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가 기승을 부렸고,' 진주 백엽에 들어가 커튼을 적셨다' 는 느낌은 텐트 안의 총사령관도 추위를 막을 수 없었다. 텐트 밖에서 지키는 장병들의 추위는 말할 것도 없었다. 소뿔궁은 통제할 수 없다.'' 철의한행할 수 없다'' 철의한행할 수 없다' 는 극한을 더욱 부각시켜 참을 수 없다. 한편으로는 국경 수비대 생활의 어려움을 반영하고, 한편으로는 변방 전사들이 추위와 눈보라를 막는 영웅적인 기개를 반영한다.
시인은 설원을 바라보았고, 한 폭의 웅장한 설원 입체화권이 눈앞에 나타났다. 얼음과 눈은 광활한 사막을 덮고, 얼음은 가로지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터운 구름층이 온 하늘에 낮게 드리워져 있다. 백장',' 만리' 는 모두 과장된 표현으로 극도의 추위를 강조하며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이렇게 추운 날, 나는 말할 수 없는 느낌이 들었다. 여러 악기들이 나를 걱정하게 하고, 분위기가 뜨겁고, 우정이 충만했다. 이 악기들은 이국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서 사람들의 비장한 감정을 더했다. 텐트 안의 연회석의 시끌벅적한 장면과 열렬한 분위기가 텐트 밖의 뼈를 찌르는 추위를 부각시켰다. 이렇게 큰 바람도 붉은 깃발을 날 수 없어 세상이 굳은 것 같다. 장부 밖의 추위는 오히려 장부 안의 환송 장면의 열기를 반영했다. 마지막 네 문장은 아래에서 쓰여지고, 처음 두 단락은 작별의 장소와 날씨를 분명히 했다. 마지막 두 마디는 감동적이다: 아쉬워하며, 결국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길은 멀고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설산길, 사랑을 남기는 것도 산길이다. 이 시는 갑작스러운 놀라움으로 시작한다. 비설이 눈 앞에서 소식을 퍼뜨리는 것은 비설의 정신이다. 이른바' 필봉이 아직 숨을 삼키지 않았다' 는 것이다. 큰 눈은 바람에 따라 올 것이고,' 북풍이 땅을 휘몰아친다' 라는 단어는 바람에 눈을 볼 수 있다. 《백초》는 《한서》에 의거한다. 안사고' 서역전주' 는 서북의 일종의 초명으로, 왕선겸의 보충 주석은 그것이 완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서리풀은 비교적 바삭해서 부러질 수 있다 (춘초라면 바람에 따라 굽으면' 부러질' 수 없다). "백초가 허리를 접는다" 는 것은 바람이 또 세차다는 것을 보여준다. 8 월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북방은 하늘에 눈이 흩날리고 있다.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간다", "즉", "즉", "즉", ",",",",",",",","
만리장성 밖은 씁쓸하고 춥다. 북풍이 불어와 눈이 많이 내렸다. 시인의' 봄바람' 이 배꽃을 활짝 피게 하는 것은 눈송이를 날리게 하는' 북풍' 에 비해 참신하고 적절하다. 동시에' 이화' 의 배도' 분리' 를 의미한다. 갑자기 좋아한다' 라는 단어는 아름답게 쓰여져' 호천' 의 변화무쌍함과 시인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표현했다. 만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버리는' 장엄한 경지는 상당히 낭만적이다. 남방 사람들은 배꽃이 만발한 것을 본 적이 있다. 하얀 꽃은 한 송이 한 송이 뿐만 아니라 한 송이 뭉치로, 마치 설압동림의 광경과도 같다. 봄바람에 배꽃이 불고, 심지어 수천 그루의 나무도 있다. 겹치는 수사는 장면의 번영과 장려함을 보여준다. 화만 가득하고 만지면 꽃처럼 (동방가을' 봄눈'), 꽃으로도 눈을 묘사하고, 똑같이 독창적이지만, 이 시는 교만과 호기심에 관계없이 3 점으로 나누어야 한다. 시인은 춘경을 겨울 풍경과 비교하는데, 특히 남방 춘경을 북방 겨울 풍경과 비교하면 이색적인 추위를 잊게 하고, 마음속으로는 행복과 따뜻함을 느끼고, 사상과 환경 조성에 경탄을 자아낸다. 눈에 관한 이 천고의 명언을 논평하기 위해' 묘수 회춘' 이라는 성어가 있다.
