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당송 () 과 인터넷 () 으로 나뉜다. 높은 점수.

시는 당송 () 으로 나뉘고, 당시는 초성 (), 중성 (), 만성 () 으로 나뉘는데, 이것은 예술가의 보편적인 표현이다. 의견이 다른 사람이 적지 않다. 양투홍' 소평문중집고시선서' 의' 당음' 에 대해 그는 일찌감치 "시는 전성기에 정음이 아니라 시음" 이라고 말했다. 쇠퇴 중의 시는 꺾이지 않고 정음이라고 한다. 일명 성당, 중당, 만당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물리적 이론에 근거한 것이지 세계 변화 이론에 근거한 것이 아니다. 13 국풍과는 달리 크고 작은 우아함은 긍정적인 변화다. 키안 무자이 (Qian mu Zhai) 의 "유학집 당나라시 영어-중국어 어순" 이 열렸습니다. 나는 시가 시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을 계획할 때가 되었으니, 국정의 비바람에 입맞추지 않아도 된다. 홍시의 손과 눈은 무례해서는 안 된다.

양시홍학설에 대한 보충은 사실상 북송 시대의 미래를 바탕으로 한 학설이다. 1552 페이지의 "파이프 테이퍼 컴파일" 을 참고하십시오. 위문보' 검록 불기' 는 "근대 시인은 만당체를 선호한다. 당대에 이르러 기맥이 약간 침수되어 중엽, 이, 두, 원, 백웅치와 같은 힘이 없었다. 오늘은 중당의 몸이 아니라 만당의 애통이다. 나는 배우고 싶지 않다. " "중당의 성" 이라고 부르는 것은 작가가 살아 있는 날이 당나라의 "성" 이고, 작가의 장은 당시의 "성" 이라는 뜻이다. 좋지 않아요. 예항산' 교묘당시서' 는 "처음에는 정절 관념이 당시에는 옳았고, 시는 저항할 수 없었다" 고 말했다. 이것도 목적이다. 좌인 () 주 () 편황 () 은 "구연 () 선사집 ()" 권 1 권 "당시속서 ()" 는 "대당 () 은 300 제사가 있다. 내일이 없으면 오늘이 없고, 내일이 없으면 올해가 있다. 아침, 왕, 중, 저녁, 말로 세상에 나오다. 이것은 시인의 고위를 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까? 또는 춘하 가을과 겨울의 순서. 네 개의 서열에는 각각 각자의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 각기 다른 비바람이 있다. 여름은 봄보다 나쁘고 겨울은 가을보다 나쁘다고 말할 수 없다. 겨울이 지나면 봄으로 돌아간다. 내년 봄이 올겨울보다 더 나빠질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 또 다른 뜻은 필봉의 혀끝이 즐겁다는 것이다.

