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도브리앙은 18 부터 19 세기의 프랑스 작가, 정치가, 외교관으로 프랑스의 초기 낭만주의의 대표작가로 작품이 많다. 샤도브리앙의 작품을 봅시다.
우선, 그의 80 년 인생에서 작품은 아달라, 르네, 기독교의 참뜻, 장편 자서전' 묘방회고록' 이다. 물론 그의 작품은 이것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그가 쓰기 시작한 첫 번째 책은 혁명에 관한 것이다. 당시 생활이 여의치 않아 그는 어쩔 수 없이 서상에게 프랑스어 수업을 하고 작품을 번역하기 시작했다. KLOC-0/797 까지' 고금 혁명과 프랑스 대혁명과의 관계' 를 출간했습니다. 바로 지금의' 혁명' 이라는 책입니다. 180 1 연간소설' 아달라' 가 독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어' 레이네' 가 또 출간됐다. 우울한 색채를 지닌 판타지 작품이자 이후 낭만주의의 패러다임이다. 1802, 14 년 4 월, 그의 서정적 산문집' 기독교의 참뜻' 이 공식 출판되었고 아달라와 르네는 그 중 1 위에 올랐다.
그 후 얼마 동안 샤도브리앙은 추방되어 늑대 계곡으로 와서 산문 서사시' 열사' 를 완성하여 1809 에 출판되었다. 18 1 1 년, 그는' 많은 나라를 거쳐 파리에서 예루살렘으로 가는 여정' 을 출간했다 나중에 그는 그의 일생에 대한 회고록 한 권을 썼는데, 이름은' 묘 옆 회고록' 이다.
소개
샤도브리앙은 18 부터 19 세기의 프랑스 작가이자 유명한 정치가, 외교관, 프랑스 학원 원사이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그는 나폴레옹 시절 주로마대사관 비서를 맡았고, 버번 왕조가 복원된 뒤 상원 의원이 되어 스웨덴과 독일 외교관, 주영국 대사, 외무부 장관을 역임했다. 다음은 chateaubriand 에 대한 간단한 소개입니다.
첫째, 샤도브리앙은 1768 년 9 월 4 일 브르타니-빌레인 주 산타말로의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마침내 1848 년 7 월 4 일 파리에서 사망했다. 그의 아버지는 선장이었고, 나중에 그는 장사를 해서 돈을 벌었고, 포공에서 관련 부동산을 매입했다. 샤도브리앙은 여기서 그의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과 헤어졌다고 한다. 어려서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배를 타고 미국을 탐험하다가 공드 왕자의 교민 단체에 가입하여 브뤼셀과 런던으로 도피했다. 바로 망명 과정에서 그는' 논혁명' 등의 저작을 썼다.
그가 1800 년에 프랑스로 돌아왔을 때, 1 년 후, 그는 그의 책' 아달라' 를 출판했다. 1802 년 아달라를 포함한' 기독교의 참뜻' 전문이 출간돼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것은 나폴레옹의 높은 찬사를 받았다. 이어 18 14 년' 보나바와 버번 왕실' 을 발표하고 버번 왕조에서도 중용됐다. 1830 년 7 월 혁명이 끝날 때까지 그는 문을 닫고 글을 쓰기 시작했고 무덤에서 그의 대표작 회고록 6 권을 완성했다.
영향
샤도브리앙은 낭만주의 문학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자연에 대한 그의 묘사와 자신의 감정에 대한 표현은 한 세대의 낭만주의 작가의 전범이 되었다. 그가 개척한' 감정파' 의 글쓰기 방법은 낭만주의 작가의 공통된 원천이 되었다. 그의 사상과 정치 행동 사이에는 많은 모순이 있다. 그는 한편으로는 왕권을 주장하고, 한편으로는 자유를 주장하며, 그 자신도 매우 막막하다.
확장: 샤도브리앙의 명언
1, 청춘은 어느 날 아침과 같다. 그것은 순수하고 순수하며, 상상과 조화로 가득 차 있다.
2. 모든 사람은 그와 함께 있는 세상, 그가 보는 사랑으로 구성된 세상을 가지고 있다. 비록 그가 이계를 여행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일생에서 끌린 그 세상으로 끊임없이 돌아간다.
3. 사람은 결코 증오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기 때문에 자신의 우월감을 보여주지 않는다.
4. 너의 지식을 너의 아이에게 제한하지 말아라.
5. 뛰어난 지혜는 죄악이 가질 수 없는 고통을 낳고 있다. 이는 자연의 열매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런 열매를 맺어서는 안 된다.
6. 그의 교활함은 상상할 수 없는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돌이킬 수 없는 위험한 상황에서 그의 부패한 태도는 천재이고, 그의 경박한 사상은 깊다.
7. 걸을 때 생각하는 모든 생각과 느낌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외로운 마음의 열린 공간에서, 그 열정의 소리는 사막의 고요함 속에서 바람과 물의 속삭임과 같다. 우리는 그 속에 잠겨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묘사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8. 너의 지식을 너의 아이에게 제한하지 마라.
9. 우리의 눈물곡에서, 지옥처럼, 내가 말할 수 없는 영원한 탄식이 있다. 그것은 인간의 슬픔의 본질과 기조를 구성한다. 우리는 끊임없이 그것을 듣고, 모든 고통이 사라지면, 그것은 계속되고 있다.
10, 네가 영광을 좋아한다면 너의 무덤을 잘 관리해라.
1 1. 요컨대 헌장을 들고 용감하게 종교를 수호하는 것은 모독을 반대하고 종교 광신주의가 종교 자체에 미치는 피해를 방지해야 한다.
12. 대의제 정부의 실천에서 같은 견해를 가진 사람들은 호흡과 운명을 공유하는 것에 익숙하다.
13, 사람은 자신의 사랑에서 고생한다.
14, 인생은 나에게 맞지 않는다. 죽음은 나에게 더 적합할 수 있다.
15, 다른 세상에서 고생하지 않도록 완전히 죽어라. 이때 생존의 분노를 바로잡아야 한다.
16, 나의 문학사업이 성공하여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것을 만들어 냈다. 왜냐하면 그는 나에게만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의 정치 생활은 갑자기 성공으로 끝났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