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두 장은 단지 제 1 장에서 약간 바뀌었을 뿐, 이런 사소한 수정만을 하는 이런 단어의 반복적인 창법은' 시경'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법이다.
이 시의 경우, 이런 변화는 모두 운에 있다. 제 1 장' 창성, 시원함, 방, 창, 양' 은 양부 운에 속하고, 제 2 장' 치, 매, 희, 계계' 는 비료 운에 속하며, 제 3 장' 채' 는 비료 운에 속한다
동시에, 이 변화는 의미론의 왕복 추진을 불러일으켰다. "백로는 서리", "백로는 슬프지 않다", "백로는 끝이 없다" 와 같은 밤의 이슬은 서리로 응결되고, 서리꽃은 기온이 높아져 이슬로 녹고, 이슬은 햇빛에 증발하여 시간의 지속을 나타낸다.
확장 데이터
시 속' 이라크인' 을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의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간가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해석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연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천계일 수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예법의 예절을 따르도록 권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이며 사람을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 수신제조의 의식으로 여긴다.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몽롱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아침 안개가 만물을 덮고, 영롱한 이슬이 이미 서리로 응결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걷고 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얇은 안개는 소녀의 베일과 같다. 그녀는 물가에 나타난 다음 물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다. 초조하고 무력한 마음이 개미처럼 가렵고 칼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처럼, 이런 아름다움은 거리 때문에 흐릿하고 모호하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이라크 국민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가 모두 모호하여 모호하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검갑,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게 되어 은은하고 찰랑거리는 수채화를 형성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빛만의 특징을 움켜쥐고 짙은 먹색으로 늦가을의 쓸쓸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며 시인의 하염과 간절한 우러러러움을 표현했다.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물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갑술',' 물',' 임의' 의 세 가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융합하며, 즐거움의 물건과 묘사된 것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가을의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장면을 처음 쓴 것은 바로' 코끼리' 로' 열정'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갈대가 생겼고, 또 하늘과 물의 반사로 막막한 상태를 보이고, 한 쪽에서 주인공의 마음 속'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풍경은 정이 나고, 정이 있고, 풍경이 생기고, 희비가 서로 닿고, 영광과 긴장이 서로를 맞이하고, 고향을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김유' 라는 시는 늦가을 특유의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함께 주조하여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어렴풋이 흐트러지고, 정경이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모든 정경, 글이 모두 정이 있다' 는 표현이다
결론적으로,'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은 감상적인 관점에서나 창작의 관점에서 우리가 중시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가치가 있다.
바이두 백과-국풍 진풍검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