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유명한 철학자와 그 주요 사상과 고전 어록을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 인간 존재의 매 순간은 필연성의 지배를 받는 수동적인 도구이다. -홀바흐

* 인생은 자유롭고, 영원히 족쇄에 묶여 있다. 자신이 만물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만물보다 모두 노예이다. -루소

습관은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가이드이다. 흄

* 존재는 인식된다. -베이커

* 물은 만물의 근원이며, 만물은 결국 물에 귀속된다. -탈레스

* 만물이 태어나고 만물이 소멸되어 돌아오다. -아나크시만드

* 사람은 만물의 잣대이고, 실존자가 어떻게 존재하는가의 잣대이며, 실존자가 아닌 자의 잣대이다. -프로타고라스

잘못을 인식하는 것이 자구의 첫걸음이다. 에피쿠로스

* 자신을 억제할 수 없는 사람은 자유인 피타고라스라고 부를 수 없다

* 사람은 두 번 같은 강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이 강은 이 사람과 다르기 때문이다. "—헤라클레트

* 생명의 본질은 운동에 있고, 평온은 죽음이다. 파스칼

* 사람은 자유 의지가 있고, 어른들은 모두 자신에게 의지한다. 루크레슈

* 목적은 항상 수단의 정당성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마키아빌리

만약 우리가 실패를 너무 쉽게 인정한다면, 우리는 우리가 이미 매우 정확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칼 포프

* 지식은 선견지명을 위한 것이고, 선견지명은 힘을 위한 것이다. 공덕

* 세상에는 똑같은 나뭇잎 두 개가 없다. -라이프니츠

* 사람은 언제 어디서나,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길을 따르고, 길은 자연을 따른다. -노자

*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 사랑, 사람의 사랑;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맹자

* 친절한 말은 천보다 더 따뜻합니다. 말로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창보다 더 깊다. -견자

* 그때 네가 세상에 있을 때, 너는 유무에 귀속된다. 만약 당신이 옳은 시간에 이 세상에 살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하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 깊이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생존의 길입니다. -장자

* 강한 의지가 없다면 현명하지 않을 것이고, 믿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모지

내가 아는 유일한 것은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이다. -소크라테스

* 놀라움은 철학자의 느낌입니다. 철학은 놀라움으로 시작됩니다. -플라톤

* 자신의 욕망을 탐닉하는 것이 가장 큰 악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큰 죄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 것이 가장 큰 고통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나에게 물질을 줘, 나는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칸트 * 다른 사람들은 지옥이야-사르트르

* 모든 비이성적인 것을 자신에게 복종하게 하고, 자신의 고유 법칙에 따라 모든 비이성적인 것을 자유롭게 지배하게 한다. 이것이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피히트

* 현실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것은 현실이다. -헤겔

만물의 평화는 질서의 균형에 있다. 질서는 평등과 불평등을 적절한 위치에 두는 것이다. -아우구스티누스

살아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살아야 한다. 페르바하

* 객관적인 세계는 원시적이고 무의식적인 시인 셰린에 지나지 않는다.

보통 사람들은 시간을 보내는 방법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를 고려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쇼펜하우어

* 우리가 다른 사람의 존중을 좋아하는 것은 존중 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존중이 우리에게 주는 유익 때문이다. -엘 수리

* 사람의 생명은 시간의 길이로 측정할 수 없다.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 차면 이 순간은 영원하다. -니체

진리는 권위가 아니라 시간의 산물이다. 베이컨

* 나는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있다. 데카르트

* 권리의 상호 이전은 사람들이 계약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홉스

* 모든 것이 부정적입니다. -스피노자

* 지식은 결국 경험에서 비롯됩니다. -로크

* 물체는 없고 운동만 한다. -퍼거슨

* 처음에는 순수하고 소리 없는 경험을 그 의미의 순수한 표현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후젤

* 사고는 사고다. ... 사고는 거기에 있다. 사유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존재에 속한다. (마하트마 간디, 생각명언) 동시에, 사유는 거기에 있다. 사유가 존재하기 때문에, 존재를 듣는다. -하이데거

* 가장 오래 생각하는 것은 길이다. -하이데거

* 다른 사람들은 지옥입니다. -사르트르

* 사람은 머릿속은 온통 고생이지만, 여전히 시적으로 대지에 살고 있다. 홀들린

* 세상은 사물의 합계가 아니라 사실의 합계입니다. -비트겐슈타인

* 인간의 의식은 물화의 구조에 굴복한다. 루카치

철학자들은 단지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설명할 뿐, 문제는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마르크스

* 과학자들은 우리에게 마음의 질서를 준다. 도덕은 우리에게 행동의 질서를 준다. 예술은 우리로 하여금 볼 수 있고, 만지고, 들을 수 있는 외관을 질서 있게 파악하게 한다. -카시르

한 물체의 의미는 자신이 보는 방향에 의해 결정된다. 메로 폰티

* 왜 "미혼남" 으로 "홀아비" 를 정의합니까? 퀸

* 그들의 속성은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것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피어스

* 나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일상생활의 평범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없다. 이런 기쁨은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 나는 그것을 둘러싸고 내 삶을 안배할 수 없다. -푸코

* 과학적 언어 게임은 자신의 진술을 진리로 만들고 싶지만 스스로 자신의 논점을 합법화할 수 없다. -레오타

* 어떤 철학이라도 자기 주장을 정당화할 수만 있다면, 모두 진실한 지식이 있다. 버트 랜드 러셀

* 모든 것 중에서 아름다움과 선의 본질적 특징은 일치한다. 그것들이 같은 형식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선은 우리에게 아름다움으로 칭송된다. 토마스 아퀴나스

정의는 사회 제도의 첫 번째 가치이다. 진리가 사상의 첫 번째 가치인 것처럼. 롤스

* 우주 자체의 은폐성은 지식탐구를 막을 수 있을 만큼 강하지 않다. 영의의 지식탐구자에게는 그 비밀을 폭로하고, 그 부와 비밀을 그에게 밝혀 주어 그가 즐길 수 있게 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헤겔

* 이해할 수 있는 존재가 언어다. -가다머

* 이 문장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데리다

* 존재는 통제입니다. -야스베스

* 무지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천박한 무지는 지식 앞에 있고, 박학한 무지는 지식 뒤에 존재합니다. -몽다

* 법률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관련 자원과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디어

* 이 세상에서 평등하게 사람을 대하고 다른 사람을 평등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언제나 차이가 있습니다. 전자는 자유사회의 전제이고, 후자는 토크빌이 묘사한 바와 같이' 새로운 형태의 노예제' 를 의미한다. -하이에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