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 눈길을 끄는 펜, 풍수

고인이 장례를 치르면 진기가 혈기와 결합해 활력을 형성한다. 음양의 소통을 통해 살아 있는 친족의 운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음양이 부르면 바람이 불고, 상승하면 구름이 생기고, 내리면 비가 내리고, 유행하는 지하에서는 태어난다. 분노가 지하에서 널리 퍼져 자라서 모든 것을 키울 수 있다. 사람은 부모의 정모혈의 결정체이기 때문에 사람도 음양의 결정체이다. 살아 있는 사람은 모두 음양이 있고, 죽은 후에 육체는 사라지지만, 음양은 사라지지 않는다. 살아 있는 사람에게는 가스가 뼈에 응결되고 죽은 뼈는 아직 살아 있기 때문에 죽은 사람은 아직 살아 있다. 따라서 장의사는 성난 은가를 찾아 분노하고 죽지 않는 은과 연합시켜 살아 있는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경서에는 사람이 죽으면 가스가 생겨 생자를 감지하고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런 귀납은 사실적 근거가 있다. 예를 들어, 서쪽에 있는 구리를 생산하는 산이 무너지면 동쪽 구리로 만든 시계가 울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감응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쪽명언) 또 다른 예로, 봄이 오면 나무에 잎과 꽃이 자라서 집에 둔 밀 씨앗이 자동으로 발아한다. 지하를 일제히 운행하다. 달릴 때는 지형을 따라가고, 모일 때는 지형을 따라 멈춘다. 언덕 위의 돌뼈, 평지의 볼록한 흙칸은 모두 가스 운행의 상징이다. 바람이 불면 숨이 끊어지고, 경계수를 만나면 멈춘다.

고대인들은 기운을 모아 그것을 잃지 않고, 그 경계수의 운행을 제한하여 풍수라고 불렀다. 풍수의 법칙에 따르면 물을 얻는 것이 가장 좋고, 티베트풍이 제 2 의 요구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성대한 기술에도 잔기가 있기 때문에 흩어져 있지만 심기도 모이는 곳이 있기 때문이다. 경전에서 말했다: 출토 밖의 물을 흐르는 것을 외기라고 한다. 바로 이런 뜻이다. 외부 공기가 횡행하여 경계수가 되고, 흙 속의 생기가 자연히 모이는 것을 멈춘다. 경상에서도 얕은 깊이를 곱하면 풍수가 스스로 이루어진다고 한다. 선비는 노여움의 어머니이고, 흙이 있어야 노여움이 있다. 가스는 물의 어머니이고, 가스가 있어야 물이 있다. 그래서 건조하고 뜨거운 곳에는 가스가 얕고 평평한 곳에는 가스가 깊어야 한다.

이 단락의 표준 주택을 편집합니다.

음택 풍수는 자연과 승룡정신의 조화를 중시한다. 용맥이 모이는 곳을 포인트로 난간, 마당, 산하 가드레일을 배합하여 천지의 기운을 얻다. 어떤 것도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니라, 모두 천지 자연의 물건이다! 용산과 물의 절묘한 조화는 지학자들이 깊은 기조를 가지고 있고, 일시적인 차이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천지지리인과 지기가 운수와 같고 산수가 어우러져 부옥을 짓는다! 마지막으로 천지인의 협조와 상서로운 교훈이 더해져야 원만하게 해낼 수 있고, 삼원도 무너뜨릴 수 없고, 부귀는 영구적이다.

고대부터 각 파의 법칙은 이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지만, 그 속의 깊은 내포는 모든 사람이 다 아는 것은 아니다. 승자, 생명도! 얻지 못하면 얻을 수 있다!

풍수가 중요하다

음택 풍수는 후손의 부와 인정이 번창하는 대사이며, 이 후손들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하늘 끝 모퉁이에 있든 이국 타향에 있든, 당신은 영원히 선인의 풍수의 영향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음택의 개념은 양택과는 달리 많은 특수성이 있다. 그리고 사람마다 재물운이 다르기 때문에, 부의 땅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 아니다.

