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장에서 만점 작문을 하다
추천 이유: 손목 사이의 묘필로 정취가 넘친다.
2. 벽에 대해 이야기
인생길은 길고 순탄하지 않을 것이다. 현대사회도 우리의 성장을 가로막는 벽을 많이 세웠다. 이 벽들은 명성, 이기심, 환상이다.
명리의 벽을 무너뜨리다. 구름 그림자가 한가한 못에 맴돌고, 세월이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져 지나가는데, 세월은 어느새 늙었다. 동풍 몇 도, 꽃 몇 도 날았다. 옛날에 체리는 빨간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이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은밀히 인생이 짧고 변덕스럽다는 것을 후회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미소를 짓고 여유롭게 인생을 마주하고, 넓고 여유롭게 죽음을 마주하고, 꽃이 피는 소리를 들으며, 비로소 찬란한 영광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낙화의 속삭임은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차라리 타오 키안 (Tao Qian) 이 따온 국화를 만들고, 썰물과 썰물을보고, 앉아서 구름 권운서를 볼 것입니다.
명리의 벽을 무너뜨리고 마음이 담담하다.
이기적인 담을 넘어뜨리다. 고독한 꽃은 봄이 아니라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돛이 영웅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대한 모습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알다시피, 우뚝 솟은 나무는 풍경이 아니라,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야말로 모래바람을 막아주는 견고한 만리장성이다. 장량선회, 한신산회. 두 사람의 협조로' 장막을 짜는 중, 천리 너머를 결정짓는다' 는 성공은 조 () 를 뜨거운 열기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이기심, 우견 윈윈 (win-win) 을 창조하고 현명한 행동을 하다.
이기적인 벽을 넘어뜨리면 공승이 너와 나를 빛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환상의 벽을 통과하다. 많은 사람들이 걸려 넘어졌는데, 단지 하나의 꿈을 위해서였다. 꿈과 현실은 지척에 있지 않다. 지나친 진지함과 집착,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얼굴이 초췌한 것이 좀 더 서글픔과 서글픔을 더해 줍니까? 그리고 나는 포기하고 더 적합한 목표를 찾기로 선택했다. 번화한 버드나무 땅, 부드럽고 풍요로운 국토' 가 없으니,' 송림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는 정토를 찾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달이 조류에서 태어났다" 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없으니, 국화주 한 주전자를 끓여 명월을 함께 마시도록 초대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한 색깔에서 다른 색깔을 보는 것도 인생의 운과 철리이다.
환상의 벽을 뚫고 진실한 자신을 살아라.
명리의 벽을 무너뜨리고, 이기적인 벽을 무너뜨리고, 환상의 벽을 넘어갑시다. 냉막 () 를 돛으로 하고, 공승을 가이드로 하고, 현실을 노로 삼아 성공의 건너편으로 향하라!
명사 평론
이 문장 수업은 우수할 뿐만 아니라 얻기 어렵다. 그 희귀한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 매끄러운 스타일은 거의 없습니다. 전편을 담당하는' 봉두' 가 있고,' 삼겹살' 이 풍부하고,' 표범꼬리' 가 훌륭하게 호응하고 있다. 봉황두' 는 아름답고 참신하며 맑고 상쾌하며 글쓰기 시각의 독특함을 보여준다. 삼겹살' 은 금량을 함유하고 있고, 계층이 있으며, 투철한 추리에서 자연스럽게 사고의 개방성을 볼 수 있다. "표범꼬리" 는 강력하고 리베이트가 있고, 짧고 정교하며, 구조가 엄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묘필생화, 얻기 어렵다. 시 속의 묘문이 수월하고 교묘하게 산재 되어 있다. 송림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과 같은 인용문을 삽입한다. 다재다능한 에피소드가 있다. 예를 들면, "너도 알다시피, 고독한 꽃은 봄이 아니라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장양선장, 한신산장. 두 사람이 협력하면 반드시' 장막을 짜고 천리를 결정짓는다' 는 것이 있을 것이다. "
2
시험장에서 만점 작문을 하다
하이라이트: 축적은 잘 활용하고 계속 심화할 수밖에 없다.
