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우리나라에 따르면 (섬나라의 소개를 모방함) 많은 힙합 경기는 상가 관명, 방송사 중계 또는 중계되지 않는 크고 작은 지역에서 열린다. 내가 알기로는 현재 국가체위가 정식으로 자격증을 수여하는' 국가급 심판' 은 세 명이다. 상해의 호홍균, 하남 정주의 여룡, 호북 우한 여빈.
현재 국내 공식 경기의 기본 규칙은 모두 내가 2000 년 제 1 회 중국 힙합 대회 때 계획한 것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단체댄스 심판 규칙과 격투기 심판 규칙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집단춤의 중점은 편곡의 힘에 있다. 전투의 중점은 개인 기술의 강약과 무용팀의 각 구성원의 전반적인 협조이다.
군무 채점 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수 전체 모습 (남녀 비율, 의류 소품, 정신적인 모습);
2. 춤 동작 (어려운 동작, 혁신적인 동작, 깔끔한 동작&; 위치);
편곡 (음악 이해와 각색, 음악 동향&; 의미와 춤 해석의 조화, 형성 수준의 변화 & 무대의 길이와 폭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유연성과 혁신. ) 을 참조하십시오
격투기의 채점 종목은 다음과 같다.
각 선수는 초기 동작부터 개인기술까지 동작 종료까지 완전한지 여부. (도발 >> 톱 잠금 & ampUplock & gt& gt 스텝> & gtpowermove & gt & gtendingpose & gt> 계속 도발)
개인 기술, 동작 및 연결의 무결성&; 완벽합니다. 춤 동작과 음악 사이의 적합성은 싸우는 과정의 목표보다 낫다. 즉흥적으로 발휘할 수 있는 능력, 선수들 간의 협력 정도, 간헐적인 전체 팀 댄스 동작의 편성은 격투기 댄스 경기 전체에서 하이라이트를 드러내고 리듬을 조절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팀 전문성, 개인 gfd&예의. 청중과 상호 작용&;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비교하는 능력.
심판 수는 홀수이며 각 항목에 따라 점수를 매기며 각 항목의 가중치는 항목 특성에 따라 다릅니다. 각 팀 (공무) 이나 이닝 (두무) 후 포인트가 강조 표시됩니다. 격투춤당 총 시간은 최대 20 분으로 제한된다.
춤을 출 때 라이브 DJ 는 접시를 넣을 수 있지만 미리 두 팀과 협의해 DJ 자유방송을 금지해야 한다. 두 팀이 직접 제공한 반주음악도 라이브 DJ 가 두 팀이 출전한 실제 상황에 따라 전환할 수 있다.
제무는 예선 (해선), 준결승 (반나절), 결승전 (적어도 4 개 팀이 다음날이나 다음날 반나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팀은 반드시 3 세트의 무용프로그램을 준비해야 한다) 으로 나뉜다. 2 인 대결춤은 예선전 (선거일), 준결승전 (반나절), 결승전 (적어도 4 개 팀 다음날이나 다음날 반나절) 으로 나뉜다.
경기 사이에 끼어들 수도 있습니다.
1, DJ 의 비벼서 표현. "일반 볼룸 DJ 가 아니라 비벼 옷만 공연한다"
2. 그래피티 공연. (대형 KTT 판, 페인트는 활동 주제나 스폰서 등의 요소를 결합할 수 있음)
3.b 박스 성능. (일반 마이크)
4. 최상의 성능. (롤러 스케이트, 스케이트 보드, 스쿠터 벨트 하이 및 로우 우드 테이블, 슬로프 테이블, U-테이블)
5. 스트리트 볼 공연. "정규 농구 경기에는 없는 거리 농구 기교"
확장 데이터
힙합 분류:
1, 잠금은 1960 년대에 시작되었으며 돈 캠벨이 이끄는 Lockers 팀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이것은 최초의 힙합이다. 손목과 팔의 빠른 회전과 방향, 동작의 갑작스러운 정격은 박수, 점프, 분할 등 다양한 기술을 동반하는 것이 특징이다.
2.Popping 은 1970 년대 초반, 70 년대 중반 이후 초반 규모에서 기원했다. 미국 서해안에 있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프레스노, 오클랜드 등에서 다양한 형태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펑크와 힙합의 스타일이다. 최초의 기본 형식은 각 부분의 근육이 빠르게 수축하고 긴장을 푸는 기교로 무용수의 몸이 진동하는 느낌이다.
3.Breaking 은 1970 년대에 시작되었고, 80 년대 미국 뉴욕 브롱크스에서 형성되었다. 난이도가 높은 힙합으로, 스텝과 기교의 결합에 더 중점을 두고, 탑 록, 보법, 정격, Powermove 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4. 힙합은 1980 년대 말 90 년대 초에 기원했다. Breaking 에 이어 두 번째 힙합입니다. 지금은 널리 유행하는 힙합 타입입니다. 힙합은 원래 B-Boy 를 가리켰는데, 나중에 누군가가 MC 가 부른 노래로 춤을 추었기 때문에 힙합 댄싱은 B-Boy 의 기원이라고 말하는 것은 사실 나중에 나온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힙합명언)
5. 하우스는 1980 년대에 형성되어 벼락춤, 힙합, 살사, 탑, 발레 등 다양한 춤 요소를 광범위하게 흡수했다. , 풍부하고 경쾌한 발걸음 변화로 하우스 댄스곡을 표현한 댄스 유형을 형성하며 탑, 보법, 로프트 세 종류로 나뉜다.
6. 레귀와 Dancehall 은 자메이카에서 유래한 것으로, 레게 음악이 법과 미국 양국에서 전파되고 발전함에 따라 대중문화와 대중의 시야에 진입하기 시작하며, 동작이 열정적이고 광활하며 대량의 성적 암시를 담고 있다.
7. 어릿광대와 Krump 는 어릿광대 토미가 1990 년대 초에 발명한 것이다. 그들은 힙합의 스타일과 비슷하지만 더 거칠고 과장된 광대 의상을 입고 춤을 춘다.
8.Waacking, Punking, Voguing 은 1970 년대에 설립되었습니다. 이들은 원래 미국 서해안 지하 게이 바에 있는 게이 무대춤으로, 회전하는 팔과 경박한 자세, 동작으로 디스코와 펑크 음악을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9. 잔디밭운동은 미국의 서부로봇에 나타나 어깨 등 관절에 팔이 있는 비인간적인 부러진 뼈를 특징으로 포핑, 웨이브, 킹투트, 슬라이드, 슬로우 모틴 등 스타일과 기술, 발레, 브레킹 등 춤의 몸회전과 뒤집기를 많이 활용하고 있다
10, 재즈 (재즈 댄스) 재즈 댄스는 빠르고 동적인 리듬감 춤으로, 고전 발레나 현대춤과는 달리 외향적인 춤에 속한다.
바이두 백과-힙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