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이 넘치고 노동자들은 매일 새로운 것을 쟁취하고 있다.
500 년의 새로운 구상을 추진하여, 천년감이 진부하다.
(b) 시
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강산 대에는 재주가 있는 사람이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번역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전해졌다.
지금 읽어보니 별다른 참신함이 없다.
우리의 아름다운 강산은 모든 세대마다 인재가 있다.
그들의 시, 문장, 지명도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간단한 설명:
이 시는 저자가 시가 창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혁신이라는 사상을 구현한다. 그는 시가 시대와 함께 발전한 것이라고 생각했고, 시인도 창작할 때 새로운 변화를 요구했다. 고대인의 작품이 최고일 뿐만 아니라 시대마다 자기만의 시인이 있다. 후세 사람들이 선인을 계승하고,' 장강 뒤의 파도가 앞물결을 밀다' 는 이 시에서 나온 것이다. 언어는 직설적이지만 뜻은 깊다.
주다주석을 달다
Cocoettish: 문학 세계에서 작품의 지위와 영향을 나타냅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소' 는' 시경' 을 대표하는' 곽봉' 과' 초사' 를 대표하는' 이소' 와 이름이 같다. 사오 전통은' 시경' 과' 초사' 의 영향으로 발전한 중국 고대 시의 두 가지 훌륭한 전통, 즉' 시경' 으로 대표되는' 바람' 시 전통과' 이소' 로 대표되는' 소' 시 전통이다.
이른바' 바람' 시 전통이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현실주의 정신이다. 현실주의의 기본 원칙은 생활의 실제 양식에 따라 생활을 재현하고, 생활에 대한 진실하고 구체적이며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사회생활의 본질이나 본질의 어떤 측면을 반영하는 것이다. 국풍' 의 민가와' 엘야' 중 청대 사대부의 정치 풍유시는 이런 현실주의 정신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내용상 그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을 묘사하고, 현실을 폭로하고, 현실을 비판한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그들은 소박한 문필, 간결한 언어, 교묘한 비유를 잘 이용하여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형성하며, 한 폭의 친절하고 감동적인 생활화를 그려 감정을 표현하고 현실을 반영한다. 이것은' 폰' 시 전통의 주요 특징, 즉 현실주의 시 전통이다. 후대문학에서' 바람' 시 전통의 현실정신은 주로 한나라의 악부 민가, 건안조위 시대의 문인 시, 북조의 민가, 당대의 두보의' 시사' 작품, 중당백거이가 제창하는' 신악부 운동', 송대가 왕우연을 대표하는 백거이시, 김원시대의 위안이다 원대 관한경의 잡극과 청대 조설근의 소설' 홍루몽' 은 시는 아니지만 현실주의 문학의 훌륭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소위' 소' 시 전통은 열정과 환상이 가득한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창작 방법이다.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원칙은' 인간의 생존 의지를 강화하고 현실과 모든 억압에 대한 내면의 반발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라' 는 것이다. 시인 굴원의 장편 정치 서정시' 이소' 는 이런 적극적 낭만주의의 창작정신을 구현했다. 이것은' 이소' 의 사상 내용과 예술 수법에 나타난다. 내용상' 이소' 는 굴원 진보의 이상과 이 이상에 대한 그의 끊임없는 추구를 표현했다. 이것은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정수이다. 예술 수법에서 굴원은 풍부한 신화 소재를 활용해 자유의 환상을 통해 기묘한 신화 세계를 구성해 시인의 내면의 갈등, 천지에 대한 추구, 변함없는 애국심을 표현했다. 한편, 그는 민가 발전의 은유 수법을 이용하여 초나라 퇴폐적 암흑세력과의 투쟁을 상징하는' 바닐라 미인' 의 세계를 창조했다. 진선미와 가악추의 투쟁이었다. 리소' 는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진보이상에 대한 작가의 집착을 풍부한 환상과 열정으로 표현한 것도' 사오' 의 시학 전통, 즉 적극적인 낭만주의의 문학 전통의 주요 특징이다. 이런 적극적인 낭만주의 문학 전통도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한대 시인 자이, 건안 시대의 조식, 정시 시기의 응우, 진 6 조의 좌사, 성당의 보조, 이백, 중당의 이가, 송대는 수시, 신 기권으로 대표되는 호방사파, 명청 시대의 소설가 오승은, 포송령 등은 모두 이 훌륭한 전통을 다양한 정도로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c) 시
오직 한 눈만이 독립적이어야 하고, 많은 예술원이 있어야 한다.