세 번째 단계: 벽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허베이 수험생
무형의 벽 사이에 갇혀서, 어떤 사람들은 그루터기를 지키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들은 벽을 깨고 싶지 않아, 그의 비애, 그의 한가함, 그의 소탈함이 생겼다.
-남당.
소파 옆에서 다른 사람이 잘 수 없게 하라' 는 꾸지람과 함께 인생에 벽이 하나 더 생겼다. 이 벽은 너의 외로움과 무력감으로 가득 차 있다. 너 혼자 서루에 오르니, 달이 갈고리처럼 되어, 네 마음속의 애원을 불러일으키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위가 끊이지 않고 어지럽고, 가슴에 맴도는 것은 무수하고, 뼈에 사무치는 슬픔이다! 손을 놓고 마침내 홍암과 함께 남쪽으로 내려가고 싶었지만,' 원몽은 둥글기 어렵다',' 매화향은 눈처럼 가득 차 있다',' 땅을 밟고, 잎을 세고, 담장이 가슴에서 올라와서 너의 마음을 에워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벽은 영혼의 비애이다.
도연명
도연명, 너는 한창에서 열심히 공부하면 성공으로 유명해진다. 너는 너의 재능으로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을 발하고 싶지만, 너는 얻지 못했다. 마음이 졸려서 충절이 큰 벽 밖에 막혔다. 관직에서 너는 소문에 둘러싸였다. 결국, 당신은 고위 관료 후록을 버리고 남산 종두를 은거하고, 해돋이를 하고, 해가 지고, 호미로 세속의 벽을 깨뜨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래서 오육 선생이 있었는데, 그는 비타민 집을 동반하고 국화와 남산을 동반하여 오육 밑에 누워 국화꽃의 숨결을 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비타민) 너는 그 시대의' 반역자' 이다. 위진 500 년, 너는 인품으로 한 시대를 정복하고, 한 줄기 빛이 관직의 담을 뚫었다. 이 벽은 관직의 어둠이다.
-이백
\ "우리는 yinchen Artemisia 의 사람입니까? 클릭합니다 확실히, 일단 10 년 동안 한창이 되어 허황되고 번화한 대문을 밀어내면, 나가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너는 그 높은 담에 둘러싸여 있다. 설령 기네스 탈화, 귀비가 먹탕을 갈더라도, 너는 내면의 교만, 불안한 재능, 앞날이 없다. 결국 너는 화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Ampmdash, 내가 어떻게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며 높은 담의 보이지 않는 멍에를 뚫고 성당에 색다른 로맨틱한 광채를 더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나에게 나의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셋을 만들어 주었다." 장안에서 술에 취했는데, 너는 왜 망연자실하게 사방을 두리번거리느냐? 너는 자유롭게 걷고, 길은 하늘처럼 넓다. 너는 왜 걸음걸이의 어려움에 놀라니? 술 한 주전자가 전 세계를 마셨다. 술이 있으면 시가 있어야 자유자재로 살 수 있다. 이 벽은 정신적 족쇄이다.
벽이란 무엇입니까? 벽은 남당 태후의 슬픔을 가두고, 도연명의 내면을 휘감는 어둠이며, 이백사상을 가두는 족쇄이다 ...
명사 평론
이 문장 은 한 편의 우수한 작품으로 수만 편의 수험생 작문 중 눈에 띄며, 확실히 그 밝은 점이 있다.
1. 교묘한 커팅과 정확한 구상. 작가는 벽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처음부터 주제로 곧장 달려가, 사람의 어떤 감정을' 벽' 으로 정의하고, 세속 관직의 어둠을' 벽' 으로 정의하고, 사상의 속박을' 벽' 으로 정의한다. 이런 절충과 입의는 매우 정교하다고 할 수 있다.
2. 제재가 새롭고 축적이 깊다. 문화 유명 인사와 화제에 들어가는 경우는 드물지 않다. 이어, 도연명, 이백을 포함한' 담벽' 을 주제로 한 것은 확실히 의도와 혁신이다. 두터운 문화 축적이 없으면 자멸할 수밖에 없다.
구조가 명확하고 질서 정연하다. 수험생은 문제부터 시작하면 항상 전문을 얻을 수 있다. 중간 부분은 세 단계로 나누어 "벽" 의 의미를 해석합니다. 결말은 총결산을 하고, 제목을 공제하고, 전문에 호응한다.
