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대 호응린은 왕위의 오절시를' 그럼 입선' 이라고 불렀고, 새명계와 오신이의 두 시는' 신세를 잊고, 생각이 적막하다' (시) 는 명백한 증거라고 말했다. "설경의 전설" 은 왕위가 쓴 것이다. 왕위의 송별, 여행 등 제재의 작품에는' 원수 인용, 원진 낙양홍' ('돈 보내 귀향'),' 하룻밤 산 비 온 뒤' ('천자주 이사'),' 석양이 하얗고 강호' 가 자주 등장한다 군 입대, 서행, 연분과, 사냥 파수꾼, 여정 변두리, 여정변두리 등은 모두 장엄한 작품이다. "수도꼭지음" 과 "노장군 행행" 은 장군들의 공로가 보상되지 않는 슬픔을 표현하며 봉건통치계급 내 갈등의 한 측면을 반영했다. "사냥" 은 사냥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이문은 역사 인물의 협의정신을 노래했다. 한 소년의 여정' 중 네 편의 시는 협의의 호방함과 대담함, 생생한 이미지, 필법이 유창함을 표현했다. 이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왕위가 일찍 지은 것으로 여겨진다.
또' 노상 사현부',' 풍유부',' 불행한 조부' 등 내시가 제주를 비하할 때 지은' 육우연' 의 5' 조녀연아' 는 부서귀족이 벼슬길을 주재하고 인재가 실의에 빠진 불합리한 현상에 대한 분개를 표현했다
낙양갈란기',' Xi 석영',' 죽리관' 은 비교로 권력자에 대한 감정과 풍자를 표현했다. 여성의 고난을 묘사한 것은' 시 부인' 과' 반수련' 이다. 그들은 슬프고 사회적 의의가 있다.
"송별, 친구, 나는 네가 하산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임고대,", "위안 2 사 안시", "심자부를 하동으로 보내라", "산에 올라가 산둥 형제를 생각하라", "그리움" 과 같은 일상생활을 묘사한 서정시 송원 20 안시',' 아카시아' 는 당시 음악으로 방송되어 널리 전해졌다. 이 시들은 모두 오언절구 혹은 칠언절구, 감정이 진지하고, 언어가 청려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하고 심오하며, 이백, 왕창령과 견줄 만하여, 성당절문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심산가을밤" 시 한 곡, 구이저우 새명 사자를 사이공정으로 보내고, 지천에게 편지를 보내고, 산둥 형제, 한강, 원 2, 안계, 아카시아를 보내고, 종남산을 집으로 보내고, 사찰은 부지사, 자주, 청계, 위천을 보냈다 대명궁 명편 비 온 뒤 가천숙' 초봄에 장무귀산, 낙양 노장군 소녀의 노래가 복숭아원에 가서 봄비에서 선산궁지증과 각의 노선에서 황제의 시' 산수' 를 내려다보았다
산천을 한 폭 그릴 때마다 모두 고의로 먼저 한 것이다. 장 산기슭은 나무이고, 인치 말은 사람을 나눈다. 먼 사람은 눈이 없고, 먼 나무에는 가지가 없다. 먼 산에는 돌이 없고, 눈썹처럼 옅다. 먼 물은 물결이 없고 구름처럼 높다. 이것은 일종의 전술이다.
산고운저항, 석벽천저항, 길저항. 석두 세 면을 보고, 길은 양쪽을 보고, 나무는 머리를 보고, 물은 바람 아래를 본다. 이것은 법입니다.
산수를 그리는 곳, 정상평, 절벽이 가파르고, 바위가 매달려, 산원, 길이 맑다. 두 산 사이에 끼어 있는 호엽, 두 산과 물 사이에 끼어 있는 검엽, 산처럼 높은 것은 예린, 매우 평평한 것은 판엽이라고 한다. 이 사람에 따르면, 그것은 또한 거친 것 같습니다.
관람자는 먼저 날씨를 보고, 후에 탁을 분별한다. 손님주의 방향을 정하고 군봉의 위망을 열거하다. 많으면 어지러워지고, 적으면 느려지고, 많지 않으면 멀어진다. 먼 산은 가까운 산과 연결될 수 없고, 먼 물은 가까운 물과 연결될 수 없다. 산 중턱에 덮여, 사원 집은 핑안 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부서진 제방과 제방, 작은 다리. 길이 있는 곳에는 나무가 있고, 해안이 있는 곳에는 담장이 있고, 고대 나룻길이 있고, 단수가 있는 곳에는 담뱃나무가 있고, 물이 있는 곳에는 돛이 있고, 숲이 있는 곳에는 집이 있다. 바위를 마주하고 있는 고목, 뿌리가 엉킨 덩굴; 돌무더기의 제방을 마주하고 있는데, 이상하고 물때가 얼룩덜룩하다.
