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서추의' 오후객' 은 어떤 번역본입니까?

추공자는 반드시 다섯 손님을 기다려야 하고, 천 분 동안 술을 마시면 술집을 짓는 것과 같다. 해설: 서추 장군, 당신 집 아들, 오후작 결혼식의 귀빈. 그들은 단숨에 천 잔의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술을 따르는 추세는 마치 높은 지붕에서 빗물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

추공자는 반드시 다섯 손님을 기다려야 하고, 천 분 동안 술을 마시면 술집을 짓는 것과 같다. 해설: 서추 장군, 당신 집 아들, 오후작 결혼식의 귀빈. 그들은 단숨에 천 잔의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술을 따르는 추세는 마치 높은 지붕에서 빗물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 시 이름: 야연의 노래. 본명: 문. 별명:, 문, 문, 문팔각, 문팔음. 글꼴 크기: 비행 녹색 단어. 시간: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제나라, 타이 위안 (현재 산서 Qixian) 사람들. 생년월일: 약 8 12 (또는 824) 년. 사망 시간: 약 866 (또는 882) 년. 주요 작품:' 진림묘를 지나다',' 귀국소문',' 강모독',' 귀국소문',' 여와원한' 등. 주요 업적: 시 창작.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아들 서추의 다섯 명의 대기자' 를 상세히 소개할 것이다.

첫째, 연회의 전체 텍스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긴 머리핀 가을 잠자리, 벽금산 비스듬히 그림 화면을 엽니 다.

추공자는 반드시 다섯 손님을 기다려야 하고, 천 분 동안 술을 마시면 술집을 짓는 것과 같다.

루안 얀 _ 노래 라운드 매듭, 눈썹 폴리 호남 담배 소매 눈.

맑은 밤에는 네 가지 선함이 있으니, 도랑의 물을 동쪽과 다르게 하지 마라.

고나 왁스 눈물 주향잔재, 어두운 이슬 바람 커튼 추위.

난세의 가인 _ 연연 시대, 이십사룡화봉.

갈라진 파이프 꼬임 현, 향병 가는 파도가 봄을 쏟아낸다.

고층 빌딩에 살구꽃이 많이 흩어져 맥맥이 새로 생겨났다.

둘. 노트

_: 하나는 "상수" 입니다.

잔류 물: "퍼프" 소리.

난세의 가인 _:' 흩날리다' 한 곡.

팡 존: 하나는 "팡 존" 입니다.

셋째, 글의 다른 시

상산 낙양 연꽃을 처음 유람하면서 비가 많이 새고 사람을 동쪽으로 보냈다. 넷째, 감상한다

이 시의 제목은' 연회의 소문' 인데, 당대의' 술 마신 후 가무' 의 야간 생활을 쓴 것으로 짐작할 수 있다. 왕 Guoan 씨는 \ "wenfeiqing 시 서문 \" 에서 말했다:

"전반적으로, 글의 시용어는 풍부하고, 깊은 사상 내용이 부족하며, 강한 형식주의 경향을 가지고 있다. 이런 경향은 그의 악부시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

이 구절, 황 ziyun 의 \ "야생 시 \" 에서도 말했다:

\ "feiqing 고대시 근의산, 무의미한 제목, 시 부조리; 단지 의리를 돌보지 않는 자세를 취하면 된다. "

이런 논점은 이미 정통 지식이다. 많은 평론가들은 대부분 글을 탐미주의의 형식주의자로 생각하는데, 그 작품의 사상 내용은 건강하지 못하며, 심지어는 음란하고 퇴폐적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왕안국 선생은 계속해서 말했다.

