고, 변화만이 우리의 후손을 살릴 수 있다" 고 말했다. 그 중 "변화" 는 환경 보호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지금 많은 사람들이 표어를 들고 거리에서 빈 구호를 외치고 있지만, 많은 행동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염시키는 게 좋을까요? 안 돼!

봐라, 우리 도시의 강은 검고 악취가 난다. 길게 늘어선 자동차는 대량의 배기가스를 배출한다. 녹색 공간은 "돌 숲" 이되었습니다. 맑은 새소리가 종적을 감추었다. 이렇게 되면 중국은 계속 물이 부족하고 공기가 흐려지고 10% 의 조류종이 금세기에 사라질 것이다. 위의 것들, 우리 인간만이 주범이다!

나무가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방출하고,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는 것은 우리 인류의 생존에 필요한 조건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돈을 위해 남벌하여 물과 토양이 과도하게 손실되고, 지구식물이 심각하게 파괴되고, 오아시스와 도시의 사막화가 우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일회용 젓가락에 관해서는 매일 수십 묘의 숲을 소비해야 한다. 그 사람들의 눈에는 나무가 가구와 건축 자재를 만드는 것 외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는 것 같다. 나무가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우리의 거주 면적은 이미 매우 작다. 만약 우리가 계속 이렇게 계속한다면, 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유일한 땅을 잃을 수도 있다. 또한, 우리의 어머니 강 황하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서 가장 오염이 심한 강 중 하나가 되었다. 우리는 황하가 우리 손에서 말라가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 없기 때문에 많은 환경주의자들이 황하오염을 통제하는 방안을 연구하여 수질을 개선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우리의 참여, 황하, 우리 생명의 요람은 고갈과 죽음으로 향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더 이상 무절제하게 환경을 파괴한다면, 자연히 우리를 처벌할 것이다. 그 재난적인 홍수들은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갔고, 온실효과로 남극과 북극의 빙하가 녹아내려 수위가 상승하고 바닷물이 연해 지역에 침수되어 중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했다. 이것이 최고의 증거가 아닌가?

나의 고향 광녕은 죽해 생태 관광에 의지하여 경제를 발전시킨다. 지금 일부 대나무 숲의 환경은 사람들로 하여금 울부짖게 한다. 주해의 생태 관광은 우리 광녕 발전의 근본이다. 뿌리가 망가졌는데, 어떻게 무성한 가지와 잎이 자라서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단 말인가?

인류를 잘 대하고 자연을 잘 대하자! 문장' 100 개 환경 보호를 위해 할 수 있는 일' 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사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예를 들어 식목일에는 화분을 심고 나무를 심는다. 야생 동물 보호는 생태계의 균형이다. 수자원을 소중히 여기고 강에 쓰레기를 버리지 마라. 환경 보호자가 되고, 모든 녹색 기념일을 이용하여 환경 의식을 홍보하고, 청산을 자주, 푸른 물이 자주 흐르고, 흙이 항상 향기로워지도록 ...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다. 왜 우리는 연습하고 싶지 않습니까?

지금, 지구의 생태 환경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으며, 환경 경종은 이미 울렸다. 환경 보호에 동참하여 자연과 조화롭게 지낼 수 있는 아름다운 미래를 창조해 내자. 인간과 자연이 끊이지 않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처음에 환경 묘사가 있는 서사 작문차가 왔지만 멈추지 않았다. 몇 명의 젊은이들이 힘을 믿고 곧장 차 안으로 들어갔다.

손발이 빠른 남자 몇 명이 원숭이처럼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휙 뛰어올라 차 문을 막았다. 많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비집고, 하얀 손, 고동색 손, 거친 손, 부드러운 손, 본능적으로 앞으로 손을 뻗고, 휘두르며, 모두 문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외눈박이 거인' 은' 전장' 일 수 있어 선제적이다. 문이 열렸을 때, 그는 오른손으로 문 위의 팔걸이를 잡고 뛰어올랐다. 사람들은 이미 문의 디딤판에 서 있다. 그는 왼손으로 차 안의 군중을 세게 때렸고, 오른발은 뒤로 밀쳤고, 왼발은 빠르게 들어올렸다. 뒤에서 군중들의 밀치락달치락하자, 그는 마침내 뜻대로 차에 올랐다.