시는 시작, 모리, 중, 저녁, 비세의 시작, 모리, 중, 밤이 있다. 따라서 장 () 의' 원원 미완성 원고' 권 4 권' 당선삼매집서' 는' 사당 () 은 시인 연월론 () 으로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마오 의 시는 암송의 아버지, 그는 환공에게 8 년 동안 초빙되어 15 년 동안 차를 달라고 했는데, 그의 시는 결코 해롭지 않다. 군대를 떠난 이 위인은 서경 대란을 보고 주동 이주의 선배이자 그의 시' 왕과 바람을 아쉬워하지 않는다' 는 구름이다. \ "생각 도, 그리고 타협 도 충분히 할 수 있지만, 불행하게도 그 스타일을 분별하지 못했다. 당시와 송사는 서로 다를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성격도 다르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고, 두 종류의 시가 있다. 당시는 풍정과 운으로 길었고, 송시는 이치로 이겼다. 엄의경은 가장 먼저 파언시를 제창했는데,' 창화' 는 "오늘 조의 사람은 여전히 이성적이고, 당의 사람은 여전히 흥이 번창하고 있다" 고 말했다. 송 () 은 특히 장군 () 이라 책을 쉽게 쓸 수 있다. 당시는 반드시 당인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송시는 반드시 송인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그래서 당대의 소릉, 창리, 향산, 동야는 송나라의 선구자였다. 송대의 크산, 백석, 구승, 사령은 모두 송인이다. 양승재집 (권 79)' 강서파 시서' 는 "시도 강서에 있고, 사람마다 강서에 있지 않다" 고 말했다. 유후촌 전집' 제 95 권과' 강서시파 서열' 은 여전히 뒷산, 능양, 자미안, 푸군, 이림이 강서인이 아니라고 의심하고 있다. 사람이 당송 () 으로 나뉘었을 때 양욱 () 과 약간 달랐다. 영국 18 세기 족장 애니 여왕이 북한에 왔을 때, 그녀의 첫 대명사는 로마 황제 시대의 문학이었다. 이 이름으로 골드스미스: 꿀벌, 제 8 편, 제 2 편 문장' 한 계좌의 아우구스투스 시대' 가 영국에 있는 것을 처음 보았다. "당시 문학권의 총감독은 앤디 성이었지만 몸은 결정되었다. 실제로는 19 세기 여성들이 반장이라고 불렀다. 보나 나의 도브레: 생물학 논문, 제 3 편' 조셉 애디슨: 첫 빅토리아 시대' 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문장 및 장 차이를 아는 예입니다. 처음엔 주인의 이름에만 국한되지 않고 중국과 외국도 마찬가지였다. 독일 시인 실러는 시파 (ü ber Naive und 감상적인 Ische Dichtung) 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썼는데, 시는 두 가지밖에 없다고 한다. 고대 시는 정말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오늘의 시는 사상이 새겨져 있다. 하나는 현덕하고 하나는 영동이다. 구 푸 자신도 "과거와 달리 시대가 아니라 언론, 문체제" 를 알아차렸다. (아직 새로운 연구 프로젝트는 없지만 저자의 관점을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고대 시인, 현대 시인, 또 한 사람은 현대 시인과 섞여 있다. Coherence de Flaubert, éedition Louis Conard, Ie série, p.385 시인을 참고하여 복루에 대한 숭배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글자의 뜻은 좌석의 뜻과 일치한다. Coherence de Flaubert, é dition Louis Conard, Ie s é rie, p.385 쉴러가 고대 시인들에게 황제를 위한 세계를 창조하는 것보다 사물을 부여하는 것을 참고하고, 사람들이 보는 것은 신기한 작품이다. 황제를 못 봤어요 (wie die gott heit hinter DEM welt ga bade so steht er hinter seinem werk-S.183). 복루 숭배는 또한 황제가 어디에나 있지만 볼 곳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작가의 책에서 이렇게 해야 한다. (예술가가 그의 작품에서 한 모든 일은 창작에서 보이지 않고 강력하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하지만 나는 말하고 싶지 않다. ) 특히 똑똑합니다. Corr, IVe série, 164 면 참조. 복루의 편지와 편지는 그의 의도를 반복해서 진술했다. 예 또는 아니오, 검을 위해 배를 조각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D.Le 그로클라크는' 동파푸' 를 영어로 한 권의 책으로 번역했고, 나머지는 속담, 즉 시간대의 당송, 실러의 시와 고대와 현대가 다르다. 나중에 나는 무옥선생의' 근재시화 초서' 를 보았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사람마다 각자의 본성이 있고, 사람마다 각자의 편견이 있다. 유성시, 돈 근처에 높은 사람, 송에 침몰한 사람, 예기치 않은 도착. 그래서 송대부터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에서 나왔는데, 한 짓은 당송으로 나눌 수 있다. 당대의 한위 () 와 그 이전의 6 기 () 는, 비록 혼은 그리지 않지만, 축적은 보내지 않고, 이 경우는 맛보지 않았다. 예형산' 원시시' 에는 이운이 실려 있다. "땅이 나무로 가득 차면 송시가 꽃을 피울 수 있고, 나무가 성공할 수 있다. 송 () 이후, 그 후의 시는 감사하지만 쓰지 않고, 감사한 후에 재개한다. ""

예항산' 원시 사권' 은 어떤 대복을 보론하고, 이시를' 입송' 으로 비웃으며, "이씨는 당시를 읽지 않고, 눈에는 송시를 가질 수 없다" 고 말했다. 눈을 맛보지 않고, 틈을 사이에 두고 친히 지내면, 이 마음은 이와 같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즉, 시가 당송 () 으로 나뉘는 것도 기질의 차이에 기반을 둔 것이지, 시대의 판단이 아니기 때문에 세상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것이다. 성배옹은' les familles d 'esprit' 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했고, 최근 독일에서' Morphologie' 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들은 한 가족을 지식인으로 삼지 않았다 (intellectus archetypus, Intellect)