"원래 중당 시대에는 백거이의 제창으로 시인들이' 일로 일어나다' 며 경쟁해 신악부를 만들고 시폐를 비판하며 현실을 반영했다. 이런 좋은 풍조는 만당 작가들 사이에서 사라지지 않았다. 글의 악부시는 사회적 현실을 거의 반영하지 않고 형식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음주가무, 진주빛, 파우더가 등장하는 사치스러운 생활을 묘사한다. 그의 57 법칙 중 일부도 마찬가지다. 이런 화려하고 경박한 시풍은 그가 오랫동안 가무단에 드나드는 방탕한 생활과 분리될 수 없다. "

분명히, 선생의 관점에서 볼 때, 만당은 중당보다 못하며, 문은 만당이 가장 나쁘다.

사실 이것은 아마도 오해나 편견일 것이다. 예술의 복잡성은 성숙의 상징입니다. 직설적이고 조잡하면 진보할 수 없고, 화려하고 다채로운 것은 타락할 수밖에 없다. 원래 한 쪽짜리 국화는 단순한 노란 별이 온 산에 흩어져 있을 때 가을의 쾌적함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꽃' 에서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노란 꽃이 만발한 이 큰 산을 원래 국화의 기초 위에서 후세 사람들이 심혈을 기울이고 지능적으로 재배한 수백 그루의 명국화로 바꾸면, 예를 들면' 홍기사령관',' Xi 석샴푸',' 황해추월',' 벽수 창공',' 녹모란',' 옥비녀' 가 있다 (이 이름만으로도 사람을 취하게 할 수 있다.) 그러면 자연 전체가 취하게 될 것이다. 시는 모든 예술과 마찬가지로 동일해야합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유명한 신악부 (Xin Yufu) 의 경우, "먼지와 불꽃 놀이, 검은 귀밑머리" 는 숯불 노인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시인의 "쓴 궁전" 감정도 선명합니다. 그러나 지배계급의 폭로는 실사구시적으로 말하자면, 절대적으로 뉴스 보도와 같다. 결국 읽기는 오래 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력과 깊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가 직접 말했듯이, "이 날, 나는 한림에 있다. 나는 간언관이다. 내 손에 권고지 한 장을 들고 있다. 연주 외에도 사람의 병을 해소하고 시간 부족을 보완할 수 있는 사람도 있지만, 무엇을 말해야 할지 지적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고 싶고, 조금씩 냄새를 맡고 싶다. " 넓은 Chen cong 에서 대리인은 근면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보상의 보상, 비난의 비난입니다. 내 일생의 포부를 낳다. " 그는 원래 황제에게 쓴 것이었는데, 그럴 수밖에 없었다. 물론, 글쓰기 방식으로는 원작이 나무랄 데가 없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그것을 너무 높이 들고 이것이 유일한 좋은 시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약간 편파적이어서,' 백화일제' 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마오쩌둥은 당송시의 법칙을 총화한 후 "시는 형상적으로 생각해야 하고, 산문처럼 직설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고 지적했다. "마오쩌둥의 의견에 따르면 이미지로 생각하는 시인은 산문문화를 가진 시인보다 낮다고 말할 수 없다. 교묘한 설법은 모두 시대의 꽃이며, 각기 다른 시대에 주어진 특색이 있다는 것이다.

작가는 예술가로서의 특징, 즉 그의 재수 없는 곳으로서, 그의 시에 있다. 산문시의 언어로 그의 사상을 직접 표현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는 단지 이미지로 말하는 것에 익숙하다. 그의 시는 기예가 뛰어나서, 일찍이 천여 년 전에 그는 오늘 영화미학에서 영화사만이 장악한 몽타주를 이해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단지 논리적 사고의' 경선' 에서 위선으로 이미지를 부각시켜 짜여진 색채가 알록달록한 도안으로 날실을 감추고, 점프하거나 전혀 상관없는 장면들을 통해 절단과 조합을 통해 작품의 의미를 드러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영화에서도 이런 수법은 일찍이 사람을 크게 놀라게 했는데, 하물며 1000 여 년 전의 시에 나타났다. 따라서 그의 형식주의는 사실과 맞지 않지만 이해할 수 있다. 왕선생이 창작한 노래' 연회 지도' 를 예로 들어 봅시다. 읽어 보면 이 못생긴 현실에서 다른 사람의 웃음소리 속에서 눈물을 볼 수 있는 위대한 마음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다른 사람의 고통 때문에 떨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이것은 독자가 직접 독자에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체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비판은 사람을 가늠하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지만, 사실 자신을 가늠하는 것이다. 우리는 화려한 외모로 선과 추함, 위대함과 음탕함을 구분할 수는 없지만, 우리 모두는 화려함이 방탕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경솔한 단언은 다른 사람이 형식주의라고 주장하는데, 마침 이런 비판 자체가 정말 형식주의라는 것을 증명한다.