셋;삼;3
시험장에서 만점 작문을 하다
하이라이트는 벽, 세계, 문장, 스타일입니다.
네 번째 단계: "벽" 이라고 말하십시오
허베이 수험생
벽과 세상.
하나
와일드의 동화 속 거인이 높은 담을 넘어뜨리고 한겨울에서 벗어나 봄을 맞이할 때. 이것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무너진 벽돌이 땅에 흩어져 봄과 행복으로 가는 길이 되고, 쌓인 눈이 화초를 촉촉하게 적시는 우유로 변한다. 이것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동화는 꿈과 현실에 날개를 달았는데, 벽은 정말 세상을 둘로 나눌 수 있을까? 한편으로는 겨울이고, 한편으로는 따뜻한 봄이고, 한편으로는 추위가 핍박하고, 한편으로는 따뜻한 품입니다. 벽이 쓰러져 아이들에게 기회를 주었고 거인에게 봄 데이트를 했다. 구름층을 뒤덮고 있는 심벽을 휘둘러 여러분과 즐거움을 나누는 것은 얼마나 신기한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둘;이;2
언제부터인가 쌓은 벽이 우리 사이의 거리를 머나먼 곳으로 만들어 끝없는 하늘이 높은 담 아래 푸른 하늘 모퉁이의 좁은 실루엣이 되고, 남산 아래 송경의 애틋한 자태가 높은 담 앞에 묻혀 영원한 기억이 된다. 이전에 술을 마신 후 속마음을 나누는 기쁨은 높은 담 아래의 적막으로 대체되어 세상과 단절되었다. 아름다운 풍경은 높은 담 아래에 흩어져 있고, 진실은 높은 담 아래에 묻혀 있다. 휴대폰 문자 메시지에 자꾸 모여서 점점 멀어져서 친구가 손짓을 하지 않았다. 거인은 정원을 가졌지만 행복을 잃었고, 주원장은 정권을 가졌지만 친구를 잃었고, 거짓말은 높은 담에서 자라고, 오만은 높은 담에서 싹트며, 영혼을 덮고 있는 높은 벽은 하늘을 걷게 하고, 외로움과 이기심은 마음을 침식하고, 행복과 자유를 갈망하는 마음을 돌파하고 풀어냈다.
셋;삼;3
처음에는 창문이 없는 벽이 있어서 이 집을 지었다. 벽의 둥지가 제비의 집이 되자 비바람에 다정한 포옹이 생기고 어둠 속에서 서로 기대어 있는 따뜻함이 생겼다. 그리고 늦비는 삼마가 친밀하고, 마음이 배회하며, 벽 아래에서 흔적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폭풍우 후의 따뜻한 모닥불로 모든 차가운 마음을 태우고 있다. 벽이 집에 버팀목을 주어 소개팅 상대가 떠났다. 텅 빈 벽과 데자뷰 생각만 남기고 텅 빈 방에서 빈둥거리고 있다. 사실 모든 사람은 집의 벽이다. 아무도 따뜻하지 않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바로 이 보이지 않는 벽이 이 집, 이 마음의 항구, 이 따뜻한 세상을 구축했다.
사
석양기와 저녁바람이 저녁노을을 반사하고 있는데, 마치 한 민족이 피를 흘리고 있는 것 같다. 이홍장은 마지막으로 바다를 돌아보고, 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는 정책은 천부를 세상과 단절시켰다. 심벽은 자강불식, 교만하고 횡포한 생명력을 감추고, 북양함대가 적의 견선리포 아래 일격을 당할 수 없다는 것을 자랑하며, 일격자가 도망칠 수 없을 정도로 요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역사가들은 조심스럽게 이 사람들의 얼굴을 그려냈고, 그들은 놀라서 당황했다. 과거에 궁등을 흔드는 화원이 고요할 때,
가짜 봉황은 가짜 봉황자를 태우고, 잠자는 봉급은 담력을 맛보는 사람이 흥하다. 추백의 총소리가 부패를 깨뜨렸고, 노신의 외침이 철방의 적막을 깨뜨렸고, 덩샤오핑의 개혁개방이 그 벽을 완전히 깨뜨렸다. 이것은 역사적인 관심의 순간이자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벽과 세계, 벽은 일종의 철학이다.
