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에서 어머니와 형제자매에 관한 영화.
우리 엄마는 또 나를 사랑하셨다. 80 년대부터 걸어온 관객들은 일반적으로 기억 속의 집단 눈물을 기억한다. "엄마가 또 나를 사랑했다." " 영화관에서 나온 거의 모든 사람이 손에 젖은 손수건을 들고 있다. 대만성 고정극이 대륙에서 이렇게 광범위한 인기를 얻은 것은 당시 이 영화를 발행한 스태프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모성애가 보편적인 주제이기 때문인지, 그 시대가 지금처럼 떠들썩하지 않았기 때문인지, 선량한 사람들에게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포트를 줬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양귀미는' 엄마가 다시 한 번 나를 사랑한다' 는 고전적인' 젊은 엄마' 역할에 대해 "당시 나는 겨우 18 살이었기 때문에 아내와 어머니의 역할을 맡도록 요청받았다" 고 회상했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 다행히, 나의 어머니는 나의 뒤에 전략가 이다. 마지막 영화가 끝나자 우리 엄마가 앞장서서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고, 어머니가 되는 참뜻을 깨달았다고 자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엄마가 나를 한 번 더 사랑해" 공연 후 양귀미는 내지에서 지지도가 높다. 그녀는 택시를 타러 갔고, 운전자는 돈을 받지 않았다. 그녀가 호텔에 갔을 때 종업원이 서둘러 그녀를 도와 돈을 지불했다. 지금까지 너무 많은 시청자들이 그녀의'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엄마' 를 잊지 않고 있다. 모녀정이 깊다는 이 영화는 한 쌍의 모녀 간의 평생 우정을 다룬다. 원래 가장이었던 남편 (아버지) 의 역할은 처음부터 끝까지 없어지고, 오프닝 서곡에는 음성 해설만 몇 마디 했다. 극본을 아주 잘 써서 모녀 간의 깊은 감정을 표현하여, 단 두 장면만으로도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딸아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 지나친 어머니가 한밤중에 일어나 육아실로 가서 그녀를 보러 갈까 봐 늘 걱정했는데, 항상 그녀가 이미 호흡을 멈췄다고 의심했다. 딸이 대여섯 살 때, 그들은 혼자 살았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우리 엄마는 딸의 방으로 달려가 그녀에게 그녀의 방에서 자냐고 물었다. 그녀의 딸은 확고하게 고개를 저은 후, 그녀에게 자신의 침대에서 자느냐고 물었다. 우리 엄마는 즉시 어린 소녀처럼 이불 속으로 들어갔다. 오, 이럴 때, 나는 누가 아이인지, 누가 어른인지 정말 모르겠다. 극본은 빡빡하고 이어 딸이 성인이 된 후 가장 중요한 일, 즉 결혼을 연기한다. 시작은 불쾌한 대화였다. 우리 엄마는 미래의 사위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결혼식에 참석하기를 거부했다. 두 사람은 성격이 모두 고집이 세서 서로 얽혀 있다. 사실 그들은 마음속으로 줄곧 상대방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우리는 모두 평범한 인간이니 완전무결할 수는 없다. 영화 속의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 결함이 있다. 남편의 냉막 보복을 위해 딸과 다른 사람의 남편이 호텔에 방을 열었다 (이 사람은 아내의 문제로 이미 몇 년 동안 아내와 같은 방을 열지 않았다). 우리 엄마는 50 대이고 주변에는 많은 구혼자들이 있다. 우주비행사의 이웃과 섹스를 한 후, 그녀는 어린 소녀처럼 딸에게 사랑을 외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비난을 말하지 마라, 우리는 심지어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 사람이 살면 자신을 즐겁게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좋지 않습니까? 어떤 출구에 살든 그들은 항상 낙관적이며 웃으며 현실을 직시할 수 있다. 그들이 상대방이 자신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 그들은 감히 자신을 표현하여 상대방에게 자신의 감정을 알게 한다. 