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도둑의 책 평가

조자가 말하는' 개미'

천하대란, 민명은 개미와 같다.

강산을 보면 누가 주께서 가라앉으셨는가?

\ "개미 도둑 \" 기사, 처음부터 비범하고 두꺼운 분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몇 마디 말로 시대, 배경, 인물, 처지를 지적했다. 이번 안배는 간단해 보이지만 제대로 파악하려면 < P > 가 쉽지 않다. 어느새 독자들을 책 속의 세계로 끌어들여 황사가 날리는 그 비극적인 역사에 휘말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작가는 문자공력이 두터워서 먹물이 떨어지는 곳의 기세가 사람을 핍박한다. 특히 일부 전쟁의 장면을 감상하는 것은 심금을 울렸고, 생생하게 묘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옹성 일역 () 처럼, 가는 내내, 마치 전쟁의 불길, 말굽, 포연이 자욱한 장면을 보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살육 후 전쟁터에서 마구 쏟아진 선혈이 황색한 그림 속 유일한 붉은 빛깔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쟁 중에 또 얼마나 많은 무고한 여민노소가 쌍방의 총 아래서 죽었는지 감탄할 수밖에 없다. 얼마나 많은 군 형제들이 목숨을 버려야 합니까? 그러나 국가와 민족의 자존심을 위해 무기를 들고 돌격하는 것은 군인의 천성과 사명이며, 열혈 남자로서의 영광이다! < P > 의심할 여지없이 전쟁은 또 차디찬 양날의 검으로 적을 찔러 온 나라의 원기를 뒤흔들고, 각 방면에서 전사들의 사상과 의지를 무자비하게 시험하고 있다. 행군 여행은 가장 힘들었는데, 하물며 적의 공격을 받아 분발하여 저항하고, 대패하여 도시를 버리고 철수하는 군대는 말할 것도 없다. 이로 인해 충절, 용기, 지략, 본연의 애정이 모두 책 속 인물들에게 하나하나 드러나 평범한 이들을 빛나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 P > 예를 들어, Deng San 은 처음부터 Mazei 의 우두머리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천하의 정세가 대란이라는 것을 잘 알고 * 대군에 따라 살 수 있었고, 형제들을 데리고 군대에 투항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아마도, 이것은 결코 현명한 행동은 아니지만, 이렇게 하는 것 외에 또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양량에서 운명은 전쟁터에서 전사한 병사들보다 더 비참할 수 있다. Deng San 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가 군대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자신의 행방에 대해서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그의 부하들이 태어나고 죽은 형제들이었습니다. 말 도둑 이지만, 또한 "의미" 단어입니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그는 중정중의의 사람이고, 사나이이다. 덩삼의 죽음은 가장 감동적이다. 원래 철한도 부드러운 정이 있을 때가 있었다. 위급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그가 생각한 것은 그의 아들 던사이다. 비록 진드기이지만 친생보다 낫다. 저자가 여기서 사용하는' 예시' 수법을 감상하면서, 독자들은 전쟁터에서 싸우는 덩삼이 왜 갑자기 그의 가족을 떠올렸는지 은근히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Deng San 이 불행을 겪을 것이라는 암시입니까? 과연, 덩삼은 적에게 죽임을 당했고, 죽어가는 그 순간, 그의 늙은 아버지를 기억하고 양민을 핍박하는 타타르를 미워했다. 그러나 그가 손을 떼는 순간, 모든 증오는 이미 바람과 함께 갔기 때문에, 그는 더 이상 통제할 수 없었다. 이것은 자기도 모르게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 P > 던삼의 죽음은 이 책의 주인공 던사를 난세에 있는 그의 개인 무대에 정식으로 밀어 올렸다. 앞의 몇 장에서 저자는 던사에 대한 묵묵이 깊지 않고, 단지 교묘하게 복선을 묻고, 그가 현대적으로 타임슬립하여 왔고, 어릴 적부터 던삼에게 길러졌다는 것을 지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책 속의 이미지는 덩삼이 죽은 후에야 점점 입체적이 되었다. 