허점을 찾다

더구나 좋은 혈을 찾아도 원운과 세월의 관계 때문에 즉시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십여 년, 심지어 수십 년이 걸릴 수도 있다. 원래 희소한 용진동인데, 이렇게 하면 더 적어진다. 많은 복동들이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풍수가 보배로운 곳이 많다고 생각한다. 곳곳에 돈 많은 용동들이 있다면, 다들 돈이 많잖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현실은 진룡진혈이 점점 줄어든다. 이것은 재생될 수 없고, 한 개를 적게 써야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장 (죽음)

중국의 많은 지역에 있는 지리학자들 중에서 많은 관심을 끌지 못했다. 일반적으로 복동은 사람들을 만나 좋은 묘를 세우도록 초청했지만, 실제로 선조들을 안장할 때 화장터에서 유골을 가져와 직접 동굴로 보내며 일반을 다시 선택하지 않는 것은 크게 부적절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혈은 대지의 기운이기 때문에 조상의 관이 언제 혈의 기운에 맞을 수 있느냐가 장례의 관건이다! 그래야만 진정으로 자손을 축복할 수 있다! 장례일이 살인일의 날이라면, 이 혈이 아무리 좋아도, 적어도 단기간에는 안 좋은 일이 발생할 것이다.

길시 안진 (유골을 묻는다는 의미) 을 선택하면 효과는 절대 다르다. 화학반응의 촉매제처럼 즉시 정신을 동원해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진짜 매몰법에는 혈이 얼마나 깊게 파야 하는지, 징조가 있을 때 금을 묻어야 하는지 등이 포함된다. (전조, 즉 민간 전설의' 철모자 잉어를 쓰고 나무에 오르는 것' 등. , 이것은 행운의 부자가 되는 곳이다), 이것들은 모두 비밀이며, 외부인에게 알려지지 않는다.

원칙 1

음택은 주새 현무 청룡 백호 4 상, 용 모래 당 수구 수직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주새, 현무, 청룡, 백호, 백호, 백호, 백호, 백호, 백호, 백호, 백호, 백호, 백호)

한적한 집 뒤에는 끝없는 산이 있고, 앞에는 낮은 산이나 언덕이 있다. 좌우 양쪽의 산들이 둘러싸고 경계가 삼엄하다. 대청 중간은 맑고 넓어서 굽은 물로 둘러싸인 것이 좋다. 그렇다면 이 지리적 환경은 이상적인 풍수보지이다. 이것은 남북 방향이다. 평원의 외딴 집이라면, 기본적으로 앞과 뒤 모두 높다. 주변에는 일부 건물 경비가 있지만 뒤쪽이 좀 더 높고 왼쪽에 작은 물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원칙 2

음택은 사방이 높고 지세가 낮아 자손의 건강에 좋지 않다. 좋은 음택은 물에 잠기지 말고 음택에는 음양의 균형 원칙이 있어야 한다. 황무지에 들어갈 때가 아니라 바람을 마주할 때가 아니다.

원칙 3

고대 지리 이론에서는 사람이 부모로부터 태어났다는 점을 강조하며, 부모가 돌아가신 후 좋은 곳에 묻히면 뼈가 대지의 따뜻함을 얻어 후손을 보호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따라서 귀신의 집은 일부 제다이에서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후손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불거나 습한 곳에 묻을 수 없어 후대에 좋지 않다.

음택과 양택에 관한 이 지식을 편집하다.

풍수에는 음택과 양택의 두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고대에는 음가와 양택의 구분이 없었다. 사람들은 풍수사를 음양사라고 부른다. 현대 도시에서는 표준 귀신의 집 지도입니다.

건물의 발전 과정에서 사람들은 양조의 집을 더 많이 연구하고 은조의 집은 소홀히 했다. 그래서 음택과 양택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두 파가 있다. 고대에 풍수를 배우는 것은 음택의 산수 쿵푸에서 시작하여, 집조 풍수가 끝날 때까지 계속되었다. 음택의 경관을 파악한 후 양택의 풍수는 자연히 통하거나 우회했다. 양택의 이론은 음택의 경관체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이다. 광학 양택은 지리상층에 이르지 못하고 부귀공명에 이르지 못하는 이상적인 경지이다.

양택과 음택 풍수 각 영향력 있는 사람의 비율은 3 대 7 이다. 양택은 3 층을 차지하고 음택은 7 층을 차지한다. 아니면 조상의 집 풍수가 용맥의 모든 혈을 차지하고, 양택은 40% 를 차지할 수 있지만 많지는 않다. 확실히 실력은 음가를 넘지 않을 것이다.

이 단락의 위치를 편집하는 것은 후손들의 번영과 관련이 있으며, 이 후손들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하늘 끝 모퉁이에 있든 이국 타향에 있든, 그들은 영원히 조상 풍수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음택의 개념은 양택과 달리 많은 특수성이 있다! 더 많은 것은 사람마다 운세가 다르기 때문에 부의 땅은 누구나 원하는 것이 아니다!