강신우' 중아당 시집 (권 13) 논설시' 는 "당송 () 은 위인이며, 각각 한 세대씩 시가 된다" 고 말했다. 송나라가 당나라를 낳은 후, 정말 국면을 열기가 어려웠다. 원과 바꿀 수 없는 것은 제나라의 쇠퇴 때문만은 아니다. 할 수 있는 일은 끝이 없고 더 어렵다. " 오칠연설은 당송 () 으로 나뉘는데, 이렇게 극단적으로 비유되어 있는데, 두 가지 서류가 있는데, 모두 인질에 대한' 신비한 고려' 와' 밝은 흰색' 의 판단에 근거한 것이다. 리우웬의 문장' 9 자' 를 참조하십시오. 융격의 관점에 따르면 심리학자들은 내향자와 외향자를 구분한다. 왕조가 아니라고 한다. 그러나 여전히 옛 사람, 또는 오늘 zungu 학대, 노래 시 가 너무 가깝다고 말했다, 왜 법을 취하지 않습니까? 당시태고 () 는 순경 () 이 황후 () 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적당하다. 절대적으로 내려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회에서는 평생 몇 년 만에 화가 나서 당풍이 되어 늦은 사곡조가 되었다. 목약명, 경황이 졸렬하고, 심광이 다르고, 심음도 제일이다. 명나라 국왕은 주에 있을 때 증언할 수 있다. Jiajing 일곱 아들, Yizhou, 진짜 왕관; 단어와 산문은 반드시 서구화, 한화, 단어와 시는 반드시 성당이 될 것이다. 이 네 편의 원고 중 머피는 유명한 인물이다. 익주' 속편은 오히려 날뛰게 변해 거의 문자의 상처, 법률의 긁힌 자국이다. 동포시와 압운을 반복하다. 송시 선서' 볼륨 41 은 송시를 억압하려는 사람은' 석고' 라고 말했지만, 이는 신송이 아니라' 송으로' 라고 말했다. 소장공' 외기서' 권 42 는 바로 동파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가 말했다. "내가 젊었을 때, 고대 글자를 배웠기 때문에 네 집 중에서 들어갈 수 없었지만, 나중에 정해졌다." 먼저 스와 공문을 말하지 마라, 바로 그 주제인 야잡한 시인데, 나를 위해 쓸 수는 없지만 나에게는 충분하다. "책을 읽고, 제 4 권" 촉수시 "는" 용궁시가 있을 때, 세상은 재미있다, 예를 들면 서추 왕후와 같다 "고 말했다. 이후 전쟁이 끝나면 통일되고 더 이상 속하지 않는다. 오늘은 좋은 사람이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감히 말하지 못한다. 어색하기도 합니다. 나는 늦었고 놀랐다. "다음 문장 들은 동쪽 언덕의 신성한 특성과 shaoling 의 시 예술을 expounds, 그리고 동쪽 언덕의 언어와 그의 초기 작품" 4 초안 "(볼륨 147)" yiyuan Yanshu "를 논의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 은 향산과 검남을 주요 종교로, 외세를 주요 종교의 동파로 하여 "수백진" 이라고 말한다. 이런 상황에서 수가 직접 두와 만나는 것은 크게 다르다. "4 원고" 제 46 권 "술에 취해 진담을 토하다" 는 중 "내가 죽어도 묻을 필요가 없고, 그에게 기쁨을 가르치고, 연을 걱정하도록 가르치겠다" 고 말했다. 그러나 "류령의 장례" 의 전말은 필수적이다. 이는 익주의 초기 작품이 이미 수시의 시를 가리킨다는 것을 의미한다. 말투가 여전히 소극적이고 거침없이 드러나고 싶지는 않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믿어 의심치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서 전무재의' 조시', 주도토리원의' 나무집 그림자' 는 국가가 위태롭다는 것을 기억하고, 손파집은 내놓을 수 없다. 당송 시대에 조상을 징발하려면 연도와 관계가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르면 익주의 조기, 만년시 연구가 다르다는 것은 익주의 만년시가 초년보다 낫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매촌가서집' 볼륨 30' 태창시 10 수' 에서' 니오드 시를 구하려는 자, 구하고자 하는 자, 성시 자겸하는 자, 저녁 자겸의 언자' 라고 말하는 것은 지극히 공평하다. 익주' 속편은 아무것도 없고, 영영 운도 없고, 목강직, 전작보다 못하다. 도로 에 도달하지 못한 사람 을 커버, 상황이 악화되는 사람 도 있습니다. 최근 호수에 온 시인들, 예를 들면 진과 성세발, 당에서 송으로 변하는 시인들은 모두 본받을 만하다. 당송시 싸움은 남송에서 이미 발생했지만 명대부터 없어졌다. 천자재의' 석란서',' 정원시' 권 16 은 서랑재의 언어 등 학설을 인용한 것도 이르다. 예를 들어 데민의' 동야농가집' 제 4 권' 당송 시인' 은 "폐장을 조각할 필요가 없다. 말은 득의양양할 수 있다. 바로 장이다" 고 말했다. 송당과 원시 성적 감정을 구분할 필요가 없다. 클릭합니다

