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운은 영동하고, 별은 원망을 전하고, 은한은 은밀히 진창을 건넌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함께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만나고, 늦게 만나는 것은 꿈처럼, 차마 다리 길을 볼 수 없을 때.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있다.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는 중국에서 널리 전해지는 신화 전설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사랑에 빠져 함께 할 수 없는 불행한 경험에 대해 깊은 동정을 표하고, 이로 인해 그들의 행복한 사랑을 갈라놓은 주범인 왕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에게 원한을 품는 경우가 많다. 역대 시인 시인들도 칠석 만남을 비극적인 이야기로 읊었다. 일찍이' 고시 19 곡' 에서' 줄곧 견우성, 하한녀, 섬세한 옥수, 베틀을 묶다. 온종일 뒤죽박죽이어서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영영은 물을 쉽게 바꾸고, 맥은 말이 없다. " "슬프고 슬프다" 는 말로 형용할 수 있어 눈물을 흘릴 수 있다. 진관의 손에서 칠석 제재를 쓰는 것은 또 다른 길을 개척하고, 낡은 구도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각도에서 독특한 경지, 독특한 정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박운교, 비성이 원한을 전한다. 두 부부는 직녀가 견우를 만나러 가는 이야기를 했다. 경치와 정이 있고, 정경이 융합되다. "얇은 구름" 과 "비행 별" 은 회의 풍경에 대한 묘사입니다. 이런 묘사는 가을 칠석의 맑은 하늘을 묘사하고 명절을 지적하며 직녀 상봉을 위한 광활한 자연배경을 구축하고 상봉할 때의 특정 분위기와 상황을 부각시켰다. 하늘에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구름은 직녀의 근면하고 날렵한 두 손으로 짜여져 있다고 한다. 교묘한 구름' 은 직녀 브로케이드의 정교함을 표현했다. "농" 자, 의인화, 온 하늘에 가득한 아름다운 구름을 지적하는 것도 인간미가 있어 여주인 연례회의를 기쁘게 한다. 날으는 별이 원수를 전하다' 와' 전기' 도' 별' 에 대한 이해를 함축하고 있다. 우주를 오가는 유성도 견우직녀 사이에서 끊임없이 분주하게 뛰어다니며 느린 감정을 전달하고 메신저의 역할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그들도 견우직녀의 충성스러운 사랑에 감동을 받았다.
은한암도' 는 직녀가 은하수를 가로질러 그녀의 남편을 그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어두움" 이란 단어는 칠석에서 밤에 강을 건너는 것을 가리킨다. 두 번째는 소리 없는 만남을 묘사하고, 세상은 알아차리기 어렵다. 사람들은 무성한 포도틀 밑에서 숨을 죽이고 정신을 가다듬어야 칠석상봉의 속삭임에 귀를 기울일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 년에 한 번, 몰래 은하수를 건너는 것은 은하수의 광대함뿐 아니라 1 년 동안 헤어진 아카시아 (예: 은하수의 끝없는 물) 를 함축하고 있다.
시인은 붓을 바꿀 때 만남의 구체적인 장면을 묘사하지 않고, "김풍옥루가 상봉하고, 필승하고, 세상에 무수히 많다" 는 깊은 서정을 담고 있다. "금" 과 "옥" 은 만남의 가치를 의미합니다. 심지어 만날 때' 바람' 은' 금',' 이슬' 은' 옥' 처럼 당사자의 소중함과 희귀함을 알 수 있다. 그것은 1 년 365 일의 짧은 만남으로 얻은 것이지만, 바로 이 짧은 만남으로, 세상의 수많은 일반인들의 저속한 사랑보다 훨씬 더 큰 사랑을 볼 수 있어 그들의 사랑의 소중함을 알 수 있다.
\ "물 같은 부드러움, 꿈 같은 의식, 다리 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만났을 때의 장면을 보여준다. 가득 찬 그리움이 어린아이가 만나는 부드러움으로 변해 먼 한은잠면처럼. 물은 이미 두 사람을 같은 곳에 가로막아 멀리 서로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지만, 그 느낌은 마치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우리가 칼로 베어도" 라고 느꼈지만, 그들은 결코 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좋은 시기는 꿈과 같다." 견우직녀는 만남의 아름다운 시간에 잠겼다. 행복의 갑작스러운 도착은 그들로 하여금 자신이 꿈속에 있다고 느끼게 했다. 더구나 이들은 매일의 기대에서도 매일 밤 꿈속에서 마지막 만남의 행복을 되새기고, 다음 만남을 상상하는 것이 아닌가?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남은 꿈의 환각인가 현실인가? 이것도 측면에서 견우직녀의 집념과 깊은 향수를 반영한다. "물" 과 "꿈", 허실이 어우러져 칠석절에 신비한 색채를 띠어 독자들의 마음을 동경하게 했다. "다리 귀로를 잘 관리하라", 날이 곧 밝을 것이고, 헤어질 시간도 곧 다가온다. "참다" 는 것은 정말 차마 돌이킬 수 없는 것이다. 만남이 너무 짧아서 뜻이 끝나지 않아 헤어지고 싶지 않다. "참다" 라는 단어는 슬픔, 외로움, 부드러움, 미련과 같은 미묘하고 모순된 감정을 담고 있다. 그래도 헤어져야 돼, 다시 만나고 싶어.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직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화룡점정은 전체 궐어의 주제 스타일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려 완곡한 감정 속에서 영웅적 기개를 드러낸다. 바로 이 말이 시인의 애정관을 반영한 말이다. 이별의 슬픔을 다정하게 느낄 필요가 있는가, 황혼에 함께 있어야 할 필요가 있는가, 두 마음이 영혼의 반려인 한, 하늘과 땅이 영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애틋하고 가장 사랑하는 것이고, 더욱 천지를 놀라게 하는 것이다. 이런 색다른 풍채와 독특한 의경은 독자들에게 활달하고 고상한 정신 계발과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감정 메아리를 선사한다. 그래서 이 유명한 사랑의 명언이 천고에 전해지면서 역사에 새로운 예술적 매력을 드러냈다.
까치교선종합보기' 는 진관 예술 풍격을 대표하는 역작이자 사랑시에서 얻을 수 없는 가작이다. 글이 생동감 있고, 구상이 비범하며, 허실이 번갈아 가고, 서사와 의론이 결합되어, 정경이 융합되었다. 이것은 정말 걸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