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종이는 쓰기가 쉽지 않다

이핑: 글을 쓸 때는 반드시 평평하게 놓아야 하고, 쓰기에 편리해야 합니다. 종이가 구겨지면 쓰기가 어렵다. 다만 사람들이 고새를 쓸 때, 종이를 얼룩덜룩하게 하기 위해 일부러 종이를 구겨놓았다.

청결도: 용지 더러움은 외관과 잉크 색상에 영향을 주고 먼지는 펜에도 영향을 줍니다. 잉크와 혼합하면 잉크가 진하지도 밝지도 않다. 이것은 사소한 일이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선생님: 서예, 서예, 글씨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서예' 와' 법' 도, 특히 선반과 규칙이라고도 합니다. 배치 규칙은 세로와 가로로 나뉘며, 스탠드에는 구궁, 논자, 쌀자 스타일이 있다. 명암선의 차이도 있다. 모든 초서는 이렇다. 해서체는 더욱 그렇다. 당나라 사람들은' 법' 을 매우 중시하며 조금도 빈틈이 없다고 한다. 남아 있는 명법을 다시 보면, 그들의 법률은 엄하고 전례가 없다. 그래서 당대에 창건된 구궁이라는 말이 있다.

나누어도 대본의 스타일을 봐야 한다. 법도가 가장 엄격한 해서체와 전서, 종횡무진 두 방향 모두 깔끔해야 등급을 그릴 수 있다. 그러나 초서는 직행만 할 수 있고, 손발을 묶지 않도록 선을 추가해서는 안 되며, 세로로 놓아서는 안 된다. 명선은 가늘어야 하고, 감상에 방해가 되지 않고, 어두운 선은 옅어야 하며, 바르지 않아도 되고, 종이를 손상시키지 않아야 한다. 종이접기가 구김과 접히기 쉽고 펜 수송을 방해한다면 피해야 한다.

고정: 쓸 때 용지를 고정해야 합니다. 종이 수필이 움직이면 글자는 마음대로 대답할 수 없다. 방법은 왼손으로 종이를 누르는 것 외에도 압구압으로 적당한 위치에 종이를 고정할 수 있다.

흡수 천을 깔다: 진한 잉크로 가득 찬 펜으로 글씨를 쓸 때, 종이 뒷면을 힘껏 누르면 잉크가 종이를 스며들어 책상을 더럽힐 뿐만 아니라 획을 더럽히고 화면을 파괴한다. 따라서 종이 밑에는 흡수지나 천을 깔아 삼출한 잉크를 흡수하여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종이가 마르면 종이를 들고 말해라: 잉크가 마르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모두들 다 알고 있어! 좋은 말 한마디가 바로 알 수 없는' 거울' 인데, 때로는 사람을 울게 한다. 또한 스스로 똑똑하게 작품을 "말리" 거나 휴지로 말리려고 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잉크가 쉽게 벗겨질 뿐만 아니라 잉크 색깔도 파괴된다. 정리할 때 종이를 손상시키지 않고 보기가 방해되지 않도록 자유롭게 접지 마십시오.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숨어 있다: 종이가 젖으면 썩기 쉽고, 너무 건조하면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걸작을 오래도록 시들지 않게 하려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놓아야 한다. 곤충과 같은 다른 것들도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