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천원
아침에 깨어났을 때, 나는 약간의 생각이 들어서,' 때와 장소가 똑같다' 라는 짧은 글을 한 편 썼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석전옥은 임제종 46 대 선사로, 새로운 계군원이라고 불리며, 같은 준법에 의해 깨달은 것이다. 내 마음은 깨달음을 얻고, 그러길 바란다: 텅 빈 구름이 묘하고, 또 다시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건은 시비이고, 성은 진실이다. 일을 하는 것은 자연스럽지만,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천공이라고 한다. 사람이 재능을 다해야 창업이라고 한다. 여러 사람은 부처와 같고, 화목하고 다르고, 신앙에 따라 다를 수 있고, 각자 그 길을 따르길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도를 보고, 마음을 쉬고, 자세히 듣고, 정시에 땅을 정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와, 가장자리가 나타납니다. 첫째, 아무것도 하지 마! 이것은 천원 함수의 핵심 방법이다.
주강부장과 허동지는 8 시 30 분에 홍유국학 박물관에서 우리를 만날 것이다. 어제 예정된 계획에 따르면 인민대는 과학사회주의 신농촌 과제팀을 건설하여' 하나의 문화' 옥동촌에 초청되어 고찰을 받았다.
허김평 동지는 그의 업무 경험을 소개하고 나와 교류했다. 군인이었기 때문에 감정이 있습니다. 군인의 성격은 사회에 의해 완전히 지워지기 어렵다! 바로 이런 본색 의식이다. 혁명시대에 전국에서 농업에서 배우고, 공업에서 배우고, 인민 해방군에서 배우라는 외침이 나왔다. 지금은 이 구호를 더 이상 언급하지 않지만, 군인은 국가의 기둥으로서의 사회적 가치가 여전히 휘황찬란하다.
당의 사명은 바로 인민군의 사명이다. 따라서 중국 군인은 당과 인민을 가장 잘 구분할 수 있다. 이런 영광스러운 전통은 인민 자제병의 영혼이자 서방 병사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영혼이다. "지혜, 편지, 인, 용, 엄함" 은 군인의 오덕이다. 그렇다면' 군인이 명령에 복종하는 것을 천직으로 삼는다' 는 것이 현명한가? 누구의 명령에 복종합니까? 반성해야 하지 않을까요? 우리의 주드 원수는 나라를 구하기 위해 구군에서 총 봉기를 뽑아 혁명의 길에 올랐다! 그래서 서구의 군혼은 결코 중국의 군혼이 아니다.
용병이 싸울 수 있다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문제는 자본에 의한 것이다. 용병의 직업은 죽은 대통령이지만, 이렇게 되면' 어리석음' 은 이론상으로는 좋지 않다. 그래서 서방군의 군사가들이 눈동자를 돌리자, 머릿속에는 군인이 명령에 복종하는 것을 천직으로 삼는다! 용병의 지능 지수는 한 마디로 절뚝거린다. 이것이 낡은 군대가 무기가 아무리 선진해도 인민군을 이길 수 없는 간단한 이유이다. 중국 군대는 영혼이 있는 한, 밥도 먹고 옷도 입지 않으면, 자신의 적들이 그것을 앞으로 보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포도 없고, 포도 없고, 적들이 우리를 위해 만든 것이다!
주님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중국 군인이 출정하라는 명령을 받은 첫 번째 고려이다.
물론 시대가 변했다. 누가 "주인" 입니까? 내포도 다르다. 신중국의 중국 혼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그래서 민주주의에 대한 나의 이해는 국민이 주인이 되는 것이다. 서양식 민주주의는 실천할 용기가 없는 역사적 방향이다! 이 인민은 바로 중국 * * * 산당이 이끄는 군대가 피를 흘리며 보호한 주인이다.
위의 내용은 내가 허와 교류한 후의 진실한 느낌이다. 하지만 저는 다른 사람에게 정치경제 수업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여행 중에 교류하는 주제는 모두 자유롭습니다.