그럼, 우리 얘기 좀 하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가 얼마나 중요한가. 한 번의 오해, 갈등, 마찰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이해하고, 용서하다. 이것이야말로 사랑의 참뜻이다. 딸이 결혼한 후 세 아이를 낳았다. 그녀는 집에서 전업부인으로 일하며 세 아이를 돌보았다. 그녀가 결국 악성 종양에 걸렸을 때, 이 세상에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그녀의 유일한 관심사는 아이에게 자신의 출발을 설명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리 회복 파티에서 그녀는 불치병에 걸린 유일한 어머니였지만, 그녀는 다른 어떤 어머니보다도 심리적으로 건전했다. 내 딸은 이미 위대한 어머니가 되었다. 세상에 평범한 어머니보다 더 위대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맥주 한 병을 마시고 1983 년 오스카 최우수 영화' 다정어' 를 봤는데 알코올이 원인인지 모르겠다. 결국 밋밋한 결말이 나를 울게 했다. 운전하는 데이지 아가씨' 처럼 느리고 여유로운 말투는 너무 많이 반복된 모녀의 정이 깊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전명언) 큰 장면도 없고, 충격적인 음향도 없고, 모녀의 정이 영화 속 시간의 느린 흐름 속에서 너의 진심을 드러내도록 자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얼마나 오랫동안 나는 나의 어머니에 (게) 말하지 않았다? 당신은 그녀를 기억합니까? 네가 젊었을 때의 그녀를 기억하니? 나는 지금의 패스트푸드 영화보다 이런 줄거리가 긴 감정영화를 보는 데 세 시간을 더 보내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긴 세월 동안 유일하게 남아 있는 것이 진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어머니에 대한 모든 독신 어머니 마누엘라와 그녀의 아들 에스터완은 마드리드에 살고 있다. 에스터완은 그의 아버지를 본 적이 없다, 그는 심지어 그의 이름조차 모른다. 에스터반 17 생일날 마누엘라는 그를 우마 로요의 고전 드라마' 욕망호 스트리트' 로 데려갔다. 에스터완은 우마 로요의 연기에 감동을 받아 그녀를 쫓아가서 서명을 했다. 불행히도, 예상치 못한 교통사고가 에스터완의 젊은 생명을 앗아갔다. 아들의 유언을 만족시키기 위해 마누엘라는 바르셀로나로 가서 에스터완의 아버지를 찾았다. 오랜 친구 아그라도의 입에서 에스터완의 아버지 로라는 여성복을 입은 트랜스젠더로 변해 에이즈에 걸린 이후 줄곧 행방불명이었다. 마누엘라는 Rosagrado 를 통해 수녀 로사를 만났다. 하지만 로사 언니는 로라의 아이를 임신하여 로라로부터 HIV 에 감염되었다. 로사가 임신하는 동안, 마누엘라는 로사가 난산하여 죽을 때까지 그녀의 곁에서 그녀를 간호해 왔다. 마누엘라는 로사의 아들에게 에스터완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곧 죽게 될 로라가 나타났다. 마누엘라는 로사의 아들을 보여 주고 죽은 아들 에스터완에게 말했다. 마침내 기적이 일어난 것 같다. 갓 태어난 에스터완은 천성적으로 HIV 에 면역력이 있어 살아남았다. 아들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아이의 아버지를 찾았습니다. 마누엘라는 아무것도 집착하지 않는' 남자' 인 바르셀로나에 와서 몇 명의 여자를 만났습니다. 모든 여성들은 독특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여자는 감정의 늪에 빠져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막막한 마음이 모든 사람을 감염시키고 있다. 마누엘라가 나타날 때까지 이야기는 마침내 전환점이 되었다. 클래식 소품으로서' 욕망호 거리차' 가 여러 번 등장했다. 욕망은 정말 인간이 저항할 수 없는 것인가? 모든 사람은 욕망이 있고, 어떤 사람은 욕망에 탐닉하고, 어떤 사람은 끊임없이 욕망을 추구하지만, 주위의 진심과 애정을 소홀히 하여 결국 모든 욕망이 물거품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생존의 곤경은 물질의 부족이 아니라 정신의 빈약에 있다. 마누엘라와 로사는 로라의 아이를 임신했다. 