난쟁이가 극장에 갈 때,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 잡담을 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외눈 박이: 통찰력이 독특하고 시력이 뛰어나다.
아트 가든: 아트 월드, 아트 분야.
여성 황색: 즉, 왕관 꽃, 노란색, 빨간색은 색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옛사람은 노란 종이로 글씨를 썼는데, 잘못 쓰면 암황으로 닦아서 다시 썼다. 나중에 나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지껄이는 비유로 허튼소리를 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예술적 사상을 표현하는 시이다. 문학 비평은 독창적인 견해를 제창해야지, 남이 따라다니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처음 두 시기는 많은 예술원림에 나타났다. 여러 가지 의견, 좋고 나쁨, 옳고 그름, 깊이가 다르고, 때로는 같은 문제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견해가 있다. 이때 필요한 것은 독특한 안목이며, 자신의 시각과 관점이 있다. 물론, 이것은 쉽지 않다. 너는 깊은 학력과 경험이 있어야' 대사' 가 될 수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난쟁이가 연극을 보는 것을 비유하는 이미지의 비유이다. 난쟁이가 연극을 보고 있을 때, 눈은 앞의 사람에게 가려졌다. 그는 어디에서 무대 위의 장면을 볼 수 있습니까? 연극이 끝났으니, 모두들 함께 말해도 다른 사람과 동조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아트 가든" 에 대한 우리 자신의 견해와 같습니다. 만약 우리의 학술능력이 얕아서 "한 눈만"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다른 사람과 짧은 이야기" 만 할 수 있을 뿐이다. 작가는 이런 앵무새가 혀를 배우는 행위를 단호히 반대한다.
책이나 문장 한 편에 대한 반응.
사람은 욕망과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다. 가장 큰 욕망은 불멸의 열매를 찾는 것입니다. 가장 궁금했던 것은 생명의 근원을 탐구하고, 세상을 초월하고, 우주의 기능을 파악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 두 심리의 합은 종교 학술 사상의 기초를 이루고 있다. 서양 불교와 천국, 동방세외도원, 로다선경의 건립은 사람과 현실의 물질적 욕망의 분리를 초래하고 정신의 승화를 촉진시켰다.
또한 독보적, 불신자, 순전히 심신 현실에 관심을 갖고 증거를 얻는 중국 전통 수선, 인도 전통 요가, 불가의 몸을 위해 물질세계의 속박을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여 외적 자아의 영원한 존재를 달성함으로써 우주의 원시적인 생명의 신비를 열다. 종교인들의 각자의 신앙에 반항하는 것도 없고, 순전히 그들의 신앙에 근거하여 경험적 증거를 찾는 것도 없다.
하지만 예로부터 영생에 관한 책과 구두 비밀이 널리 전해졌다. 그런데 진짜 신선은 어디에 있나요? 장수하는 사람들은 살기가 어렵다. 모두 순수한 거짓말인 것 같아 믿을 수가 없다. 아니요, 우리는 지금 이런 의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인들도 이미 동감했습니다. 그래서 진대인 지강은 신선이 배울 수 있다고 주장하는' 양생론' 을 썼다. 이는 이론적으로 진리를 증명하기 위해서다.
