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놀랍습니다.
백화설명: 본 것을 극치로 칭찬하는 것을 말한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좌추명
출처: "좌전 시앙 공 29 년": "덕대, 대야! 하늘에 아무것도 없다면 지구에는 아무것도 없다. 비록 매우 현하지만, 그 경멸은 동정에 더해져, 이미 지나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덕은 이미 최고조에 올랐고, 위대함은 하늘의 전능과 땅의 전능과 같다. 미덕의 위대함을 뛰어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를 넘어설 수 없을 것 같다.
둘째, 구멍이 불 같다.
모국어 해석: 설명은 매우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왕조: 주
저자: 진 전 철학자
출처: "상서 판경 상": "나는 당신의 감정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불을 보면. "
너의 상황을 나는 아주 똑똑히 보았다.
셋째, 외면한다
백화설명: 차분하거나 상관없는 태도로 측면에서 보는 것을 말한다.
왕조: 송나라
저자: 주
출처: "대답 황제청": "냉담한 눈; 너무 우습다. "
62616964757a 68696416fe78988e 69d 83313331343/을 외면하다.
넷째, 대관
백화해석: 사물의 풍부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왕조: 춘추시대
저자: 주앙
출처: "주앙 지 세계": "볼트 도로; 만물을 지은 자도 너무 커요! ""
왕선생은 "도는 만상을 포괄할 수 있고, 풍부하고 다채롭고, 아름답고 다양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다섯째, 앉아서 하늘을 봅니다
백화해석: 마음이 편협하고 시야가 짧다는 것을 비유한다.
왕조: 당나라
작가: 한우
출처: "원도": "우물에 앉아 하늘을 구경하고, 하늘이 작다고, 작은 날도 아니다."
우물에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데, 나는 그것이 작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파이프 4 단어 숙어 daquan 파이프 4 단어 숙어:
대충 한 번 보세요.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고,
경치는 훌륭합니다.
수수방관과 시계,
언행을 살피고,
정말 놀랍습니다.
성패를 지켜보며
효과를 보기 위해서,
웅장하고 장려합니다.
맞은편 해안의 큰 불을 보고,
만약 이 구멍이 불 같다면,
주관적인 억단,
외면하고,
기다려 보세요.
웅장하고 장려합니다.
망설이며 바라보다.
드워프는 경기장을 바라보고,
고금의 경이로움,
언행을 관찰하다.
앉아서 보세요.
가변 침강 정제를 관찰하고,
맹목적으로 낙관하고,
돌이켜보고, 반성하고,
틈 속의 물통을 조심해라.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비관적으로 세상을 싫어하고,
이런 관점에서 보면,
구석을 세 개 마주보고 있는 것을 보세요.
투구 시야,
방관자는 항상 머리가 맑다
3.' 파이프' 4 자 성어' 파이프' 4 자 성어: 냉담한 방관:' 측면' 을 전하다.
냉담하게 방관하거나 냉담하게 방관하다. 언행을 살피다: 자세히 검사하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표정을 관찰하다. 더 많은 것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느끼는 것이다.
볼만하다, 주목할 만하다. 바둑을 두는 사람은 당국자에게 반했고, 방관자는 분명했다. 방관자: 체스 선수.
당사자는 발생한 일에 대해 얼떨떨한데, 방관자는 오히려 똑똑히 볼 수 있다. 같음: 같음; 수량: 측정, 추정; 제나라: 함께, 같은.
서로 다른 사물을 동등하게 대우한다는 뜻이다. 동관: 한나라 관서를 수집하는 곳.
원래 한대 여사가 반소는 오빠 반고에 의해 미완성' 한서' 를 계속했다. 나중에 여자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구멍은 불구멍과 같다: 투철하다. 사물을 관찰하는 것을 묘사하는 것은 불을 보는 것과 같다.
네가 들은 것은 거짓이고, 네가 본 것은 진실이고, 네가 직접 들은 것은 믿을 수 없다. 직접 보는 것만이 진실되고 믿을 만하다.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보고, 강을 가로 질러 사람을 보고 불을 본다.
남이 위난에 처했을 때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구경을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여러모로 경청하고 관찰하고, 의견을 경청하고, 사물을 관찰한다.
