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생활을 바꾼 일은 정오에 일어났다. 마틸다의 아버지는 곤경에 처했다. 바로 이때 마틸다는 악언니의 괴롭힘을 피하기 위해 살인자의 호감을 얻기 위해 슈퍼마켓에 가서 물건을 사러 갔다. 어린 소녀가 쇼핑백을 들고 돌아왔을 때, 입구에서 집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았다. 다행히 그녀는 반응이 좀 빨라서 옆집 살인자의 문을 직접 두드렸다. 사실 살인범은 옆집의 동정을 듣고 총을 들고 문 뒤에 숨어서 그 변화를 지켜보았다. 어린 소녀가 문을 두드렸을 때, 그는 약 20 초 동안 머뭇거렸는데, 마틸다와 관객들에게는 평생 그렇게 길었다. 문이 열리고 혈연 관계가 별로 없는 두 사람의 생활이 서로 얽혀 있다. 반항이 없는 것도 아니다. 살인범이 마틸다에게 갈 곳이 있냐고 물었고, 밤이 깊었을 때 총을 쏴서 그녀의 생명을 끝내기를 원했지만, 그는 거절할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열두 살 된 마틸다는 그녀가 살인자와 사랑에 빠졌다고 발표했다. 살인자는 단지 그녀가 딸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굳은 얼음처럼 굳어서 녹으려 하지 않았던 살인자의 마음도 창해일속이었다. 라라는 것이 천천히 잠입하고, 부드러운 정이 점차 그의 마음 속의 단단한 얼음을 침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그들 사이의 상호 의존은 나에게 삶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 주었는지 모르겠다. 이런 따뜻함은 많은 정상적인 애정과 사랑보다 낫다. 그들은 적과 주변 사람들의 냉담한 눈을 피하기 위해 두 번이나 집을 옮겼다. 갈아입을 옷을 제외하고, 그들은 항상 분재 식물을 가지고 다닌다. 그들이 움직이는 사진은 비슷하다. 한두 사람이 휴대한 옷을 들고 분재를 안고 배경음악을 동반하며 거리를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나중에, 마틸다는 뜻밖에도 그녀의 가족을 살해한 살인자, 즉 마약 수배서의 경찰을 발견했다. 이 경찰의 묘사도 정확하다. 그는 타고난 살인자일지도 모르지만, 그도 미주의자이다. 살인을 하기 전에 바흐나 모차르트의 작품을 연주해야 한다. 마틸다는 혼자 무턱대고 마약단속국 건물에 잠입해 그 사람의 복수를 찾았다. 살인범이 집에 돌아온 후 마틸다의 유서를 보고 망설이지 않고 돌진했다. 그는 마틸다를 불과 물에서 구해냈지만, 자신을 만탈 불사의 길로 몰아넣었다. 악경찰과 싸워 물고기가 죽고 옥석이 다 타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국 마틸다는 슬프게도 킬러의 생명을 상징하는 분재를 흙 속에 묻었다. \ "그럼 당신은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말했다. 특히 마지막 음악이 시작되었을 때, 너무 감동적이었다! ! 극 중 멜로드라마는 없지만 남녀 주인공도 키스를 한 적이 없다. 여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에게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했을 때,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나는' 단배산' 을 보았는데, 아주 예쁘다.
"단배산" 원작 소설을 볼 때 영화가 감동적이라고 생각한다. 예고편과 논평을 볼 때 영화는 반드시 슈퍼 최루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영화를 보고 나서야 눈물을 머금은 사랑이 이렇게 평범하고 자연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줄거리를 너무 많이 묘사할 필요는 없다. 이미 너무 많은 멋진 영화 평론과 너무 많은 상세한 소개가 있다. 이야기는 너무 간단하다. 사랑에 관한 이야기, 사랑을 갈망하지만 사랑할 수 없는 이야기. 사랑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비극.
그래서 20 년 동안 가망이 없는 기대와 어쩔 수 없는 기피 끝에 두 사람 모두 이 무가치한 사랑에서 벗어나는 법을 몰랐을 때, 하느님께서는 그들을 위해 결정을 내리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죽음만이 우리를 해방시킬 수 있고, 죽음만이 우리를 분리할 수 있다.
그날 우리는 그곳에서 몇몇 사람들을 만났고, 그 후에 놓쳤다.
3. 몽상가 (Dreaming in Paris), 긴장하고, 거칠고, 몽환적이고, 섹시하고, 어리석고, 슬프고, 심오합니다. 설교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개방적입니다. 이 모든 것을 합치면 매우 섹시하고 숨기지 않는 1968 이 파리에 쓴 오래된 러브레터이다. 이 영화를 충분히 즐기려면, 너는 그 인위적인 부분을 용인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이 유쾌한 영화의 성분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다 보고 좋아하는 것이 바로 그런 낭만적인 분위기다.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베르톨루치가 우리에게 가져온 최고의 영화이다. 많은 고전 영화들이 명확하게 인용되어 일부 관객들을 짜증나게 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세부 사항은 비디오나 DVD 가 없는 그 시대에 테오나 이사벨과 같은 영화 애호가들의 불행과 절망을 강조한다. 원작소설의 볼테르나 와일드식 경구 지휘자는 없을지도 모르지만, 시대, 포르노에 충실하지만 포르노에 충실하지 않은 흥미롭고 심오한 영화다. 세 젊은 배우의 공연은 자신감이 넘치고 가식적이지 않다. 세 편 모두 한 사설세계에서 변화한 성적 쾌감을 깊이 탐구하고, 세 편의 영화에서 주인공들의 도덕과 육체의 타락을 죽음으로 이끌었다.
4. 또 하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