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가 있다. 콧물벌레를 고르고 간단한 평론을 발표하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로 평평하게 바르다. 민달팽이를 골라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다.
고르고 고르고, 짧은 말을 하다. 주시집전.
방우윤' 원시 시경': 나는 이 시의 아름다움을 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진정한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더 좋다. 푸가의 시가 반드시 진실을 구하는 것은 아니다. 자연스레 들리고 듣기 좋고, 특히 낮고, 무한하다.
누르면 재미없어요. 독자들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시를 낭송하고, 논가의 여성들을 들어보려고 노력한다. 삼삼오오, 평원 자수야의 단가, 바람과 일려가 서로 호응하며 여음이 모락모락 피어올랐다. 만약 먼 곳에서 갑자기 멈추어 계속한다면, 나도 그 감정이 왜 움직였는지 모르겠다. 다만 왜 신이 이렇게 넓기 때문에, 이 시는 자세히 말할 필요도 없고, 득의양양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날까지도 남방 여성들이 함께 산에 올라 차를 따고 찬송가를 부르는 것은 여전히 일종의 전승이다. 2. 피흥' 시경 풍위설인':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어 있다.
목걸이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진풍택북": 피택의 악, 보급과 모든 것이 있다.
예쁜 사람이 있다면 아파요! 잠을 자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있다. 정현' 모시주': 민들레는 남자의 본성을 비유로 묘사하고 여성의 능력과 몸을 비유로 묘사한다.
셋째, 푸필흥 표현 수법의 작용 표현 수법은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 수법이다. 그 특징은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다. 바로 일을 직접 말하고, 줄거리를 펴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비교는 비유와 비유로 나뉜다. 비티 시의 특징은 다른 일로 이 일을 쓰는 것이다. 시에 묘사된 것은 시인이 진정으로 노래하고 싶은 대상이 아니라 비유를 통해 시인의 사상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설서' 라는 시는 비유의 표현을 사용하여 징그러운 쥐를 묘사함으로써 노예주의 탐욕스럽고 잔인한 본성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왜 직접 표현하지 않고 비교를 하는 거야? 좋아하는 것을 비유로 표현하면 생동감 있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추악한 것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면 그 원형이 드러나고 혐오감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흥, 즉 상승하는 것은 시 한 수나 시 한 수의 장 시작 부분에 있다. 우리 먼저 시 한 수를 봅시다.
"뇌우" 에서 흥으로 표현된 문장은 "뇌우 비통닭 울음" 이다. 비바람이 소슬하고, 닭이 울고 있다. 비바람을 후회하고 닭이 울다. \ "왜 당신이 쓰고 싶은 것을 직접 말하지 않고, 먼저 다른 것을 말하지 않습니까? 《시경》의 학습을 통해 일부 시가의 흥기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했다. 예를 들어' 폭풍우' 는 밤에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 때 여주인공이 자기 남편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때 밖에서 수탉이 우는 소리를 들었다.
여주인공의 그리움과 우울함을 부각시키다. 여기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하며 서정적 여주인공의 그리움을 깊어지게 했다.
연구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일부 시사의 재미는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하지 않으며, 아래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황새의' 교배황새' 는 가시덤불, 추, 뽕나무에서 멈춘다.
이것은 아래 이야기와는 무관하다. 자차가의 세 아들은 진무공을 위해 죽었다. 힌트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역할을 일으켜 일상생활에서 시 감상으로의 전환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사람들은 늘 비교와 흥을 혼동한다. 연구에서, 우리는' 비' 와' 흥' 이 완전히 갈라진 것이 아니라, 어떤 시에서는 어느 정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맹' 에서는 여주인공의 감정생활의 변화를 자연현상으로 표현하고, 감정생활을 표현하는 시구는 상승하는 시구에서 비롯되며, 나뭇잎은 노랗고, 은유감정생활의 행복과 고통을 상징한다. 싱 여기 비교가 있습니다.
흥은 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그것이 없으면 시는 심미적 가치와 감화력을 잃게 된다.
2.' 시경' 의 거위, 귀뚜라미, 백주, 모두' 푸',' 비',' 흥' 과 같은 자신의 표현 수법을 가지고 있다. "비" 는 비유입니다. "흥" 은 "흥" 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먼저 다른 말을 해서 단어를 전창하게 한다" 를 의미한다. 격조, 야, 송, 푸, 비, 흥은 함께' 시경' 육의라고 불린다.
푸: "귀뚜라미" 귀뚜라미가 홀에 있어서 아주 늙었어요. 나는 오늘 행복하지 않지만 태양과 달은 사라질 것입니다. 만약 네가 건강하지 않다면, 너는 너의 집을 생각할 것이다. 기쁨이 부족하지 않고, 좋은 독서자는 굴복하는 것이다. 백주' 는 판백주로 강변에 있다. 나는 오만하고 오만해서 진정한 법관이다.