너는 한 사람이 범한 실수의 성격을 관찰함으로써 그를 이해할 수 있다. 오늘 술이 오늘 취하다: 당연하다. 제인: 거울.
오늘날의 사회를 관찰할 때는 옛것을 거울로 삼아야 한다. 눈썹 비유를 보고 생트집을 잡으며 왈가왈부한다.
만약 우리가 과거를 자세히 연구한다면, 우리는 미래를 추측할 수 있다. 관망하다: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다.
일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을 때, 망설임으로 일의 발전을 관찰하고, 당분간 전진하지 마라. 격차, 격차: 결함, 허점을 보세요.
상대의 허점과 허점을 발굴하고 타이밍을 기다리다. 관객이 막혔다: 벽.
관중 수가 매우 많다고 묘사하다. 보는 사람은 구름과 같고, 보는 사람은 구름과 같다.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거울 속의 꽃을 보다.
볼 수는 있지만 얻을 수 없고 만질 수 없다. 조용하고 자세히 관찰하다.
냉담하게 방관하는 것은 수수방관하며 이 일에 참여하지 않고 이 일의 발전을 지켜보는 것을 의미한다. 불을 보는 것은 불을 보는 것처럼 분명하다.
일을 아주 분명하게 묘사하다. 구경꾼들은 당사자가 자신이 직면한 문제로 헷갈리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구경하는 사람들은 똑똑히 볼 수 있다.
한숨은 네가 본 극한을 찬양하는 데 쓰인다. 경탄하게 탄식하다: 찬사 관찰: 여기만 보면 충분해요.
본 것을 극치로 찬양하는 것을 가리킨다.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무엇을 하는지 들어라.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그가 무엇을 하는지 봐라.
말만 듣지 말고 실제 행동도 보아야 한다. 큰 시야: 울창함; 장관인 광경.
웅장하고 장관인 장면으로 발전하였다. 사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묘사하여 큰 인상을 준다.
수수방관하며 손을 소매에 넣고 바라보고 있다. 일에 관여하지 않고, 묻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돕지도 않는 것을 비유한다.
식견이 넓고 재치가 유연하여 여러 방면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다. 웅장한 경치: 웅장하고 많다. 대관: 풍부하고 다채로운 광경.
아름다운 사물의 풍부함을 묘사하다.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다: 고개를 들어라. 허리를 굽히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다.
여러 번 또는 자세히 관찰하는 것을 가리킨다. 효과 후, 효과 후: 미래 효과.
범죄자에 대해 가벼운 처벌을 한 다음 그의 향후 표현을 보는 것을 뜻한다. 난쟁이가 연극을 보면 주견이 없고, 단지 다른 사람을 따라다닌다.
여행: 말을 타고 달리다. 달리는 바로 꽃을 보다.
원래 묘사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기분이 좋다는 것이다. 뒷면을 빨리 보세요.
남의 성패를 외면하다. 우물 바닥에 앉아 하늘을 보다.
시야가 작고 식견이 적다는 것을 비유하다. 산에 앉아 호투를 구경하는 것은 쌍방의 투쟁에 대해 수수방관하는 태도를 취하여 쌍방이 모두 상처를 받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비유한다.
관망유지: 장애. 원래는 쌍방이 교전하여 장벽에 서서 관망하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수수방관하고 보지 않고 도와주지 않는다. 이렇게 보세요: 이렇게, 이렇게; 보기: 보기, 보기.
이런 관점을 취하다. 어떤 일에 대해 이런 견해를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드워프는 다른 사람들과 동의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의견이 없습니다.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키가 작은 비유는 보는 것을 보면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것만 알고 자신에 대한 견해는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는 것이 많지 않음을 비유하기도 한다.
방관자 정리: 같은 "측면" 입니다. 방관자: 방관자.
같은 일을 방관하는 사람은 참여하는 사람보다 더 포괄적이고 명확하다. 종종 "당국" 에 매료되었습니다.
방관자는 분명하고, 당국자는 미혹되고, 외부인은 사물을 자세히 관찰하는데, 당사자는 왕왕 안개가 끼는 경향이 있다. 비관주의와 염세: 염세.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정신을 잃고, 세상을 싫어하다. 같은 의미를 평가하는 것은 동등한 대우를 하는 것이다.
얼음은 불을 보는 것과 같다: 밝고, 밝고, 탁월하다. 형용이 똑똑히 보인다.
