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잎이 우아하게 서 있다

1. 양완리의 연잎 시

2. 양완리의 연잎 시

양완리의 연잎 시 1. 양완리의 시 연잎 묘사

송나라 시인 양만리(楊wanli)가 쓴 ​​'작은 연못'은 연잎을 이렇게 묘사하고 있다. 이미 그 위에 서 있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재능은 드러나자마자 높이 평가되고, 나중에는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이 나타나자마자 발견하는 새로운 것을 묘사하는 데 이 시를 사용했습니다

Xiaochi [노래] Yang Wanli

봄은 조용하고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은 Zhao Shui가 Qing Rou를 좋아합니다.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번역

샘물은 엷은 물을 놓지 않기 때문에 조용하고, 맑은 날씨와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무 그림자가 수면에 비친다. 부드러운 바람.

연약한 연잎이 물 밖으로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내자마자 그 위에는 이미 장난꾸러기 작은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2. 양완리의 연꽃에 관한 시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독특하게 붉다. ——양완리, 남송, "새벽에 임자팡을 배웅하기 위해 정자사를 떠난다"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퉁이를 드러냈고, 그 위에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 남송 양완리의 '작은 연못'

녹색 연못은 모두 사라지고 붉은 꽃도 모두 사라졌지만 연꽃 잎은 여전히 ​​피어 있습니다. ——양완리, 남송의 '시원한 가을의 늦은 걸음'

그러나 빗속에 춤추는 것은 연못 속의 연꽃이고, 흩어진 진주가 다시 합쳐지는 것이다. ——양완리(Yang Wanli), 남송의 "조군의 원한: 연꽃비의 송가"

저자 소개:

양완리(1127년 10월 29일 - 6월) 15, 1206), 호칭 Tingxiu, No. Chengzhai. 한족 장유족은 기저우(吉州) 기수(현 장시성 기수이현 황교진 관당촌)에서 태어났다. 남송(南宋)의 유명한 작가이자 애국시인, 관료(官官)로 육유(魯伯), 유묘(宇宙), 판성달(汉成大)과 함께 '남송4대대사', '남송4대시인'으로 불린다. 중흥왕조." 광종은 한때 그에게 "성자이"라는 단어를 직접 썼는데, 학자들은 이를 "성자이 씨"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보오모각(寶文亭)의 총각이 되었고, 여릉현 건국후(興陵縣)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사후에는 문가(文絲)라는 시호를 받았다.

양완리는 평생 2만 편이 넘는 시를 썼지만 그 중 전승된 시는 4200편에 불과하다. 양완리의 시는 대부분 자연풍경을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며,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애국심을 표현한 장도 많다. 명확한 언어,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유머가 넘칩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새벽에 정자사에서 임자방으로 보내다", "소치", "쑤신시 서공점", "초여름 낮잠에서 깨어난 시안쥐" 등이 있다. ", "Xinliu", "Shuoguo Anren" "잠깐.

3. 연잎에 관한 시

"작은 연못"

양완리

봄은 조용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물 위에 빛나고 맑은 하늘을 좋아합니다.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방언

샘물은 엷은 물을 놓기를 꺼려 고요하고, 물에 비친 나무 그늘은 부드러운 풍경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화창한 날.

작은 연잎의 뾰족한 모서리가 물 밖으로 나오자마자 작은 잠자리가 그 위에 섰습니다.

'작은 연못'은 송나라 시인 양완리가 지은 7자 절구이다. 이 시에서 작가는 풍부하고 참신한 상상력과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연못 주변의 자연풍경의 특징과 변화를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작은 연못이 생수와 연결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두 번째 문장에는 작은 연못 위에 녹색 그늘이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세 번째 문장에는 연꽃이 물에서 나와 연못에 머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결론은 잠자리가 다정해 샤오허와 함께 있기 위해 날아간다는 것이다. 자연 풍경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표현한 것입니다.

