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인 집에 대하여'라는 제목의 에세이를 쓰려면 명확한 사고, 명확한 관점, 성경 인용문이 필요합니다.

내일부터/행복한 사람이 되자/말 먹이주기, 장작 패기, 세계일주하기/내일부터 밥과 채소 챙기기/바다를 향한 집이 있고 봄꽃 피어 .

초봄의 베이징은 아직 차가운 코트로 뒤덮여 있었다. 풀과 나무가 싹을 틔우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추운 겨울을 보낸 대지의 슬픔을 씻어주지는 못했다. 당황해서 떨쳐버릴 수 없는 마음속의 불안함. 산해관(山海關) - 굴욕과 영광이 가득한 곳, 역사의 과거를 되풀이하는 곳. 달리는 기차를 차례로 환영하고 무거운 무게를 견디고 마침내 먼 곳으로 보냅니다.

눈을 감으면 귓가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가슴 속의 시끄러운 찢어지는 소리가 혼란스럽게 뒤섞여 더욱 영웅적이고 거칠어진다. 그는 최선을 다해 양손으로 귀를 막고 마음속에 악마가 남긴 안개를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안칭의 밀파의 따뜻한 향기를 떠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Maidi/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봅니다/당신이 따뜻함을 느낍니다, 아름답습니다/나는 당신의 고통스러운 질문 중심에 서 있습니다/당신에 의해 불태워졌습니다/나는 태양 위에 서 있습니다/아픈 까막..." 황금빛 밀은 햇빛 아래서 따뜻한 향기를 풍깁니다. 시원한 바람, 황금빛 빛을 흐르게 해주세요. 안칭(Anqing)의 밀파는 북부 시골의 밀파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농부들의 생명의 피이며 여전히 생명의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릅니다.

태양 같은 질감이 바람에 고요하고 평화롭게 흔들리며, 수확의 기쁨과 순수한 시의 감동, 시인의 고통과 기쁨의 이유를 담아낸다. 매일 태양을 맞이하고 그 위에 비치는 모든 햇빛을 품는 것, 이것이 바로 그가 원하는 시의 영감과 그 순간의 감정이 모든 잠자는 세포를 행복의 번개처럼 관통하여 깨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회복된 후에도 그는 다 표현할 수 없는 괴로움에 사로잡혀 있었고, 결국 순수한 시인의 고통은 떨쳐지지 못했습니다. 태양 아래 그림자를 지울 곳이 없다는 것이 아쉬울 뿐입니다. 그림자는 밤처럼 어둡고 황량하여 항상 태양과 함께하며 태양 뒤에 숨어 조용히 슬픔을 덮칩니다.

그래서 그는 "메이필드, 인간의 고통은/그것이 발산하는 시이자 빛이다"라고 한탄했다.

차가운 공기와 흙내음이 뒤섞인 고향의 밀향이 코끝에 와 닿는다. 집, 집 냄새가 나고 사람들은 그것을 버릴 수 없습니다.

상품이나 승객을 가득 실은 또 다른 기차가 지나가고, 그는 꿈에서 현실로 돌아왔다.

기차는 어디로 갈까요? 그림자는 없고 햇빛만 있나요? 그는 계속해서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세상 모든 것은 여전히 ​​변하고 있고, 고통과 쾌락은 늘 번갈아 가며 원래의 평화로운 마음을 자주 깨뜨리고 있다. 내 마음속의 집은 반 고흐, 즉 알의 태양이다. 그가 쓴 것은 태양을 마주한 해바라기 밭, 어둠의 흔적이 없는 절대적인 빛이다.

나가시겠습니까? 마음과 현실의 집이 그를 줄의 양쪽 끝으로 끌어당겼습니다. 내 주변의 사이렌은 멀리서 왔다가, 먼 곳으로 가고, 점점 강해지고, 사라지는 일을 계속 반복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차가운 철로를 선택했고, 순식간에 들려오는 휘파람 소리에 영혼 없는 몸을 떠나게 했다. 이 순간은 고통스럽고, 마비된 후 영원히 잠들게 하는 고통이며, 이것은 더욱 행복하며, 영혼이 마침내 무거운 몸을 벗어버리고 사다리를 타고 그림자 없는 태양의 집을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는 해냈고, 그는 태양의 가장 효자입니다.