얼음은 보기만 해도 형용할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얼굴: 남다른 외관.
밝은 색으로 사물을 묘사하다. 걸출한 성과를 가리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언행을 살피는 것은 그의 언행을 고찰하여 사람을 아는 것을 가리킨다. 남의 얼굴을 보고 그들의 마음을 헤아려 보다.
망설이는 것은 망설이는 것이고, 결정을 내리지 않는 것이다. 나는 관망하는 것을 망설였다.
앞으로 다시 관망하면서 망설이다가 다시 바라보다. 청각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를 무시하는 것은 지각과 청각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강화하는 것이다.
벽에서 벽 보기: 장애물. 원래는 쌍방이 교전하여 장벽에 서서 관망하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수수방관하고 보지 않고 도와주지 않는다. 삶이 철학적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모든 것이 자연적이거나 개방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생명: 생명; 운명을 알다: 천명을 알다.
불쾌한 일에 대해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고, 운명에 맡기고, 결코 고민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두리번거리다: 보세요. 참조: 먼 곳을 바라보다.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며 끝까지 살펴보는 것을 묘사하다. 공자는 육사구로 임명되어 동관에서 소정모를 죽였다.
나중에 살해된 재난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두리번거리며 두리번거리는 것을 묘사하다.
"두리번거리다" 와 같다. 불을 보는 것과 같은 구멍은 사물을 관찰하는 것을 매우 똑똑히 묘사하는데, 마치 불을 보는 것과 같다.
"구멍 모양 불" 과 같습니다. 원래 불어였던 것으로 거슬러 조사하다.
불성의 비교를 가리킨다. 후로도 자기 반성을 가리킨다.
반성은 원래 불교 용어였다. 불성의 비교를 가리킨다.
후로도 자기 반성을 가리킨다. 관중이 도시와 같아서 보는 사람이 많다고 묘사했다.
관람자는 뜨개질과 같다: 옷을 짜다. 관중이 촘촘하게 옷을 짜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관중이 모여 구경하니, 군중들이 구름처럼 밀집되어 있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구경꾼 난쟁이는 식견이 얕은 사람을 가리킨다.
풍속을 지키는 것은 민족 풍속과 민정을 준수하는 것을 말한다. 관풍은 좋은 정치교육을 보고 싶다는 것이다.
기계가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기회. 적절한 시기를 기다린 다음 행동하다.
기회를 기다린 다음 행동하십시오. 같은 "시계" 로 움직입니다. "
모양과 색상을 관찰하다.
4. 4 자 성어 팔삼란스
비유가 잡아당겨 중심이 없다.
의심스러운
떳떳하지 못하다는 표시도 하고, 닮지 않았다는 표시도 한다.
오류 또는 오류입니다.
거꾸로 문란하다.
언행 혹은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신이 맑지 않다.
언행이 뒤죽박죽이거나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신이 어렴풋한 것을 묘사하다.
노예의
태도가 낮다는 것은 또한 일의 성질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질서를 지키지 않다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건망증은 항상 물건을 버린다
부주의를 묘사하는 것은 이것을 잃어버리고 그것을 잊는 것이다.
세 개의 연속 네 개를 연결하다.
하나하나
터무니없이 말하다
관련없는 사람이나 일과 관련된 대화나 토론을 일컫는 말.
명령에 항거하다
일정에 불복종하는 것을 비유하다.
속임을 되풀이하여 숨기다
반복적으로 속이고 숨기다.
유언비어
무책임한 발언을 묘사하다.
이것저것 고르다
지나치게 까다롭다고 묘사하다. 일이나 사물을 반복적으로 선택하는 것을 가리킨다.
불화의 씨앗을 뿌리다
시비를 일으키며 이간질하다.
갖가지 구실로 거절하다
갖가지 구실을 찾아 핑계를 대다.
왈가왈부하다
언어: 말해, 말해. 사람을 매우 입담이 좋다며 평론이 많다.
거듭
여러 번 반복하다.
딕? 해리
가설적인 이름, 일반적으로 누군가 또는 어떤 사람을 가리킨다.
얼버무리다
원래 속임수를 써서 사람을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비유는 늘 마음이 변하여 변덕스럽다.