잔치가' 는 형식이 화려할 뿐만 아니라 사상 내용이 깊다. 다만' 숯인' 처럼 표현해야 할 사상이 분명하게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형식 뒤에서 자세히 탐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쇠퇴한 봉건 통치 계급이 시간이 부족한 용기가 만당에서 점차 쇠퇴하는 이유일 것이다. 바로 이 점에서' 문리' 처럼 화려하고 난해한 작품이 생겨났다. 학자들은 정치적, 경제적으로 중당과 만당을 나누지만, 이 두 시대의 작가 풍격이 일치할 것을 요구하는데, 이는 그 자체로 역사적 논리에 어긋난다. 사실 만당의 시도 색다른 맛이 있다.

이 시의 시작: "긴 잠자리 가을 잠자리, 벽금산 오픈 스크린 경사." " 정말' 숯옹, 반산 장작 숯' 은 없다. 제목이' 잔치' 이기 때문에 잘 이해된다. 물론 여기에 쓴' 장비녀' 는 여종, 예기, 댄서를 가리킨다. 온 집안이' 서추의 아들 오객' 으로 가득 찼을 때, 특히 천자의 개인 연회라는 지적이 있을 때, 이 노래와 춤을 추는 매춘부들은 분명 한 명 이상일 것이다. 그래서 이 말은 한 팀의 대장이 펄럭이는 절색한 여자로 이해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궁전에는 그렇게 많은 뛰어난 요희가 있는데, 그 부귀는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후자이는 자신이' 부귀한 길조' 를 잘 쓴다고 말했다. 이것은 당대 시인의 주관적인 생각이 아니라 내적 논리의 필연적인 연결이다. 그러므로 시인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그의 필묵 경제이다. 시인의 특별한 동그라미에 따라 이 장면들을' 초점 평면' 처럼 연결시키면, 누가 먼저 노래실과 매춘부들 사이에서 흔들었다가, 그 장면을 벽산으로 흔들면, 기봉괴석, 폭포가 흘러내리는 것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섬세한 가루에서 웅장한 산으로 밀려났다. 독자는이 아름다운 계곡이 어디에서 왔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벽산이 지쳐서, 원래 이곳은 거대한 그림이었다. 화면이 옮겨졌는데, 이것은 술잔치의 장면이다. 이에 따라 독자들은 작가의 예술 수법의 참신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 대련은 처음에는 서스펜스가 무겁고, 일파삼할인, 아주 멀리 써서 매우 흥미진진하다. 신선함이 없으면 예술이 아니다. 게다가, 그가 여기에 있는 신선함은 호기심을 위해 소란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이곳은 원래 전형적인 환경이었지만 소개에서 약간의 우여곡절이 생겨 이곳을 독특하게 보이게 했다.