그들은 모두 생명을 존중하고 존엄하게 살고 싶어하기 때문에 아이를 낳을 것을 고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들은 용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마주하고, 자신의 고귀한 본연의 정을 용감하게 지키며, 죽음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천사 같은 아이들이 계속 그들을 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꿋꿋하게 살고 있다. 처음부터 시작되는 생명은 모두 그들이 준 것이다! 생활은 연극이다. 그들은 무책임한 남자 때문에 사직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처음에는 그 사람을 미워할 수도 있지만, 시간은 원한을 포함한 무언가를 잊게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영화의 마지막 결말은 따뜻했다. 비록 죽음이 그 불쌍한 사람들을 데려갔지만. 소녀시대, 아빠, 엄마, 엄마의 사랑은 한 세대의 연애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미소 짓고, 손을 들고, 뒤돌아보고, 귀밑머리를 휘감고 춤을 추며, 무한히 아버지를 응시하다. 청순한 아름다움, 다소 영웅적인 기개. 이것은 어머니의 날 최고의 선물이다. 가을, 들판의 구불한 길. 구릉 지역의 목장. 푸른 하늘 아래 금빛 자작나무 숲. 아버지와 어머니의 이야기는 이렇게 간단한 장면에서 펼쳐졌다. 장이머우 (WHO) 는 인물의 기질, 이야기의 단서, 환경의 단순화, 표현의 소박함에서 비롯된 순수한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주었다. 어머니의 아름답고 순진무구한 눈빛, 특히 아버지의 깔끔한 표지와 젊고 단순하고 행복한 미소를 보면 그 시대의 인물이 거의 완벽하게 복원되었음을 알 수 있다. 장쯔이 역을 맡은 조디는 마을의 미녀일 뿐만 아니라 착하고 이해심이 많은 현혜 여성과 감성 소녀이기도 하다. 학자와 문화에 대한 경복은 새로운 선생님에 대한 그녀의 존경과 짝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어머니는 팔에 바구니를 메고 숲속을 뛰어다니며 영화 속 잊을 수 없는 장면을 보고 처음부터 그런 떨림을 느꼈다. 두근거리는 심정과 흐릿한 꿈을 품고 길가에서 오랫동안 기다리는 것은 조디뿐만 아니라 장이머우 혹은 우리: 사랑했던 모든 사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들판과 자작나무 숲은 너무 아름다워요. 러시아 전시학교에서 쓴 풍경과 같아요. 이 아름다운 장면은 영화의 국제요소입니다. 음악은 이 그림에 또 다른 국제 요소를 더했다. 타이타닉호에서 로스의 주제처럼, 전기 음색으로 돋보이는 이 기이한 연결. 영화의 시작은 이미 집 벽에 제기됐다. 삼보는 그 동기 중 일부를 인용하여 성공적인 동방변주곡을 만들었고, 서정적이고 애절한 백파이프는 스코틀랜드 백파이프의 긴 이야기와 견줄 만하다. 난초 도자기 그릇의 손을 들고, 그녀는 물을 짜고 물을 뽑을 수 있었고, 조디의 인격의 아름다움이 드러났다. 우리는 그녀의 심장 박동을 따라가며 한 번의 시선과 막막함 속에서 첫사랑의 모험과 달콤함을 되새겼다. 왕 선생이 마침내 마당 문 앞에 나타났을 때, 오랫동안 기다려온 화창한 정오였다. 조디가 더할 나위 없이 기쁜 마음으로 천천히 집을 나왔을 때, 첫눈에 반했고, 평생의 눈빛을 약속하는 눈빛이 나를 현혹시켰고, 즉시 내 마음을 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이런 심미 체험은 심상치 않다. 나도 왜 이럴 때 그렇게 감동적인지, 슬프지도, 극의 클라이맥스도 없는지 모르겠다. 예전에는 그녀의 시각에 찬성했지만, 지금은 초등학교 교사의 시각으로 돌아서서 조디 소녀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마주하고 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이렇게 찬란하고 소중하며, 그것은 우리 마음속 깊은 곳의 오래된 꿈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어머니의 사랑하는 기다림과 주시였다. 고통, 희망, 희망이 엇갈리는 날이었고, 모든 사랑은 작별곡을 불렀다. 아이슬란드가 노래를 부른 후' 어둠 속의 댄서' 는 체코에서 미국으로 와서 아들을 치료하는 어머니 사마 역을 맡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의 아들은 가족의 유전받은 눈병을 앓고 있어 시력이 점차 실명으로 퇴화되었다. Sama 자체의 시력은 매우 약해서 정상적인 일을 위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시력 검사표를 암기하여 의사의 검사에 대응해야 했다. 