5.' 생명' 으로 끝나는 4 자 성어 중 어떤 백면선생이 경력이 부족한 문인을 가리킵니까?
단점이 많다: 묘사가 많다. 단점: 단점, 단점. 초생초생: 불교언어에서 사후 영혼의 환생을 가리킨다.
오랫동안 말을 타지 않았기 때문에 허벅지가 부활했다: 허벅지. 오랫동안 말을 타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허벅지에 있다.
주문을 외워 죽은 사람을 고해에서 벗어나게 하다. .. 풀 한 치도 자라지 않는다: 풀 한 점.
척박한 토지를 한 명이라도 묘사하다. 학생들의 자부심: 만족은 늘 즐겁다. 학생: 독학한 제자 ... 죽다 ... 살아있다 ... 거짓말. 머리를 쥐어짜는 것을 묘사하다.
동곽 선생은 나쁜 사람에게 좋은 말을 하는 바보를 가리킨다. 동빙 선생은 무지하고 천박한 지식인을 가리킨다.
음, 만약 다시 태어나는 것이 위대하다면, 그것은 마치 제 2 의 생명을 주는 것과 같다. 학생에게 너무 많은 선의를 주는 것은 아쉽지만 오히려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살고 싶지 않으면 슬프거나 화가 난다. 극도로 묘사하다 .. 기지가 있다. 매우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것을 묘사하다.
44 1 복무쌍하다. 행복이 극에 이르면 재앙이 된다. 456 구차하게 살다. 구차하게 살다: 비참한 생활을 하다.
국계 민생, 국계 민생. 좋은 선생은 남과 다투지 않고, 다만 무사한 사람을 구한다.
여생을 호랑이 입에서 살아온 생명. 비유적 도피극 .. 호호호풍호: 장음.
호랑이가 노래를 부를 때 바람이 도처에 불었다. 그리고 ... 비교하면 ... 불행과 행복은 서로 바뀌고 상호 의존적입니다.
재난에서 살아남은 생명. 가시나무: 가시나무.
클러스터: 무더기로 모이다. 만정 .. 죽음에서 탈출하여 그가 거대한 위험 속에서 살아남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한 사람을 대학자로 묘사하고 학식이 깊다. 한 번의 구조는 가장 위험할 때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을 묘사한다.
절경은 가장 위험할 때 생존의 기회를 얻는 것을 묘사한다. 죽은 나무가 재생되고, 죽은 나무가 다시 생기를 되찾다.
후유 .. 란지는 종종 란지: 란초와 영지를 생산한다. 비유는 일종의 고상한 미덕이다 .. 몸을 잘 활용하다 두께: 풍부; 건강: 사람 .. 개미는 생명에 욕심이 많다. 개미: 설치류와 개미.
귀뚜라미와 개미처럼 재미있다 ... 기묘한 재미가 가득하다. (언어, 문장, 혹은 ... 사람들은 말을 하지 않는다: 의지하다, 의지하다. 보통 사람은 살 생각이 없다는 뜻이다. 불교의 언어로 말하면 사람들이 야영하여 민중을 교란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바다에서 익사하고, 회생하여 목숨을 살리고 부상을 구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의술을 묘사하다. 또한, 소변이 급한 느낌이 절실할 때, 나는 갑자기 상황을 처리하는 좋은 방법을 생각해 낼 것이다.
비상시에 슬기로운 사람이 갑자기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치욕을 참고 훔쳐먹다: 안 된다.
치욕을 참고 견디며 살아가다. 사생망사: 기꺼이 희생하다. 생활을 잊다: 생활을 잊다.
아니, 나는 매우 위험한 처지에서 도망쳐 죽음을 면했다. 나는 모른다: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인생: 계속, 계속.
나도 이렇게 기원한다 .. 네가 아직 살아 있지만: 좋아. 죽은 사람, 불후의 사람, 모범적인 사람, 담소를 나누는 사람, 흥취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유쾌한 대화를 한 번 묘사하다 .. 나는 너무 비참해서 살고 싶지 않다. 슬픔이 극에 이르렀다고 묘사하다.
평생 죽을 가능성이 높고 살 희망이 적다. 오선생의 허구적인 이름이나 사물을 비유하다.
썩은 생물은 물건이 썩을 때만 벌레를 낳는다. 재난의 발생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형신: 모양; 신: 정신.