두 번째 부부: "서추선생 등 다섯 손님이 천 분 동안 술을 마시며 술집을 짓는 것 같다." 시인은 현실을 피하고 허실을 결합하는 작문 방법을 채택했다. 회식에 온 손님은 분명해야 하기 때문에' 처씨는 반드시 다섯 명의 손님을 기다려야 한다' 는 것은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 네가 지적하지 않으면 그들의 신분의 고귀함을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사실 이번 궁정 연회는 단지 상류사회의 축소판이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었을 뿐이다. 그러나 그는' 손님' 이라는 단어를 써서 피했다. 처구는 분명 애장이다. 아들, 당신의 출신 이다; 오후는 동한 전고를 빌려 독재적인 환관을 가리킨다. 만당 시대에 환관의 화는 극히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다. "구당서 환관서" 는 "정원 이후 권세가 점점 성성행하고, 란 장군은 모두 자수이다" 고 말했다. 팬 팡 은 ao 룽 뇌물 해야합니다;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회는 9 배의 낭비는 모두 스스로 정한 것이다. " 그러므로 글을 이렇게 쓰는 것은 결코 의미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손님' 이라는 글자로 밀어내고 군신의 흔적을 드러내지 않아 자극을 피했다. 그러나 주체와 객체로 군주와 신하를 쓰는 것은 사실 가장 큰 자극이다. "영양 뿔, 흔적이 없다" 는 것은 사실이다. 하객이 얼마인지 술자리가 얼마나 풍성한지, 주객이 얼마나 광란한지, 이는 시에 쓰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그는 형체 변형 방법을 채택하여' 술자리를 만드는 것과 같은 천분' 이라는 말만 가능한 한 많이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술자리) 시계는 배가 큰 둥근 항아리이다. "한 번에 천 분 마셔" 는 "백발 3 천 피트" 와 같지만 여전히 비어 있다. 이는 그들이 흥미진진하고 주량이 많아서 단숨에 수천 분짜리 술을 삼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손님들이 모여서 모두 컵을 들어 올릴 때 수천 분이 걸린다고 말할 수도 있다. 여기서 상상하는 것은 실제 용량보다 더 크다. 천 분을 마신 이상 술을 따르는 추세는 높은 지붕에서 빗물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 이것은 현대 영화의 주관적인 장면과 같다. 그는 수천 분 동안 쏟아진 술을 매우 형상적으로 흘러내리는 폭포로 바꾸었다. 그리고 이 표상은 비어 있지만, 진실이다. 시에서 럭셔리는 매우 놀라운 정도로 깊이 쓰여졌다. 그것이 드러내는 것은 어떤 서술어보다 훨씬 풍부할 것이다.

