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역사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1 .. 역사상 XI 석나비는 어떤가요? 오월쟁의 포연이 흩어진 후 미녀석의 결말에 대해 여러 가지 전설이 있어 1 으로 요약할 수 있다. 죄책감에 목매어 자살하다. 일부 극본과 연극에서 연기한 줄거리는 악이 오를 멸망시킨 후 한편으로는 뿌듯하고 자신의 사명을 완수했다는 것이다.

한편, 나는 오왕부차 때문에 죄책감과 슬픔을 느꼈다. 변태적인 모순 심리에서 벗어날 수 없어 관와궁에서 목을 매었다. 2. 범려 () 에게 끌려가는 것은 유행설로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동아 * * 의' 월절서' 에 따르면 스승이 오에서 사망한 뒤 돌아오면서 오호 대부분의 문학과 연극 작품들이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멸망한 날 두 가지 일을 했다. 하나는 그의 좋은 친구를 설득하고 함께 사고를 치는 문학 유파로, 가능한 한 빨리 군웅을 떠나는 것이다. 한 가지 더, 나는 소주 극장 아래 꽃 그늘 깊은 곳에서 나의 옛 애인 돌을 찾아 황급히 태호로 도피했고, 두 사람은 배를 타고 망연운 속으로 사라졌다.

소동파는 일찍이 이렇게 썼다. "오호가 물었다. 배는 돌아가고, 배는 돌아오지만, 여전히 습자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산둥 비성도산에는 화석의 무덤이 있다고 한다.

3. 오후의 운명을 소멸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설법은 오국이 멸망한 후 월왕은 시중을 옆에 두고 싶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름답지만 단호히 반대하기 때문이다. 그는 월왕이 오왕으로부터 배워야 하며 미색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그는 다음 계획을 세우고, 월왕의 차로 돌을 태호에 속인 다음, 그녀를 배에 속였다. 그녀가 호수 중앙에 도착했을 때, 시는 그녀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잔인하게 배에서 밀려나와 태호에 익사했다.

4. 오인에 따르면 민간에는 오국이 죽은 후 오국 국민들이 시시에 대한 분노를 터뜨리고 금단으로 감싸 장강의 심장에 가라앉았다는 전설이 있다. "동파 이물록" 에는 "장강에는 인어공주, 일명 서시어" 가 실려 있다. 그들은 하루 수량이 변하기 쉽고 고기가 맛있다. 만약 여자가 그것을 먹는다면, 그들의 애교를 증가시킬 수 있다. 운계에 따르면 서시가 강에 가라앉아 환상이 되었다. "

당대의 나은은 한 편의 시를 썼다. "국가가 흥망하는데, 오인은 왜 역사를 원망할 필요가 있는가?" " 。 만약 돌이 오국을 전복한다면, 국회를 넘어 누구를 위해 죽는가? ""

당인의 이 시를 보면 시가' 오인이 강에 가라앉는다고 한다' 는 것은 일정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군웅에 따르면 월왕 군웅은 "사당에는 오공이 있다" 고 말했다.

전설에 의하면 오국의 멸망은 부차미련의 미모 때문이라고 한다. 미녀시가 거꾸로 나라를 해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몸을 돌려 큰 선물을 주고 죽었다. 이런 견해는' 오인에게 익사하다' 와' 익사하다' 와 유사하며 모두' 홍안화수' 로 여겨진다.

6. 월국이 오를 멸망시킨 후 군웅은 후궁으로 시중을 들여오고 싶다고 전해진다. 악은 나중에 돌을' 국녀' 로 여겼고, 돌이 악을 해칠까 봐 부하들이 소가죽 주머니에 싸서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이런 견해는 왕의 정욕과 왕비의 질투에 더 잘 맞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있다. 이것은' 동주시년' 의 표현이다.

필자는' 신강설' 에 찬성한다. 오인, 군웅, 황후.

"신강론" 이 있기 때문에 고서는 일찍 기재되었다. 오국이 멸망하기 100 년도 채 안 되어 (기원전 475 년경), 묵자는' 묵자 사랑하는 학자' 에서 "싸우는 것보다 싸우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멩 bensha 는 용감합니다;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에 있다. 오기가 분열하는 것도 일이다. "

이들은 모두' 강점으로 죽다' 는 의미다. 각자의 강점 때문에 같은 피해를 입는다는 의미다. 그녀의 미모 때문에, XI 시는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다.