강강은 유선학의 취지는 양생에 있어 공평하고 공평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이 정신을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지 현재로서는 기존 건강에 대한 도움을 부인하기 어렵다. 또한 중국의 의학 이론과 현대의 심리치료, 물리치료, 심리치료를 보완할 수 있어 빛을 발할 필요가 있다.
수천 년 전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학술적 사상은 반드시 그 존재의 이유가 있을 것이다. 고대인들, 우리가 오늘 이 점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그리고 고대부터 평생 이 분야에 침음한 사람들은 소득이 적은 독보자들에 속하기 때문에 일반 응용형 학술보다 당장 생계를 꾸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개인의 경험에 따르면 이런 방식은 심신 수양을 중시하는 자기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만약 "급한 치료를 원한다면, 잠시 부처를 붙잡아라." " 너는 좀 쉬어도 된다.
우주와 인간의 생명의 신비를 탐구하고 싶다면, 뛰어난 것을 생각해 내는 것은 뿌리체 이론과 관련이 있다. 아청 시인 조익이는' 어릴 때 영어를 배웠어요' 라는 그림을 가지고 있었지만, 저는 조금밖에 배우지 못했습니다. 라오스에 가면 가져갈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분 7 일이 걸립니다. \ "그는 말했다. 시는 문학의 샛길로 심층 연구를 요구하기 어렵다. 게다가 기질을 바꾸는 것은 일조일석의 일이 아니라, 게다가 매우 기묘하다!
셋. 저자 소개
조이 (1727 ~ 18 14)
청대 시인과 역사학자. 글자, 글자, 호오북, 호양
호수 (오늘 장쑤 상주시) 사람. 건륭 26 년 (176 1) 은 수재로 존을 수여했다.
임업 과학원의 편찬과 개정. 전 Zhen' an, 광저우 지사, 공식 서쪽. 남성
38 년, 용사관은 양주 안정서원에서 강의한 적이 있다.
조와 위안 메이, 강석천은 "건륭 삼걸" 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또한' 정신' 을 강조하고 혁신을 주장하며, 위안메이와 접근한다. 그는 명나라를 반대한다
전후 칠자의 빈티지한 경향도 왕석-심덕잠의' 하느님' 에 불만을 품고 있다.
운율 이론과 조식 이론. 그는 "상류를 다투려면 정신은 자기 것이다. 클릭합니다
네. "("한가한 독서 6 곡 "중 5 곡)" 두리의 시가 널리 퍼졌다.
지금까지, 이것은 결코 신선하지 않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
("논시") "오북시화" 시스템이 이백과 두보를 논평하다.
푸, 한유, 백거이, 수시, 육유, 원호문, 고계,
업, 조사 등 10 편의 시를 그는 시인의 혁신을 매우 중시하며, 그의 논점도 비교적 전면적이다
체면, 허락하다.
조일촌에는 4800 여 편의 시가 있는데, 그중 5 언고시가 가장 특색이 있다. "고대" 처럼
열아홉 편의 시, 여섯 편의 독서시, 여덟 편의 잡시, 심지어
11 편의 시',' 뒤뜰의 시' 등. , 또는 신유학을 조롱하거나 함축적이다.
사회 비판, 혹은 일부 인생 철학을 천명하는 것은 매우 참신하다. 일곱
고대는' 랑야방',' 근심가뭄',' 오인묘' 등 7 법은 다음과 같다
곽문신' 국가사당' 작품으로는' 방안',' 황천탕한 향수병',' 적벽' 이 있다.
잠깐, 모두 특색이 있어, 문장과 대결 방면에서 모두 자신의 공력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한, 그래서
언어가 간단하고 유창한 것도 큰 장점이다. 그의 시의 단점은 때때로 토론된다는 것이다.
너무 많고, 너무 밋밋하고, 이미지가 나쁘다.
조익의 문학 작품에는 53 권의 시집과' 북시화' 가 포함되어 있다. 역사과학
"22 사 노트", "옥규 시험", "처마 잡기",
"어무길생" 등등.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