보아하니' 서추의 아들 오후객' 은 시인의 본의의 주인이 아닌, 단지 총을 한 방 휘둘렀을 뿐, 아주 섬세한 필치로 한 가수와 한 매춘부의 모습을 적었다.' 백안 _ 노래는 둥글지 않고, 눈썹은 소매 담배를 모아 눈 속으로 돌아간다.' " 고대에는 부부와 노래로 소리의 아름다움을 묘사했다. _, 아름다운 여자입니다. 당나라의 눈썹은 스모키 눈썹으로 장식한 것이다. "시앙" 이라는 단어는 굴원이 "계가지를 묶고 연연하고, 창인은 더욱 사람을 걱정한다" 는 표현을 생각나게 한다. 아름다움은 삼키는 것과 연결되어 있고, 아름다움과 슬픔은 연결되어 있고, 아름다움을 슬프게 한다. 마치 사람들이 습자를 보면 붙잡고 놓지 않는 것처럼, 매우 감동적인 심금을 울린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이 대련은 매우 강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물론 백거이의 신악부' 후현녀' 양소매로 춤을 추면 눈밭으로 돌아가 텐트로 돌아간다. 좌우, 얼마나 피곤한지, 수천 주를 돌릴 시간이 없다. 대조적으로,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문팔각은 정말 향산속인의 로맨틱한 생활보다 순조롭지 못하다. 그녀가' 곡말사황제, 황상소언' 을 할 때, 이곳의 무용수와 감상무용수는 정서적으로 매우 조화롭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의도적으로 "주님을 위해 이 노래를 몇 번이나 부르지만 시인은" 세상에서 비교할 수 없는 것, 느린 회오리 바람 "처럼 회전하는 불쌍한 댄서만 감상하지만 연민과 동정은 조금도 없다. 그의 눈은 위를 보고 있다. 그의' 시대비판' 은 노신 선생이 말한 것처럼, 그의 주인에게 그의 두루마기를 태우지 말라고 말하려는 것이다. 글의 시는 반영된 현실이 적은 것 같다. 그는 뉴스 보도가 아니기 때문에 댄서의' 다툼' 이나' 곡말 작별인사' 가 아니라 가수가 목이 메어 곡조를 폐지하고, 무용수가 회전할 때 미간을 찌푸렸다. 글은 음율에 정통하다.' 주랑이 잘못된 노래에 신경을 쓰는 것' 처럼, 그들의 미묘한 실수는 모두 그의 예리한 신경을 피할 수 없다. 그러나 이것은 음악에 대한 이해와는 무관하다. 그는 양심에 의하여 느낀 것이지, 큰 동정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좁은 소매 분향 셔츠' 와' 얇은 빨간 셔츠 금실' 으로 보인다. 심지어 선생이' 시소, 특히 호색하다' 고 말했을 때, 문보는 것은 모두 고통스러운 슬픔과 슬픔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고, 생활에 기초를 두고 싶어, 그들의 평일의 고통을 모르거나, 실제로 자신이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다면, 그는 즐거운 화림에 있을 수 없지만, 그는 이런 슬픈 안개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문씨는 단지 여종들이 인격존엄을 잃고 정신적 굴욕적인 생활을 하고 있을 뿐 사회와 이런 사치스러운 생활을 직접 비판하는 것이 아니다. 바이 주이 (Bai Jiuyi) 가 말했듯이, 그는 분명히 말했다. "루산 후현 미니 눈, 황하병 의혹; 후린 귀비는 너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마웨이를 버리고 더 깊이 읽는다. " 사실 백거이는 여기서 무기를 안록산과 양귀비와 동일시한다. 그것이 의도적이든 아니든 간에, 그것은 단지 그 옛말일 뿐, 여자는 일종의 재앙이지만, 단지 당을 변명하기 위해서이다. 문은 여기서' 호문야연' 에서만 이 두 가지 세부 사항을 그렸지만 작가의 진보 성향은 바로 이 세부 사항에 있다. 그는 단지 이렇게 아름다운 생활에 구멍을 뚫으려는 것이지, 메우고 꾸미는 것이 아니다. 그의 작품에서 진주와 보석은 그들의 새로운 영혼의 족쇄에 지나지 않고, 존엄한 인격에 있어서는 굴욕의 표시일 뿐이다. 그는 또 다른 현실을 썼다. 그의 눈은 아래로 내려간다. 그가 본 것은 지고무상의 황제의 얼굴이 아니라 하층 창녀가 압박당하는 고통이었다. 오늘의 말로 말하자면, 그가 쓴 것은 계급 대립뿐만 아니라 억압의 근원이다. 황제, 왕, 귀족의 기쁨은 그들의 고통 위에 세워진 것이다. 비록 그가 당시의 계급투쟁 이론을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만당 몰락 통치에 반대하는 진보사상이 없었다면, 그는 결코 이런' 5 등객' 에 대해 이렇게 강한 감정적 반대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만으로도 그는 고대인들을 훨씬 능가하고 백거이악부의 수준을 훨씬 뛰어넘었다. 이렇게 입장이 뚜렷한 시는 현실주의의 걸작이라고 부를 수는 없지만, "내용이 퇴폐적이다", "궁신 변형" 이라고 억지로 말하면 너무 불공평하다. 술자리에 참석했지만 감정은 달랐다. 이런 마음을 가질 수 있었다. "방탕" 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는 이 노예들의 고통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악부에서 그들을 보여줄 용기도 있어서' 형식주의' 라고 부를 수 없었다. 물론 그의 입장과 표현은 봉건 문인들이' 무행' 이라고 부를 것이다. 만약 그가 좋다면, 그는 그들과 같다. 그러나 현대인과 진보 비평가들에게는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봉건주의자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따라서, 분석 없이 선인을 답습하고, "깊은 사상 내용이 부족하다" 며 "술 마시고 가무하는 사치스러운 생활을 묘사했다" 며 "현실을 반영하지 않는다", "시대의 폐단을 비판하다" 는 것은 예술적 통찰력이 결여된 것이다.