뚱뚱한 아주머니는 단지 그녀의 굵고 짧은 오른쪽 다리로 계단을 밟고 왼발은 쉬지 않고 밖으로 페달을 밟았다. 그녀는 온 힘을 다해 뚱뚱한 몸을 비틀었고, 비대한 큰 손은 죽어서 차 문 팔걸이를 잡았다. 그녀가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 * * * * 차문에 밀려 그녀에게 "세상에!" 라고 소리쳤다 "압착차는 정말 서로 다른 추구의 싸움이다.

5. 고등학교 작문 800 자의 필기환경은 누구의 피리 소리가 점점 커지고 멀어지는 것이지, 부서진 담장 속을 헤매며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서부 까마귀의 서식지는 어디입니까? 그는 늙은 등나무 밑에서 오랫동안 헤어진 옛 친구를 보지 않는다. 시간의 모래는 이미 과거의 모든 것을 묻었고, 한숨 한 번만 귓가에 메아리쳤다.

기복이 심하여 옛사람들은 갈수록 멀어졌다. 우리 언제 만날까요? 푸른 하늘인 것 같지만, 두 곳은 구하기 어렵다. 바둑을 둘 때마다 나는 항상 검은 쪽을 선택하고, 바둑판에서 군대를 파견하여 이 작은 세계의 왕이 된다.

홍흑군단의 교전은 마치 천 년 전의 초한전을 재현한 것 같다. 그의 손에 차디찬 바둑돌, 패주불굴의 영혼, 마음속의 분노와 달갑지 않은 말이 되어 떨어지는 소리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사할 때마다 마음이 복잡하다. 패왕이 왜 우강에서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지 모르겠다.

패왕이 사랑하는 전마를 그에게 맡길 때 어떤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다. 패왕이 길춤을 보고 있을 때 그녀의 정교한 화장 아래 숨겨진 슬픔과 절망을 이해했는지 모르겠다.

죽은 자는 편히 쉬고, 산 자는 길게 애도한다. 끝없는 증오와 무력감, 시간의 강물을 가로질러 내 마음 속에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나는 어렸을 때 항우의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을 기억한다. 그 이후로, 대 군주에 대 한 나의 감탄이 증가 하고있다, 하지만 나이가 성장 함에 따라, 나는 대 군주에 대 한 깊은 이해를 했습니다. 그는 교만하고 횡포하며, 오로지 패왕을 존경하고, 곳곳에서 봉후를 한다. 그의 영웅적인 감정, 민족적 증오, 가족적 증오는 모두 반드시 보고해야 한다. 그의 잔인함, 아방을 불태우고, 온 도시를 학살했다. 그의 용기, 깨진 주전자 침몰, qinbing 을 깨뜨렸다; 시야가 짧고, 범증에서 분노하여 u. 99 좌문 주변에서 죽었다.

이런 얽힌 것들이 내 마음속에 존재하지만, 소년의 마음속의 영웅은 조금도 흠잡을 수 없다. 점차적으로, 나는 그를 싫어하고, 그를 미워하기 시작했고, 기만당하는 느낌이 내 마음을 깊이 차지하기 시작했다.

깊은 존경과 깊은 원한. 고집스럽게 이것이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와 그의 숭앙을 내면의 어두운 새장에 가두다. 바둑을 둘 때, 나는 아직도 검은 바둑을 들고 있지만, 나는 혐오감으로 가득 차 있다.

예전에 내 마음 속에 있던 패주 무적의 이미지가 무너졌다. 나는 과거의 사람들이 모두 떠나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곡비, 술이 먼저 깨어나고, 소매춤이 잠시 사라졌다. 금슬의 단현을 부르며, 나는 서풍에서 냉루를 시작했다.

