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술 장백로는 서리를 뜻한다.

백로는 서리를 의미한다. 강변의 갈대는 녹색이고 가을의 이슬은 서리를 형성한다. 이 말은 "시경 진 풍가간" 이라는 글에서 나온 것이다. 이 시는 진양공이 이주와 함께 그의 나라를 공고히 하지 못한 것을 비웃는 데 쓰였거나 은둔자 성인을 끌어들이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진풍검의 원문은 창백하고 천년의 서리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진간주 1, 자 (지 n) 자 (지 n): 갈대. 왁스, 갈대에는 긴 이삭이 없다. 상처, 새로 태어난 갈대. 창창: 청창, 노청색.

2. 이라크인: 그 사람은 추앙의 대상을 가리킨다.

3. 한 쪽: 다른 쪽.

4. 환수 (후현): 상류. 소용돌이, 구불구불한 수로. 출발지: 추구.

5, 상류: 하류. 내가 말하는 수영은 DC 수로를 가리킨다.

6 만: 만연인 것 같아요.

7. 슬픔: 즉' 울창함' 은 울창함을 의미한다.

8. (엑스터시): 건조하고 햇볕을 쬐세요.

9. 메이 (meéI): 물과 풀이 만나는 물접시가 바로 해안이다.

10, 점프 (jι): 등반, 상승.

1 1, chí: 물 속의 작은 고지대.

12, 광업: 울창한 외관.

13, 예: 정지, 건조.

14, 희 (s √): 수호전, 수연.

15, 오른쪽: 구부리기, 우회, 도로 우여곡절을 묘사한다.

16, 지혜 (zh ࿮): 물 속의 작은 땅.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이슬은 서리가 내린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둑 저쪽에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몰면, 길을 오르기 어렵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는 굵고 두꺼워서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물 저쪽에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아가니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진 감상제인은 중국 고대 첫 시 총집' 시경' 중 한 수의 시이다. 이 시는 진양공이 이주와 나라를 공고히 할 힘이 없다는 조롱이나 은둔자 성인을 끌어들이는 아쉬움으로 여겨졌다. 현대학자들은 흔히 이것이 사랑의 노래라고 생각하는데,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추구하지만 사랑하는 서글픔과 고민을 얻지 못하고 추수이인의 아름다운 경지를 조성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 전체는 총 3 장으로, 마지막 두 장은 제 1 장보다 약간 변경되어 내부 리듬의 조화, 장 사이의 리듬이 고르지 않은 효과, 의미론의 왕복 추진을 형성했다.

진 펭 jianjia 의 창작 배경 이 시는 ("순서") 와 함께 자신의 나라를 공고히 하지 못한 것을 조롱하는 데 쓰였거나, 은둔한 현인 ("시경 통론" 과 방우윤의 "원시 시경") 을 끌어들이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는 데 쓰였다. 그러나' 시경' 에 나오는 대부분의 시와 달리 내용은 왕왕 더욱 구체적이다. 이 시에는 구체적인 사건과 장면이 없다. 심지어' 이인' 의 성별조차도 식별하기 어렵다.

이러한 두 가지 인식은 애초에 근거가 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근거는 남아 있지 않거나 설득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의 결론은 의심할 만하다. 현대 학자들은 대부분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고 자신이 추앙하는 사람을 추구하기 위해 쓴다.

천자전은 "문제 해결시 300 수" 라고 말했다. "의심의 여지 없이' 검가' 라는 시는 시인이 보고 싶어 볼 수 없는 작품이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는 주례를 아는 노인인가, 아니면 주조와 옛 주를 배려하는 서주노신이냐? 진나라의 은둔자인가 시인의 친구인가? 아니면 시인 자체가 성인, 은둔자, 일류 시인인가? 아니면 우리는 그것을 단순화하고, 저속화하고, 시인들이 애인을 그리워한다고 단언하는 사랑시라고 말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의견이 분분하여 판단하기 어렵다. "

"진간" 작가는 "진간" 이 "시경" 에서 나왔다고 소개했다. 《시경》저자가 이름을 잃어서 대부분 고증할 수 없다. 그들은 윤길보가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참고 자료:

1, 주. 시경 전전 [M]. 상하이: 상하이 고대 도서 출판사

2. 이산이 해석하다. 시경 (발췌) [M]. 베이징: 국립 도서관 출판사

3, 강량부 등. 진나라시 감상 사전 [M]. 상하이: 상하이 사전 출판사

4. 황악주. 중국 고대 문학 명작 감상 사전 (a) [M]. 베이징: 중국어 교육 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