던사가 의부가 전사했다는 소식을 알았을 때, 그의 표현은 모두 당연한 것이었다. 침통하고, 슬프고, 하늘이 무너진 것처럼, 그러나 더욱 두드러진 것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는 용기와 의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글의 발전과 던사의 성장에 따라, 이 용기와 힘은 그에 따라 승화될 것이라고 믿는다. 현대인이 약육강식의 전장을 가로질러 타타르에 황폐해진 한가의 대지를 가로질러 무기를 들고 이 난세에 뛰어들었습니다. 전쟁을 위해서가 아니라 철기 아래서 목숨을 잃은 동포들을 위해 싸웠고, 한하 민족의 존엄을 지키기 위해 싸웠습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물론, Dengshe 의 현재 힘은 제한되어 있지만, 줄거리가 발전함에 따라, 나는 그가 이 난세에서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이 땅에서 큰 대업을 이룰 때까지 더욱 자신감과 성숙으로 변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전반적으로, 이 글은 역사의 맥락에서 형성한 인물의 성격은 각기 특징이 있어 상당히 성공적이다. 이와 함께 이런 각양각색의 인물을 통해 인간성의 선과 추함을 드러냈다. 덩삼은 부하 군대를 형제로 여겼는데, 이 점은 마침 왕부인의 위선적인 얼굴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군대의 밝은 빛깔로서, 그녀가 수건으로 수염과 눈썹을 양보하지 않는 세대라고 생각했는데, 그녀가 군대에서 퇴적 구호를 외치며 많은 사람들을 격려할 때, 이것은 상당히 호감이 가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누가 이것이 단지 그녀의 수단 중 하나일 뿐, 다른 사람을 업신여기는 비열한 행동이지만, 그들로 하여금 자신을 위해 목숨을 팔게 하는 비열한 행동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한 여성이 이 난세 속에서, 모두 * 이런 수단으로 자신을 보존하는 것이 그녀의 본성인가, 아니면 이 세상의 잘못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경과 처지가 사람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면, 우리는 누구를 원망해야 합니까? 비슷한 일이 일어날 때, 우리가 환경을 바꿔야 하는가, 아니면 그 환경이 우리를 변화시켜야 하는가? (존 F. 케네디, 환경명언) < P > 나는 던사가 감히 도전하는 그 사람이라고 믿는다. 두 시대의 겹침이 엇갈리고, 현대와 고대 사상의 충돌, 그들이 주인공에게 일어날 변화는 매우 기대된다. < P > 문장 전체가 황량한 무력감으로 가득 차 있다. 수백 년 동안 쌓인 고풍처럼 느리고 무겁게 독자의 마음을 스쳐 지나갔다. 작가는 중국 역사를 숙독하고, 미래에서 온 한 인물을 역사적 사실의 틈새에 배치하고, 그 기복을 관찰하고, 발버둥치며, 빛을 내는 것을 지켜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모든 것은 매우 자연스럽고 여유로워 보인다. 이것은 작가 자신의 문학 공력과 분리될 수 없다. 그러나 어떤 곳에서는' 시속' 과 같은 해석에 너무 치중하는 것 같은데, 일반적으로 여성을 낭자라고 부른다. " ","-시속, 황제 주변의 내시를 화자라고 부른다 "등의 설명에 따르면, 개인적으로는 일부러 분단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고, 앞의 몇 장처럼 장 끝에서 참고할 수 있는 곳에 두거나, 후문에' 이 곳, 어떻게 내궁의 내시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라고 설명했다. 바로 알 수 있다. < P > 또한, 한 문장씩 세세하게 음미하며, 문자 스타일이 좀 균일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앞 몇 장에서는 백화라고 하고, 뒤 몇 장, 문어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두 가지 언어 풍격이 한데 뒤섞여 있어서, 약간의 생각이 있어서, 일찍이 반복해서 고쳐진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 P >' 개미도둑' 이라는 글은 개인적인 느낌으로 군사역사에서 얻기 어려운 작품이다. 