시간은 항상 가장 정교한 복장 중독이 되어 사람을 다른 모습으로 변화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며칠 전 따뜻한 태양 아래서 사기를 보다가 우연히 항우의 노트를 보았다. 나는 잠시 멍하니 생각하고 자세히 보았다.

검은 필적이 너의 손끝을 미끄러져 지나갔다. 장관인 광경이 나의 뇌리에 쏟아졌다.

책을 덮고, 생각이 만만하다. 항우 씨, 당신은 어떤 사람입니까?

만감이 교차하여 마음속에서 뒹굴다. 그 먼지투성이의 낮과 밤이 나의 눈에 솟아올랐다.

바늘처럼 가는 통증이 손끝에서 심장으로 번진다. 초지의 패주 항우는 정말 직설적이고 이해하기 어렵다.

너는 잔인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보살핀다. 네가 위압적이지만 너는 다정하고 흥미가 있다.

당신은 무모하지만, 당신은 매우 사려 깊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네가 이미 나에게 잊혀진 줄 알았는데, 네가 줄곧 조용히 구석에 남아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결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갑자기 너도 혈육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속적인 먼지를 묻히지 않는 신선이 아니다.

누가 결점이 없는가? 누가 실수를 하지 않습니까? 강한 수치심이 나를 깊이 사로잡았는데, 내가 무슨 자격으로 다른 사람에게 요구할 자격이 있는가? 그리고 그는 두 눈을 가진 그런 영웅이다. 노인이 아직 있는데, 그는 단지 자신을 바꿨을 뿐이다.

6. 너는 좋은 시작과 끝이 필요하다. (서술) 환경을 묘사하는 것이 가장 좋다. 0 1 을 베끼지 마라. 발자크는 "불행은 천재의 계단, 신도의 세례수, 약자의 무저갱이다" 고 말했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갈매기가 순항하는 천수색이 될 것이다. 가시덤불에서 나와 앞길에 꽃이 가득하다. 네가 산꼭대기에 오를 때, 발밑은 구름과 같은 하늘이다. 이 세상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더라도 별빛을 어둡게 할 수 없고, 꽃 한 송이가 시들고, 봄도 망칠 수 없다. 인생은 최선을 다해 모든 관문을 다 걸어야 한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쉽게 포기할 수 없다. ●02,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추 박사는 강에 대해 생각하고, 그는 자신의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 유유히 남산, 술을 마시고 국화를 따요?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고, 비방을 받쳐도 따르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하루 종일 가난하더라도 자신을 낙으로 삼아 일심으로 농사를 짓기를 원한다.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03. 네가 출발해야만 너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네가 추구해야만 너는 정파적인 사람을 맛볼 수 있다. ● 당신이 지금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당신이 끈기를 가지고 있다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비록 네가 지금 어린 독수리일 뿐이지만, 큰 뜻을 품고 몇 번 넘어지면, 너는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할 것이다. ●05, 빙심은 이렇게 말합니다. "사랑은 왼쪽에 있고, 동정은 오른쪽에 있고, 생명의 양쪽을 걷고, 언제든지 씨를 뿌리고, 언제든지 피어나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와 솔잎을 입은 행인들이 가시덤불 위를 밟게 하고, 고통과 눈물을 느끼지 않는다. 낙관주의자는 삶을 정복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도 제한적이다. 낙천적인 사람은 고생을 많이 하고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적인 사람에게는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도 가능해질 수 있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훌륭한 사람에게서 낙천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어두운 그림자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07. 어제의 고집은 발붙이라고 하고, 오늘의 견지는 진취라고 하며, 내일의 견지는 성공이라고 부른다. ●08. 태양의 검은 점만 본다면, 당신의 생활은 따뜻함이 부족할 것이다. 만약 네가 달의 그림자만 본다면, 너의 생활은 빛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네가 항상 친구의 결점을 발견한다면, 너는 인생 여정에서 지음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 마찬가지로, 완벽을 항상 원한다면, 당신의 소원이 실제로 이루어진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의 가장 큰 단점은 당신이 결점이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완벽명언) ●09, 히말라야 산이 하늘로 치솟았지만, 그 위에는 등산가의 깃발이 있었다. 사하라 사막은 끝이 없지만, 안에는 보행자의 발자국이 있다. 알프스 산에는 수천 개의 절벽이 있지만, 그중에는 탐험가가 있다. 야루장부강은 물살이 세차고 호탕하지만 용감한 이야기가 있다. ● 10. 지나간 날은 시든 나뭇잎과 꽃잎처럼 청춘의 순수함과 낭만이 사라진다. 가슴에 얼마나 많은 비가 내렸는지, 귓가에 얼마나 많은 바람이 불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나는 변천이 이미 내 얼굴을 기어올랐다는 것만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이 추구와 동행할 때, 기복은 반려자이고, 고난과 고난도 반려자이다.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인생은 변화무쌍하다. 매년 사계절이 있다. 긴 밤, 서광을 볼 수 있고, 고난도 있을 수 있고, 행복도 있을 수 있다. 한겨울을 견디고 나면 쪼그리고 앉지 않아도 설날을 기대할 수 있다. ● 12, 푸른 하늘이 없는 깊은 곳,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7. 서사 1 의 환경 묘사가 분위기를 연출했다.