명사 평론
이 문장 추리는 가볍고 심오하며, 역도가 가볍고, 손이 비범하다.
1 내용이 훌륭하다. 제 1 절은 와일드의 동화를 인용하여 거인이 견고한 벽을 무너뜨리고 마음을 해방시켰다. 제 2 절은 현실 생활의 예를 역비 형식으로 열거하고, 벽이 서로의 거리를 멀어지게 하고, 시야가 좁아지며, 사람들에게 마음을 풀어줄 것을 호소하고 있다. 3 절은 육유의' 결혼' 과' 노빌 봉황' 을 인용해 그리움이 벽으로서의 의미를 설명했다. 제 4 절은 청나라 역사를 인용하여 자기기만의 벽을 보여 주었다.
2 언어가 뛰어나다. 이 문장 언어는 산문을 많이 사용하며, 동시에 많은 곳에서 비교와 서술이 있고, 산문의 맛도 있고, 논리와 문장의 투철함도 있다. 사고와 문필이 강과 같아서 당연히 피로감이 없다.
3 구조가 휘황찬란하다. 시작 문장은 단락으로 나누어져, 천지개벽의 기세가 있다. 본문에는 네 부분이 있고, 중간에 디지털 자막이 있다. 결말은 조문 한 문장으로 제목을 해석하여, 개편을 호응한다.
사
시험장의 우수한 작문
하이라이트와 점정의 펜: 새로운 감정과 문체를 정성껏 사용하세요.
동사 (verb 의 약자) 벽의 이야기
저는 벽입니다.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버려진 짙은 회색 벽.
내 인생의 모든 의미는 존재와 침묵에 있다 ...
한 무리의 아이들이 내 몸에 낙서를 해서 나는 조금도 메스꺼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들은 아직 어려서 철이 없어서 자라면 옳고 그름을 알게 된다. 그들의 사랑스럽고 야리야리한 작은 얼굴에는 일종의 행복과 순수함이 넘쳐흐르고 있다. 나는 이런 순진무구한 웃음을 좋아한다.
회화나무 한 그루가 나의 끊임없는 성장에 이어져, 나는 그의 중력의 대부분을 짊어졌다. 그 뿌리는 벽 뿌리에 깊이 박혀서 내 영토를 침범했다. 그것은 뿌리가 깊어 보이고 태어나고 싶어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그의 의존을 거절하지도 않았고, 그의 직업에 대해 다투지도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 녹색, 그 빛, 그 잎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의도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나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고, 공격에 반항하지도 않았다. 나는 기독교를 이해하지 못하며, "누군가가 너의 왼쪽 얼굴을 때리면 그에게 오른쪽 얼굴을 준다" 는 격언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단지 자신의 고통으로 다른 사람의 행복과 만족을 교환했을 뿐이다. 이것은 연약하지도, 겁이 많지도 않고, 인내심이다. 생활은 여전하지만, 어둡지는 않지만, 다채롭지 않다.
또 한 무리의 아이들이 손에 큰 붓과 물감을 들고 있는데, 마치 또 한 판 크게 쳐야 할 것 같다. 나는 태연히 그들을 대면하고 어떤 평가도 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의 진지한 표정을 보면서, 나는 진심으로 그들이 예술가가 되는 것을 축복한다. 그리고 그들이 떠났을 때, 저는 제 몸 전체에 큰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원래 어두웠던 색이 풍부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색으로 대체되었다 ...
역시 그 늙은 아카시아 나무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 나는 언제든지 무너질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넓은 가지와 잎은 나를 위해 폭풍우의 타격을 가렸다. 그는 단단한 뿌리로 나를 지탱해 주었고, 나는 침착하게 폭풍에 직면할 수 있었다. 날이 갈수록 생활에는 많은 불행이 있을 것이지만, 기쁨과 따뜻함도 부족하지 않다. 점차적으로,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것이 자신에게 좋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내 이야기에서 나는 생활에 대해 약간의 깨달음을 얻었다.
명사 평론
이 문장 구상과 표기법은 모두 매우 교묘하다.