추가 정보:

작품 감상

이 시는 꽃, 식물, 곤충, 새를 그린 수묵화처럼 작고 섬세합니다. 그림 속 웅덩이, 샘, 시냇물, 연꽃, 잠자리는 모두 작지만 정교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첫 번째 문장에는 제목을 고수하고 작은 연못의 근원, 졸졸 흐르는 샘에 대해 적습니다. 동굴 입구에서는 소리도 없이 샘물이 흘러나오는데, 물론 그 양은 아주 작습니다. 흘러나오는 샘물은 더욱 작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이루었습니다. 이는 매우 흔한 일이지만 저자는 샘물이 이 물방울을 소중히 여기고 더 이상 흐르게 놔두지 않는 인색한 것 같다며 허공에 '소중하다'라는 단어를 추가했다. 그래서 이 시는 즉시 날아오르기 시작했고 감상적이고 흥미롭고 인간미가 넘쳤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맑고 부드러운 풍경 속에 물을 덮고 있는 나무 그늘에 대해 쓴다. 이것도 흔한 일이지만 시인은 작은 웅덩이를 시원함으로 덮어 물이 증발하고 마르는 것을 막으려는 듯 '사랑'이라는 단어를 덧붙여 잔인함을 애정으로 바꾼다. 더욱이 이 시는 물 위에서 춤추는 부드러운 나뭇가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그림자를 사용하는데, 그 모습은 매우 영묘합니다.

세 번째, 네 번째 문장은 초점을 좁혀 연못 속의 작은 연꽃과 연꽃 위의 잠자리에 대해 쓴다. 샤오허는 막 싹이 트고 부드러운 끝부분을 물 밖으로 드러내며 생명력을 드러냈는데, 그 끝부분에는 이미 작은 잠자리가 서 있었는데, 마치 그곳에 먼저 가서 봄 풍경을 즐기고 싶은 듯했다. 샤오허와 드래곤플라이는 하나는 '재능'이고 다른 하나는 '이미 거기'로 주변의 모든 것을 참신한 시각으로 바라보며 스쳐가는 풍경을 포착한다.

시인은 사물에서 영감을 얻어 민첩하고 기민한 기법을 사용하여 흥미로운 구체적인 장면을 묘사하며, 자연 속의 아주 평범하고 작은 것들이 서로 의지하며 조화롭고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 유머러스하고 대중적이며 활기차게 흐릅니다. 그리고 이 시는 그림처럼 겹겹이 쌓인 그림처럼 쓰여 있습니다. 태양, 나무, 연꽃, 연못이 밝게 물들어 있고, 밝은 햇빛, 짙은 녹색 그늘, 녹색 연꽃, 신선한 잠자리, 맑은 샘물이 있습니다. 그림은 움직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잠자리, 그늘진 수영장 물, 시적이고 그림 같은 느낌이 가득합니다.

저자 소개

양완리(楊wanli, 1127~1206), 일명 팅수(tingxiu), 성자이(chengzhai)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지수이(현 장시성) 출신. 정치적으로 그는 금에 대한 저항을 옹호했으며 정직하고 솔직했습니다. Ningzong의 통치 기간 동안 그는 간통으로 인해 사임하고 은퇴했습니다. 그는 결국 슬픔과 분노로 사망하고 사후에 Wenjie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루유(Lu You), 판청다(Fan Chengda), 유먀오(You Miao)와 함께 "남송 4대 거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시는 초기에 '장시시 학교'에서 배웠고 나중에 당나라 후기 시인에게 헌신했습니다. 50 세가 된 후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는 전임자를 모방하는 것부터 자연을 모방하는 것까지 모든 다른 시파를 버리고 독특한 "성자이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대부분의 시는 자연의 풍경을 노래하고, 찰나의 세세한 부분을 잘 포착하고, 분위기를 잘 활용하며, 언어가 대중적이고 명료하며, 유머러스하고, 문체가 신선합니다.

바이두백과사전 - "작은 연못"

4. 양완리의 연꽃을 묘사한 시

7월 14일 비가 내린 후 양완리는 푸허교에 있었다 in Piling County의 시원함을 즐기세요

바람을 마주한 연꽃 잎사귀를 듣고, 비가 내린 후의 연꽃을 감상해 보세요.