한 사람의 몸은 ... 야유하여 야유하다: 숨쉬다. 죽은 가스는 그것을 자라게 하고, 자라게 한다 ... 생동감: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문인의 예술적 이미지: 선비. 과거에 학자들은 자신이 옳거나 옳다고 주장했다. 중생 불교는 인류와 모든 생물을 가리킨다.
의류 이불: 옷을 입히고, 이인을 비유한다. 집단 생활 .. 등장: 적응; 행운: 원래 운명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기회를 가리킨다. .. 후반생의 고민: 곤고 여생: 재난 이후,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 그리고 자연스럽게 생겨났습니다.
중생자립: 생명을 되찾는 것은 진흥을 비유한다. ① 당 두보는 정경씨를' 문광선생' 이라고 불렀다.
2 냄비 .. 백면 유생이냐, 백면 유생이냐. 독서만 알고 경험이 적다는 뜻이다. 보세요, 생명은 극도로 위험하고, 죽음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반죽음, 절반 수명 ① 전부 죽은 것은 아니다. ② 비유는 무의미하고 생기가 없는 군웅 ... 북국선생은 과거에 은둔한 사람을 가리켰다.
펜 밑바탕이 초생인지, 아니면 글 밑이 초생인지. 초생: 불어.
죽음을 면하다. ② 유다 사람들은 목숨을 걸고 있다.
중정 자살은 중의경명을 가리킨다. 중의자살은 중의경명이다.
어른, 선생님, 지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 데 쓰입니다. 때때로 아이러니하다. 너의 여생은 역시 너의 여생이다.
도학 선생은 사상과 문풍이 특히 진부한 학자를 가리킨다. 밑바닥은 죽은 것이다. 밑바닥:' 도착' 을 전하다.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다. 최선을 다해 생각하다. 가능한 모든 것을 다하다.
"죽음에 도전하라" 로 .. 죽음에도 불구하고, 생명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생명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애써 생각하다. \ "가능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학생과 분리하는 것은 가정을 분리하는 것이다.
재산을 나누어 따로 살다. 풍용 여생: 전선이 드러나다.
디스프로슘: 화살표. 칼과 화살을 피한다는 뜻이다 .. 개는 상아를 생산할 수 없다.
"개 입속의 아니" 가 있으면, 만약 네가 평생 행복하다면, 너는 아주 오래전처럼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화는 입에서 나오고, 무심코 한 말은 뜻하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나는 몇 가지를 갖고 싶지 않다: 거의; 욕망: 생각. 나는 거의 살고 싶지 않다.
바람이 키를 조종하는 것을 보면, 일에 부딪치면 결단력이 있다. 관대한 기부는 관대함을 낳는다: 열정.
목숨을 바치다: 생명을 포기하다. 네가 극도로 행복할 때, 슬픈 일이 발생했다.
기쁨은 슬프고, 기쁨은 슬프다. 기쁨이 극에 이르면 도움을 청할 것이다 .. 논풍 논거는 매우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논이의 대화는 매우 생동적이고 재미있다. 시를 팔아 생계를 꾸리는 것은 시를 팔아 생계를 꾸리는 것을 의미한다.
바람이 가득한 좌석 사이에 미풍이 불어와 같은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이 느낄 수 있게 ... 바람 만석은 비유가 비범하고 다채롭다. "가득 .. 목재가 썩다: 썩다.
나무가 썩으면 벌레가 생긴다. 비유. 남곽 선생은 재능은 없지만 자기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우각학자들은 근면한 독자를 비유한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생명에 대한 탐욕: 아쉬움.
생존을 갈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다. 얘기하다 관련 .. 생명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생사를 잊는다. 절망.
불교를 퍼듀하다. 생사해 중의 모든 중생에게 주는 것을 가리킨다.
퍼듀 중생: 모든 살아있는 동물과 사람. 불교 .. 푸제군생불어, 인영교란을, 예를 들면 바다를 익사하는 것 같다 .. 불교어 중 푸제중생, 인영과 교란이 바다에 익사하는 것 같다 .. 칠사칠생불은 소승초과라고 하지만, 여전히 천지를 왕복해야 한다. 사람은 낯설지 않다: 의지하다.
보통 사람은 살 수 없다는 뜻이다. 인간의 극단적인 가족계획은 인간의 절망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