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을 설계하다

1. 문제 해결

"문제를 잘 말하는 것은 절반을 해결하는 것이다." —찰스 케이틀린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하면 문제의 절반이 해결됩니다. 클릭합니다

문제 해결의 첫 번째 단계는 먼저 문제를 분명히 한 다음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고객에게 직접 질문하여 해결해야 할 설계 문제를 파악합니다. 자신의 언어로 문제를 정의하십시오. 가능한 해결책에 초점을 맞춘 계획을 세우다.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에 집중하면 실수와 관련이 없는 해결책이 생길 수 있다.

2. 통일을 유지하다

"일관된 경험은 더 나은 경험입니다. 클릭합니다 -마크 에버만

"일관된 경험은 더 나은 경험입니다. 클릭합니다

항상 디자인의 통일을 유지합시다.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익숙한 경험을 찾으면 사용자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할 때, 매번 독립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마다 사용자는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각은 통일이 필요하고,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경험도 통일이 필요하다.

창의적이다

"창의력은 스스로 실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디자인은 어떤 것을 보존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다. " -스콧 아담스

"창작은 실수를 허용하고, 디자인은 무엇을 보존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창조성을 가지고 오리지널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의 상상력을 이용하여 사용자와 우리가 설계하고 있는 제품 사이의 가능한 상호 작용을 예측하다. 그런 다음 상상의 광경을 원형화하여 그것들이 의미가 있는지 보자. 만약 우리가 자신의 생각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다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실수를 반복해야 올바른 디자인을 할 수 있다. 한 번의 시도로 놀라운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은 없다.

4. 놀라운 디자인을 목표로 합니다.

"디자인에 대한 세 가지 반응이 있습니다. 예, 아니요, 와우! 와우 (Wow) 가 목표로 삼아야 한다. " -메튼 고라서

"디자인 작품에는 세 가지 피드백이 있습니다. 예, 아니요, 와우, 마지막 와우가 우리가 추구해야 할 것입니다."

최고를 견지하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다. 일반 디자인에 만족하지 마세요. 당신이 정말로 만족할 때까지 계속 시도해 보세요. 가능한 한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어 우리의 디자인을 보게 하는 것은 매우 놀라울 것이다. 사용자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를 목표로 해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5. 사용자를 사랑합니다

"당신의 사용자가 당신의 디자인과 사랑에 빠지길 바랍니까? 사랑에 빠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