순수한 밀향이 풍기는 집과 이별을 고했다.

그는 마음에 품은 집에 도착했다.

그 곳은

바다를 마주하고 있고, 봄에는 꽃이 피어 있어요.

수천년의 고대 역사는 그들을 잊지 않고 먼 고대부터 현대 세계까지 그들의 영혼을 불어 넣어 사람들에게 영적인 향연을 선사하며 역사는 그들의 이름을 역사 연대기에서 지우지 않을 것입니다. 이 두 성인의 영적 목적지를 활용하여 산과 강에서 사냥꾼 같은 영혼을 보여줄 것입니다.

거침없고 꼿꼿하며 태평한 성격이다. 벼루를 들고 있는 귀한 후궁, 장화를 벗고 손에 숟가락을 쥐고 있는 권세 있는 남자의 모습은 오래전부터 세대의 이름이었다.

“황제의 성문 앞에서는 말은 다닐 수 있지만 화인현에서는 당나귀를 탈 수 없다”는 일화도 세상에 알려졌다. 한때 "무서운 야만인의 책"이라는 노래가 남부 야만인의 정예 병사 수만 명을 겁에 질려 쫓아냈습니다. 그는 권력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나를 불행하게 만드는데, 이는 그의 얼굴에서 증명됩니다. 그는 친구들에게 열린 마음을 갖고 "도화 연못의 물은 천 피트 깊이인데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않다"고 말했는데, 이는 진정한 묘사였습니다. 그가 울 때, 그는 “뜰을 지키며, 무덤 위에 앉고, 달을 향하여 울부짖을 때까지” 울부짖는다. 그러나 이렇게 재능 있고 희귀한 선비도 당나라 조정에서 난관에 부딪혔다. 그는 관료계의 음모와 계략에 불만이 있었고, 고려사의 아첨하고 추악한 얼굴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궁궐의 왕실 경비병들조차도 위대한 학자인 그에게 지시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 그는 황제가 자신을 배우로 대접하도록 놔둘 수 없었다. 그리하여 그는 오로지 시체 자세로 먹고, 춤추고, 글을 쓰는 왕족 문인이 될 수밖에 없었다. 어떻게 이 어두운 관직이 그의 자리가 될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그의 거친 성격이 이 작은 궁전에 가두어질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그는 "편백나무는 고독하니 복숭아꽃과 매화도 아름답기 어렵다"고 외쳤고, 경제는 새장에서 죽었고, 황금새장에서 생명을 구하지 않았다. 오랫동안 억눌려 있던 분노가 더욱 그러했고, 이백은 궁궐을 떠나겠다는 결심을 표현하고 소매를 흔들며 산천을 찾아갔을지도 모른다. 강은 시인의 마음을 관통할 수 있었고, 그는 진정으로 자신의 영혼으로 돌아왔습니다. 역사는 그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한때 공직에서 자신의 야망을 실현하겠다는 꿈을 꾸었으나, 그 현실이 그를 어떻게 어린아이에게 크게 실망시킬 수 있었겠는가. 시골? “너는 멀지 않다, 지금의 네가 어제의 네가 아닌 것 같다”는 구호가 깊은 산속에 스며들었고, 그때부터 그는 국화를 친구로 삼았다. 하루 종일 조용히 울타리를 치고 남쪽의 광야를 열었습니다. 도연명은 은둔의 길을 선택하고 마침내 자신의 영적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파도, 바람, 서리, 비, 눈 속에서 세월이 흘러갑니다. 비록 이 두 문인이 수천 년 동안 세상을 떠났지만, 그들의 영적인 집을 올바르게 선택하는 능력은 모든 세대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사냥꾼 같은 영혼을 만들어 준 것은 바로 산과 흐르는 물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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