2 인물 비교 ... 기분.

3.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하다.

(패턴)

보충에 답하다

또는 더 많은 문장 을 추가하여 문장 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보충에 답하다

화창한 아침, 햇빛이 아침 안개를 감싸고 창문을 통해 조용히 방에 떨어져 교실에 떨어졌다. 부드러운 금빛 햇살은 우리를 신선하고 따뜻하고 즐겁고 밝게 한다. 햇빛은 매일 우리와 함께 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태양에 인사하십시오. 방과 후, 나는 얕은 햇빛에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생활 곳곳에 햇빛이 가득하다.

내 생활은 곳곳에 햇빛이 가득하다. 때때로 햇빛은 아주 작아 보이지만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는 친절한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번은 반에서 한 학생이 불편했다. 다른 학우들은 그를 보고 모두 와서 관심을 갖고 도움을 청했다. 작은 인사 한마디가 다른 사람에게 햇빛과 같은 끝없는 온기를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햇빛이나 축복. 명절이 있을 때마다 우리 모두는 서로에게 진심어린 축복을 보낸다. "명절 축하해요! 몸이 건강해요! 학습 진보 ...... "이것들은 무용해 보이지만 만족감, 기쁨, 따뜻함, 아침의 부드러운 햇살처럼 편안하고 행복하다.

햇빛은 여전히 ​​ "감사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누군가 나를 도울 때마다, 혹은 내가 다른 사람을 도울 때마다, 나는 항상 마음에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한다. 저든 다른 사람이든, 이 말을 들을 때, 얼굴에는 항상 만족감, 성실, 명랑한 미소가 떠오르고,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요! 겨울 맑은 태양처럼 햇빛이 부드럽게 몸에 떨어지는 것은 하루의 좋은 기분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8. 제 심정 작문 700 자 환경 묘사가 좀 더 서술적입니다. 모든 고통이 눈물이 될 수 있다면, 나는 반드시 울 것이다. 그러나 슬프게도, 눈물이 흘러내리지 않는다. 때때로 현실은 정말 잔인하다. 어쩌면 내가 도망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나는 천사가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천사의 전설에 매료되어 그들의 꿈을 좇는다. 비현실적이지만, 어떤 슬픔은 정말 자기만 알고 있다. 그래서 어떤 감정은 자신에게 말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나는 단지 다른 사람에게 나의 즐거움을 말하고 나의 웃는 얼굴을 드러낼 뿐이다. 석양은 이미 무력감을 잃었지만 저녁노을로 슬픔을 가릴 수 있다. 제가 할 수 있을까요? 가끔은 정말 어쩔 수 없다. 너 자신처럼, 네가 행복하지 않을 때도 그에게 네가 행복하다고 말해야 한다. 분명히 매우 슬픈, 하지만 그를 행복하게 동축 케이블; 분명히 때로는 짜증이 나지만, 여전히 고개를 저으며 귀찮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나는 그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지만, 여전히 고개를 돌려 그에게 미소를 지었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너무 쉽게 화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슬퍼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를 다치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내 친구를 잃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고생을 했기 때문에 잃을까 봐 아끼는 법을 안다. 네가 슬프다는 걸 알면서도, 내가 정말 너를 슬프게 하고 싶지 않더라도,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현실은 이렇다. 많은 것 들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너도 알다시피? 내 마음은 피를 흘리고, 울고, 부서지고 ... 네가 이해할 줄 알아.