노예 여성에 대한 동정에서 그는 그들의 반대, 즉 이곳의 주인과 손님에 대해 분개하는 것을 금할 수 없었다. 표면적으로, 그는 그의 주인이 얼마나 후대를 잘하는지 묘사했지만, 사실 그는 그들의 탐욕스러운 탐욕을 폭로하고 있었다. \ "맑은 밤 네 좋은, 도랑 물 차이를 만들지 마라. 클릭합니다 그는 네 명의 동은으로 긴 밤 술을 마시며, 심지어 그들이 영원히 이렇게 살 것을 기대하며, 이 자손들이 영원히 그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일을 도랑 속의 물처럼 다르게 만들지 않도록, 끝없는 잔치가 있을 것이다. 주인이 세상의 부귀영화를 즐기고 싶어하는 느낌이 강하다. 하지만 그들의 기쁨은 호텔 하녀의 고통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 모순의 결과는 통치자가 쾌락을 즐기는 시간이 길수록 그들의 고통이 깊어진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런 자손손주들에 대한' 인자함' 은 그들에게 강요된 죄이다. 통치자가 스스로 즐기면서 어쩔 수 없이 목을 갈라 허리를 구부려야 했다. 백거이가 말한 것처럼' 지칠 줄 모른다' 는 것은 불가능하다. 문필로 그들은 단지 피곤할 뿐이다. 그는 오늘 몽타주와 비슷한 비유를 써서' 미나 왁스 눈물 잔재, 맑은 바람, 커튼찬' 술이 뜨거울 때 누가 촛불 때문에 눈물을 흘릴 생각을 했을까? 누가 여명 앞의 찬바람 때문에 다른 사람을 위해 추위를 느낄 수 있을까? 이것은 결코 수천 분을 마신 손님이 아니라, 단지 그 여종의 심정일 뿐이다. 그래서 이 대련은 사실 하녀들을 쓴 것이지만, 시인들에 의해 느껴질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같은 무기는 다른 사람에게 육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가 본 것은 눈물과 떨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이것은 확실히 엄청난 사상 차이다.

세상은 줄곧 문동정녀를 경멸했지만, 이것은 마침 그를 봉건주의 입장에 서게 했다. 이것은' 홍루몽' 에서 자정이 말한 바와 같다. 다시 이렇게 연기하면,' 내일 아버지를 죽이는 원한을 양조한다' 고 말했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의 눈에는 "이 사람들을 위해 기꺼이 죽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글이 한 일이다. 태도가 다르면 원래 입장이 다르다. 문에서의 반봉건 입장은 매우 명확하다.

시인은 이곳에서 시공간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주인의 신분을 서술하였다. "비행창 동반자, 24 룡화봉." "전략" 은 말했다: "20 에는 4 개의 창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문은 여기서 비판의 예봉을 봉건 최고 통치자에게 가리켰다. 그는 법규제도로 사람들에게 이곳의 원래 주인이 천자였으니 이렇게 호화로운 것도 당연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천자의 존엄성을 상징하며, 용의 금창을 묘사하지만, 우스꽝스러운 땅은 경박한 술주정뱅이를 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창위에 나부끼는 나부끼가 가무기생의 추위에 나부끼며 소목웅의 퇴폐적인 경지를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이것은 만당에 대한 생동감 있고 깊은 묘사이다.

시 * * * 4 절, 그의 서술은 교차 방식으로 진행된다. 즉, 각 편에서 가무기생은 황제, 왕공귀족과 대조하여 쓴 것으로 강렬한 인상을 준다. 그가 관심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절기에서 그는 항상 책의 첫 부분에 노래와 춤 매춘부를 쓰고, 두 번째 부분에는 황제, 왕, 귀족을 쓴다. 봉건 사회의 등급제도 하에서는 이런 무질서만 해도 큰 탈선이다. 그래서 원 총리 tingyun 는 Geng 지에 대한 그의 절개와 분리 할 수없는, 함께 죽지 않았다. 그는 비극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당대 학자들은 봉건주의의 쇠퇴에서 기절을 찾지 않고 봉건주의의 부패한 말투로 기절을 폄하하는 것은 치욕이다.