움직이는 침대 다리에 앉아 거울을 보면 차가워진다.

황혼의 연화교에 앉아 있는 양완리 연꽃은 나를 돌아갈 수 없게 만든다.

다리 양쪽에 연꽃이 피었습니다. 연꽃은 나를 떠나고 나는 돌아갈 수 없습니다.

날씨가 시원하면 모기가 찾아오는 연화대교에 앉으면 정말 좋아요.

연못은 타일을 붙인 녹색 비단과 같고 날실은 날실, 씨실은 연꽃입니다.

뜬금없이 시인의 자화상을 엮고, 독립적으로 별을 잡기 위해 다리를 건너 날아가는 모습.

물은 연꽃 줄기에 닿고, 바람은 야생벼잎 끝을 자라게 한다.

작은 연못

양완리

샘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맑고 부드러운 물 위에 빛난다 .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저녁 갈매기 소리가 흩어지고, 저녁빛이 하늘과 바다를 가로지른다.

황혼의 연꽃 다리에 앉아있는 양완리 연꽃은 씨실 해조류와 경도입니다.

양완리는 연꽃씨를 먹는다

벌들은 연꽃 수술에 벌통을 만들며 꿀을 모으느라 바쁘다.

옥 번데기가 꿀보다 더 달콤한지는 모르겠지만 시인들은 서리에 씹어 먹기도 합니다.

뜨거운 황혼 속에서 연꽃 연못에서 수영하는 양완리

옥 자갈과 황금빛 모래가 너무 길어 여름에 더위를 식힐 곳이 없습니다.

연꽃 연못에 혼자 걸어가면 연꽃이 자라지 않으면 풍수 향기가 나지 않습니다.

한종첸쉰은 우물에서 꽃을 찾고 있지만 몸이 아파서 한 번 목욕을 해도 나아지지 않는다.

추위를 쫓는 것은 시간 낭비가 아니라 눈을 태우고 구름의 절반에 대한 증오를 불러 일으킨다.

얇은 풀이 고개를 흔들더니 갑자기 농민들에게 보고하고, 드레이프 옷깃으로 서풍을 막는다.

연꽃은 황혼에도 여전히 슬프고 뜨겁고 녹색 우산 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곧 가을이 시작되며, 남은 여름 더위도 빨리 걷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가는 매미는 에너지가 넘치며 여전히 석양 속에서도 노래를 멈추지 않습니다.

구름이 하늘에 떠오르며 회전하고 닫힙니다.

첫 번째 그림은 소나무였는데 갑자기 버드나무 꽃공처럼 보이기도 하더군요.

Yang Wanli는 "Li Yuxian은 Yan'an과 같습니다"라는 제목을 보냈습니다.

Siming 왕조의 미친 방문객이 오두막에 머물면서 Yanchuan Cai에게 노래를주었습니다.

안푸의 시인 이옥현은 염산의 정문처럼 큰 책을 가지고 있다.

한번은 구건주에 발을 디딘 적도 있고, 자오링성에서 송백을 주문한 적도 있다.

8월 중순, 징호호는 지구상에서 가을보다 적다.

지산의 그림자가 물에 떨어지고, 달 가운데 연꽃 이슬이 떨어진다.

지진(Jizhen)의 오두막은 녹색 이끼로 황량하고, 고대 나무는 슬퍼하고 유인원은 하염없이 울부짖습니다.

오늘 Jiewu 강 건너편에는 강이 강처럼 보입니다.

염천에 도착했을 때 준은 아직 거기에 없었다.

나를 보지 못하면 Xing Gong의 오래된 잔디 Tiantai Fu,

Yuan은 Tiantai 도로를 몰랐습니다. 눈깜짝할사이에 또 ​​올랐네요

이번 달에는 마른 덩굴과 차양이 어디있나요?

칭샤오 호수의 양완리

산 중턱에 구름 한 뭉치가 가볍게 뭉쳐 있고, 호수 표면은 처음으로 찌푸린 얼굴과 반쯤 찌푸린 얼굴을 하고 있다.