야외 설경을 쓰고 예쁜 머리를 연 후, 시필이 장부로부터 장부에 쓰여졌다. 흩날리는' 꽃' 한 조각이 날아와 커튼을 통해 방 안으로 들어와 천천히 커튼에 녹았다 ...' 주막, 젖은 커튼' 이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자연스럽게 바뀌고, 대상은 섬세합니다. "눈" 의 영향이 실내를 침범하다. 남방이라면' 여우여어' 를 입으면 폭발할 수밖에 없지만, 여기서는' 여우여어가 따뜻하지 않다' 며 부드러운' 비단' 조차도 얇다. "5 각 호" 를 깨뜨릴 수 있는 변 장군은 뿔활을 열 수 없다. 평소에는' 불면철갑' 인데, 지금은' 철옷 보장 안 함' 이다. 두 문장과 도호 (도호부 부근 읍의 총독) 장군이 말한 대로 서로 이해하다. 이 네 마디 중 일부는 국경 지역 병사들의 고된 생활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누가 그들이 아니라고 말합니까? 하지만' 백설가' 라는 주제로 볼 때, 주로 사람과 사람의 감정을 통해 남방인이 비정상으로 여기는 각종 사건을 통해 날씨의 기이한 추위와 눈의 힘을 쓰는 것이다. 이것은 정말 백설공주의 찬가이다. 사람의 감정을 통해 차갑게 쓰는 것은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추상적인 개념이 되지 않았다. 시인은 그런 기이한 추위를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여 사람을 신선하고 흥미롭게 한다. 이것은 시인의' 호기심' 성격의 또 다른 표현이다.
장면은 다시 텐트에서 벗어나 광활한 사막과 광활한 하늘, 즉 망망사해, 곳곳에 빙설이 펼쳐져 있다. 눈 압력 겨울 구름, 두껍고 빽빽한 눈, 비록 눈이 떠 있지만, 날씨가 단기간에 호전되지 않을 것 같다. "모래해는 얼음이 깊어지고, 음운은 쓸쓸하고, 만리는 응결된다" 는 두 마디로 과장된 필묵으로 사세이에 장엄하고 장대한 설경을 그려' 무판관 회경' 을 위한 전형적인 송별 환경을 마련해 시인의 이별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렇게 추운 날씨에 장거리 여행은 매우 어렵다. 슬픔' 이라는 단어는 이별을 모호하게 암시한다. 그 중에서도' 서글픈 구름' 이라는 단어도 아름답고 감정적이다. 왜냐하면 이 문장 은 단지' 시안' 이라는 두 문장으로 문장 전체에서 과도기적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장충군 (지휘관의 캠프) 에서 술을 사고 다른 것을 마시는 상황을 썼다. 위는 주로 눈을 부르는 것이라면, 아래는 눈을 배경으로 송별서를 쓴다. 그리고 그의 야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는 말, 곡보 자체를 쓰지 않고 세 가지 악기를 나란히 연주하는 것은 어색해 보이지만, 번잡한 현악에 대해 걱정하는 장면과' 총관산, 느낌이 다르다' 는 의미를 간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변두리의 기악은 발송인의 향수를 감동시킬 수 있으며, 색다른 이별 이외의 맛을 가지고 있다. 술자리를 쓰는 것은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잉크 방울이 많지 않아, 저자가 제목의 뜻에 따라 펜에 1 차 및 2 차 세부 사항을 구분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손님을 군문에서 배웅할 때는 이미 황혼이었고, 큰 눈이 내리고 있었다. 이때, 나는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바람이 세차게 불었지만, 굴레문의 붉은 깃발은 움직이지 않았다. 이미 얼음과 눈에 얼었다. 이 생동감 있는 비정상적인 세부 사항은 다시 한 번 날씨가 비정상적으로 춥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붉은 깃발은 배경에 약간의 선홍색, 화면 위의 따뜻한 색에 차가운 색조를 더해 온 경지를 더 희고 차갑게 한다. 눈송이가 공중에서 흩날리는 정지 이미지가 전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이것은 시에서 또 하나의 멋진 한 획이다.