작가의 역사 지식과 문필에 탄복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점은 주인공 던사에게, 이 글의 글줄 사이에, 나는 지용호정을 보고, 남자의 풍골을 보고, 더 많은 것은 열정이 넘치는 권투 애국의 마음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항상 한 권의 책에 끌린다.' 개미도둑' < P > 나는 원래 글을 멀리하고 싶었지만, 손에는 항상 책 한 권이 있어서 마음속에 늘 감각이 있다. 그래서 이렇게 세상을 훑어보고 나 자신을 훑어보았다. 이 책의 이름은 개미도둑이다! "개미도둑" 이 처음 만났을 때, 생명이 개미처럼 보이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나는 잘 알지 못하지만, 이 책의 구조와 기세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사실 조자가 말했을 때, 단지 그의 이름이 궁금했을 뿐, 작가의 문채가 뜻밖에도 이렇게 훌륭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이 책은 제 1 장을 처음 읽었을 때 머리가 갑자기 튀어나와 비로소 이 네 글자를 빼놓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뭐랄까, 이 오버 헤드 역사의 소설은 사실 자신의 역사를 아는 책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이' 정감, 기, 석골철' 의 역사를 아는 것이다. < P > 자설의 작문 수법은 매우 점잖고, 자유자재로 잡고, 조금도 물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 여기서 농담을 하다: 어렸을 때 이름을 짓고, 늙었을 때 이름을 날리다. "정치권" 여기서 나는 왕이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독특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때문에 그가 쓰는' 자본' 으로 옮겨진 것이 바로 모래밭에 발을 들여놓은 전사들이다. 이것이 스토리라인의 가장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 P > 이 소설은 중국이 현재 소위 문학이라고 부르는 책에서 학술성이 강한 책으로, 서스펜스가 겹치고, 기복이 심하며, 파궤운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역사에서 이 책을 궁리하려면 한 권, 대표 또는 이미지 대변인이다. < P > 결론: 이 책은 고대 문화의' 강경' 을 계승하여 다소 독특하고 시원함을 보여 주며, 일부 인터넷 소설처럼 개인화되지 않고, 집단 * * * 의 명성과 정체성을 더욱 추구한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추천을 보고' 개미도둑' 을 읽는 것은 특별히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댓글이기 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그러나 책을 읽은 후 꽤 경이로웠는데, 눈앞이 캄캄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이 몸은 어디에 있는지 잊어버렸지만, 결실을 맺고 실컷 즐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특히 책 부족 기간에는 이 느낌이 유난히 강렬했고, 게다가 소득이 예상보다 훨씬 높았기 때문에 게으른 사람이 우리 세대가 3 분 동안 이 책을 전문적으로 평가하고 용빈 독사에게 정중히 추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먼저 문자에 대해 이야기하다. 저자인 조자는 고문을 많이 읽어서 글이 약간 체득하고 떫지만, 풍격이 색다른데, 고풍스러움이 얼굴을 향하고 있어, 매우 개인적인 재능의 글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특히 전쟁의 장면이 출중하여, 참혹하고 자질구레하지 않고, 큰 곳에 초점을 맞추고, 디테일을 잃지 않았다. 자설의 글은 첫눈에 좋은 소리를 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교주가' 전국' 과' 전신' 에 나오는 글과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의 문풍이 비슷하다는 것이 아니라, 두 사람의 글이 모두 강렬한 개인적 색채를 적셨다고 한다. 여기서 공자가 말하는 문필이 담금질에서 성숙해지길 기원하며, 교주를 배우지 마라. 지금의 교주는 이미 기본적인 문장조차도 불완전하게 써서 문풍을 떠올리게 한다.