호수와 산의 최고의 장소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른 아침에 진먼으로 나갔습니다.

달이 뜨고 바람이 거상을 놀리는데, 도시 밖으로 나가는 것이 시원하다.

연꽃이 웃고 제비가지에 이슬이 맺히며 새벽화장을 본 사람은 없다고 할 것이다.

6월의 서호는 수천 겹의 녹색과 수천 개의 빨간색으로 덮여 있어 아름답습니다.

모두 달이슬의 청량함을 활용해 아침에 향을 뿌린다.

Yang Wanli는 새벽에 Jingci를 Lin Zifang으로 보내기 위해 나왔습니다

서호에서 나왔을 때 달은 여전히 ​​​​머물었고 호수 사이에는 연꽃이 피었습니다. 버드나무.

붉은 향기의 세계는 시원한 나라다. 남쪽 산을 여행한 뒤 북쪽 산으로 가봤다.

결국 6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과는 사뭇 다르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양완리는 고마움을 느낀다

고국에 갔다가 집에 돌아가면 1년 동안 고향에 돌아가는데 풍산진수가 나에게 찾아온다.

수백 번의 전투를 치르고 수많은 산과 강을 위험에 빠뜨리기 위해 여기에 오지 마십시오.

곁에 있어줄 사람도 없는 것 같으니, 차가운 눈으로 부침을 지켜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연꽃이 은은하게 피어나고, 달빛 아래 술이 가득 담겨 있다.

양완리는 임평연꽃당을 지나

연꽃 연못에는 거울이 겹겹이 쌓여 있고 봄이 오면 부드러운 옥이 새로운 빛을 차단합니다.

구석에 갈대 호일 조각이 있고 물고기 나 새우가 다른 연못으로 보내지지 않습니다.

연꽃 연못 한가운데에는 이슬과 모래가 있고 그 위에는 야만인 집들이 있습니다.

울타리를 따라 곳곳에 수양버들이 심어져 있고, 처마 밑에는 배와 고기잡이 수레가 어슬렁거린다.

아침에는 연근을 캐고 저녁에는 연꽃 둑에 마름나무와 갈대를 심습니다.

한파가 내리면 흔들리고, 새로운 해류가 일어나면 호수를 이룬다.

물 한가운데에는 사람들이 흩어져 있고, 셀러리 수프와 야생 쌀의 향기는 10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단오절이 끝나면 류시향의 연꽃 세계가 생각난다.

장위푸 마을 그림에 양완리가 쓴 세 편의 시

수백 마일의 푸른 산과 수십 마일의 시냇물, 수천 송이의 연꽃이 붉게 빛난다.

Linping Mountain 기슭과 West Lake에서는 항상 Yuzhuang이 되찾았습니다.

꽃과 빛과 샘소리가 서로 어울리지 않아 도시와 산이 둘 다 갖기 어렵다.

마을이 가장 불량하더라도 죽음의 문턱에 서는 것은 당신의 성실성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꽃은 피고 기뻐하고 한숨을 쉬지만 통통해서 짜증이 난다.

마치 노인이 가로축을 펼치고 하루 만에 사계절의 꽃을 다 보는 것과 같다.

5. 연잎에 관한 시

양쯔강 남쪽에는 연꽃을 꺾을 수 있고, 연잎 밭도 있다. ---- "월부시집"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 ----Su Shi의 "새벽에 Jingci Temple에서 Lin Zifang으로 보내졌습니다"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이미 잠자리가 그 위에 서 있었습니다. ---- Yang Wanli의 "작은 연못"

연잎은 구름 같고 배는 Xiling으로 흔들리고 있습니다. ----강규

푸른 대나무에는 새로운 가루가 들어있고, 붉은 연꽃에는 헌옷이 벗겨져 있다. ----왕웨이의 '산저택'

연잎 스커트를 단색으로 자르고 얼굴 양쪽에 무궁화를 펼쳤습니다. ---- Wang Changling의 "Cai Lianqu"

Feng Xiaoshi Cui Xiaojuan Juan Jing, Rainbow Red Ran Ranxiang. ----두보, 미치광이"

6. 양완리는 연꽃에 관한 시를 지었습니다.

