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에게 감사하는 스타일은 과거와 현재를 반영합니다. 류저우만큼 유래가 깊나요? Zhu Xian의 바람이 여전히 거기에 있지만 그것은 과거의 외로움입니다. —— 진 왕조 · Yuan Haowen의 "서른시 · 스물"손님에게 감사하는 스타일은 과거와 현재를 반영합니다. Liuzhou만큼 유래가 깊습니까?
주시안의 여운은 여전하지만 그것은 과거의 외로움이다. 시 주석 그룹에 대한 간략한 분석 이 시는 Liu Zongyuan과 Xie Lingyun에 대한 것이며 주로 Liu Zongyuan에 대해 이야기하며 Liu가 Xie와 유사하다고 말합니다. Xie Lingyun은 산수시를 적극적으로 쓴 최초의 시인이었습니다. 그는 정치적으로 좌절하고 산수에 빠져 방탕하고 산과 강에서 위안을 찾았습니다. Xie Lingyun의시는 자연스럽고 신선하며 고대 스타일이었습니다. Yuan Haowen은 Xie Lingyun을 존경하고 Liu Zongyuan의 시가 무관심하고 우아하다고 믿었으며 Xie Lingyun의 유산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함께 시에링운 시의 우아한 모습이 과거와 현재를 반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후대 시인 중 누가 유종원만큼 손님에게 감사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마지막 두 문장은 Liu Zongyuan의 시가 청 사원의 하프처럼 무관심하고 단순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한숨의 여운이 은유적으로 표현됩니다. 이는 당시 시에링윤의 외로운 마음 상태를 묘사한 것과 똑같다. Yuan Haowen, 별명 Yuzhi는 Taiyuan Xiurong (현재 Shanxi Province Xinzhou )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북위 왕조 Xianbei 부족의 Tuoba 가문의 후손입니다. Yuan Haowen은 그의 삼촌이었습니다. 7세에 시를 짓고 14세에 호천정(浦泉庭)에게 사사하여 성정 5년(1221)에 진사(金師)로 발탁되었다. 정대년(1224년)에 종박설(忠伯雪)의 거시과목 유학자 칭호를 받고 국사원 향목사 편집자로 임명되었다. 8년(1231) 가을, 성포(聖浦)와 좌사(左施)의 대신으로 입성하라는 명을 받았고, 진(晉)이 죽은 후에는 관직이 아니었다. 원현종 7년에 화로의 집에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와 수필은 진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쓰여졌으며, 시는 종종 감상적이고 감상적이다. 그의 "시론"의 30구는 중국 문학 비평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의산선집"이라고도 알려진 "의산문집"을 집필하고 "중주문집"을 편집했습니다.
Yuan Haowen의 마음에서 나오는 말은 자의식이지만 비밀리에 더듬는 것은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그림 속 친천 장면을 떠나기 전에 장안에 직접 온 사람은 몇 명입니까? ——진나라·원호문의 『서른시』·11
서른시·11 마음속의 말은 자의식을 갖고, 몰래 더듬어보면 언제나 거짓이다.
Qinchuan을 떠나기 전에 장안에 직접 온 사람은 몇 명입니까? 해설파의 시란 이후 현도는 옛 기반을 잃었고 꽃시를 보는 것은 슬프다. 리우랑은 인간계의 손님이기도 해서 봄바람을 불평했지만 헛수고였다. —— 진나라·원호문의 '서른시·스물다섯'
서른시·스물다섯 난란 이후 현도는 옛 기반을 잃었고 꽃시를 보는 것은 슬프다.
리우 랑 역시 인간계의 손님으로 봄바람에 하소연했지만 헛된 일이다. 댓글그룹의 시는 나무를 흔들고, 하루살이는 자의식에 열중하고, 학자들은 자신의 실력에 대해 열성적으로 토론한다. 나는 노년에 천 편의 시를 남겼는데, 그 시를 쓰는 법을 누가 가르쳐 주었습니까? ——진나라·원호원의 "서른시·서른"
서른시·서른에 나무를 흔드는 하루살이는 자의식적으로 미쳤고, 학자는 수량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늙어서 천 수의 시를 남겼는데, 그것을 적는 법을 누가 가르쳐 주었나요? 댓글 그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