어동마을에 도착하자 보홍련과 방원 씨가 우리를 맞이했다. 두 여자 동지는 우리에게 어동마을의 건설 사고, 발전 과정, 작업 방향을 참을성 있게 소개했다.
사람들의 인상에서 농촌은 바로 농작물을 재배하는 곳이다. 하지만 어동마을에서는 마을 사람들이 낮에는 호미를 들고,' 하늘은 무릉은 호미와 연결되어 있다', 밤에는 붓을 들고 좋은 전원풍채를 그렸다!
웅천혜에 따르면 어동마을 건설도 그녀의 심혈과 영감을 쏟았다. 나는 시골진흥이 모두의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집을 짓고 있기 때문이다. 배후의 건설자들은 모두 시대의 영웅이다!
오후에는 연구팀이 황모촌 쌍석령의 팥나무 숲을 참관했다. 이것은 과제 그룹 연구의 중점 내용이다. 팀 책임자 한병신 교수가 전문가를 파견하여 특별히 왔다. 당시 오배자 전문가인 당은 산의 약 5 분의 2 가 5 배자를 번식할 수 있고 나머지는 곤충을 번식할 수 있다고 초보적으로 결론을 내렸다. 이번에는 곤충 전문가 시계도 왔다. 그의 소개에 따르면 백라의 곤충 양식 기술은 역사적으로 강소성과 절강에서 기원하여 호남에서 전해 내려왔다. 그래서 이번 여주 여행은 백랍 곤충 육종 기술의' 친정' 이다. 벌레왁스는 일반 농산물에 비해 눈에 띄는 장점이 있다: 신선하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우수한 항산화 물질이므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초급 농산물은 무 당 수입이 2 만 원 이상이며, 정리된 가치는 심지어 금을 능가한다.
쌍석령의 팥나무 숲 속에는 천연 샘물이 하나 있다. 모두의 주의를 끌었다. 어떤 사람이 맛을 보라고 건의하는데 입구가 매우 달다. 한바탕 토론을 한 후에, 그것은' 민천' 이라고 명명되었다. 태양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이것은 뜻어이다. 한병신 교수는 "태양은 중화대로의 본지이고, 규칙은 방원, 같은 것" 이라고 말했다.
옹천 맞은편에 두 개의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어 매우 철리가 있다. 문화 내포를 도입하기 위해 과제팀은 이를 Y 봉이라고 명명했다. 연자는 구궁 오가 알고리즘의 발명가로, 이 알고리즘은 오가라고 불리며, 4 종 4 횡, 8 극, 천관측영,' 매듭' 밧줄을 가지고 있다. 바둑말' 의 끈에서 복희의 그물에 이르기까지 문화는 강한 연계가 있고, 중국의 도교는 불후의 것이다. 놀랍습니다. 알아요! 쌍석령은 쯔이 문화의 발원지는 아니지만, 여기에 쯔이 문화의 전승자가 있다. 여주는 남공의 성지로, 그곳에서 우리는 진경을 배울 수 있다.
산허리에 또 다른 수원이 있다. 산림이 찾기 어려워 샘물이 불분명하여 우계천이라고 불린다.
산길은 한적하고 산골짜기는 말처럼 산에서 유행하고, 온화하고 따뜻하다. 산기슭에 몇 가구가 있다. 마을 사람들은 순박하고 조사팀에 대한 열정이 있다.
팀 책임자 한병신 교수는 쌍석령의 지리적 환경에 매우 만족한다. 과제팀은 이곳이 시골진흥의 시범점으로 사회에 입체적인 민주집중제를 선보이고 농민을 새로운 시대의 절민으로 이끌며 절강을 절학으로 변모시킬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절설의 멋진 절정과 함께 중국의 모든 사람들이 폭풍 속에서 용을 녹일 것이다.
저녁에는 연구팀이 두 지방 지도자를 홍유국학관에서 교류하도록 초청했다. 한병신 팀장은 윤택딜리 모델의 내포와 실천 과정을 두 지도자에게 소개했다. 교류 분위기가 우호적이고 화기애애한데, 결국 시간상의 이유로 우리 서로 다시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