1 .. 비결은 새로운 것을 열심히 사용하는 것이다. 풍경과 사물의 도덕을 드러내는 것은 "의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혁신은 "새로운"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작가는' 사물' 의 관점에서 인생을 묘사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타인을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이런 입의와 표기법은 흥미진진하고 독특하며, 입의와 참신함이 모두 있다고 할 수 있다.
2. 아름다움은 감정과 문채에 있다. 서사쓰기에서 누가 서사를 하느냐는 문채와 정서적 재능을 전달하는 수단이다. 수험생은 1 인칭으로 시각을 바꿔' 벽' 의 경험과' 벽' 의 느낌을 썼다. 문채는 이 문장 가독성을 높이고 독자에게 매력적이다. 감정은 이 문장 가독성이 강하고 씹는 힘이 있다.
다섯;오;5
시험장에서 만점 작문을 하다
하이라이트와 점정의 펜: 교묘한 구상으로 화장을 만들고, 폐기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끌어낸다.
자동사 벽의 이야기.
나는 강남, 계절의 모습, 연꽃의 개락과 낙하처럼. 나의 말굽 소리는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귀환이 아니다, 나는 나그네다 ...
-제목
비 온 후, 신선한 공기가 강남 흙의 숨결을 동반하여, 나는 여기에 왔다-진나라.
그 부러진 팔 잔해를 바라보니, 나는 추위와 진의 폭정을 느낄 수 없었다! 길 한복판에 누워 있는 폐벽돌을 가로질러 난간에 기대어 있는 너를 올려다보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한 여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했잖아. 그 사람이 어디로 가느냐고 묻자, 네가 대답했다. "나도 몰라, 그가 벽을 짓고 있는 것만 알고 ... 나는 무의식적으로 만리장성을 생각하고 정부를 이겼다.
남국에는 벽이 없는데, 내가 어떻게 너에게 그가 북방에 갔다고 말할 수 있니? 미풍이 스쳐 지나가는데, 아직도 피비린내가 섞여 있는 것 같다. 너는 진나라의 폭정을 말하고, 백성들이 재물을 다친다고 말했다. 이제 그는 벽을 쌓으러 갔고, 사람을 모두 데려갔고, 그도 예외가 아니다. 높은 담이 인민을 건강하고, 정부의 조화와 국가를 번영시킬 수 있습니까? 높은 벽은 단지 그의 정권을 공고히 하고 그의 영토를 지키기 위해서이다. 많은 가족들이 또 헤어져야 한다. 왜 아무도 그를 반대하지 않습니까?
칼을 갈아라! 내가 듣자마자, 빨리 걸음을 멈추고 사방을 두리번거리는데, 너는 "보지 마라?" 라고 말했다. 행동능력이 있는 사람은 모두 담을 쌓았으니, 아무도 없을 것이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벽, 만리의 벽, 당신은 건설에서 얼마나 많은 생명을 희생했습니까? 너는 몇 개의 뼈를 밟았니? 당신은 얼마나 많은 피를 묻었습니까? 너의 잘못이 아니라 이기적이고 폭력적인 진시황일 뿐이다. 리민은 너를 미워하고, 언젠가는 반란을 일으킬 것이다. 언젠가는 누군가가 당신의 나라를 점령할 것입니다. 어느 날 누군가가 당신의 세상을 나눌 것입니다!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너는 울면서 말굽 소리가 아름다운 실수라고 말했다. 너는 행인이 아니다.
꿈속에서 나는 강남을 지나갔다. 지금, 나는 천년 후의 성벽 위에 서서 밖을 내다보고 있다. 너는 누구를 위해 가슴이 찢어지고 누구를 위해 울어?
벽 밑에 뼈가 너무 많다.
명사 평론
그리 멀지 않은 이야기, 수험생이 새로 고친 후 지혜를 낳는다.
1. 칭찬을 버리고 새로운 삶을 창조하다. 여말대로, 뚜지앙옌 () 는 시간상으로 만리장성보다 훨씬 크다. 이 짧은 글은 이 천리 장벽에 대한 찬사를 버리고 인간성과 한 여자의 관점에서 만리장성에 대한 색다른 평가를 했다. 그것은 벽, 벽돌, 와트, 하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의 피와 눈물을 담고 있다. 이 벽은 심상치 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2. 이야기는 아름답다. 이 글은 정근심이 주는 시' 잘못' 으로 시작하는데, 상상이 떠오르는 미감을 주지만, 글자 속의 행간의 슬픔은' 천돛은 아무것도 아니지만, 사랑물로 가득 차 있다' 는 비한을 떠올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에 정근심이 준 시가 수정되었다. "너는 나그네가 아니라 나그네.". 물론, 이런 미감 속에서, 유감스럽게도 벽 아래의 뼈다. 마지막 문장은 취지를 나타내고 주제를 승화시킨다.