9. 환경 묘사가 담긴 서사 작문정' 방과 후 * * * 시작 후, 나는 자유강의 강둑을 따라 경쾌하게 집으로 가는 길을 걸었다.

강물이 강둑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노인과 아이가 강둑에서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나는 때때로 갈매기의 울음소리를 듣고 갈매기 몇 마리가 푸른 하늘을 나는 것을 올려다보며 나를 상상의 세계로 데려갔다.

갑자기 머리가 이물질에 부딪혀 나를 환상에서 끌어냈다. 내가 뭘 원해? 우주식품인가요?

호기심에서 나는 손으로 만졌다. 날씨가 매우 따뜻하다. 한 번 보면 어둠 속에는 녹색이 있고, 녹색 속에는 검은색이 있다. 악취가 내 코로 치솟았다.

"갈매기 똥!" 나는 한 번 불렀다. 나는 재빨리 젖은 수건을 꺼내 머리를 닦았지만 악취는 몸을 떠날 뜻이 없었다. 나는 책가방을 들고 머리를 가리고 집으로 달려갔는데, 다른 사람이 볼까 봐 두려웠다. 나는 재빨리 화장실로 뛰어들어 머리를 네다섯 번 빨았고, 악취는 완전히 머리에서 흩어졌다.

잠시 후, 아버지가 돌아오셨다. 나는 재빨리 이 갈매기를 아버지에게 소개하고 각종 범죄를 알려주었지만, 아버지는 "이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고 말했다. 갈매기는 특히 깨끗한 동물을 좋아한다. 예전에는 이 강이 악취가 나는 도랑이라 갈매기를 전혀 볼 수 없었다. 이제 갈매기가 환경이 좋아졌다는 것을 설명하러 왔다. 8 편의 서술적인 작문이 있고, 환경 묘사가 있다. "

더 나은 환경을 위해, 나는 이 갈매기를 대범하게 용서했다.

10. 환경 묘사로 시작하는 서사 작문차가 왔지만 멈추지 않았다. 몇 명의 젊은이들이 힘을 믿고 곧장 차 안으로 들어갔다.

재치 있는 남자 몇 명이 원숭이처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뛰어오르자' 휙' 하고 뛰어올라 문을 막았다. 많은 사람들이 필사적으로 비집고, 하얀 손, 고동색 손, 거친 손, 부드러운 손, 본능적으로 앞으로 손을 뻗고, 휘두르며, 모두 문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외눈박이 거인' 은' 전장' 일 수 있어 선제적이다. 문이 열렸을 때, 그는 오른손으로 문 위의 팔걸이를 잡고 뛰어올랐다. 그는 이미 문의 디딤판에 서 있었다. 그는 왼손으로 차 안의 군중을 세게 때렸고, 오른발은 뒤로 밀쳤고, 왼발은 빠르게 들어올렸다. 뒤에서 군중들의 밀치락달치락하자, 그는 마침내 뜻대로 차에 올랐다.

뚱뚱한 아주머니의 굵고 짧은 오른쪽 다리가 계단을 오르자 왼발은 쉬지 않고 밖으로 페달을 밟았다. 그녀는 온 힘을 다해 뚱뚱한 몸을 비틀었고, 지도는 그녀의 비대한 큰 손으로 차 문 난간을 힘껏 잡았다. 그녀가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 * * * * 차문에 밀려 그녀에게 "세상에!" 라고 소리쳤다 "압착차는 정말 서로 다른 추구의 싸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