손광전편 손악봉 선생문집' 권 9' 이옥전 논문숙' 은 왕세정이 말했다. "봉주의 기맥은 자시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육조 () 가 약간 뒤섞여 좌장 () 과 자장 () 을 장식했다. 잘생긴 머리처도 부처에 가깝지만 순수하지는 않다. 스스로' 국책' 을 자랑하는데, 바로 조상을 보고 들은 것이다. " 그렇다면 왕의 베테랑' 동파집' 은 놓지 않고 만년이 되면 다시 돌아와 몇 년 동안 좋은 귀를 남겨야 한다. "아야코 도원" 구름: "먼 사람은 돌아온다. 클릭합니다 명나라는 당송 () 을 계승하고, 법후왕은 성공하고, 법전 왕은 반항했다. 처음 일곱 아들은 처음부터 하류를 따라 내려갔다가 역류하여 복고풍을 해야 한다. 왕구스는' 강공신도비' 라는 책에서 "나는 당송 한수의 작품, 특히' 가우집' 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강해 초, 늙은 샘의 가르침, 천하 정절의 기초생. 또 다이동야의 시에 따르면 청초 소상남릉청문시집 제 1 권,' 숙원집자제' 라는 제목도 볼 수 있다. "안전한 사용" 으로 "사용 안 함" 만, 글자도 비슷하고, 마음이 가까워지고, 장단의 기염을 억제하며, "섹시함은 지금과 다르다" 고 말했다.

나는 음조의 차이를 알지 못하지만, 나는 진정한 본성이다. 섹스가 주된 원인이지만 운도 바꿀 수 있다. 물을 나누기가 어렵다. 자신이 의견 차이가 날까 봐, 모이지 않는다. 장자' 덕숭푸' 의 간담학설과 동파' 홍벽부' 의 수월문의 질문은 동야를 혼동시킬 수 있다. 전종서 () 는 당송시 () 에서 "당시송사 () 는 왕조가 다를 뿐만 아니라 체질도 다르다" 고 말했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고, 두 종류의 시가 있다. " 관대함이란 시가 시대에 따라 변할 수도 있고 변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이다. 시는 사람이 쓴 것이고, 사람은 변하지 않고, 시도 변하지 않는다. 사람, 변하고 있는 것은' 두 사람' 이다. 그래서 고대의 시인은 오늘날의 시인이고, 현대의 시인은 고대의 시인이며, 한 사람은 현대와 고대의 시인을 융합한다.' 제 3 의 사람' 은 단지' 두 사람' 의 복합체일 뿐이다. 나의 대중적인 언어로 볼 때, 시가에서의 시대의 역할은' 결정적이고 불확실하다' 이다. 이게 뭐야? 왜 안돼?

당시와 송사 스타일이 다르다. 돈은 "당시는 풍사운에 능하고, 송시는 근골에 능하다" 고 말했다. 즉, "본조의 사람은 아직 이성이 있고, 당나라 사람들은 아직 정취가 있다" 는 뜻이다. 또는 독일 시인 실러가 말했듯이, "고대의 시는 정말 소박하고 자연스러웠지만, 오늘날의 시는 미덕이라고 하고, 하나는 총명하다고 새겨져 있다." 그래서,' 고금의 차이, 시대가 아니라 제도'-시대가 없는 시인, 시대의 시인밖에 없다. 이게 뭐야? 왜 안돼?