초여름의 첫 비가 막 떠났는데, 공기는 한약국처럼 끈적끈적하고 씁쓸하지 않아 곳곳에 신선한 박하사탕 냄새가 난다. 이런 느낌은 실크가 사람의 얼굴을 닦는 것처럼 매끄럽다.
도시의 한 구석에서 나는 낮은 담장을 발견했다. 벽 밖에서는 크고 작은 자갈이 무작위로 쌓여 비가 올 때 특유의 젖은 모래와 흙이 섞여 있다. 호기심에서 나는 고개를 들어 그 벽을 쳐다보았는데, 좀 딱딱하지만 높지 않아 시선을 놓았다.
맙소사, 그게 얼마나 아름다운가! 버려진 작은 마당에는 비대한 버섯 한 무더기가 집의 뿌리 밑에 빽빽이 들어차 있었고, 그 옆에는 연약한 푸른 풀이 몇 송이 있었고, 그 옆에는 작은 꽃 몇 송이가 장식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꽃은 결코 밝지는 않지만, 순백색의 꽃잎 몇 조각이 연약한 금빛 꽃송이를 둘러싸고 있다. 얼마나 매혹적인가! 나는 멍하니 바라보았는데, 때때로 물방울이 벽에서 신발 위로 굴러 들어가 섬유에 깊이 스며들었는데, 나는 몰랐다. "벽에 아몬드가 하나 나왔다" 라는 시가 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갔지만, 나는 아몬드가 담장 밖보다 100 배 더 낫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몬드, 아몬드, 아몬드, 아몬드, 아몬드, 아몬드, 아몬드) !
그 이후로, 나는 이 모험을 잊지 않았다. 그래서 비가 온 후, 나는 다시 왔다. 나도 몰라, 하지만 변수가 있습니다.
이 벽은 철거되었다.
깨진 담장 한 무더기의 가지에는 꽃, 풀, 모든 것이 섞여 있다. 혼수가 흐르고 있으니, 나는 머리를 뻗어 볼 필요가 없다. 그는 마지막 위로를 잃었다. 풀은 잡초이고 꽃은 들꽃이다. 그들은 진흙 속에서 자라서 어떤 아름다움도 볼 수 없다. 나는 실의를 느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은 그것의 맛을 의식하는 것 같다.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는 말이 있다. 그럼 일하고 있는 거 아닌가요? 칸막이를 통해 바라보면 모든 것이 우리가 따라잡을 수 없는 미묘한 신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 격막이 없으면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지만 무의미하다. 이 사람은 정말 자신을 짓밟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그가 얻지 못한다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을 얻었다, 그러나 쓸모 없게 되었다.
바람은 가볍고, 공기는 여전히 신선하지만, 달라진 것 같다. 왜요 나는 지루한 생각을 버리고 벽을 가로지르는 다음 목표로 달려갔다.
코멘트: 문장 꽤 선 (禅) 입니다. 작가는 두 차례의 비 전후인 한 벽이 무너진 것에 대한 묘사와 대비를 통해' 거리가 아름다움을 낳는다' 는 이치를 깨닫고 참신하고 심오하다. 문장 신선한 공기 정신; 언어는 자연히 유창하고, 아름답고 우아하며,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문장 시정화의는 시험장에서 비교적 성공한 작문이다. 문장 두 곳을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는 "때때로 물방울이 벽에서 신발로 굴러 들어가 섬유에 깊이 스며들지만, 나는 모른다" 는 것입니다. "이따금 물방울이 벽에서 굴러 떨어지면서 옷 양말을 적셨는데, 저는 몰랐습니다." 두 번째는' 지루한 생각을 버리고 벽을 가로지르는 다음 목표로 달려가겠다' 는 결말을 삭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