샤오치:

이 시는 작가의 삶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 작은 연못의 샘물, 나무 그늘, 연꽃과 잠자리의 묘사를 통해 무한한 생명력을 지닌 단순하고 자연스럽고 생생한 그림을 묘사하지만 삶의 흥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봄의 눈은 조용히 물방울을 흘리고 있습니다. 내가 수정처럼 맑은 샘물을 아주 좋아한다면, 푸른 나무들은 화창한 날의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수영장 물에 섞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난꾸러기 잠자리가 물 위에 가볍게 서 있어요. 시 전체는 '소'에 초점을 맞춰 초여름 작은 연못의 생생하고 역동적인 새로운 풍경을 생생하고 세심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새로 떠오르는 신인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새벽에 징자사를 떠난 후 임자방을 배웅하는 모습:

시인은 강렬한 색상 대비로 가득 찬 문장을 사용하여 우리에게 밝은 빨간색과 녹색의 멋진 그림을 그려줍니다: 에메랄드 그린 연꽃 지평선 위로 솟아오르는 잎사귀는 끝없이 펼쳐진 녹색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섬세한 연꽃은 뜨거운 태양 아래서 더욱 화려하게 보입니다. 이런 플롯의 변화에는 우여곡절이 있지만 갑작스럽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연잎을 쓴 양완리 시 1. 양완리 연꽃 시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 ——양완리, 남송, "새벽에 임자팡을 배웅하기 위해 정자사를 떠난다"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퉁이를 드러냈고, 그 위에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 남송 양완리의 '작은 연못'

녹색 연못은 모두 사라지고 붉은 꽃도 모두 사라졌지만 연꽃 잎은 여전히 ​​피어 있습니다. ——양완리, 남송의 '시원한 가을의 늦은 걸음'

그러나 빗속에 춤추는 것은 연못 속의 연꽃이고, 흩어진 진주가 다시 합쳐지는 것이다. ——양완리(Yang Wanli), 남송의 "조군의 원한: 연꽃비의 송가"

저자 소개:

양완리(1127년 10월 29일 - 6월) 15, 1206), 호칭 Tingxiu, No. Chengzhai. 한족 장유족은 기저우(吉州) 기수(현 장시성 기수이현 황교진 관당촌)에서 태어났다. 남송(南宋)의 유명한 작가이자 애국시인, 관료(官官)로 육유(魯伯), 유묘(宇宙), 판성달(汉成大)과 함께 '남송4대대사', '남송4대시인'으로 불린다. 중흥왕조." 광종은 한때 그에게 "성자이"라는 단어를 직접 썼는데, 학자들은 이를 "성자이 씨"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보오모각(寶文亭)의 총각이 되었고, 여릉현 건국후(興陵縣)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사후에는 문가(文絲)라는 시호를 받았다.

양완리는 평생 2만 편이 넘는 시를 썼지만 그 중 전승된 시는 4200편에 불과하다. 양완리의 시는 대부분 자연풍경을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며,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애국심을 표현한 장도 많다. 명확한 언어, 신선하고 자연스러우며 유머가 넘칩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새벽에 정자사에서 임자방으로 보내다", "소치", "쑤신시 서공점", "초여름 낮잠에서 깨어난 시안쥐" 등이 있다. ", "Xinliu", "Shuoguo Anren" "잠깐.

2. 연잎을 묘사한 양완리의 시

송나라 시인 양완리가 지은 '작은 연못'에서 그는 연잎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작은 연꽃이 방금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습니다. "머리 위에 잠자리가 서 있습니다." 후에 사람들은 재능이 드러나자마자 높이 평가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이 시를 사용했고, 나중에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나타나자마자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들

소치[송나라] 양완리

봄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그늘은 물 위에 빛난다. 그 투명함과 부드러움을 사랑합니다.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번역

샘물은 엷은 물을 놓지 않기 때문에 조용하고, 맑은 날씨와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무 그림자가 수면에 비친다. 부드러운 바람.