줄리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엎질러지면 팔면": "우리가 세상을 바꿨나요? 아니면 세상이 당신과 나를 변화 시켰습니까? 클릭합니다 정말 오래된 철학, 닭이 알을 낳고, 알이 닭을 낳는 것이다. 미국 실용주의자 제임스는 사람을 고지식한 사람과 유연한 사람으로 나누었다. 그런 다음 고금 철학을 강성 철학과 유연성 철학으로 나누었다. 우리는 묻고 싶다: 사람은 어떻게 고지식한 사람이 되었는가? 무엇이 당신을 유연한 사람으로 만들까요? 그것이 바로' 본조인'' 철이 드는 이유' 입니다. "당나라 사람" 은 왜 자신의 이익에 신경을 쓰나요? "영웅 건설 시세" 에 관한 모든 고론을 보면, 시세가 영웅을 만들지 않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영웅명언) 시대가 사람에게 아무런 영향과 작용이 없단 말인가? 정말 시대 시인은 없나요? 당시와 송사가' 두 사람' 이라는 캐릭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중간에 시대적 기운이 없는 것일까?

후적은 "양산에 오르다" 라는 글에서 "나는 이미 중국시 역사의 흐름을 확정했다. 당시부터 송사에 이르기까지. 신비는 없지만 시는 작문에 더 가깝다! 대화에 더 가깝다. 현대 시인은 기꺼이 송시를 만들지만, 사실 송시의 장점을 줄곧 이해하지 못했다. 송대 대시인의 위대한 공헌은 단지 육조 이래 음률의 속박을 깨고 언어에 가까운 시풍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 그런데 송인은 왜' 육조부터 음률을 끊는가'? 당덕강이' 후구 자서전' 번역본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현재의 안목으로 중국 문학사를 관리하는 사람은 누구나 후후, 진독수, 돈, 모두 원명청의 문학 주류가' 통속문학' 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런데 왜' 대중문학' 이 원명 시대에 갑자기 일어납니까? 그들은 무엇이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왜 그런지 모른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시대가 바뀌고, 밥을 먹는 녀석이 바뀌고, 중국 도시에 시민계층이 나타나고, 문화소비에 시장이 생긴 이유다. 따라서 중국 문학사를 읽는 것은 중국의 정치, 사회, 경제사에서 벗어날 수 없다.

전무는 한대의' 검사' 제도가 결국 위진 남북조의' 경학' 에서 발전했다고 말했다. 당나라 에, 왕 샤오 의 아이, 가족 배경 때문에, 심지어 황제의 딸 도 결혼하고 싶지 않다. 당나라 는 "차 리프트" 를 "제국 시험" 으로 변경했기 때문에 "문선 나쁜, 수재 반; 문선 요리, 수재 가득. 클릭합니다 육조 기질' 은 정말 당인이 밥을 먹는 일이다. 5 대에서 송대까지 우리는 임어당의' 소동파전' 을 읽었고, 우리는 동파를 공부했다. "문" 은 "시" 로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작문 추리는 학자를 선택하는 근거가 되었다. 쩡 구오 판 (Zeng Guofan) 이 말했듯이, "고전 중국어는 이론에 가장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송 시대 선종은 백화문체를 사용했다. 그래서 송인은 당연히' 육조 기질' 을 깨고 시를 작곡과 연설에 더 가깝게 해야 한다.

결국 사람은 경제동물이다. 음식을 먹는 사람이 변하면 사람도 변해야 한다. 사람이 변하면 시가도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 "당나라의 소릉, 창리, 향산, 동야를 방해하지 않지만, 그들은 송나라의 선구자이다. 송대의 크산, 백석, 구승, 사령은 당대의 시인이지만,'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는 것은 확실히 시대의 주류이다. " 3 대는 예의를 지키지 않고, 오제는 음악을 배우지 않는다. 의식, 큰 때 "도.

구체적으로 당시 () 는 이미 최고조에 달했고, 송인 () 은 몰려드는 경향이 있다. 이 점에서 시적인 소탈함이 적고, 당시의 의경은 자연스럽고 아름다우며, 송사는 감정과 도리에 중점을 두고, 말의 정중한 의경이 적다. 이것도 송시 성공의 기본 조건으로 당대 권세의 심경이 우월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송대도 당시에게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