그러나 운명은 그녀에게 너무 잔인하여 그녀는 시력을 잃었다. 우호적인 이웃경찰 빌이 그녀가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모은 돈을 훔쳤다. 서머, 가서 그녀의 돈을 되찾아라. 그녀는 격투 중에 그를 죽였다. 법정에서 그녀는 자신의 행동을 변호하는 것을 거부하고 사형 선고를 받았다. 또 아들의 수술비로 변호사를 청하고 싶지 않아 감형 기회를 놓쳤다. 크리스마스 거리에서 과거 동화작가 안데슨이 쓴 천국까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어둠 속의 댄서' 에서 셀마의 싱글 사형수에서 교수대에 이르기까지 107 계단까지 사람들이 천국의 길이라고 부르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교수형 당일, 여섯 남자와 한 여자가 일곱 명의 교도관에 의해 셀마로 호송되었다. 이날 셀은 마지막 특별한 음식을 삼키지 않았다. 그녀는 눈물로 얼굴을 씻었다. 그녀의 막내 아들 조안을 위해서, 그녀는 전혀 죽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막내 아들이 고아가 될까 봐 걱정했다. 그녀는 눈을 뜨고 정말 눈이 멀었지만, 그녀는 확실히 더듬어 그녀의 아이를 돌보고, 그녀의 생활에 관심을 갖고, 빛을 찾았다. 처형 당시 셀마는 그녀의 마지막 두 번째 노래, 그녀의 생명의 만가를 다 불렀다. 여교도관은 셀마가 사형수 감방에서 나가는 것을 도왔다. 1 단계, 3 단계, 5 단계, 9 단계, 27 단계, 63 단계, 99 단계, 107 단계 젤이 마침내 교수대에 섰다. 그러나 나는 버티지 못하고 넘어졌다. 셀마는 흐느끼며 흐느끼고 있다. 나는 셀마가 107 계단을 지나 천국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지, 안데르센의 동화 세계에서 성냥을 파는 어린 소녀처럼 그 따뜻하고 밝은 곳에 도착했을까? 법외풍운' 3 부곡은 3 학년 노기녀 유혜란 (예덕현 분) 이 한 젊은 부상인을 모함받아 살해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사건이 나왔을 때, 매춘부를 위해 탄원하는 변호사는 없었지만, 막 교문을 나온 젊은 변호사 유지붕 (유덕화 장식) 은 정의를 주재할 의향이 있었다. 그는 법정에서 많은 증거와 훌륭한 변호에 의지하여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지만, 사건이 종결되기 전에 피고인 창녀와 그가 원래 모자 관계였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오늘날에도 이 영화는 눈물을 흘릴 수 있고 충격적이다. 수십 년 전 고전 영화' 여신' 처럼 연기하는 창녀와 응우옌처럼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싶어 한다. 생계를 이어가는 얼굴이 긁혀도 후회가 없다. 모성애의 위대한 표출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의 아들의 변호사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그는 도덕적 책임을 지고 권력자에게 도전하여 가난한 사람을 위해 소송을 제기했다. 특히 영화의 끝에서, 그는 법정에서 빈부의 불균형으로 인해 사람들 간의 불평등이 초래된 강력한 혐의를 제기했고, 관객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법내' 의 이야기 틀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지만 모자의 애틋한 줄거리를 더했다. 오사원의 원작에서 변호사의 아들은 기소된 창녀가 결국 그의 친어머니라는 것을 알지 못했고, 어머니와 아들은 항상 다른 방식으로 행동했다! 법률 내막' 은 이에 대해 중대한 수정을 했다. 내 아들은 진작부터 진상을 알았을 뿐만 아니라 법정에서 피고와의 관계를 인정했다. 떠들썩함에도 불구하고 법에는 여전히 정이 있고, 원한은 여전히 하얗다! 이렇게 영화는 더욱 극적이고, 더욱 흥미진진하며, 관객들의 눈물을 더 쉽게 벌 수 있다! 맥당웅은 이 장면을 보고 뜻밖에도' 법률 내막집' 을 찍었다! 유 변호사가 구원모로 사법정의를 방해해 사퇴했다고 한다. 그 후 경멸을 당하고, 모함을 당하고, 억울하게 투옥되었다. 그래서 나는 우리 엄마로 바꿔 사방으로 뛰어다니다가 결국 아들을 구하기 위해 죽었다. 물론 모자관계에 초점을 맞춘 두 편의' 법내' 는 오사원의' 법외' 보다 더 감동적이지만,' 법외' 가 감정에서 벗어나 여전히 사회의 불평등과 돈의 기형적 가치관을 폭로하고 고문하는 것이 현실보다 더 강력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세상에는 정말 정이 있지만 사심이 없는 것이 가장 크다. 