Qixing: \ "기장 이별 \" 은 기장 이별, 기장 모종 입니다. 실이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야오 타오" "복숭아와 부드러운, 그 꽃을 태워. 아들이 돌아오면 집에 있어야 한다. "
기타:' 지렁이' 는 지렁이를 사용하고, 얇은 글자를 사용한다. 콧물벌레를 모으는데, 몇 가지 가는 글자가 있다: 복문의 형식
3.' 시경' 에는 시' 기장' 이 하나 있는데, 시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다.' 기장 수집, 채집' 은 율무, 풀 이름, 식용이다.
에서-"노래 책 Guofeng zhounan miyi 잃어버린 이름 Zhou Dai".
원문: 고르고 고르고, 가는 글자로 고르세요. 찹쌀을 따고 모으는 것은 작은 이야기이다.
고르고 고르고, 간단한 진술을 하다. 실을 골라 실을 거두고, 가는 글자를 평평하게 바르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고르고 고르고, 야박한 말을 하다.
번역: 우거진 율무, 따고 따다. 율무는 따다가 따다.
울창하고 산뜻하고 아름다운 율무를 하나하나 따다. 가지가 무성하고, 빛깔이 밝은 율무는 하나하나 훑어내려온다.
텅스텐과 밝은 쌀이 그녀의 치마를 들어 올려 주머니에 들어갔다. 밝은 율무로 치마를 들어 올리다.
미이' 는 중국 고대 여성들이 집단으로 야생식물을 따면서 부른 노래로, 그들이 채집하고 노동을 하는 과정을 재현했다. 제 1 장은 쓰기 시작한다. 두 번째 장은 글쓰기와 발굴의 방식이다. 제 3 장은 만선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시 12 구, 단지 6 개의 동사만 고쳐져 찹쌀을 따는 동안의 연속적인 동작과 적은 수의 상황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경쾌한 리듬에서도 채집자 노동의 기쁨을 나타냈다.
확장 데이터:
《시경》 작가는 익명이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시경을' 시경' 이라고 불렀거나 정수로' 시경 300' 이라고 불렀다.
서한 ()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존칭되었는데, 본명은' 시경 ()' 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시경》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바람' 은 주나라 각지의 가요이다. 아락은 주나라의 정식 음악으로, 다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와 귀족 사당 제사에 쓰이는 음악노래로,,,,,,,,,,,,,,,,,,,,,, 。
공자는 일찍이' 시경' 의 취지를' 순진' 으로 개괄하고 제자에게' 시경' 을 자신의 언론과 행동의 기준으로 삼도록 교육했다.
선진제아들들 중에는' 시경' 을 인용한 사람들이 많은데, 예를 들면 맹자, 순자, 묵자, 장자, 한비자가 있다. , 노래 책의 문장을 인용하여 설득력을 향상시킵니다. 한무제에 도착했을 때,' 시경' 은 유가에서 고전으로 추앙되어 육경 오경 중 하나가 되었다.
시경은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조상과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식물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하다. 그것은 저우 왕조의 사회 생활의 거울이다.
곽봉 주남은' 시경' 중 곽봉의 일환으로' 관화' 등 11 편의 시를 수록해 동주와 서주 시대의 작품을 포함한다. 오왕이 상조를 멸망시킨 후 지역이 확대되었다. 통치력을 강화하기 위해 서주 초년, 주공희단과 희사, 소공이 산시 () 를 분봉하였다.
"소공은 한 집이고, 주공은 일주일 동안 캠핑을 가야 한다." 는 뜻은 (책) 서현 동쪽은 주공이 관리하고, 주공은 동두로읍에 살고, 동방제후를 통치한다는 뜻이다.
주남' 은 주공의 통치하에 남방지역의 민가로 낙양 남쪽 (낙양 북쪽은 황하) 과 강한일대를 포괄하며 예서남과 오서북을 포함한다. 집역이 넓어서 국가가 스스로 편찬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통칭하여' 남' 이라고 하여 남시를 표시하였다.
써우거우 백과사전-미이
4.' 신기루' 고시에는 원문과 주음 f ü y _-시경, 국풍 주남 c m 4 I c m 4 I f y 4
나는 몇 마디 할 말이 있다. C m: I c ü I f ü y ü t ü, b ó y 22n du d ü u t ü u ü t ü u u u.
C m: I c m: I f y \ b ঋ y 埻 n Lu not zh: 모두 말씀하세요. C m: I c m: I f y \ b ঋ y 埻 n Jie zh: 한번 말씀해 보세요.
C m: I c ü I c ü I f y ü d ü b ó y ß n Xi é zh: 간단히 말해 봐. 주석 마이닝: 마이닝 및 마이닝
Fúyǐ: 바나나라는 식물의 이름은 잎과 씨앗이 모두 약으로 쓰일 수 있고, 이뇨작용이 뚜렷하며, 그 이삭에 많은 씨앗이 맺혀 있는데, 이는 당시 많은 아이들의 신앙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얇은 단어: 단어는 의미가 없습니다.