그는 분명히 "돌의 아름다움도 무겁다" 고 말했고, 돌이 강에서 익사했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또 다른 고전인' 오월 춘추' 도 "왕이 죽은 후, 서쪽으로 떠오를수록, 야만과 함께 죽는다" 고 분명히 기록했다.

여기에 있는' 이일' 은 범이를 가리키는 것으로 해석됐다. 판리가' 이름을 바꿔 이자이파' ('사기 식민지 열전') 가 된 것으로 추정된다.

필자는 이곳의' 이' 를' 소가죽' 으로 해석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돌이 소가죽으로 싸여' 강 위에 떠 있다' 는 뜻이다.

그의 친구와 라이벌 우사부를 기념하기 위해 범리는 자신의 이름을' 이비' 로 바꾸었다. 우 사부님도 부차에 의해 처형된 후 소가죽을 수렴한 시체이기도 하다.

사마진' 사기 당본기 색인' 은 "범려 자칭. 뚜껑은 왕 (wuwang) 으로 아들을 죽인 적이 있는데, 지금은 유죄이니, 이름도 붙여라. "

또 다른 반증도 있다: 저장 연해의 명요리' 서시 혀' (일종의 개고기) 는 서시 침몰강, 이른바 미인가 음식을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Xi 푸' 작가는' 강에 가라앉다' 라는 이론을 채택해 벼슬을 버리고 죽은 뒤 강에서 소가죽으로 싸인 돌을 보고 집으로 보내 안장하는 줄거리를 디자인했다.

다시 말해서, 영혼은 이미 그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가 어디에 묻혔는지, 묻힌 시체인지 옷인지에 대해서는 더 고증해야 한다.

2. 역사상 XI 석나비는 어떤가요? 역사적으로 확실히 존재한다고 가정하면, 사람들은 그녀의 행방에도 관심이 많다.

요약하면 대략 세 가지 설이 있다. 먼저 돌과 범은둔이 어리석다고 한다.

동한 원강' 월절서' 에 따르면, 오사후, "스승은 범바보, 그와 함께 갔다." " 명대 호응린의' 쇼 산방필집' 도 석원이 연인이나 아내라고 생각하는 비슷한 설이 있다. 오망한 후 스승과 은거하다.

이백의' Xi 시' 시는 "Fuzhuan 차가 부러지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고 썼다. 스승이 은둔을 따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다만' 국어' 와' 스왕구자' 가 맞닥뜨린 은퇴기록은 상세하고 역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월왕 심강이 말한 것이다.

"모질의 친척" 은 말했다: "그것은 마른 이유보다 낫다, 그 저항도; 멩 bensha 는 용감합니다;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에 있다. 오기가 분열하는 것도 일이다. " 오월춘구의편' 도 "서쪽에 떠있을수록 강에 더 찜질할수록 결국 야만과 함께 한다" 고 말했다.

즉, Xi 석은 월왕이 오월전에서 사용한 것이다. \ "교활한 토끼 죽은, 개 요리. 클릭합니다 월왕은 득의양양한 후 돌을 자루에 넣고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셋째, 실수로 물에 빠져 죽었다.

선량한 사람들은 순진무구한 약한 여인이 비참한 결말을 갖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초당 시인 송의 시' 라쿤사' 를 찾아냈다.' 옛 수도, 아름다운 화장을 찾을 수 있다. "새가 의외로 가볍고, 물고기는 무겁고 연꽃을 두려워한다" 는 말에 따르면, 돌은 오사후에 귀가하고, 거즈를 씻을 때 부주의로 물에 빠져 죽었다고 한다. 이것은 가장 이상적인 것 같지만 증거가 가장 부족하다.

결론적으로, 역사를 둘러싸고 많은 이야기와 수수께끼가 있다. 어떤 설이 역사적 사실과 일치하기도 하고 합리적이기도 하니 독자들에게 반성해 주십시오.

3.Xi 가 어떻게 죽었는지는 여러 가지가 있다. 역사와 가장 가까운 것은 역사의 행방이고, 정사에는 명확한 기록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 역사가 무엇인지 영원히 알 수 없다.

그러나 다른 고서들 중에서 우리는 단서를 찾을 수 있다. 첫째, 그는 오국을 깨뜨린 후 강에 익사했다.

증거는 유명한' 묵자권 일가' 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마른 것보다 더 강하다. 멩 bensha 는 용감합니다;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에 있다. 오기가 분열하는 것도 일이다. " 송대의 야오광은 그의' 서계우콩' 에서' 오월 춘추' 에서' 오죽은, 죽임을 당했다' 는 것을 보았다고 언급했다. "

명대의 양신 등도 이 책에서 이 기록을 보았다. 둘째, 오국을 돌파한 후, 그는 범려 () 와 함께 태호 () 를 퇴각했다.