연약한 연잎이 물 밖으로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내자마자 그 위에는 이미 장난꾸러기 작은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3. 양완리의 연꽃에 관한 고시

7월 14일 비가 내린 후, 양완리는 필링현 푸허교에서 시원한 공기를 즐겼습니다

듣기 바람에 흔들리는 연잎에, 비 온 뒤의 연꽃을 지켜보세요.

움직이는 침대 다리에 앉아 거울을 보면 차가워진다.

황혼의 연화다리에 앉아 있는 양완리 연꽃은 나를 떠나고 나는 돌아갈 수 없다.

다리 양쪽에 연꽃이 피었습니다. 연꽃은 나를 떠나고 나는 돌아갈 수 없습니다.

날씨가 시원할 때 모기가 찾아오면 연꽃다리에 앉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연못은 평평한 녹색 비단과 같고 연꽃은 씨실 조류와 날실로 덮여 있습니다.

뜬금없이 시인의 자화상을 엮고, 독립적으로 별을 잡기 위해 다리를 건너 날아간다.

물은 연꽃 줄기에 닿고, 바람은 야생벼잎 끝을 자라게 한다.

작은 연못

양완리

샘은 고요하고 시냇물을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맑고 부드러운 물 위에 빛난다 .

작은 연꽃은 이제 막 날카로운 모서리를 드러냈고, 그 위에는 이미 잠자리가 서 있었습니다.

저녁 갈매기 소리가 흩어지고, 저녁빛이 하늘과 바다를 가로지른다.

황혼의 연꽃 다리에 앉아있는 양완리 연꽃은 씨실 해조류와 경도입니다.

양완리는 연꽃씨를 먹는다

벌들은 연꽃 수술에 벌통을 만들며 꿀을 모으느라 바쁘다.

옥 번데기가 꿀보다 더 달콤한지는 모르겠지만 시인들은 서리에 씹어 먹기도 합니다.

뜨거운 황혼 속에서 연꽃 연못에서 수영하는 양완리

옥 자갈과 황금빛 모래가 너무 길어 여름에 더위를 식힐 곳이 없습니다.

연꽃 연못에 혼자 걸어가면 연꽃이 자라지 않으면 풍수 향기가 나지 않습니다.

한종첸쉰은 우물에서 꽃을 찾고 있지만 몸이 아파서 한 번 목욕을 해도 나아지지 않는다.

추위를 쫓는 것은 시간 낭비가 아니며 눈을 태우고 구름의 절반을 싫어하게 만듭니다.

얇은 풀이 고개를 흔들더니 갑자기 농민들에게 보고하고, 늘어진 치마가 서풍을 막아준다.

연꽃은 황혼에도 여전히 슬프고 뜨겁고 녹색 우산 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곧 가을이 시작되며, 남은 여름 더위도 빨리 걷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가는 매미는 에너지가 넘치며 여전히 석양 속에서도 노래를 멈추지 않습니다.

구름이 하늘에 떠오르며 회전하고 닫힙니다.

첫 번째 그림은 소나무였는데 갑자기 버드나무 꽃공처럼 보이기도 하더군요.

Yang Wanli는 "Li Yuxian은 Yan'an과 같습니다"라는 제목을 보냈습니다.

Siming 왕조의 미친 방문객이 오두막에 머물면서 Yanchuan Cai에게 노래를주었습니다.

안푸의 시인 이옥현은 염산의 정문처럼 큰 책을 가지고 있다.

한번은 구건주에 발을 디딘 적도 있고, 자오링성에서 송백을 주문한 적도 있다.

8월 중순, 징호호는 지구상에서 가을보다 적다.

지산의 그림자가 물에 떨어지고, 달 가운데 연꽃 이슬이 떨어진다.

지진(Jizhen)의 오두막은 황량하고 이끼가 끼어 있으며, 고대 나무는 슬퍼하고 유인원은 하염없이 울부짖습니다.