마지막은 더 좋다. "균열관은 현을 감고 있다 * * * 무수한 곡들, 향랑은 봄을 붓는다. 고층 빌딩은 살구꽃이 많고 맥맥맥이 새롭다. " "균열 파이프 꼬임" 은 가수 댄서의 슬픔입니다. 방존 Xi 랑' 은 광환자의 위로를 보았다. 이 시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그는 대련으로 매춘부와 주객 사이의 고악, 갈등, 상관관계를 요약하여 야연을 요약했다. 마지막 세 단락과는 달리, 2 련을 쓴 것이 아니라 1 연이다. 하지만 여전히 선기녀, 후황제, 왕, 귀족, 다음 대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여 감정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그의 감정도 특별했고, 여전히 의론이 아니라 이미지였다.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마지막 대련이다. 하지만 정말 심오합니다.

"고층 빌딩에 살구꽃이 많이 흩어진다" 는 지적은 시간, 살구꽃이 만발한 것은 초봄이다. 초승달이 높다는 것은 밤이 이미 깊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아사를 입은 가무기생은 봄에 쌀쌀함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또' 살구꽃이 많이 흩어졌다' 는 것은 술자리가 흩어져 왕손들이 각자의 사무실로 돌아갔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때, 각 청집사들은 모두 등불을 켜고 불을 켰는데, 불빛만 보고 갑자기 궁원을 환히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그래서 달빛이 흐릿한 살구꽃이 갑자기 유난히 빨갛게 변했다. 그는 또 다른 시인' 주마루 3 박' 에서 "옥제가 밤미중앙궁에 들어서자 천새가 불붙는다" 고 썼다. 어둠 속에서 나무 위에 보이지 않는 새가 갑자기 천리장불에 의해 보여져서 이 시의 각주로 쓸 수 있다. 당시 장면이 매우 컸음을 알 수 있다. 그의 예술적 특징은 차마필 _ 을 말하지 않고, 등불, 와인, 녹색 살구화를 고집하는 것이다. 집사가 많고 귀한 손님의 사치와 주인의 정원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주필다' 이로당 시화' 에 실린' 잔치시 15 권' 은' 작은 잔치가 차갑고 다리가 늦다' 고 말했다. 한 곡은 뜰에 가고, 한 곡은 아래층으로 내려간다. 여름에는 매미가 다 떨어지고, 새 가을 기러기가 온다. 어떻게 당신이 자는 것을 환영하고, 당신이 자는 동안 컵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까? "이 시는 짙은 기운을 본 적이 없다. 두 번째 대련은 연문학으로 출판된 것으로, 크게 다르다." 안수는 이련에서 나온 것으로, 기상이 풍부하여 온정윤 이곳의 뜻이다. 그러나 백거이는 직접 이야기를 할 뿐, 글은 빛과 사람의 시각심리를 쓴 것이다. 더 나아가 그는 만화필법으로' 봉오리가 맺힌 두꺼비 한 마리가 응시하고 있다' 고 그려내며 초년출려한 달을 간단히 그렸다. 이렇게 호화로운 광경을 보고 그는 깜짝 놀랐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그는 달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말하지 않았고, 아니면 모두에게 생각하도록 남겨 두었다. 그렇다고 그가 말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달이 눈을 놀라게 했는데, 이 이미지는 매우 참신하고 의미가 있다. 스님의' 객당 등불을 칭찬하는 것이 좋다. 연고를 어떻게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다' 는 것보다 훨씬 혼탁하다. 의미심장하게도 창아는 불로장생을 위해 월궁으로 도피했지만 시인의 글에는 달의 수명이 30 일밖에 되지 않았다. 초승달에서 보면, 어둠에서 보면, 1 월의 초승달이다. 그래서 방금 세상 물정을 본' 새로운' 두꺼비는 천진난만하여 첫눈에 어리석게 만들었다. 그러면 이곳의 풍요는 정말 달을 땀에 흘릴 만큼 충분하고 창아도 월궁의 초라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풍요, 풍요, 풍요, 풍요, 풍요) 신선도 이렇다면, 인간의 놀라움은 당연히 더욱 심해질 것이다. 사실 신선을 쓰는 유치한 무지는 세상의 부패가 이미 인간의 신이 공분할 지경에 이르렀다는 뜻이다. 그는 단지 이런 서사 스타일을 쓰지 않고 이미지 의미를 사용했다. 그렇다면 이런 극단적인 과장에서 시인도 도끼보다 더 엄격한 비판을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웬 입니다. 두보의' 주문주구취로 얼린 뼈' 가 색채 대비가 선명한 유화라면 사실주의를 잘하지만 회화에서 멈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면 글의 이 결말은 비교적 풍자적인 만화이다. 달이 주문잔치 현장을 주시하게 하는 것은 예술적 풍자의 의미가 매우 풍부하다. 이렇게 신선하고 유머러스해서' 궁체' 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동사 (verb 의 약어) 번역