두 번째 이야기 줄거리. 주인공 Dengshe 는 타임슬립자이지만 타임슬립은 눈 속임 일뿐입니다. 샤오던은 강철을 단련하여 무기를 제조하지 않았고, 유리를 만들어 돈을 벌지 않았고, 후세 시문을 베끼지 않고 대봉문인으로 가장하지 않았다. 그가 한 일은, 단지 마적 두목의 간아버지가 마적 능력을 배우면서 난세 속에서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살림을 구하는 과정에서 용병, 권모, 은근에 관한 도를 조금씩 축적하는 것이 더 잘 보존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마침내 부친이 돌아가신 후 앞길이 망연자실할 때 약간의 전기가 나타났다. 8 명을 데리고 영평을 내리고, 군대를 모아 고려에 들어가 쌍성을 차지하며, 일련의 심금을 울리는 전쟁과 모공 끝에 서남조선을 초정한 뒤에야 비로소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었다. 소덩이든 독자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인물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다. Deng She 는 의심 할 여지없이 생생한 인물입니다. 선택에 직면 할 때 내적 갈등이 있지만 우유부단하고 현학적 인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 진급이 들어올 때 퇴각하면 퇴각합니다 ... 음, 한 마디로, 큰 일이 될 수있는 사람입니다. 1 여 년의 도백과 교전 속에서만 이런 인물을 이출 수 있고, 이런 인물만이 난세에서' 합리적' 으로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봉황처럼 목욕불이 다시 태어나는 것처럼, 소등이는 인명이 개미와 같은 난세의 전쟁에서 전생을 하나로 합친 것이다. 그리고 조부인, 하광수, 홍계훈, 오학년, 그리고 기타-저자가 인물을 묘사하는 공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무미건조한 형용사로 사람을 쓰는 것이 아니라, 말로, 동작으로, 심리로 사람을 쓰고, 붓을 많이 쓰지 않고, 일련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생생하게 종이에 뛰어든다. 작가는 형용사로 사람을 간단하게 정의하는 것을 하찮게 여기지 않을 것이다. 나도 할 수 있지만, 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의 공력이 그 이상일지도 모른다. 줄거리가 더 전개됨에 따라 책 속 인물의 이미지가 더욱 풍만해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세계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사실 세정이의 묘사는 작가의 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글과 분리해서 이야기하는 것은 좋은 글이 반드시 특정 시대나 특정 장면의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조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명언) 원말명 초에 나는 낯설어서 많은 사람들이 나와 같다고 믿는다. 원나라는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조대이거나, 무의식적이거나, 일부러 그렇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조자는 그의 독특한 글과 두터운 사학 수양으로 나를 납득시킬 수 있는 원말정을 묘사하고, 인물담화부터 당시의 배경에 이르는 인물심리까지, 약간의 미묘한 점들이 사료에 실려있다고 말했다. 태도가 모든 것을 결정하니, 진심으로 나를 속이지 않는다.