Jiewu 강 반대편에는 물이 강과 같습니다.

염천에 도착했을 때 준은 아직 거기에 없었다.

당신은 나를 보지 못합니다, Xing Gong의 오래된 잔디 Tiantai Fu,

Yuan은 Tiantai 길을 몰랐습니다. 눈깜짝할사이에 또 ​​올랐네요

이번 달에는 마른 덩굴과 차양이 어디있나요?

칭샤오 호수의 양완리

산 중턱에 구름 한 뭉치가 가볍게 뭉쳐 있고, 호수 표면은 처음으로 찌푸린 얼굴과 반쯤 찌푸린 얼굴을 하고 있다.

호수와 산의 최고의 장소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른 아침에 진먼으로 나갔습니다.

달이 뜨고 바람이 거상을 놀리는데, 도시 밖으로 나가는 것이 시원하다.

연꽃이 웃고 제비가지에 이슬이 맺히며 새벽화장을 본 사람은 없다고 할 것이다.

6월의 서호는 수천 겹의 녹색과 수천 개의 빨간색으로 덮여 있어 아름답습니다.

모두 달이슬의 시원함을 아침 향기로 활용하고 있어요.

Yang Wanli는 새벽에 Jingci를 Lin Zifang으로 보내기 위해 나왔습니다

그가 서호에서 나왔을 때 달은 아직 머물고 있었고 호수 사이에는 연꽃이 피었습니다. 버드나무.

붉은 향기의 세계는 시원한 나라라 남쪽 산은 여행해봤지만 북쪽 산은 가본 적이 있다.

결국 6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과는 사뭇 다르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양완리는 고마움을 표한다

귀국하고 1년 만에 집에 돌아온 풍산과 진수의 모습이 더욱 눈에 띈다.

수백 번의 전투를 치르고 수많은 산과 강을 위험에 빠뜨리기 위해 여기에 오지 마십시오.

곁에 있어줄 사람도 없는 것 같으니, 차가운 눈으로 부침을 지켜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연꽃이 피고 부드러워지고, 달빛 아래서 술이 가득 찼다.

양완리는 임평연꽃당을 지나

연꽃 연못에는 거울이 겹겹이 쌓여 있고 봄이 오면 부드러운 옥이 새로운 빛을 차단합니다.

구석에 갈대 호일 조각이 있고 물고기 나 새우가 다른 연못으로 보내지지 않습니다.

연꽃 연못 한가운데에는 이슬과 모래가 있고 그 위에는 야만인 집들이 있습니다.

울타리를 따라 곳곳에 수양버들이 심어져 있고, 처마 밑에는 배와 고기잡이 수레가 어슬렁거린다.

아침에는 연근을 캐고 저녁에는 연꽃 둑에 마름나무와 갈대를 심습니다.

한파가 내리면 흔들리고, 새로운 해류가 일어나면 호수를 이룬다.

물 한가운데에는 사람들이 흩어져 있고, 셀러리 수프와 야생 쌀의 향기는 10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단오절이 끝나면 류시향의 연꽃 세계가 생각난다.

장위푸 마을 그림에 양완리가 쓴 세 편의 시

수백 마일의 푸른 산과 수십 마일의 시냇물, 수천 송이의 연꽃이 붉게 빛난다.

Linping Mountain 기슭과 West Lake에서는 항상 Yuzhuang이 되찾았습니다.

꽃과 빛과 샘소리가 서로 어울리지 않아 도시와 산이 둘 다 갖기 어렵다.

마을이 가장 불량하더라도 죽음의 문턱에 서는 것은 당신의 성실성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꽃은 피고 기뻐하고 한숨을 쉬지만 통통해서 짜증이 난다.

마치 노인이 가로축을 펼치고 하루 만에 사계절의 꽃을 다 보는 것과 같다.