종종 우리는 항상 그것을 간과하고, 나중에야 상처가 이렇게 깊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나는 정말 감동했다. 법의 내막' 의 끝을 보고, 화는 어머니를 안고 눈물을 글썽였다! 아름다운 어머니, 강한 용기와 끈기가 있다. 어려움 앞에서 포기하지 않는 엄마! 손주의 이야기는 차분하게 들려왔고, 궁리 공연에는 도끼의 흔적이 없었다. 중국 영화는 그렇게 평화롭고 자연스러워서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 다큐멘터리' 현실 점근선' 의 간결함은 장이머우 영화' 추국화 이야기','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중국 슈퍼리그 현실의 유머를 버리고 원생태를 더 깊이 파고든다. 손려영 (궁리 분) 은 실직한 여공으로 이혼 후 7 살 농아 아들과 혼자 살고 있다. 그녀는 아들이 정상적인 아이의 학교에 들어갈 수 있다는 꿈을 꾸었다. 눈 덮인 거리에서 삼륜차를 타고 신문을 배달하면서 아들을 데리고 발음을 가르쳤다. 그녀의 아들이 5,000 여 위안의 보청기를 깨뜨렸는데, 남편은 돈을 내려고 하지 않았다. 이 천문학적 수치를 위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밤낮없이 뛰어다녔다. 지하도에서 책을 파는 것은 그녀의 단순함과 선량함이 이미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녀의 남편이 돌아가자 그녀는 초등학교 남자 선생님을 알게 되었다. 이런 싹트는 감정은 우리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결국 그녀는 보청기를 사서 아들 (어쩌면 선생님도 있을 수 있음) 과 얽히면서 단순한 윤리적인 애정을 바라며 비구호식 표현이 쉽게 시청자들의 동의를 이끌어 낼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마도 우리가 사는 도시에는 이런 엄마가 많을 것이다. 이런 이야기' 아름다운 어머니' 는 비극이 아니지만, 매우 선정적이다. 영화 속 손려영은 삶은 새우로 아들의 죽음의 잔혹함을 알리고, 아들은 육교에서 어머니에게 전극을 관통하는 동요를 큰 소리로 낭독하며, 편집의 독창성은 뚜렷하지만, 나를 감동시키는 것은 영상으로 짜여진 값싼 슬픔이 아니라, 이런 정교한 생활 뒤에는 많은 사람들이 같은 경험을 하고 있다. 생존의 압력과 생활의 강인함. 구향은 시내로 가는 버스에 앉았고, 시골 할머니 구향의 생각은 수십 년 전으로 돌아갔다. 어느 날 눈보라가 그녀의 초가집을 무너뜨렸고, 그녀는 폐허에서 다섯 명의 어린 아이를 구해냈다. 벽돌가마가 무너진 지 얼마 되지 않아 구향의 남편이 끌려갔다. 극도로 슬픈 구향은 홀로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졌다. 관문은 그녀의 남편의 생전의 좋은 친구로 구향네 가족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는 구향과의 환난을 진심으로 제기했고, 구향은 감동을 받았지만, 아이가 어떤 억울함도 받지 않도록, 그녀는 관문을 동의할 제의가 없었다. 그 이후로 구향의 생활은 더욱 어려워졌다. 어린 딸은 사람을 보고 돼지를 죽이는 것을 보았을 때 불행하게도 뼈가 부러졌고, 구향은 그녀에게 피를 잃었다. 구향은 생존을 위해 아들 천성을 식당 주인에게 팔았지만, 결국 골육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돈을 돌려 아들을 데려왔다. 구향은 고심하여 다섯 명의 아이를 공양하여 책을 읽고, 아이는 하나하나 대학에 합격하였다. 아이들이 혼자 결혼함에 따라 구향은 늙어서 그녀 혼자만 작은 산촌의 초가집에 남아 있다. 다섯 아이를 위해 그녀는 상관의 사랑을 놓치고 불치병에 걸렸다. 죽기 전에 다섯 명의 아이가 그녀에게 달려왔고, 구향은 각 아이에게 자신의 젊었을 때의 사진을 한 장 주었다. 그녀의 뜻에 따라 아이들은 어머니를 모시고 그들이 태어난 작은 산촌으로 돌아갔다. 너는 그 감동적인 노래' 너를 알아라' 를 기억하니: 너의 모든 사랑과 세상을 나에게 줘, 그때부터 나는 너의 마음속의 괴로움과 즐거움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노래는 영화' 구향' 의 에피소드이다. 모성애, 세상에서 가장 고상하고 위대한 감정은 그녀 앞에서 모든 것을 울게 하기에 충분하다. 