은아, 평평이라고 하니까 여기서 붓을 받아라. < P > 또 강북 고금의 영웅들, 큰 파도로 모래를 씻고, 먼지를 인멸하고, 말없이 청서 한 권을 말한다.

횡단이라는 이름을 걸고 개미도둑 일을 하다.

1, 유리를 통과하지 않고 시멘트를 만들어 강철을 크게 정련했다. 지금까지 쌍성의 경계는 아직 옷과 약이 매우 부족하다.

2, 삐뚤어진 시를 가지고 계집질하지 않고 문화인 척. 다만 한 명의 작은 아내를 꼬셨다.

3, 노주의 구석을 파지 않고 곳곳에 지능 지수가 마이너스인 명동생. 왕후장상, 차라리 일종의 평화가 있을 것이다. 사형이 인재를 발굴하는 것은 모두 인간이다. < P > 노진의 치밀한 살인, 문화인의 굵기 속에는 가늘고, 조의 용맹한 무뚝뚝함, 장악의 용맹함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려고자인의 충직하고 익살스러운, 만호가 전쟁터에서 미친 듯이, 나국기의 소심한 가짜 진지함, 야오의 고풍스러운 간사한 체하며 어리석은 체하며, 관택의 기성모국, 던삼의 의리가 앞장서고 있다 < P > 말하자면, 반미는 누구입니까? < P > 요동 3 대 평장 중 하나인 판성의 의자, 2 만 명 중 왜 혼자 의자로 인정하는가, 던사처럼 물려받은 의자인가?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판평장은 판미의 우정을 도마뱀붙이처럼 버리면 한 점을 알 수 있다. 그럼 왜? 그 없이 그 재능을 중시하다. < P > 판미는 유능한 젊은이다. < P > 는 모략이 있고, 처음 사형을 보면 노관과의 사이에 끼어들도록 설계할 수 있다. < P > 그 재능, 관택의 본영에서 심양과의 고양이의 느끼함을 알 수 있다. < P > 약간, 능과 곤산 사이에 관택의 전반적인 계획을 분명히 했다. < P > 용감하고 지견, 포위될 즈음에 타타르와 떨어지지 않고 마지막 사람까지 사투를 벌여 장렬하다고 할 수 있다. < P > 던사와 판미, 이천샤가 장영보를 구하지 않는 것과 얼마나 비슷한가. 그러나, 경치는 비슷하고 정이 다르다. 장은 애교와 장광이고, 샤오판은 버려진 아들이다. 던사 자체는 지키기 어렵다. 분명히 구하지 않으면 난세, 위기 사복, 한 인재와 한 도시의 백성들을 비교해서 포기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쌍성을 다시 보면 고려와 여진이 있고, 밖에는 몽원, 남고려, 관평장이 모두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보기만 해도 풍경은 무한하지만, 사실은 위기가 사방에 널려 있다. 그러나 시세가 영웅을 만드는 것은 유망하다. 쌍성 내란 처리는 매우 까다롭다. 내란 관련자: 여진 1 명, 고려 2 명, 3 한군, 4 관훈계 장군; 거의 전 방위의 시스템 내란이다. 그 이유는 등군 성분이 순무했기 때문이다. 내란이 다 죽이면 되지만, 사실은 꼭 그렇지는 않다. < P > 먼저 다루기 쉬운, 한군이 가장 쉽고, 반란은 반드시 죽여야 한다. 특히 황나귀 형, 그가 속한 시스템 내에서 참여하는 것은 모두 죽이고, 망설이지 말고, 참여하지 않은 것은 심사해야 한다. 한군은 입립 자체다. 문제가 있어서는 안 된다. 기회를 빌어' 정풍' 을 빌려 다음 황나귀 형을 근절해야 하지만. < P > 여진, 콩란은 매우 까다롭고, 죽이고, 여진과 사이가 틀어졌는데, 이때부터 어떻게 자신을 끌어들일 수 있을까? 그러나 여자 진짜 또 화수야, 너무 묵인하지 마라. 여기서 더 좋은 방법은 여진 각 부처를 모집하여 회의처 동두란을 여는 것이다. 내부적으로 그를 대신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여진 내부 의견도 일정하지 않다. 대부분 던투리를 따라가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따라서, 위압가 리 유혹, 드라마 는 진짜 여자 의 이름으로 정당화 를 죽이고, 충분히 할 뿐만 아니라, 꼭두각시 를 육성 할 수있는 기회를 취할 수 있습니다, ​​진짜 여자를 꼬집어; 여기에 홍계훈이 나설 수 있다.

고려, 난군이 이 부인을 비롯한 고려 반란을 일으키려 하니, 이씨 가문의 위신을 알 수 있다. 고려호족이 아직 꿈틀거리고 있다는 설명도 있어 닭을 죽이고 원숭이를 공경해야 한다. 파악해야 할 것은 이 부인을 열사로 만들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더 많은 고려반란을 일으킬 것이다. 그래서 먼저 이씨 가문의 명성을 악취에 빠뜨린 다음 죽여야 한다. 강 내시는 이 방면에 반드시 전문가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튜더 시스템을 끈 두 사람. 내 견해는 하나도 죽일 수 없다는 것이다. 왜? 관문은 덩 상급자이고, 상급자가 파견한 사람이 너를 죽이려고 하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법적인 것이다. 그리고 적의 현재, 요양은 반드시 구해야 한다. 죽이면 통관 시스템 전체를 불쾌하게 한다. 사실, 돈 야오 두 사람, 야오 는 분명, 야오 는 혼란 지식인 이다, 조 명나라 주홍 청사 의 이름을 논의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 하고, 참여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확실히 싸울 수 있습니다; 돈에 관해서는, 어리석은 사람은 전혀 고통받을 자격이 없다. 그래서 돈 야오 첫 번째 가택 연금; 요양을 구할 때까지 기다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