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와 삼자를 비교해 보세요. 시에서 어떤 표현 수법으로 원앙새를 쓰나요?

1, 레이아웃

즉,' 시경' 표현의' 푸' 는 지칠 줄 모르고 다각적으로 사물을 표현한 특징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공작의 남동쪽 비행" 에서, "... 가는 걸음은 천하무쌍", 발부터 허리, 귀, 손가락, 입,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2. 번역

렌더링은 환경, 풍경 또는 인물의 행동과 심리를 묘사, 묘사 또는 대조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예술적 효과를 강화하는 표현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우벨' 의 마지막 영화는 작별의 환경을 묘사하고 있다. 작가는 색채가 충만하여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노력하며 슬픔과 증오를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광공 질풍 속 유인원이 오열하고, 청호 백사에 새가 둥지로 돌아간다' (두보' 승고') 구장 1 부는 이미 여섯 개의 클로즈업을 연이어 보고 듣고 추강 풍경의 특징을 표현했다.

3, 필름 부착

대비법은 일종의 측면 묘사로, 처음에는 중국화의 한 가지 화법이었는데, 나중에는 필기수법으로 갑옷으로 갑옷을 지탱하여 갑옷의 특징이나 특징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런 수법은 종종 렌더링 수법과 함께 사용된다. 예를 들면' 비파기' 에서 세 번 강을 쓰면서 중월을 쓰면서 비파의 아름답고 매혹적인 음색과 인물의 애원, 외로움, 슬픈 심경을 부각시킨다. 수시가'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만들고 싶은 인물은 주유이지만, 작가는' 천고의 풍류인물' 부터' 적벽전' 의' 얼마나 많은 영웅' 을 끌어냈고, 결국 주유에게 집중해 주유가 작가의 마음 속에 있는 지위를 부각시켰다.

4. 발생

두드러지는 것은 다른 것을 함께 두거나 대조하여 사물을 두드러지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화검 기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정화검이고, 하나는 음화검이다. 정면의 대비는 백거이의' 장한가', 양귀비의' 그녀가 고개를 돌리지 않고 웃으면 백부적시가 있고, 육궁가루가 사라지면' 가 아름다움으로 받쳐주는 것과 같은 것을 두드러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대비는 반대 물건으로 받쳐주는 것이다. 예를 들면, 움직여서 정적을 받치고, 아름다움은 추함을 받치고, 쾌감은 고통을 받쳐주는 등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예를 들어, "매미는 숲을 더 조용하게 하고, Tonamiyama 는 더 조용하게 한다", "스님은 월문을 두드린다" 는 것은 모두 소란을 피우는 데 쓰인다.

5. 즐거운 장면으로 슬픈 느낌을 적는다

이것은 일종의 대비 기술이다. 겉으로는 즐거운 장면인데, 실제로는 슬프고 슬픈 심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구양수의' 모래 위를 걷다',' 방초가 따뜻하고 흔들리고, 슬픔이 멀어져 끝이 없다',' 방초와 따뜻한 봄바람', 이런 음악은 시인의 끝없는 이별의 슬픔을 부각시킨다. 또 이어의' 망강남',' 얼마나 미워, 어젯밤의 꿈' 을 예로 들 수 있다. 옛날 유원지처럼, 말은 용차와 같고, 봄바람은 달을 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옛날 유원지의 시끌벅적함과 아름다움이 오늘의 서늘함을 보여 주었다.

6. 행동을 정지로 바꾸다

시의 감동적인 장면을 정적인 장면으로 바꾸어 쓰는 것이다. 이백의' 망루산 폭포' 에서' 망폭포가 강 앞에 걸려 있다' 는 말은 동폭포를 정폭포로 만들었다. 현자' 는 멀리서 쏟아지는 폭포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시인의 자연에 대한 마법과 위대한 찬사로 가득 차 있다.