나무를 그리는 곳, 먼 곳, 가까운 곳, 잎이 있는 부드러운 곳, 잎이 없는 딱딱한 곳. 송피는 비늘처럼, 백피는 가린다. 흙 위에 사는 사람은 뿌리가 곧고, 석두 위에 사는 사람은 고독을 구부린다. 옛날에는 명절이 많고, 반죽음은 살지 않고, 한림은 희고, 소슬하다.
비는 천지도 사물도 가리지 않는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지 않고 가지만 본다. 바람이 없는 비, 저기압의 나무 머리, 행인의 우산, 어부의 옷가지. 비가 올 때, 하늘은 파랗고, 안개는 옅고, 산은 푸르고, 윤택하며, 태양은 가까운 사광이다.
이른 아침, 천산은 이미 이른 아침이었고, 엷은 안개, 흐릿한 그윽한 그믐달과 혼수상태를 띠고 있었다. 만경에는 만산홍일, 강에는 돛이 휘몰아치고, 행인의 행색은 총총히, 반은 장작을 가리고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봄, 안개 자물쇠 연기 케이지, 긴 연기 유인소, 물이 남색으로 물들고, 산이 점점 맑아진다. 여름 풍경은 고목으로 가려져 있고, 푸른 물은 파도가 없고, 구름폭포를 입고, 물마루에 가깝다. 가을의 경치, 하늘은 물색이며, 울창한 숲, 기러기와 가을물, 그리고 녹도 사틴이 있다. 겨울에는 땅을 빌려 눈을 위해, 장작공은 돈을 내고, 어선은 해안에 닿아, 물은 얕고 평평하다. 풍경화를 그리려면 반드시 4 시를 눌러야 한다. 또는 연기 케이지 안개 자물쇠, 또는 추 반환, 가을 여명, 또는 고 대 마운드 깨진 기념물, 또는 동 팅 봄, 또는 도로가 황량하고 매력적입니다. 이런 것들을 그림이라고 합니다.
산꼭대기는 다르고 나무의 머리도 다르다. 산은 옷나무이고 나무는 골산이다. 나무는 번잡해서는 안 되고, 산의 아름다움을 보아야 한다. 산은 어지러워서는 안 되고, 반드시 산의 정신을 표현해야 한다. 이를 할 수 있는 것은 명가의 이래라저래라 할 수 있는 풍경화라고 할 수 있다.
경관 전략
푸의 그림 중에서 수묵화가 최고다. 자연의 본질은 자연의 작품이다. 먼 곳에 있는 한 폭의 그림, 천리의 장면을 쓸 수도 있습니다. 동서남북, 완아의 눈앞에; 춘하 가을겨울, 펜에서 태어났다. 물이 처음 깔렸을 때, 부산을 꺼리는 것은 금물이다. 다른 길이 있으면 연속적인 길을 만들지 마라. 주봉은 우뚝 솟아 있어야 하고, 객산은 펜티엄 (r) 이어야 한다. 승려의 집으로 돌아가면 핑안, 수륙인이 살 수 있다. 마을에는 몇 그루의 나무를 심고, 숲 가지를 형성한다. 절벽은 물과 폭포로 합쳐지지만 샘물은 무작위로 흐르지 않는다. 나루터는 고요해야 하고 행인은 드문드문 있어야 한다. 래프팅 다리, 우뚝 솟은 해야 합니다; 어선을 낚는 것은 고상한 것을 해치지 않는다. 가파른 절벽 사이에는 정말 이상하다. 절벽과 바위로 가는 길. 먼 동굴은 구름과 만나고, 먼 하늘의 물은 빛난다. 산 후크 잠금 장치, 크릭 을 따라 가장; 도로에 위험이 있을 때 잔도는 여기에 발을 디딜 수 있다. 평지 계단식 논은 버드나무 집을 선호한다. 명산명찰, 풍아명정, 기삼나무를 돋보이게 하다. 시야 연기 케이지, 깊은 바위 구름 잠금 장치. 길에는 술깃발을 높이 달고, 수중에는 낮은 돛을 달아야 한다. 먼 산은 낮고 가까운 나무는 뽑아야 한다. 수서 벼루를 제외하고, 때때로 게임은 삼매이다. 세월이 오래되어 꽤 미묘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말이 많지 않고, 좋은 학자는 규칙에 따라 행동한다.