당인 노광위는 그의' 오제기' 에서' 악절서' 를 인용했다. 이제 이러한 문헌의 신뢰성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부생은 기원전 473 년에 태어났고, 묵자는 그 무렵 태어났습니다.

오국의 멸망은 당시 세계를 놀라게 했다.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은' 인간모두 보라색' 이었어야 했는데, 특히 묵자와 같은 제자가 전국에 널리 퍼져 있는 사람들은 모두' 식견이 넓은 사람' 이었다. 그래서 묵자는 수십 년 전 방금 발생한 큰일을 잘 알고 있어야 하고, 대학자로서 자신이 고심하던 첫 문장 속에서 함부로 허튼소리를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내가 인용한 묵자의 문장 () 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으로, 중간에 변조되거나 오전될 가능성은 없다. 묵자가 잘못을 저질렀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책은 당시에도 널리 전해졌다. 만약 애초에 그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수십 년 전에 진상을 알게 된 사람이 많을 것이다.

아무도 반박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씨가 죽은 후 수십 년 동안 세상에 널리 받아들여졌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러나 동한 말년이 되어서야 태호를 은퇴했다.

당시 오월' 춘추' 와' 월절서' 는 동시대였지만 큰 차이가 있었다. 그래서 결론을 내릴 수 밖에 없었고, 동한 시절에는 의견 차이가 있었다.

하지만' 오월 춘추' 와' 월절서' 의 저자는 모두 Xi 석과 500 여 년 떨어져 있어 증인을 찾을 수 없었고, 고서 한 권만 인용할 수 있었지만, Xi 석의 행방을 어디서 보았는지는 언급하지 않아 신뢰도가 크게 떨어졌다. 아마도 역사상 돌은 정말 기뻐서 은퇴했을 것이고, 우리도 중국의 역사가 이렇게 잔인하지 않기를 바란다.

하지만 고증의 관점에서 볼 때, 나는 강에 익사했다는 말이 좀 더 믿을 만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누가 이렇게 무정한지 심미 정취가 부족하다.

오인이 아니어야 하고, 나라를 넘지 않는 일반 병사여야 한다. 진나라의 \ "집주 \" 에서 월군이 오궁궐로 돌진했을 때, 돌과 나무 밑에 서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기 때문에 감히 죄를 짓지 못했다.

만약 이런 말이 사실이라면, 시가 아직 살아있을 때, 오 () 가 산산조각 나서 포로로 잡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범려 () 는 공개적으로 사병의 손에서 이런 유명한 인물을 빼앗을 수 없었기 때문에 비밀리에 그녀를 데려갈 기회도 없었다.

베트남 군인은 감히 미움을 사지 못하고, 그녀를 죽일 수 있는 것도 일반인이 아니라 국가 최고위층뿐이다. 군웅은 그가 어리석은 사람이 아니라면 그럴 리가 없다.

그래서 악황후일 수밖에 없다. 돌을 마대에 넣고 강에 가라앉은 것은 그녀가 조국을 그리워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지만, 실제로는 그녀가 총애를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잘못이든 도움이든 묵자가 한 말을 증명했다. 아름답기 때문에 익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사의 역사적 역할은 그녀가 행복하기 어렵다는 것을 결정한다: 그리고, 그녀는 도구이다. 왕에게 그녀는 장난감이다. 너 자신에게는 단지 비극일 뿐이다.

4. XI 석나비는 어떻게 되나요? 사람들은 의 결말에 매우 흥미가 있다. 요약하자면, 세 가지 설이 있다.

먼저 돌과 범은둔이 어리석다고 한다. 동한 원강' 월절서' 에 따르면, 오사후, "스승은 범바보, 그와 함께 갔다." "

명대 호응린의' 쇼 산방필집' 도 석원이 연인이나 아내라고 생각하는 비슷한 설이 있다. 오망한 후 스승과 은거하다. 이백의' Xi 시' 시는 "Fuzhuan 차가 부러지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 고 썼다.

스승이 은둔을 따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다만' 국어' 와' 스왕구자' 가 맞닥뜨린 은퇴기록은 상세하고 역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두 번째는 월왕 심강이 말한 것이다. "모질의 친척" 은 말했다: "그것은 마른 이유보다 낫다, 그 저항도; 멩 bensha 는 용감합니다;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에 있다. 오기의 분열은 그 일도 마찬가지다.