긴 머리핀 가을 잠자리, 벽금산 비스듬히 그림 화면을 엽니 다.

한 팀의 긴 머리핀, 머리카락이 늘어진 절색한 여자가 나왔다. 여기에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계곡이 있을 수 있습니까? 벽산 전, 오, 원래 스크린이었구나!

추공자는 반드시 다섯 손님을 기다려야 하고, 천 분 동안 술을 마시면 술집을 짓는 것과 같다.

서추 장군, 당신의 아들, 다섯 명의 후작 결혼식의 귀빈. 그들은 단숨에 천 잔의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술을 따르는 추세는 마치 높은 지붕에서 빗물이 쏟아지는 것과 같다.

루안 얀 _ 노래 라운드 매듭, 눈썹 폴리 호남 담배 소매 눈.

가수의 목소리는 부부처럼 노래를 불렀지만, 목이 메어 곡조를 달리게 되었다. 무용수의 자세는 매우 매력적이지만, 그녀는 회전할 때 미간을 살짝 찡그렸다.

맑은 밤에는 네 가지 선함이 있으니, 도랑의 물을 동쪽과 다르게 하지 마라.

주인은 네 동은이 긴 밤 술을 마실 수 있기를 바라며, 연회석은 흩어지지 않고, 이 자손들이 영원히 그와 함께 할 수 있게 하고, 일을 도랑수처럼 다르게 만들지 않기를 바란다.

고나 왁스 눈물 주향잔재, 어두운 이슬 바람 커튼 추위.

그러나, 이 무더운 때에 누가 촛불 때문에 눈물을 흘릴 생각을 했을까? 누가 여명 앞의 찬바람 때문에 다른 사람을 위해 추위를 느낄 수 있을까?

난세의 가인 _ 연연 시대, 이십사룡화봉.

봐라, 화원의 양쪽에 가지런한 소대장에 우아한 리본이 걸려 있고, 24 개의 금빛이 용을 묘사한 장창이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갈라진 파이프 꼬임 현, 향병 가는 파도가 봄을 쏟아낸다.

화원에서 가수와 무용수가 목청껏 노래하고 춤을 추고 있다. 태자손은 잔을 밀면서 술을 바꾸면서 활짝 웃었다.

고층 빌딩에 살구꽃이 많이 흩어져 맥맥이 새로 생겨났다.

이때 초승달이 높고 술자리가 흩어져 왕손들이 각자 집으로 돌아갔다. 이때 등롱불이 모두 켜졌는데, 원래 몽롱한 달빛에 숨겨져 있던 살구꽃이 빨갛게 비쳤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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