7, 정적 및 동적 조합

그것은 시인, 사건, 장면을 유기적으로 묘사하는 기교를 가리킨다. 두보' 절구' 처럼' 산천미는 늦하늘에 있고 화초향은 봄바람에 있다' 고 말했다.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한 원앙오리는 잠을 잔다. " 시의 마지막 문장은 세 번째 문장의 동적 제비와 대조를 이루고, 동정이 서로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8, 리듬

사람들을 논박하기 위해, 우리는 종종 칭찬하고 싶은 사람들의 결점과 비하하고 싶은 사람들의 장점을 기록한다. (존 F. 케네디, 칭찬명언) 이 기술은 억압이다. 예를 들어, 송원의' 페이공 강풍' 도 문장 수업이 필요하다. 그러나 그는 용사들에게 한숨을 많이 쉬고 구름을 많이 꿈꿨다. 만약 네가 영웅을 통제한다면, 너는 그를 잡을 수 있다. 아무도 허브를 떠날 수 없다. 후궁, 외종, 유화위염' 은 먼저 유방의 각종 대권을 쓰고, 마지막으로 후궁에서 외종의 난상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이러니하다. \ "내실 젊은 여자 는 걱정, 봄 메이크업 고층 건물 을 모른다. 갑자기 낯선 유색을 발견하고, 남편을 뉘우치며 인도를 찾다. "(왕창령"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 이 시는 먼저 짱 후 억제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먼저 젊은 여인을 "근심을 모른다" 고 쓴 후 "후회한다" 고 말한다. 젊은 여성의 기분의 미묘한 변화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젊은 여성이 경생정을 건드리면서 생긴 감상과 슬픔을 깊이 표현하며'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주제를 부각시켰다.

9. 현실과 과잉의 결합

현실의 장면과 사건이 상상 속의 장면과 사건과 서로 어우러져 같은 감정을 표현한다는 뜻이다. \ "매미 비명, 파빌리온 은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모든 장부는 기분이 없어서 향수의 푸른 배가 재촉하고 있다. 손을 잡고 눈물을 쳐다보니 나는 말이 없었다. 유영' 우린 벨' 은' 천리 연기가 그리워요, 황혼이 깊어요' 를 제외하고는 눈앞의 사실을 모두 적었다. 작가와 연인은 이별을 참을 수 없고, 반드시 다른 감정에 있어야 한다. 이것은 진정한 글쓰기이다. 미래 생활에 대한 다음 생각은 공허한 문장, 의도적으로 시인의 고독한 느낌을 묘사한다. 현실과 현실의 결합은 이별의 아쉬움을 생생하게 썼다. 진실한 글쓰기는 사물에 대한 직접적이고 긍정적인 서술과 묘사를 가리키며, 상상의 글쓰기는 측면 서술이나 대비의 서술과 묘사를 가리킨다. 현실과 허구의 결합은 작품의 구조를 더욱 치밀하게 하고, 이미지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하며, 작품의 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대의 시인 진타오의' 산시 () 행' 처럼: "나는 몸을 돌보지 않고 흉노 () 를 쓸고, 오천 밍크 () 가 진호 () 를 애도하겠다고 맹세했다. 불쌍한 강변 뼈는 여전히 꿈에 그리던 아가씨이다. 클릭합니다 서너 마디' 무한한 강변골'' 봄잠' 은 현실이고, 한편으로는 꿈이다. 한편으로는 서늘한 해골이고, 한편으로는 잘생긴 젊은 군인이다. 현실은 상대적이고, 영광은 다르며, 강렬한 예술적 효과를 낳는다. 아깝다' 와' 주드' 는 깊은 감정을 담고 있으며, 전쟁 희생자와 그 가족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동정을 담고 있다.

10, 라인 스트로크

스케치는 원래 국화의 한 가지 화법이었는데, 문학 창작에서 가장 간결한 필묵으로 대조하지 않고, 선은 순수하고, 색채를 렌더링하지 않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그리는 일종의 묘사수법으로, 계발성을 지닌 지식을 가리킨다. 공필은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사물에 대한 정교한 조각, 짙은 먹색의 묘사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수시의' 라쿤계사':' 옷수건은 대추꽃과 함께 떨어지고, 차는 마을 남쪽을 울린다. 소의구류들은 오이를 판다. 햇빛이 맑았지만, 그는 너무 목이 말라서 물을 좀 찾아 마시고 싶었다. 문을 두드리며 야인에게 물었다. " 생활 속의 두 개의 작은 장면을 집어 들고 간단한 방식으로 표현하여 감정과 장면을 하나로 융합하여 독특한 미감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 1, 이미지 조합

