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볍게: 일을 경솔하고 부주의한 태도로 대하라. 심각하지 않다.
3. 귀신도끼 신공: 일반적으로 조각이나 산천이 매우 특이하고 이상하다는 뜻으로 대자연 (귀신) 이 한 짓인 것 같다.
4, 감정: 설명: 젖은; 거품: 침을 뱉다. 샘물이 마르면 물고기 두 마리가 침을 뱉고 서로 젖는다. 어려운 상황에서 미약한 힘으로 서로 도우며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비유한다.
5, 독특함: 시의 본의는 독특한 곳이 있다. 뒤이어 남다른 방법을 생각해 내는 것을 말한다.
6, 혈액 가스 단지: 혈액 가스: 에너지; 당사자: 정; 막: 강함. 젊은이가 정력이 왕성하다고 묘사하다. 젊은이들의 급진적인 진보 열정을 묘사하다.
7, 꽉 물: 배출 설명: 배설. 물조차 흘러나오지 않는 것 같아요. 붐비거나 단단히 포위된 것을 묘사하다.
8. 담박함: 원구' 담박함, 외로움' 은 명리를 추구하지 않고 밋밋한 생활을 좋아한다는 뜻이다.
9. 장식 등롱: 등롱을 달고 색실을 묶다. 명절이나 축제 사건의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하다. 장: 가구. 매듭: 결찰, 매듭. 색상: 컬러 실크.
10, 기술 부족: 제한된 기술이 다 떨어졌음을 나타내는 경멸적인 단어입니다. 지금은 어떤 사람들은 피상적이고, 외강중건하며, 덕이 없고 재능이 없다는 것을 풍자하는 데 많이 쓰인다. 이 단어는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각 주요 신문신문에 등장하기 때문에 줄곧 풍자와 비판에 사용되었다.
1 1, 황루: 황종 해석: 중국 고악분 12 법, 음양육법, 황종이 양수법; 대루: 여양 4 위. 공명정대하고 장엄하고 신비로운 음악이나 글을 묘사하다.
12, 펜을 용뱀에게 간다: 펜을 휘두르며 용뱀이 함께 춤을 추는 표정을 지었다.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넘치고, 소탈하며, 서예가 빠르고 힘이 있음을 일컫는 말이다.
13, 제거: 해석: 제거: 제거; 건조: 건초 라: 끊어; 썩음: 썩은 나무. 부패한 세력이나 사물이 쉽게 파괴된다는 것을 비유하다. 원작' 고갈을 무너뜨리다'.
14, 손망치
15, 비행페이지는 책이 열린 후의 첫 페이지 (전체 책의 두 번째 페이지) 로, 속지 아래에 책 제목, 출판사 이름, 작가 이름이 인쇄된 한 페이지를 가리킨다. 일부 출판물은 속지와 속표지를 함께 인쇄하여 함께 제본 (포장 페이지) 을 책 제목 안감이라고 한다.
16,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즉 모레의 근면은 선천적인 결핍과 결함을 메울 수 있다. 송소영' 필업' 본문: "허상을 만들면 영원히 허망하고 영원히 실근한다." 이유 "산수소문": "근면은 졸음을 보충할 수 있고,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17, 무시: 냉막; 존중하지 않다. ② 감언이설로 손님을 대접하는 것이 주도면밀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3) 게으르고 방탕하다.
18, 명성: 1, 이름 2, 도원도원 독특한 명성, 수천 년 동안 누가 형제였는지. --이지 "타오 위엔 삼의를 가로 질러"
19. 양원은 좋지만 긴 사랑의 귀착점은 아니다. 모든 번화하고 행복한 곳이 고향보다 미련을 가질 만한 곳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도 한 곳이 편하지만 오래 머물 수 있는 곳이 아니라는 뜻으로 쓰였다. 너는 가능한 한 빨리 떠나야 한다.
준비: 세심하고 포괄적입니다. 철저히
2 1, 토론: 토론의 뜻은 글쓰기와 문학에 많이 쓰인다.
22, 최고의 보물을 얻으면: 최고; 대부분. 표면적으로 보면, 그것은 매우 소중한 보물인 것 같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얻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것을 묘사한다.
(23), 귀담아 듣지 않는다: 한쪽에 놓아라, 못 들은 것 같다. 듣기만 하고 듣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24, 뛰어난: 인품과 재능이 동류보다 훨씬 뛰어나다는 것을 가리킨다. 당겨, 초과; 클래스, 유사; 추출, 원래 잔디의 모습, 같은 종류의 클러스터를 나타냅니다. 나중에 그는' 출중하다' 는 것이 출중하고 남달랐다고 묘사했다.
25. 말부터: 긍정적인 마음으로 착실하게 일할 때까지.
26. 감탄: 누군가의 사상, 재능, 행동, 작품, 발명 등을 매우 중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높은 평가를 했습니다. 존중, 추진, 존중.
27.' 천' 은 일반인의 가장 평범한 값싼 옷을 가리킨다. "천 야채 음식" 은 종종 단순한 삶을 묘사합니다. "옷감 옷감" 은 단순히 노동 군중을 가리키고, 옷감은 민간인을 가리킨다. 고대 "천" 은 마 등의 직물을 가리키고, "실" 은 견직물을 가리킨다. 부자는 실크와 견직물을 입고, 민간인은 대마와 칡 직물을 입는다. 오늘의' 천' 은 면직물을 가리키며, 남송시에는 외성에서 중원으로 전해졌다. 나중에는 옷감으로도 무관서생이라고 불렸다.
28. 하늘이 얼마나 높고 땅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오만과 무지를 형용하다.
29 와 6
30,31같은 책.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