오월춘구의편' 도 "서쪽으로 표류할수록 야만과 함께 죽는다" 고 말했다. 다시 말해, Xi 석은 월왕이 오월전에서 사용한 것이다. "교활한 토끼가 죽고, 개가 요리한다. 월왕은 득의양양한 후 돌을 자루에 넣고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셋째, 실수로 물에 빠져 죽었다. 선량한 사람들은 순진무구한 약한 여인이 비참한 결말을 갖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초당 시인 송의 시' 라쿤사' 를 찾아냈다.' 옛 수도, 아름다운 화장을 찾을 수 있다. "새가 의외로 가볍고, 물고기는 무겁고 연꽃을 두려워한다" 는 말에 따르면, 돌은 오사후에 귀가하고, 거즈를 씻을 때 부주의로 물에 빠져 죽었다고 한다.

이것은 가장 이상적인 것 같지만 증거가 가장 부족하다. ~.

5. 역사상 XI 석나비는 어떤가요? XI 는 결국 자살인가, 타살인가?

은일론 동한 원강' 월절서' 에 따르면, 오사후, "스승은 범바보, 그와 함께 갔다." " 명대 호응린의' 소실산화집' 도 연인이나 아내라고 생각하는 비슷한 설이 있어 오국이 멸망한 후 은거했다. 그러나, 공식 역사의 은퇴는 매우 상세해서 돌을 언급하지 않았다.

심강이 말했다. 모질의 친유' 는 "아름다움, 시도 아름답다" 고 말했다. 오기가 분열하는 것도 일이다. " 오월춘구의편' 도 "서쪽에 떠있을수록 강에 더 찜질할수록 결국 야만과 함께 한다" 고 말했다. 즉, Xi 석은 오월전에서 월왕에게 이용된 후 Xi 돌을 봉지에 담아 강바닥에 가라앉힌 것이다.

물에 빠져 말하다. 초당 시인 송의' 라쿤사' 시: "옛 수도,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면; 새는 놀라울 정도로 가볍고 물고기는 연꽃을 무서워한다. " 시에서 돌은 오사후에 귀향한다고 하는데, 거즈를 씻을 때 부주의로 물에 빠져 숨졌다. 이 진술은 낭만적이지만 증거가 가장 부족합니다.

요컨대, 역사에 관한 이야기는 많고, 그의 사망 원인에 대해서도 많은 의문점이 있다. 이런 견해는 역사적 사실과 어느 정도 합리성이 있다. 사서에는 명확한 기록이 없기 때문에 돌의 행방은 줄곧 의문이다.

6. XI 석나비는 어떻게 되나요? 돌은 고대 중국의 4 대 미녀 중 한 명이다. 이른바' 침어낙기러기, 폐월미모화' 란 바로 돌을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고대 월국푸양 강에서 춤을 춘다고 한다. 물 속의 물고기가 그녀의 모습을 보았을 때, 모두 놀라서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나중에, 우 Wangfu 차이 가 왕위 를 캡처, 왕위 군웅 은 돌 이 있는 아름다움 마비 왕 을 제공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왕은 돌의 미모를 얻은 후 하루 종일 돌의 미모에 매료되어 국정을 소홀히 하고, 결국 고생하며 대가를 치르는 군웅에 의해 멸망되었다고 한다. 역사가 얼마나 매혹적인가? 장자? 이미' 동시효용' 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시는' 마음이 아프고, 마음이 노력하다' 고 한다.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바로' 눈살을 찌푸리는 것' 으로, 우울한 무더위를 띠고 있다. 당나라 이전에, 16 개국 시대의 전진인 왕갑은' 삼국지' 에서 돌을 기록하여 오국으로 파견되어 "오피망 화방에서 구슬이 커튼을 입고, 경치가 하행을 가리고, 석권이 달을 기다린다" 고 말했다.

"고추" 는 산초이고, "고추꽃이 빨갛게 변하다" 는 것은 나중에 후비 숙소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 말은 그들 두 사람이 현관 아래에 앉아 자기를 진주빛 보석으로 차려입고 엿보는 자가 크게 놀라자, 왕은 잠시 어리둥절하며 정치를 잊고 월군이 입관한 후에야 두 여자를 안고 뒷동산으로 도피했다는 뜻이다.

"월군이 무작위로 들어왔을 때 나무 밑에 두 여자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모두 여신이라고 했지만 침범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 "오월 봄과 가을 \" 기록에 따르면, 부문, 참으로 우 에 보낸 메신저 입니다.