여기는 주로 음절을 보충하는 역할을 한다. 네: 알겠습니다.
도스: 주워, 손을 뻗어 주워. 줄기를 따라 미끄러져 내려가서 하나씩 들어 올리다.
진: 한 손에 치마를 들고 있어요. Xié: 치마를 허리띠에 묶고 물건을 안에 싸세요.
주우고, 주우고, 콧물벌레를 줍고, 주우고, 줍는다.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세요.
고르고, 고르고, 콧물벌레를 고르다. 하나하나 떼어내다.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하나씩 무너뜨립니다.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고르세요.
고르고, 고르고, 콧물벌레를 고르고, 치마를 말아서 돌아오세요. 질경이 (콧물벌레) 사진:.
5.' 시경',' 주남',' 콧물벌레' 는 뒤의 콧물벌레와 결합해 이해해야 한다.
Grub: 차 앞풀이에요.
따기: 아름답고 번영하는 외모. 작품을 정선하다. 미항. 앵무새 푸: "아름다움을 선택하고 목구멍을 물다. 맑다. 웬. 하심랑. 서주의 가사를 쓰지 마라: "채부용 낙하걱정, 하늘가향, 남방녹색. "을 (를) 클릭합니다
시에서' 재능' 을 사용하는 사람은 다르다. "재능" 뒤에는 항상 사물과 감정이 있다. 예를 들면 당체의 "재령", "재록", "채위", "재법" 과 같은 것들이다. 콧물벌레',' 채' 자체만이 이야기, 즉 시 전체다. 기분, 만남과 같은 개인적인 사건은 없지만 평범한 사물과 행동에 경지를 적어 여유롭고 넓은 느낌을 준다. 종능은 이른바 "작가는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고 독자는 한 글자도 추가하지 않고 얻는다" 고 하는데, 이 시의 신이다. 각 장의 변화된 단어는 운을 맞추기 위해 운을 맞추지 않지만, 이 때문에 시는 자태와 유동성을 갖게 된다. 시는 원래 부를 수 있었기 때문에' 초밤' 은 음악을 곁들이면 음색이 균일하고 매끄럽고 또렷하며 밝아야 한다. 지금까지는 노래만 남았지만 음악 손실은 없었다.
나는 왕리 선생의 관점에 동의하는데, 고서는 현대 문법에 따라 해석할 수 없다. 고대 문자는 고대 문법으로 해석해야만 당시의 쓰기 의미를 반영할 수 있다.
6. \ "시경 \" 에서 부비흥, 1, 푸의 시 세 곡을 말씀해 주세요.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떨어뜨린 사람은 어색해서 단번에 다섯 가지 잘못을 저질렀으니 걱정이 된다.
강에서 태어난 아들이 돌아왔지, 내가 아니다. 아니요, 제가 했어요. 나중에 후회했어요.
2, 비율: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굳고 깃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도 있고, 깎으면 맷돌처럼 깎인다.
그는 방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 옥을 썰는데 쓸 수 있다.
싱:
채집하고 채집했는데, 한나절 동안 작은 광주리 하나가 불만이다. 응, 나 임신했어.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갔어.
메뚜기는 날개를 펄럭이고, 클러스터는 낮게 날아간다. 너의 아이는 매우 많고 가정이 번창한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확장 데이터
문학적 의미
결론적으로,' 푸, 비, 흥' 에 대한 연구는 시의 부정적인 영향 외에도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 장기적인 연구와 토론을 통해 우리는 이러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예술 표현 형식의 각자의 특징을 인식할 뿐만 아니라 문학 창작에서의 상호 작용과 영향도 인식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광범위한 생활경험, 진지한 감정, 시각적 표현 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 그리고 강렬한 시가 의미와 독자의 강렬한 미감 사이의 중요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부, 비, 흥' 의 예술적 사고와 표현 방법에 대한 이론적 인식이 점점 깊어지고 있으며, 창작에서의 표현과 운용도 점점 더 풍부하고 완벽해지고 있다. 창작 법칙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중국 고대 문론을 크게 풍요롭게 했다.
7.' 시경' 에서 물 관련 시는 관문 비둘기로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관우"
올림픽을 바라며 청죽난감하다. 비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깎듯이 깎으면 그녀가 어색하고, 그녀는 어색하다. 비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된다.
올림픽, 청죽녹색을 바라다. 토비가 있습니다, 여러분, 그들은 스타처럼 좋을 것입니다. 그녀는 매우 어색하고, 그녀는 매우 어색하다. 비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으니, 미안해서는 안 된다.
올림픽을 기대하니, 푸른 대나무가 광주리처럼 푸르다.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넓이와 넓음, 무게와 무게. 농담을 잘해서 학대를 하지 않는다.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