탑 꼭대기가 우뚝 솟아 있어 절을 볼 필요가 없다.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아요. 오르거나 떨어지는 것 같아요. 네모난 흙더미, 반이슬 처마 아래 쌓여 있다. 초당과 녹정은 약간 레몬 모양이다. 산은 8 면으로 나뉘고, 돌은 3 면이 있다. 한가한 구름은 풀처럼 굴지 마라, 그림은 1 인치 길이일 뿐, 송백은 지금 2 피트 길이이다. Su Shi 는 한 번 말했다: "시에 그림이 있고, 매혹적이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 ("동파머리글 서예 그린 블루다") 이와 동시에 윤곤은 그의' 하왕사진집' 이라는 책에서 왕미의 시를 평가했다. "봄에는 진주 하나가 형성되어 벽에 그려져 있다."
왕위는 문채가 출중하고, 우수한 화가이자 음악에 능하다. 그의 두터운 예술적 수양, 자연에 대한 사랑, 산림에서의 오랜 생활 경험은 그로 하여금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예리하고 독특하며 섬세한 느낌을 갖게 했다. 그래서 그의 작품 속의 산수경은 특히 정취가 풍부하여, 왕왕 약간 과장되어 깊고 긴 의경을 표현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그의 시는 그림 같고, 색채가 밝고, 움직임이 결합되어 있으며, 특히 자연계에서 빛과 소리의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하는 데 능하다. 예를 들어, 급류가 쌓여 있는 바위에서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지고 (청계), 시냇물은 구불구불한 바위에서 노래하고, 태양은 창송에 의해 조화를 이루고 (계비상사 통과), 관조계, 차이루, 목란채 등이 있다. , 미묘한 작품이 있습니다. 회화 이론 저작' 산수',' 산수전술' 이 있다.
20 16-05-06 에서 편집됨
TA 의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니?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답을 아는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TA 를 좋아한다.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대답을 보세요.
2 개의 답변 모두 보기
본인은 장기간 방문하여 서화를 인수하고, 고가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빠른 평가를 합니다.
글에서 언급한 소식 () 에 의하면, 나는 너를 위해 추천한다.
오랫동안 서화를 인수하여 고가로 팔았기 때문에 가구, 전기, 술, 보석 등을 58동청 회수하러 갔다. 제가 서화를 사러 온 지 오래됐어요. 좋고 나쁜 건 다 받아서 빨리 문을 열어요.
후바 도시 광고 정보 기술 유한 회사
그림 그리는 법? 초보자는 이 몇 가지를 배울 수 있으니, 너는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어떻게 볼만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0 기본은 무료로 16 현장 듣기 수업을 받고, 선생님은 학습, 스케치, 수채화, 스케치, 손으로 그린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붕 교육 선생님은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까지 해설할 것이다.
북경 zhijin Dapeng 교육 기술 유한 회사
더 많은 전문가
왕 웨이의 주요 업적
전문가 1 온라인 문제 해결 1.
5 분 이내에 응답 |10,000 명의 전문 응답자
즉시 질문하다
가장 아름다운 불꽃놀이' 는 교육 문제를 묻고 호평을 받았다.
블루추왕자는 교육 문제를 상담하고 호평을 받았다.
마늘은 교육 문제를 상담하고 호평을 받았다.
188 * * * 8493 은 교육 문제를 상담하여 호평을 받았다.
농구 대도는 교육 문제를 상담하고 좋은 평론을 발표했다.
동물공원은 교육 문제를 상담하고 호평을 받았다.
AKA 는 교육 문제를 상담하고 호평을 받았다.
다 보고 나니, 아래가 더 재미있다.
문학 작품의 저작권 등록은 평생 보호다!