그래서 범리가 아름다움을 발견했나? "오월 춘추" 에서 "월왕은 대신국라산의 딸" 이라고 말했다. 이곳의' 얼굴' 은 반드시 범려 ()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당대의 노광웨이의' 무설기' 는 가흥현 남백리에' 옥정' 이 있다고 기재했다. 그는 또 이 이름의 유래는 군웅이 범려 () 에게 돌을 바쳤고, 두 사람은 길에서' 밀정 3 년' 을 하며 아들을 낳고 1 년 동안 이 정자를 낳았다고 덧붙였다. 후세 사람들의' 춘추' 는 이런 주장에 반대하고, 교직사와 3 년을, 만약 우리가 3 년 더 길을 걷는다면, 그것은 6 년이라고 생각한다. "월절서" 에서 악부인이 군웅을 따라 오 () 에 들어갔을 때' 여양정 ()' 에서 딸을 낳았다고 한다. 오군을 멸한 후 이곳을' 물고기 골목' 으로 바꾸었다.

이 설법은 당대의 노광웨이의' 무제기' 와 관계가 있다. 현재 범려 () 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야기는 명나라의 양천우 () 가 쓴 것이다.

양천우는 곤산 사람이다. 원사기' 는 춘유로를 시작으로 개울가에서 처녀석을 만나 첫눈에 반했다.

\ "실크 책 \" 기록에 따르면 군웅은 오국의 대신으로 미녀를 바치기로 했다. 전국 각지에서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직접 루오를 찾아가서 돌을 설득하여 "국가 대사가 너무 무거워서 한 여자에게 인색해서는 안 된다" 고 설득했다.

그는 돌에 "이것 때문이야. 만약 우리가 떠내려갈 수 있다면, 국가는 살아남을 수 있고, 내 몸도 보장될 수 있다. 이따가 뵙겠습니다. 모르겠습니다.

견지하고 실패하면 나라가 망하고 내가 죽는다. 그때 우리는 이미 결혼했지만, 여보, 당신과 나는 함께 도랑귀신이 될 것입니다. 왜 100 년 동안 섹스를 해야 합니까? "스파이로서 돌의 역할은 푸차의 체력을 최대한 소모하는 것이다.

남조' 설문해자' 에는 그해 푸추와 시중 오락의 정경이 기재되어 있다. "왕은 3 년 동안 고모수대를 지었고, 벽은 5 리에 이어져 있고, 명기천 명이 이어졌다. 입춘야궁이 긴 밤을 마시지 말고 천석주단을 쌓아라.

그것은 또한 청룡선이 있는 큰 수조이고, 일본과 돌은 물놀이이다. 원사의 이야기' 는 결국 통과된 입으로 석과의 관계를 이야기했다. "나는 야궁 김동이고, 청청은 천정미소녀다. 나는 두 번 천벌을 받았다.

그래서 저는 노예석실입니다. 이것은 숙원의 운명입니다. 오궁의 비입니다. 사실 먼지에 의해 강탈당했습니다. 돌의 결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누가 월국의 영웅이고, 누가 오국의 죄인인지, 만약 우리가 이미 100 년 동안 깨진 계약을 계속 이어간다면, 반드시 삼생이 결혼해야 하고, 그 다음에 길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묵자? "친학자" 장에는 "미인의 아름다움은 돌의 아름다움" ("신", 고대에는 "신")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곳의' 신' 자는 스승의 사망 원인을 나타낸다.

태평어람' 은 동한 저서' 오월 춘추' 중석의 기록을 인용해 "오사후, 석월 찜질 강, 더 많이 죽는다" 고 말했다. 이곳의 "떠 있는" 글자도 "가라앉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옷" 은 가죽가방입니다. \ "동부 저우 역사 \" 기록 돌 쉔 바다 는 양 왕위, 군웅 군대 파견 장, 돌 을 다시 가져 말했다. 악부인은 몰래 그것을 빼내어 큰 돌을 묶고 강물에 가라앉아 말했다. "이 망국의 일은 아직 무엇이 남았습니까?" " 나중에 강에서 조개들이 발견되었다. 사람들은 이것이 돌의 혀라고 말하기 때문에 조개는 돌의 혀라고도 불린다.

후세의 많은 시에서도 익사를 언급했다. 이상은은' 경양정' 시운처럼 "오궁 밖의 물이 끊어지고, 진흙 투성이가 여전히 돌을 묻는다" 고 말했다. 피일휴' 박물관 와공회고' 시: "물장 어디로 가는지, 서월만은 효과를 보고 싶다."