1,' 용진혈' 의 소중함!

조상으로부터 진룡의 땅인 부룡동에 관한 전설을 많이 들었을지 모르지만, 많은 민간 풍수사들이 풍수를 만드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묘지 맞은편의 언덕 계곡을 겨냥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런데 정말 돈이 많나요? 그럼 하늘만 알 거야!

사실, 한 가지 관념적인 문제가 있는데, 세상에 정말 그렇게 많은 진짜 용동이 있을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용맥 (산맥이나 강) 이 올 때마다, 동굴이 열리는 곳에는 산천 교미 (즉, 음양 교미) 가 필요하고, 용은 끝까지, 공기가 모이는 곳에는 구멍이 뚫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대부귀룡혈은 혈이 하나뿐이거나 몇 개의 혈만 용맥에 있을 수 있습니다 (위치는 용의 별에 따라 다름).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좋은 점을 찾아도 원운과 세월의 관계 때문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십여 년, 심지어 수십 년이 걸릴 수도 있다. 본래부터 보기 드문 용진동, 이렇게 내려오면 더 적다! 많은 복동들이 이 이치를 이해하지 못하고, 풍수가 보배로운 곳이 많다고 생각한다. 곳곳에 돈 많은 용동들이 있다면, 다들 돈이 많잖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현실은 진룡진혈이 점점 줄고, 게다가 이것은 재생될 수 없고, 하나 적게 써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용혈을 찾는 것의 중요성!

중국 풍수협회 주석인 진통불은 혈을 잘 찾으려면' 용점혈 찾기' 의 진공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풍수학에서는 3 년 동안 용을 찾아 10 년 동안 혈을 얻었다는 옛말이 있는데, 용을 찾아 혈을 구하는 어려움을 알 수 있다. 심지어 많은 학자들이 질문을 할 수 없어서, 온 산이 손가락질했다. 정말 용혈인가요? 풍수가 성행하여, 온 거리에서 소위' 대사들' 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책을 내고 전기를 하면 질서 정연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 대사들 중 몇 명은 정말로 용구혈을 구하는 법을 알고 있는가? 답은 매우 적다! 당신은 고위 관리들이 나리의 말을 듣고 퇴진하고, 부잣집 아들이 나리를 고용하여 친척을 안장하고, 그리고 집안의 돈이 망가졌다고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들은 모두 평범한 선생님의 재앙이다! 진짜 대가가 주문한 혈은 모두 풍부하고 정확하며 인과관계 때문에 비밀을 밝혀냈기 때문에 나는 평생 많이 하지 않았다. 이것은 복동의 운명이며, 그들 자신의 운명에도 달려 있다! 네가 진정한 대가가 되어 자신을 축복할 운명인지 보자! 학문은 각 학교에 널리 퍼져 있고, 음택은 용을 찾아 혈을 찾고, 장례를 짓는 술은 모두 강서성 () 의 전 교사 양증 () 의 후손으로부터 물려받은 인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정통 삼원현학 지리의 방법 (강서감주 풍수 지리의 시조 양동송, 증문제 용혈 찾기혈이 풍부하고 정확하며, 비법은 대대로 전해져 외부인은 알 수 없다). 그리고 풍부하고 정확하며, 효과가 비범하다! 인연이 있다면, 나는 선생님께 산을 나와 나와 함께 인연을 맺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장례식 건설의 열쇠!