사계절마다 풍경이 다릅니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감상]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은 줄곧 문인들의 대상이 되어 왔으며, 양완리의 이 시는 독특한 기교로 오랜 세월을 거쳐 전승되어 왔다. 그리고 맛볼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6월의 서호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르다.” 첫 문장은 뜬금없지만, 실제 문장은 웅장하다. 그들은 이미 시인의 감탄하는 어조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은 놀랍고 기뻐서 가장 직관적인 느낌으로 서호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역시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시인은 '파란색'과 '빨간색'을 사용하여 연꽃잎과 연꽃의 강렬한 시각적 임팩트를 강조하고 있다. 나뭇잎은 끝없이 이어져 있고, 하늘과 하늘이 이어져 있어 분위기가 웅장합니다. 모델링. "태양을 반사하는 것"과 "연꽃"이 서로 보완되어 전체 그림을 화려하고 생생하게 만듭니다. 시 전체가 명확하고 간결하며, 먼저 감정을 쓴 다음 실제 장면을 묘사하여 처음에는 가상, 다음에는 현실의 효과를 만들어낸다는 점에서 읽고 나면 정말 서호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계와는 다르다” 풍경의 6월.

5. 연잎에 관한 시

> 둑을 따라 울고 있는 늙은 버드나무가 바람에 가볍게 날리고, 들판 곳곳에 새 연잎이 피어난다.

흰 깃털이 자주 휘날리고, 게으름뱅이들은 앉아 있고, 검은 가제는 반쯤 쓰러져 있고 주정뱅이는 자고 있다. 꿈을 꾸면 팔을 흔들어 태양을 차단할 수 있다. 잠에서 깰 때는 파이프를 잡고 하늘을 들여다보지 않아도 된다.

나는 영광의 미소를 지으며 베개 속의 손님이고, 연꽃에게는 선녀이다. > 연화원에서는 연꽃을 따를 수 없습니다. 연꽃 속에는 물고기가 없습니다. 연꽃에 들어가 연꽃을 따는 것도 어렵습니다. 한 가지 색으로 잘려져 있고, 얼굴 양쪽에 무궁화가 피어 있다. 풀장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노래가 들리고 나서야 누군가가 온다는 느낌이 들었다.> 붉은 얼굴, 녹색 잉크, 춤추는 소매 연못가에서 옥연꽃에 붓을 휘두르니 그 아름다움이 은은한 향기의 한줄기 같았고 결국 6월 중순 서호 양완리에서 무궁화 꽃이 흘러나왔다. 정자사를 떠나 숲으로 향합니다. 사계절마다 풍경이 다릅니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 무더운 여름 비가 내린 달, 봄꽃은 쓸쓸하고, 연못은 붉고 푸른데, 옥구슬이 바람에 떨어진다.

> 연못에 비바람이 몰아친 밤이 지나고 수만 송이의 붉은 옥꽃이 피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향한 깊은 애도를 표했고 당신이 자랑스러운 듯 연꽃을 사랑합니다. 나. > 꽃속의 신사는 어디서 오는가? 고운 옥이 우뚝 서 있다. 태양은 따뜻하고 향기는 끝이 없다. 추운 겨울을 피해 숨는 것도 너무 피곤해요. 먼지에 물들고 싶지 않다면 왜 진흙 속에 서 있어야 할까요? > 향기로운 푸른 물웅덩이에서 땅 위의 수백 송이의 꽃들이 서로 경쟁합니다. 복숭아와 자두로 봄바람과 경쟁하지 않고 7 월에 흐르는 불이 시원함을 가져옵니다.> 가을에는 베이징 북쪽의 풍경이 이상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가볍고 거위가 흐릿합니다. 철능선을 걷고, 연꽃 연못의 빈 물 유물을 찾아 아무 곳이나 찾으면, 가을에는 잠이 들 수밖에 없고, 내 마음은 눈을 내리는 선녀의 옷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름 바람에 10리 안에는 푸르른 웅덩이가 있다니.

> 황량한 가을 바람에 꽃은 다 시들고, 죽은 가지와 잎은 파도에 흔들리고, 봄비가 연못을 초록으로 가득 채웠을 때 납꽃의 보약력을 일시적으로 잃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