사실,' 묵자' 중 역사에 관한 기록이 가장 믿을 만하다. 묵자는 기원전 468 년경에 태어나 기원전 376 년에 죽었다. 묵자' 의 역사에 관한 기록은 아마도 가장 오래된 역사 기록일 것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돌은 월국의사에게 비밀리에 픽업되어 돌을 가지고 태호를 떠나 행복한 생활을 했다고 한다.

"월절서" 는 "오사후, 스승이 돌아와 오동유오호" 라고 기록하였다. 얄미운 오국인민이 몽둥이로 맞아 죽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권위사서' 사기' 는' 월왕군가세',' 화식열전' 에서 언급되었지만, 역사를 언급하지 않았고, 그녀와의 관계도 언급하지 않았고, 역사에 관한 글도 찾지 못했다. 역사의 삶과 죽음은 난해한 수수께끼가 되었다.

7. 역사의 죽음 중국 고대에는 미녀를 묘사하는 두 가지 성어가 있었다: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각각 고대 4 대 미녀에서 나왔다.

월관은 가오리 매미 () 에서 나왔고, 꽃은 양귀비 상화 () 에서 나왔고, 침어 () 는 돌 라쿤사 () 를 가리키며 기러기는 소군 () 을 가리킨다. 4 대 미녀 중 왕소군과 양귀비는 역사상 모두 명확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돌과 가오리는 기록되지 않았다. 이 두 사람이 정말 있습니까? 아직도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의 화신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춘추시대 역사가 가장 이르고 상세한 문헌이 무엇인지 기재하지만 역사는 언급하지 않았다. 태사공이라 해도 그의 시에는 돌만 언급되지 않았다.

그리고 흥미롭게도, 사마천은 문장 중에 범려 () 와 그의 세 아들만 나타나서 범려 () 의 아내를 언급하지 않고 어색하게 그의 아들을 그의 어머니, 즉 그의 어머니로 사용했다. 분명히, 만약 정말 아내라면 태사공은 아이의 어머니만 인정하고, 그녀가 아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아마도 돌의 이상적인 여자일 수도 있고, 아니면 여자가 돌이라고 부르지 않을 수도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여전히 가치가 없는 역사. 민간전설에 따르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지만, 주는 아이를 가르치는 나쁜 방법이 있다.

범려 씨는 아들이 셋이나 있었지만 큰아들은 성공하지 못했고 앞날도 없었기 때문이다. 셋째 아들은 * * * 먹고 마시는 것이 값어치가 없다.

둘째 아들은 총명하고 유능하지만 초나라에서 법을 어 살인을 저지르다가 나중에 살해되었다. 세 아들 모두 이런 처지에 이르렀다. 어떤 사람이 스승이 아이를 가르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가르치지 않는 것이 네 아버지의 잘못이라는 옛말이 있지만. 그러나 일 년 내내 밖에서 뛰어다니며 아들을 교육할 시간이 없어 아들을 교육시키는 중책을 아내에게 맡겼다. 그러나 스승의 아들에 대한 교육은 맹모처럼 엄격해서는 안 되며, 이로 인해 세 아들이 집을 위해 명예를 얻지 못하고 국가에 보답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런 어머니와 여자는 범려 같은 존경받는 위인의 치욕이 아닌가? 그래서 사서에 나타날 수 없다.

동한 (WHO) 에는 초기 오월 역사를 기록한 두 편의 문헌이 있다.' 화' 는 역사를 언급하지만 모두 문인들이 민간소문에 따라 지은 것으로 야사에 속한다. 동한 이후' 야사' 의 역사를 소재로 역사를 묘사한 작품은 다양하고 현란하다.

따라서 아마도 돌은 특정 사람이 아니라 고대의 미녀에 대한 호칭일 뿐, 어떤 미녀라도 돌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이 젊은 여성을 칭찬하며' 미인' 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사실 어떤 사람들은 그다지 예쁘지 않다.

물론, 범려 맛의 사의사는 삼처사첩이 있을 수 있지만, 그의 원래 아내는 현혜가 뛰어난 여자여야 하며, 미인 (미인) 이라고 불리기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인, 미인, 미인, 미인, 미인, 미인, 미인) 야사와 민간설에 따르면 석명은 본명 시 일광, 춘추전국인, 절강제청죽라산촌인이라고 한다.

원래 범리는 월국미인대회에서 춤을 추는 아가씨였다. 당시 이미 중년이었고, 약 46 세였고, 당시 나이는 겨우 20 세였다. 범리는 의 아름다움에 충격을 받았다. 물론, 그는 아름다움에 무관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군웅이 오국을 멸하는 복수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고통을 참으며 자신이 그녀에게 준 물건을 오왕부에게 양보해야 했다.