많은 사람들이 현지 선생님에게 친척을 안장해 달라고 부탁한 후, 가장 큰 관심사는 어느 방을 보내고 어느 방을 보내느냐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얼마나 큰지, 얼마나 보낼 수 있는지! 비싸냐 비싸냐 등등! 이 문제에 대해 많은 지구 과학자들은 전혀 이야기할 수 없다. 그들은 대부분 맞은편 산꼭대기를 바라보며 누가 일어날 것인지를 말한다! 하지만 풍수학의 관점에서 보면 부가 정확합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이 쿵푸는 용점혈을 찾는 것부터 시작하는데, 기상이치를 조절하는 독특한 이치에 따라 용산에서 물까지 전면적으로 보고 신선 생활과 함께 각 방의 나이, 빠른 일반, 절대적으로 정확하다! 손이 잘 맞는다! 소위 "일선의 차이, 부귀는 보이지 않는다!" 성인 장대홍은 일찍이 "신하가 제후를 묻고, 민장비적" 이라고 말하면서, 조화의 관건을 밝혔다! 한때 음택이 하나 있었는데, 둘 다 자산의 정오 방향에 있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두 가지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온 가족이 귀인 한 명만 보내고 귀인 한 명을 보내는 것은 참깨 녹두 한 통을 보내는 것과 같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수수께끼를 알고 있습니까? 이 이치를 아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중국 풍수협회 의장 진통불은 누가 세계의 진정한 복동 대사의 가호를 받을 수 있는지, 그것은 인연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이 고서를 편집하는 데는 많은 공식이 기재되어 있는데, 어떤 것은 매우 심오하고, 어떤 것은 비교적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그중에는' 와 지각' 이라는 수식이 적지 않다. 이번에 저자가 화합각을 선택한 것은 고분의 조상이 남자인지 여자인지를 추산한 것이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여, 일부 풍수학 초심자 학습에 적합하다. 참고할 수 있도록 공식을 봅시다!

고분 남녀를 구별하는 전략

남성 무덤의 왼쪽에있는 토양은 오른쪽보다 높습니다.

무덤 왼쪽의 흙이 오른쪽의 흙보다 높다는 것은 무덤에 묻힌 사람이 남자라는 것을 설명한다.

"남자 무덤 왼쪽의 풀은 오른쪽에서 무성하게 자란다."

무덤의 왼쪽 토양에서 자란 풀이 무덤의 오른쪽에 있는 풀보다 더 풍부하고 무성하다는 뜻이다. 무덤에 묻힌 사람은 남성이라는 뜻이다.

\ "풀뿌리 흰색 직선 \":

무덤 근처의 풀뿌리는 하얗고 꼿꼿하게 자라서 무덤에 묻힌 사람이 남성이라는 뜻이다.

\ "동쪽 잔디 머리 \":

무덤 근처의 잔디 끝이 모두 동쪽을 가리킨다는 것은 무덤에 묻힌 사람이 남자라는 것을 설명한다.

여성 무덤 오른쪽의 흙은 왼쪽의 흙보다 높다.

무덤의 오른쪽에 있는 흙이 왼쪽보다 높다는 뜻으로, 무덤에 묻힌 것은 여자라는 뜻이다.

"여성 무덤 오른쪽 잔디, 왼쪽 풍요";

무덤의 오른쪽 토양에서 자란 풀이 무덤의 왼쪽에 있는 풀보다 더 풍부하고 무성하다는 뜻이다. 무덤에는 여자가 묻혀 있다는 뜻이다.

\ "풀뿌리 황 qusheng \":

무덤 근처에 있는 풀의 뿌리는 노란색으로 구부러져 무덤에 묻힌 여자가 여자라는 뜻이다.

\ "서쪽 잔디 머리 \":

무덤 근처의 잔디 끝은 모두 서쪽을 가리키고, 무덤에 묻힌 여자들은 모두 여자라는 것을 설명한다.

\ "무덤 잘 생긴, 그리고 일 마스터 왕 싱 \":

무덤 근처의 풀이 무성하고 산이 푸르면 이 무덤의 후손들은 운이 좋고 번창할 것이다.

"무덤에는 풀이 없고 자손은 가난하다."

무덤 근처에 풀이 없고 산이 대머리라면 이 무덤의 후손의 운명은 매우 나쁘고 어린 손자도 날씬할 것이다.

"무덤은 회색과 같고, 주요 물방울은 구덩이가 된다."

무덤 부근의 흙이 노란색이나 붉은색이나 오색이 아닌 회색이라면 무덤이 물에 잠기고 후손이 날씬할 뿐만 아니라 더 오래 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단락에서 다른 중명당 가이드를 편집하다.