팔계 지적재산권, 저작권등록 공식 대리 입구, 한 번의 등록, 평생 보호, 정당하고 근거가 있는 권리 보호. 국가 기록 지적 재산권 대행사는 전문적인 지적 재산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랫폼 전체 보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고 202 1- 12-06
왕 웨이의 주요 업적은 무엇입니까?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며, 선심으로 가득 찬 산수전원시의 대표이다.
14 Zan 443 찾아보기
왕 웨이의 인생에서 가장 큰 업적은 무엇입니까?
왕위는 당대 시인의 대표이다. 왕위는 수도에서 여러 해 동안 벼슬을 해 왔으며, 태자와 귀주와의 왕래가 여러 차례 있었다. 그의 문학적 명성은 매우 높아서 개원과 천보 시대에 문화 있는 교파로 여겨졌다. 그는 오언시를 잘하며, 또 음악에 정통하기 때문에, 그 오언시는 조합하기 쉽고, 널리 전해지고, 명성이 높다. 왕위가 쓴 근체시는 성격이 엄격하고, 입의가 대담하며, 그 산수시는 대부분 겸경을 위해 이긴다. 은윤이는 자신의 시를 논평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위구르시가 우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거듭나고, 입의가 딱 알맞다. 봄 속의 진주 한 알, 벽의 한 폭의 그림이다. 한 글자마다 다르다. " 왕위는 시 창작 기교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그의 부정적인 은둔사상으로 인해 그의 많은 시가에는 부정적인 현실 도피 요소가 담겨 있다. 따라서 문학사에서 그와 맹호연은 모두 은일시파의 대표이다. 당대종은 왕위의 시를 높이 칭찬했다. 그는' 답왕금표 수집' 에서 "청조의 선비는 첫 왕조를 거쳐 고희대라고 불리며, 아름다움을 논할 때 인구로 읊었다" 고 말했다. 당나라 말기에 이르러 이원의 제자들은 여전히 왕위의 절구를 부르고 있어 그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9 543 찾아보기 20 16-09- 18 을 좋아합니다
왕 웨이의 예술적 업적
중당산수화가 돌연변이한 후 왕위는 선종사상의 영향으로 수묵화를 발전시켰다. 나중에 동치창은 그를' 남파 그림' 의 시조로 꼽아 그가' 농도로 갈고리를 바꾸는 방법' 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왕위의 그림은 더 이상 선으로 물체의 모양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클러스터' 방식으로 자유자재로 그려진다. 물로 잉크를 조절하고, 짙고 진하며, 청색이 아니라, 잉크로 산형의 음양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펜으로 선을 쓰는 것은 이사훈처럼 섬세하지도 않고, 오도자처럼 크고 장대하지도 않고, 냉정하고 유연하며, 자연스럽게 따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도가 얼마나 평평하고 멀고, 의경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그림 속에는 시가 있고, 시에는 그림이 있다." 왕위의 수묵화 스타일은 후세 산수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는데, 특히 산수화의 주류인 문인화였다. 그 정신적인 내포는 모두 왕위의 은둔식 사상에 반영되어 있다. 참선은 불상, 명리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 즐겁게 즐기고, 임천을 비웃는다. 수시는 자신의 시를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 고 생각하며, 선심이 풍부하여 산수전원시의 대표라고 생각한다.
17 좋아하는 1, 244 찾아보기 2016-11-26
왕 웨이의 주요 업적-답을 찾기 위해, 그는 "물었다" 고 말했다
6250 명의 전문가가 대답했다
5 분 이내에 응답 |10,000 명의 전문 응답자
왕웨이는 어떤 성적을 거두었습니까?
그는 많은 예술적 성취가 높은 산수전원시를 썼는데, 왕위의 예술 풍격을 가장 잘 대표한다. 예를 들어,' 한수강변' 이라는 시는 큰 곳에서 시작하여 양양의 장려한 산하를 묘사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의경이 넓다.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이곳의 산색은 또 없다" 는 대련은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또' 일산의 가을' 과 같이 섬세한 필치로 월사진, 춘류, 대나무 소리, 연꽃악장 등 많은 특색을 그려내며 가을비 이후 신선하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산색도를 독자들에게 선사했다. 그의 전원시는 농작물이 정교하고 묘사가 생동감 있고 색채가 그림과 같다. 언어는 신선하고 간결하며 함축적이고 생동적이다. 아름다운 시 외에도 왕위는 그림을 잘 그렸는데, 당시 유명한 화가였다. 송나라의 위대한 시인 수시는 "시에는 그림이 있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