이것이 오와' 홍안화수' 가 멸망한 원인이다. 요약하면, 돌은 한때 나뭇잎 강변에서 원사를 연주하는 평범한 소녀였다. 만약 그녀가 진실한 사람이라면, 그녀도 평범한 농촌 소녀이지만, 그녀는 겉으로는 매우 두드러진다. 월국에 선출된 후, 그녀는 간첩으로 오국을 공조했다. 그녀는 원만하게 임무를 완수했지만 결말은 상당히 비참했다.

두 나라 모두 그녀를 용납할 수 없었고, 그녀는 익명으로 세상에 사라질 수밖에 없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의 아름다운 전설을 대대로 전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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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월국은 오국의 속국이라고 주장했고, 월왕우견은 극력 회복했다.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돌은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국립 하한마 공로를 위해 함께 왕위 군웅에 소개돼 오왕부차에 소개돼 오왕이 가장 사랑하는 첩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오왕을 현혹시키고 국가 대사에 관심이 없어 주옥의 복귀를 엄호하는 역할을 했다. 그것은 애국 여성의 고상한 사상과 정서를 표현했다.

이후 오국은 결국 제인의 말 한마디에 소멸되었다. 오국이 멸망한 후 그와 범선 오호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에게 줄곧 기억되고 있다. Xi 석, 양귀비, 왕소군, 밍크매미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로, 그 중 돌이 1 위이며 아름다움의 화신이자 동의어이다.

8. 역사사의 진짜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녀의 진짜 이름은 시일광으로, 고대 중국 4 대 미녀의 침어였다. 춘추말기, 저장제조의 훈련사, 일명 습자는 원근으로 유명한 미녀였다.

역사의 결말에는 두 가지 설이 있다.

한편으로는 사랑에 빠졌다. 오멸망한 후, 밤을 틈타 조용히 역사와 함께 떠나 도중에 아들을 낳았다. 그때부터 나는 태호를 피해 여생을 행복하게 보냈다.

또 다른 설법은 오국이 멸망된 후 군웅 부인이 돌이 예쁘다는 것을 보고 군웅이 그녀를 마음에 들어할까 봐, 오국인은 돌이 화국의 재앙민의 악귀라고 생각하고, 그녀를 가죽 가방에 담아 강바닥에 가라앉았다는 것이다. 나중에 강에서 조개들이 발견되었다. 사람들은 그들이 돌의 혀라고 말하기 때문에 조개는' 돌혀' 라고도 불린다.

맘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

9. 역사의 죽음 중국 고대에는 미녀를 묘사하는 두 가지 성어가 있었다: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각각 고대 4 대 미녀에서 나왔다. 월관은 가오리 매미 () 에서 나왔고, 꽃은 양귀비 상화 () 에서 나왔고, 침어 () 는 돌 라쿤사 () 를 가리키며 기러기는 소군 () 을 가리킨다. 4 대 미녀 중 왕소군과 양귀비는 역사상 모두 명확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돌과 가오리는 기록되지 않았다. 이 두 사람이 정말 있습니까? 아직도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의 화신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춘추시대 역사가 가장 이르고 상세한 문헌이 무엇인지 기재하지만 역사는 언급하지 않았다. 태사공이라 해도 그의 시에는 돌만 언급되지 않았다. 그리고 흥미롭게도, 사마천은 문장 중에 범려 () 와 그의 세 아들만 나타나서 범려 () 의 아내를 언급하지 않고 어색하게 그의 아들을 그의 어머니, 즉 그의 어머니로 사용했다. 분명히, 만약 정말 아내라면 태사공은 아이의 어머니만 인정하고, 그녀가 아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아마도 돌의 이상적인 여자일 수도 있고, 아니면 여자가 돌이라고 부르지 않을 수도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여전히 가치가 없는 역사. 민간전설에 따르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지만, 주는 아이를 가르치는 나쁜 방법이 있다. 범려 씨는 아들이 셋이나 있었지만 큰아들은 성공하지 못했고 앞날도 없었기 때문이다. 셋째 아들은 * * * 먹고 마시는 것이 값어치가 없다. 둘째 아들은 총명하고 유능하지만 초나라에서 법을 어 살인을 저지르다가 나중에 살해되었다. 세 아들 모두 이런 처지에 이르렀다. 어떤 사람이 스승이 아이를 가르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가르치지 않는 것이 네 아버지의 잘못이라는 옛말이 있지만. 그러나 일 년 내내 밖에서 뛰어다니며 아들을 교육할 시간이 없어 아들을 교육시키는 중책을 아내에게 맡겼다. 그러나 스승의 아들에 대한 교육은 맹모처럼 엄격해서는 안 되며, 이로 인해 세 아들이 집을 위해 명예를 얻지 못하고 국가에 보답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런 어머니와 여자는 범려 같은 존경받는 위인의 치욕이 아닌가? 그래서 사서에 나타날 수 없다.