산룡의 종명청은 왕왕 깊지만, 편룡의 종명청은 왕왕 얕다. 경전에서 말했다: 가스는 지하에서 행해지고, 물체는 땅에서 태어난다. 평지의 지형에는 원생맥이 있고, 산지의 지형에는 원생골이 있다. 그들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또는 남쪽에서 북쪽으로, 순환적으로, 마치 전진하고 있는 것처럼 후퇴하고 있다. 마치 멈추려고 하지만 또 전진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맥기가 모이는 것을 멈추고, 음양이 조화를 이루고, 토층이 두꺼워지고, 수심이 깊고, 풀이 빽빽하다. 이곳은 대관처럼 비싸고 천금처럼 부유하다. 일러가로되, 형체가 기적을 멈추고 만물화를 멈추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최고의 매장지이다. 땅이 평평하고 지하에 용이 있다. 지룡이 시작된 곳에서 분노가 지룡을 따라 뛰기 시작했다. 드래곤이 멈춘 곳, 분노도 드래곤이 모이는 것에 따라 상서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토룡을 관찰하는 방법, 한 마디로 평지에서 어렴풋이 튀어나온 긴 띠가 토룡이다. 성경은 말했다: 대지 길조, 흙은 용과 함께 일어난다. 대지가 호흡을 멈추면 물도 멈춘다. 전세는 모양과 함께 움직이고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법이 그 속에 묻혔으니, 영제는 악이 없다. 산이 겹치고 용맥이 모이다. 먼저 이형용을 없애야 한다. 어떤 큰 용은 특히 작고, 어떤 용은 특히 크다. 이 특별히 변형된 용맥은 매장지로 쓸 수 없다. 위에서 말했다: 용은 땅에 올라가고 용은 지하에 누워 있어야 한다. 용이든 용이든 집결지는 뻗은 손바닥처럼 평평해야 한다. 그래서 위에서 말했다: 지룡은 그 꼭대기에 묻혔는데, 그 깊이 때문이다. 용룡은 고로 때문에 산기슭에 묻혔다. 용을 골라 수도꼭지를 향해, 용을 골라 용발을 향해 나아가다. 선택한 모양과 세력은 불법이다. 분노는 쫓겨난 것처럼 도망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용룡은 늙었다고 하고, 지룡은 연하고, 노련하고, 노련하다고 말한다.

산천과의 관계

은가의 풍수는 부지 선정에 있어서 풍수의 고려를 가장 중시하며, 용, 모래, 동, 물, 당, 근안, 원북에 대해 일정한 구도 배치와 신경을 가지고 있다. 기지에 대한 지질, 수문, 방위, 토양의 요구 사항, 특히 자연 경관과 하나가 되어 매우 거대하고 완벽한 경지에 이르렀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계약의 조화를 이루다. 따라서 풍수 실천에서는 풍수 건축물이 주변 환경, 풍경과 하나가 되어 산을 동굴로 삼는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따라서 고명한 풍수사는 풍수의 관행에서 주산의 높이, 도산과 대산의 거리, 청용산과 백호산의 포위, 물의 순과 역적을 볼 수 있다. 반면 풍수혈이 선정된 후 그는 주산의 높이, 도마와 대산의 거리, 청용산과 백호산의 포위, 물의 순역대로 풍수루를 배치해야 한다. 주산이 높다면, 큰 묘비를 하나 갖추어야 한다. 청용산과 백호산에 결함이 있다면, 반드시 호수를 제공해야 한다. 산세가 역류하면 산이 급하고, 제사상은 두껍고 높아야 하고, 호수는 곧고 뻗어야 한다. 물을 빼면 제사상은 낮고 얇아야 하고, 손을 감싸고 아치를 감싸고, 산세를 완화하기 위해 도지를 쌓는 등. 물론 모든 건물은 관련 잣대를 만족시켜야 풍수 건물이 산수의 상황과 일치하고 자연과 하나가 되어야 자연과 하나가 될 수 있다. 너는 무덤을 보면 그것이 처한 환경의 지극히 높은 경지를 알 수 있니!

1

1 .. 장군필과 장군안의 풍수는 어떤가요?

장군의 펜은 마치 손가락 세 개를 뻗는 것과 같다. 이 도안은 무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장군의 칼은 쌍봉의 산을 가리키며, 마치 두 검처럼 서 있다. 이런 구도는 무척인사로 이어질 수 있다. 무장 계급은 무직 인원보다 높다. 그래서 일반 펜의 패턴은 일반 칼보다 비쌉니다.

2. 필대사와 필가산의 풍수는 어떤가?

대사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형은 대사가 손가락을 꼬집는 모습과 같고, 중간은 길고 양쪽은 짧다. 이런 구도에서는 지위가 높은 승려나 학자가 나타날 것이다.

필가산은 수재가 될 것이다.

거북등 풍수는 어떻게 된 거야?

거북등을 월구라고도 한다. 이런 구도는 중급 공무원, 즉 관원을 낳는다. 예를 들어, 슈퍼부자 소일프의 별장 풍수는 전형적인 한산 주작풍수의 거북 등풍수이다. 소일부의 부와 장수는 거주지 부근의 구산풍수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는다.