승객을 길목으로 보내면 바로 회전대 동문이다. 아쉬워하지만 결국 헤어질 때가 되었다. 큰눈이 산을 봉쇄하는데, 어떻게 도로에 갈 수 있습니까? 길이 정상을 돌자 행인이 눈 속으로 사라지고 시인은 여전히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 마지막 몇 마디 말은 매우 감동적이어서, 이 시의 절호의 결말, 즉 잘 알려진 시작이 되었다. 그가 눈밭에 남겨진 말굽 자국을 보고 있을 때, 그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까? 당신은 이 여행자를 그리워합니까, 산으로 가는 긴 길이 언제 끝날까, 혹은 당신의 귀환 불확실성에 실망할까 봐 걱정합니까? 결말에는 끝없는 감개무량함이 있다. 경지는 고시와 비슷하다. "시내동문을 벗어나 강남길을 바라보고 있다." 그저께 눈보라 속에서 한 오랜 친구가 그때부터 그곳으로 갔다. 명문도 비슷하지만 시사 경계에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기발한 생각이 가득한 것이 이 시의 주요 특징이다. 작가는 예리한 관찰력과 감정력으로 변두리의 기이한 광경을 포착했다. 창력 있는 필법, 대필 (예:' 한해'), 섬세한 스케치 (예:' 그리고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휘날리지 못한다'),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 낭만적이고 기묘한 상상 (예:' 갑자기 좋아하다') 시 전체는 강렬한 주관적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연의 풍경을 노래하며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진지한 우정을 표현했다. 시가 내포가 풍부하고, 의경이 뚜렷하고 독특하며, 매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시의 언어는 또렷하고 아름답다. 운율 변화와 정경 화면이 번갈아 어우러져 기복이 심한 리듬과 멜로디가 형성되었다. 시 한 편, 두 구절이 운율, 또는 네 구절이 운율을 돌릴 때, 장면은 반드시 업데이트되어야 한다. 시의 시작은 날카로운 목소리로 시작하여 눈보라의 화면에 맞춰야 한다. 그런 다음 운율이 부드럽고 "따뜻한 봄 꽃" 의 아름다움이 나타납니다. 다음 정체 수렴, 군은 쓴 추위를 앓고 있다; 네 문장이 점차 완만한 결말에 들어서자, 화면에는 점점 표류하는 말굽 모양의 자국이 나타나 뒷허리가 부드러워졌다. Sion 은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며' 성화' 라는 명성에 부끄럽지 않다. [2]
이 시는 중도에 만리장성을 보내고 손님을 보내는 심정을 표현했지만, 슬프지 않고, 기발한 생각과 낭만적인 이상과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색다른 설재가 재미와 감상의 대상이 되었다고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의 강풍처럼 밤이 오면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리는 웅장한 모습이 마치 남쪽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배꽃이 만발한 장엄한 광경을 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마음속의 기쁨은 상상할 수 있다.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렸을 때, 우리가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휘날리지 못했다. "텐트 밖의 하얀 눈을 배경으로 한 선홍색은 설경과 더욱 조화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톤 화면의 따뜻한 색과 따뜻함으로 화면을 더욱 유연하게 합니다. 시 전체가 내포가 풍부하고, 의경이 선명하고 독특하며, 매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이 시는 만리장성에서 손님을 보내고 부대를 배웅하는 심정을 표현하지만 슬프지는 않지만 기발한 생각과 낭만적인 이상과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만리장성의 설재가 재미와 감상의 대상이 된 것 같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불다' 는 것은 겨울의 눈이 봄꽃, 신선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비유에는 광활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함축되어 있으며, 동시에 행간에는 끝없는 봄기운이 드러나고 있다. "함박눈이 잇달아 굴레를 내렸지만, 붉은 깃발은 뒤집히지 않았다." 장부 밖에 흰 눈을 배경으로 한 선홍색은 설경과 더욱 조화를 이룬다. 차가운 톤 화면의 따뜻한 색과 따뜻함으로 화면을 더욱 유연하게 합니다. 시 전체와 눈은 함께 태어나 영설한 면도 있고 배웅하는 면도 있다. 내포가 풍부하고, 의경이 선명하며, 예술적 감화력이 강하다. 그중에서 "봄바람이 오고, 밤이 오고, 만 그루의 배나무의 꽃잎을 불다" 는 것은 사람들에게 칭찬할 만한 명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