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가의 뼈는 너의 붓이다, 천국의 학교에서' 라는 이 시의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어릴 때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워?

시 속의 대작가의 뼈에는 모두 너의 붓이 있고,' 하늘과 땅' 과' 나는 소야' 에서 네 곁에서 자란 감사는 시홀을 가리킨다.

남송 () 사람들은 시홀 () 에 감사하여 문채가 매우 높아서, 많은 멋진 시편을 남겼다. 대문호의 뼈는 너의 붓이고, 천원에서 나는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라는 이 두 문장은 고층 건물의 작별사입니다. 주객이 따로 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반부는 유윤의 문장, 특히 천둥이 세차게 유행하는 것을 칭찬하고, 후반절은 작은 감사의 자기 인용에 근거하여 자신의 시를 해석하는 것이다. 마치 작은 감사의 시와 같다.

이 말은 사실 이백의' 송별교서 셰호 주' 에서 나온 것이다. 이백은 사천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기 때문에 그의 시와 그가 쓴 인물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있다. 그래서 이 시에서 이백은 자신과 사추를 비교한다. 물론 이백은 이 점을 통해 자신의 문채에 대한 자신감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주요 영향:

시가 성취:

사조시의 주요 업적은 산수시의 창작에 있다. 사추는 청려하고 섬세한 시로 선성을 중심으로 한 수남 산수를 묘사하며 사령운 이후 산수시에 대한 새로운 탐구와 발전을 이뤄 후세 당시에도 좋은 영향을 미쳤다. 시홀은' 징릉팔우' 중 가장 유명한 시인이다. 그가 서쪽에서 건네준 시는 제재가 매우 좁아서 잔치를 제외하고는 영안풍 영안죽과 같은 영물이다. 이런 영물시는 비록 약간의 기탁이 있지만, 주님은 그 모양을 요구하신다.

한위진 송을 모방하는 악부 민요도 많다. 이 작품들은 눈에 띄는 사회내용을 반영하지는 않았지만, 규각의 심정을 드러내며 어느 정도 생활분위기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