4. 기판산의 풍수는 어때요?

이 구도에는 기판산, 우희산, 윤복산 등이 포함된다. 이 산들의 공통된 특징은 산꼭대기가 책상처럼 평평하다는 것이다. 이런 산을 예로 들면 대부분 학자, 문인, 부상이 생긴다. 음산은 수재이다.

향로 사건의 풍수는 무엇입니까?

향로산은 산꼭대기 양쪽이 융기되어 있고, 가운데가 약간 오목한 향로이다. 우리가 석두 파낸 향로처럼 보입니다. 향로 사건의 위치는 사찰을 짓기에 적합하여 부자가 될 것이다.

6. 사모산의 풍수는 어때요?

사모산을 예로 들면, 대관이 나올 수 있는 풍수이기도 하다. 거즈모자에는 두 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1) 명나라 관모는 1 ~ 2 개의 원택산이 특징이다. 양명산에서 내려오는 사모산이 바로 표준의 예이다. 명나라 관모와 가장 비슷한 산형을 보고 싶으면 북투부흥의 정전학당 근처로 갑니다. 거기에서 볼 때, 사모산은 명나라의 관모와 가장 비슷할 것이다. 아마도 이 풍수 때문인지, 이전의 정전파들도 벼슬을 좋아했다.

(2) 송대 관모: 중간 산꼭대기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양쪽의 경사가 낮고 대칭이라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무카 동물원 양쪽에는 주황색 언덕이 있는데, 멀리서 보면 송대 공무원의 관모처럼 보이므로 성대 교수들 중 상당수는 고위 정부 관리였다.

기산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삼각기 모양의 산이다. 기산 () 은 침호장룡의 보고이다. 고대에는 늘 무장을 수태하여 집안을 지키며 나라를 지키곤 했다. 현대에는 장교가 있을 것이다.

7. 고산의 풍수는 어때요?

고산을 예로 들면 산이 사람을 부유하게 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명나라 개국훈 유기와 세대 명장 진성, 역사상 3 대 모사 중 하나로 기치 아래, 고산 아래. 근처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람과 물을 즐길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기묘한 풍경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거주소를 선택할 때 주변의 산천강을 둘러보세요.

8. 옥녀산의 풍수는 어때요?

옥녀산은 두 산의 대칭으로 소녀의 가슴을 닮았다. 옥녀산의 많은 곳에는 미녀와 아내가 있다.

옥녀산과 쌍봉의 모양은 비슷하지만 고도는 다르다. 두 산봉우리는 산에 있는데, 지세는 여전히 높고, 산은 매우 가파르다. 가장 높은 곳의 두 산봉우리는 염정에 속한다. 옥녀산이 평지에 도착하니 산이 비교적 평평하다. 옥녀산의 유형은 어려서부터 대까지 나눌 수 있다: 봉비산, 봉선산, 가오리 매미산, 서시산, 귀비산.

9. 3 건의 풍수는 어떤가요?

삼봉이 연결되어' 3 회' 라고 불린다. 산형은' 삼격' 으로 일명' 삼센다이' 이다.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3 개의 김종산이 연결되어 나타납니다. 세 개의 화산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높낮이가 비슷하다. 이 모델은 세 개의 플랫폼처럼 전 세계에 걸쳐 사람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이것이 가장 표준적인 세 가지 상황이다.

많은 유명 인사나 승려가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오대산이라고 불린다. 오대산의' 오대' 는 다섯 개의 대지산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사실 세 개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세 가지 경우" 패턴은 공무원 장관, 부유 한 사업가, 돈이든 무력이든 한쪽의 패주가 될 수 있다.

10. 거문고와 커튼사건의 풍수는 어떻습니까?

거문고는 몇 줄의 산안이 있는데 청산이 겹치고 산등성이가 매우 가지런하여 고쟁의 거문고 줄과 같다. 이 피아노 상자는 매우 비싸다.

백엽상자는 몇 개의 산을 가리키며, 이 산의 몇 개의 산기슭은 바깥쪽으로 뻗어 있으며, 이 산기슭도 거문고처럼 나란히 산 아래로 뻗어 커튼처럼 규칙적으로 기복을 이룬다. 이것은 블라인드박스 패턴입니다. "당신은 천관을 누르고 용모가 입상한다" 는 것은 아주 좋은 풍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