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규범 한자를 잘 쓰려면 획, 부수, 구조, 구도의 네 가지 방면에서 시작해야 한다.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나는 아직도 공부하고 탐구하고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경필 교재는 종류가 다양하며, 대부분 획과 구조부터 시작하여 획과 구조의 기본기를 더욱 중시한다. 결국 고층 빌딩은 지면에서 시작되었다. 획과 부수의 중요성을 부인할 수 없다. 유아는 이 두 방면에서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이 많은 아이와 성인의 경우, 나는 구조적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이해와 이해력은 이미 매우 강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낡은 나쁜 글쓰기 습관도 구조에서 획과 부수로 바꾸는 것이 더 좋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이것은 단지 나의 초보자의 조잡한 견해일 뿐이다. 혹시 안 맞는지 모르겠어요?
-응? 최근 몇 년 동안 경필 시스템을 어느 정도 접해 많은 과정을 보고했지만, 필경 대국을 보살피고 서예의 맥락과 근원에서 이해해야 자신의 심미와 시야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 사람의 시야가 높아져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아야 추함을 알 수 있다. 명확한 비전과 꾸준한 실천을 통해 결과가 없을까 봐 두려운가? 우리는 서예가 왕리커, 사이, 수시가 되는 것을 추구하지 않는다. 이것은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이지만, 적어도 우리는 자격을 갖춘 규범 한자 교사가 될 수 있다.
우리 시스템의 장점을 말해 보세요: 공식, 빠름, 구조가 우선입니다. 위아래 확장, 좌우 확장, 팔자의 비결은 글을 쓰지 않는 것이다. 펜을 쓰기 전에 맨 오른쪽 끝을 생각해 보세요. 다이아 삼각형이 순식간에 예뻐요. 또 다른 예로, 좌우 대칭의 문제를 쓰고, 연변은 각각 1, 2 밀리미터씩 쓴다. 또 다른 예로, 짧게 쓰는 것은 길이와 획 구조를 1 차로 나누는 것이다. 위아래로 움직이고, 좌우로 이동하며, 조화와 아름다움이 우선이다. 이 낭랑한 공식들을 듣고, 당신은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까? 당신은 즉시 무엇을 깨달았습니까?
우리는 또한 20 가지 더 간단하고 빠른 구조훈련 방법을 가지고 있다: 한 개의 가로길이, 한 개의 가로길이만 허용된다. 반대로 가로는 더 길고 세로는 더 길다. 점 아래에는 수평선이 분리되어 있고, 머리 위에는 수평선이 아래로 기울어져 있다. 걸을 때는 경사가 가파르고 발바닥은 오른쪽으로 낮아야 한다. 좌우로 세로로 늘어놓고, 필기구의 넓이가 좁다. 상하폭이 같은 큰 입을 쓰고 사방이 넓고 아래가 좁다. 아래둘레는 폭이 좁고, 뱃머리는 왼쪽으로 뻗어 있고, 꼬리는 수평이다. 의학 글자는 좌측으로 꼬리를 넓히고, 삼분수는 좌측으로 넓히고 우측을 본다. 꼬임의 오른쪽을 보면 갈고리가 왼쪽으로 기울어져야 한다. 알파벳 접미어는 오른쪽으로 굽고, 좌우는 짧게 균형을 찾습니다. 이 짧은 20 구의 구결은 수천 개의 한자를 포괄하는 필기법이다.
-응? 글쓰기에는 방법이 필요하다. 배웠어?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