동한 (WHO) 에는 초기 오월 역사를 기록한 두 편의 문헌이 있다.' 화' 는 역사를 언급하지만 모두 문인들이 민간소문에 따라 지은 것으로 야사에 속한다. 동한 이후' 야사' 의 역사를 소재로 역사를 묘사한 작품은 다양하고 현란하다. 따라서 아마도 돌은 특정 사람이 아니라 고대의 미녀에 대한 호칭일 뿐, 어떤 미녀라도 돌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이 젊은 여성을 칭찬하며' 미인' 이라고 부르는 것처럼, 사실 어떤 사람들은 그다지 예쁘지 않다. 물론, 범려 맛의 사의사는 삼처사첩이 있을 수 있지만, 그의 원래 아내는 현혜가 뛰어난 여자여야 하며, 미인 (미인) 이라고 불리기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인, 미인, 미인, 미인, 미인, 미인, 미인)

야사와 민간설에 따르면 석명은 본명 시 일광, 춘추전국인, 절강제청죽라산촌인이라고 한다. 원래 범리는 월국미인대회에서 춤을 추는 아가씨였다. 당시 이미 중년이었고, 약 46 세였고, 당시 나이는 겨우 20 세였다. 범리는 의 아름다움에 충격을 받았다. 물론, 그는 아름다움에 무관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군웅이 오국을 멸하는 복수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고통을 참으며 자신이 그녀에게 준 물건을 오왕부에게 양보해야 했다. 이것이 오와' 홍안화수' 가 멸망한 원인이다.

요약하면, 돌은 한때 나뭇잎 강변에서 원사를 연주하는 평범한 소녀였다. 만약 그녀가 진실한 사람이라면, 그녀도 평범한 농촌 소녀이지만, 그녀는 겉으로는 매우 두드러진다. 월국에 선출된 후, 그녀는 간첩으로 오국을 공조했다. 그녀는 원만하게 임무를 완수했지만 결말은 상당히 비참했다. 두 나라 모두 그녀를 용납할 수 없었고, 그녀는 익명으로 세상에 사라질 수밖에 없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의 아름다운 전설을 대대로 전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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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자일광, 춘추전국시대 절강성 주라촌인. 타고난 아름다움. 당시 월국은 오국의 속국이라고 주장했고, 월왕우견은 극력 회복했다. 국난이 눈앞에 닥쳤을 때, 돌은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국립 하한마 공로를 위해 함께 왕위 군웅에 소개돼 오왕부차에 소개돼 오왕이 가장 사랑하는 첩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오왕을 현혹시키고 국가 대사에 관심이 없어 주옥의 복귀를 엄호하는 역할을 했다. 그것은 애국 여성의 고상한 사상과 정서를 표현했다. 이후 오국은 결국 제인의 말 한마디에 소멸되었다. 오국이 멸망한 후 그와 범선 오호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에게 줄곧 기억되고 있다. Xi 석, 양귀비, 왕소군, 밍크매미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로, 그 중 돌이 1 위이며 아름다움의 화신이자 대명사이다.

10. 역사의 행방은 역사상 줄곧 수수께끼였다. 쑤저우 영암산사 감사, 중국 불학원 영산분원 법사가 여러 해 동안 수집한 자료와 고증에 따르면, 석재는 오왕부차가 자살한 후 영암산행궁을 떠나 고향 제치로 돌아가 평범한 생활을 하고 있다.

둘째, 우 멸망 후, 그리고 배를 타고 오호로 들어가도 보이지 않는다. 셋째, 오국이 할거된 후, 돌의 간첩 신분이 드러나자 오국 인민은 화가 나서 그녀를 죽이고 태호에 가라앉았다.

넷째, 월왕은 미인계를 가지고 놀다가, 오왕이 국정을 무시하고 나날이 혼용해지고 있다. 무후는 한 연회에서 독주로 그를 죽였다. 다섯째, 오 () 가 죽은 후, 장사와 함께 한다.

여섯째, 오국이 멸망한 후, 월왕은 돌이 다시 총애를 받을까 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돌을 태호에 가라앉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