스크린에 있는 어머니의 이미지는 여전히 평범하거나 출중하고, 문맹일 수도 있고, 지식이 깊을 수도 있지만, 모든 어머니는 아이들에게 그렇게 사심이 없고 포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술 속의 어머니와 생활 속의 어머니의 개념은 사실 같다. 그들은 사랑과 희생의 동의어이다. 다른 공간에서도, 그들은 여전히 우리에게 불후의 사랑을 뿌릴 것이다. 두 사람의 발레, 니핑 역시 그렇게 소박하고 세련되고 착해서' 미발' 과 같다. 항상 혼자서 아이를 키우고, 아이를 등에 업고 물값을 받고, 거리를 쓸고 있다. 갓난아기부터 어린 소녀까지' 선녀춤' 을 추는 꿈이 있었다. 어리고 무식한 아이는 등을 대고 잠들었고, 눈에는 동경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었고, 어머니가 쓰러지는 것을 보고 어린 딸이 우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녀는 단지 간단히 "닦아라!" 라고 말했을 뿐이다. " 내 딸은 열이 날 때 눈물을 흘렸다. 딸은 마침내 어머니의 뜻대로 시내에 가서 춤을 배우고 싶었다. 그녀는 떠나기 아쉬워 어머니를 끌고 기차 창문에서 울었다. 딸은 휴가를 보내고 집에 돌아와 뒤에서 엄마의 허리를 껴안았다. 그녀는 항상 간단히 "닦아라! 클릭합니다 나는 딸에게 무용화를 닦았지만, 그녀는 집에 돌아와서 신발이 변형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어찌할 바를 몰라 무고한 모습으로 신발을 신고 난로에 영화를 구웠다. 매우 아름답고 아름답다: 하늘, 눈송이, 고진, 서당, 다락방, 골목길, 그녀의 딸은 빨간 옷과 빨간 줄을 입은 발레를 입고, 그녀의 연로한 어머니의 도취적인 춤을. 수많은 감동적인 아름다운 사진들이 중국 휘파의 건축 스타일과 마을의 순박한 민풍을 보여준다. "모든 소녀는 두 송이의 색구름을 가지고 있다. 너는 나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산비탈에 걸려 있는 것은 그녀의 친정, 시댁, 너는 잘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영화에서 반복되는 민요로, 멜로디가 부드럽고 감상적이어서 영화 전체에 아름다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심화도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이다. 제멋대로인 어린 소녀는 예쁜 가정교사를 만났지만 자신의 친어머니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어린 소녀가 응석받이로 자라서, 어머니는 마음을 다해 그녀를 위로하고 가르쳤다. 그' 일시 중지 시간' 이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지만, 그 시간이 올 때마다 방 전체가 어두컴컴한 촛불로 가득 차 있어 꿈에 빠지는 느낌을 준다. 모녀 간의 연결, 약간의 관심과 사랑은 눈에 띄지도 않고, 널리 퍼뜨리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마치 가장 소중한 아기를 안고 있는 것처럼 그녀를 안고 있다. 그녀는 의연히 그녀를 구했고, 설령 죽을 수 있다 해도 고집스럽게 그녀의 방향으로 달려갔다. 영화를 너무 오래 보고 나니 장면이 벌써 흐릿해졌다. 내가 기억하는 유일한 것은 소피 마소의 얼굴에 은은한 빛과 슬픔이 그녀 곁을 뒤덮고 있는 어린 소녀가 조용하고 화목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결말은 행복하고 행복도 불완전함을 메운다. 마차가 빙설로 덮인 차가운 성을 떠나면 다음 정거장은 따뜻한 집이 될 것이다. %D%A q: %D%A 는 이 영화들이 아닙니다. 어머니가 그녀의 아이와 헤어지도록 강요하지 마라. 그 후 형은 여동생을 데리고 아주 먼 곳에 가서 엄마를 찾았다! 그중 한 명이 기차에 오르는 것을 발견했는데, 기차 승무원은 그들을 쫓아내지 않고 그들에게 음식을 주었다! 내 여동생은 길에서 노부인이 바친 음식을 훔쳤고, 내 동생에게 뺨을 한 대 때렸다! 내가 마침내 나의 어머니를 찾았을 때, 그녀는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다. 이후 사장이 무대에 올라 그녀에게 오늘이 그녀의 생일이라고 말했는데, 그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보내야 한다. 그리고 언니 오빠가 무대에 오르니 원만하게 끝난 셈이다. 어렸을 때 영화 한 편을 봤는데, 지금 기억하고 싶은데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요!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