이미지 조합은 영화의 몽타주와 유사합니다. 몽타주는 영화감독이 영화의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많은 장면을 조직하여 일관성 있고 완전한 영화로 만들었다. 시의 이미지 조합은 저자가 표현의 필요에 따라 생활의 논리에 따라 시의 일부 이미지를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선명한 이미지감을 주는 것이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구름:'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가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사람, 옛길은 마른 말.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클릭합니다 이 노래는 처음 세 문장의 9 개 명사로 구성돼 한 화면에 교묘하게 조직돼 늦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연출해 나그네의 슬픔을 함축적으로 부각시켰다. 글의' 상선아침 행행' 에는' 닭소리',' 초가점',' 달',' 사람',' 판교',' 서리' 6 개의 이미지가 적혀 있다. 이 두 시는 모두 순수한 명사로 이루어져 있는데, 아침 산책을 쓰는 장면은 정말 좋은 문장이다.

12, 곡선 벽

붓을 굽히는 것은 문장 쓸 때 고의로 주제에서 벗어나 책으로 곧장 가지 않는 글쓰기 방법이다. 두목 "보진회": "연기장 한달은 모래로 가득하고, 밤은 진회주루에 가깝다.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 를 부른다. " 상인은 망국한을 모른다' 는 가요다. 여상인은 다른 사람을 시중드는 가수이고, 무엇을 부르느냐는 청자의 입맛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진정한' 망국의 치욕, 외국인 혐오' 는 그 건물의 감상자인 봉건 귀족, 관료, 신사임을 알 수 있다.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완곡하고 우아한 필치로 신랄한 풍자, 깊은 슬픔과 무한한 감정을 표현하며 봉건 지식인의 은둔한 심경을 표현했다. 관료귀족들이 가무와 취생몽으로 부패하고 허전한 영혼을 채우는 것을 반영했다.

13, 장과 문장 반복

상하문이나 상하단이 같은 구조로 반복해서 노래를 부르는 표현 수법 (예: 신기질의' 추노') 을 가리킨다. 서보산길 중벽':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고 바닥을 사랑합니다. 새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시원한 가을이다' 라고 말했다. ♫ "첫 번째는 젊었을 때 아무 일도 하지 않았던' 근심 걱정 없는 슬픔' 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는 지금 국가에 관심을 갖고 국가에 봉사하는' 슬픔' 에 관한 것이다. 상하 조각은 겹친 문장의 구조 형식을 채택한다. 반복적인 노래에서 언어는 음악미뿐 아니라 내용도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14, 소견으로 크다

작은 주제를 써서 큰 문제를 반영하는 한 가지 방법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시편의 "강춘은 일이다": "어선이 돌아오고, 배를 묶지 않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강춘이 편안히 잠을 잔다. 하룻밤 사이에 바람이 불어도 루화의 얕은 물 근처에만 있을 것이다. " 시 전체가 소견으로' 배 묶지 않는다' 와 같은 작은 일을 통해 강촌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주인공의 한가한 심경을 표현했다. 우리가 시의 화면과 이미지를 통해 느끼는 것은 단순하고 소박한 사회생활이다.

15, 비흥

비교란 비유와 비유다. 흥이란 한 편의 시의 시작으로' 다른 것을 먼저 이야기하다' 라는 말로 아래 글을 끌어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공작새 남동쪽 비행' 은 처음부터' 공작새 남동쪽 비행, 오리 표류' 라는 수법을 써서 종경과 차마 헤어질 수 없는, 결국 쌍쌍생적인 이야기로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작새, 공작새, 공작새, 공작새, 공작새) 이상은의 "알았다", "마음을 맑게 하여 배고픔을 느끼고, 긴 밤 너는 헛되이 노래한다", 첫 번째 문장은 매미 울음소리에 격앙된 것이다. 높이' 는 매미가 높은 나무에 산다는 뜻으로, 그들의 청고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매미는 높은 나무에서 바람을 흡수하여 이슬을 마시므로,' 얻기 어려운 곳' 은 작가의 인생 경험과 일치한다. "배부르지 않다" 에서 "소리" 를 끌어냈기 때문에 애통에는 원한이 있었다. 비흥은 시사에서 자주 쓰이며, 정경에서 자신의 의지와 감정을 표현하는 효과를 더 잘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