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중잡시' 라는 시는 시인의 사상 감정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위대한 신들, 도와주세요
감사 1: 이 네 편의 서경시는 각각 풍격이 있다. 매 문장마다 단숨에' 그것을 보다' 라는 글자를 읽으면,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이 우리 눈앞에 펼쳐져 아름다운 음악을 틀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는 절구: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에 올라간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은 문을 멈춘다. " 눈을 들어 바라보니 감회가 깊어 서로 다른 경치를 결합하여 특별한 환경을 형성하여 신선한 느낌을 준다. 바로 이런 스타일입니다. 감상 2: 시는 시인들이 산속에서 재미있는 생활을 묘사하고 있다. 군봉이 둘러싸고 대나무가 무성하고 새가 남의 처마를 날고 있는데 창밖에서 구름이 떠오릅니다. 이런 은둔은 필멸의 먼지를 소진하여 시인의 안일한 심경을 마음대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시 전체는 단 네 개의 단문, 한 구절 한 구절에 불과하지만, 한 마디마다' 산 속' 의 테마 연기가 계곡을 뒤덮고 산봉우리 사이에서 흔들리는 것은 한적한 산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무렵, 대나무 숲의 틈새에서만 잎맥의 경사휘를 볼 수 있는데, 이는 대나무 숲이 울창한 것을 보여 주며, 산 속의 즐거움 앞의 두 마디가 이미 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들이 처마에서 왔다갔다하며 흰 구름이 창밖을 가로질러 지나가는 것은 시인이 높고 가파른 지형에 살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무림수죽에서는 새들이 항상 그의 처마 앞뒤에 서식하며, 이는 산거가 조용하고 초연하다는 것을 보여 준다.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덕잠은 이 시를 말했다. "풍경에 관한 네 마디 말은 독특하다." 이 작은 시가 모든 필묵을 경물에 집중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경물에서 인물에 이르기까지, 경물에서 서정적인 구조와는 달리 새로운 형식을 열었다. 사실, 이 네 문장은 모두 하나의 장면이지만, 처음 두 문장의' 보기' 와' 훔쳐보기' 와 같은 사람은 항상 그 안에 있다. 이는 배후에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쓴 장면은 단지 사람이 보는 것이지 순수한 객관적인 묘사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너 마디 중의' 처마 위' 와' 창문 안' 은 인간의 존재를 더욱 분명하게 드러낸다. 그리고 산속에 사는 시인의 기쁨은 그의 풍경 작문에서 이미 암시를 받았고, 여기서도 그의 태연초연한 심경을 볼 수 있다. 오군은 산수를 쓰는 전문가이다. 이 네 편의 짧은 시가' 산거도' 의 특색을 그려낼 수 있는 것은 작가가 관측 각도에 대한 적절한 선택에 있다. "연기" 는 "산" 이 보고, "석양" 은 대나무가 보고, "새" 는 처마에 있고, "구름" 은 창밖에 있다. 이렇게' 산란',' 석양',' 새',' 구름' 이 심상치 않은 방식으로 쓰여져 시인이' 산거도' 에서 본 주관적인 색채를 가져와 전형적인 의미를 지녔다. 그것은 사진 처럼, 같은 이미지를 촬영, 하지만 모두가 자신의 견해를가지고 있다. 한 프레임의 성공적인 작품은 항상 참신하고 교묘한 각도에서 풍경의 특색과 재미를 포착할 수 있다. 마치 오군이 산수를 모방하는 것과 같다. 저자 소개: 오균은 오흥 (오늘 저장안지) 에서 태어났다. 송명태사 5 년 (469) 에서 태어나 양무제 원년 (520) 에서 죽었다. 집안 형편이 미천하여, 저마다 배우기를 좋아하고 재주가 있다. 심약은 일찍이 그의 문장 () 를 보고 칭찬을 한 적이 있다. 티안 지안 초기, 리우 윤 우 싱 지사 로 임명, 주요 책 으로 그를 소환 하고, 종종 그와 함께 시를 썼다. 나중에 그는 건안 왕 쇼웨이의 비서로 국가 보좌관으로 승진했다. 법정에 들어가세요. 그는 일찍이' 제춘추' 를 써달라고 요청했고, 원고는 다 쓴 후 한무제에게 넘겨졌다. 한무제는 뜻밖에도 "그 책이 사실이 아니기 때문" 이라고 기록하여 불타버렸다. 나중에 그는 성지로' 통사' 를 썼지만, 그전에 세상을 떠났다. 양서' 남사' 권 49 권 72' 오군전' 을 참고하고, 주동윤' 시인 오군' 에는 오군 연보 (중화서국 1983 이 출판한' 중국문학대집' 참조) 가 있어 참고할 수 있다. 오군은 역사학자이다. 그는 30 권' 제춘추', 10 권' 절당록', 16 권' 12 주지', 5 권' 전당성현전', 90 권' 후한서' 를 썼다 그는 유명한 작가이다. 양서 전설: "군체의 몸은 맑고 고고하며, 선하거나 배우는 자는' 오군체' 라고 한다." 그 《문집 20 권》. 수서? "경본지" 4 기: "양봉조가 오 20 권을 초청하다." 낡은 당서? "경기지", "당신 스파"? 문예지는 모두 20 권이다. 송사? 문예지: "오군시 삼권". 그가 소장한 작품들이 대부분 송대에서 실전된 것을 볼 수 있다. 명대의 편찬은' 오조청집' 3 권, 부록 1 권, 장협편' 72 회' 가 있다. 오조청집' 은 장필이 받은 한위 육조 명작 103 부의 한 권이다. 이 밖에도' 오문선' 이 한 권 있는데, 청대 오여론은 한위 육조 문선 130 편을 선정했다. "전량문" 은 총 60 권으로' 석교유',' 주구장서사상',' 제진진 위진 남북조시' 등 13 편을 수록했다. 석량 10 권 총 147 수의 시로,' 왕계양',' 산중잡시',' 다류윤시' 등이 있어 비교적 온전하다. 오군의 시와 산문 한 편은 뽑히지 않았다. 양무제가' 오군의 불공평, 하슨 장광' 을 비판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다 ('남사' 권 33' 호슨전 참조). 오윤은 산문 방면에서 비교적 높은 성과를 거두었고, 그와 주 () 구장나무 () 의 책은 모두가 잘 아는 대표작이다. 오군의 시는 산문과 마찬가지로 산수로 가득 차 있고, 풍격이 신선하며, 어느 정도의 예술적 성취가 있다. 게다가, 그는 또' 속제화' 를 가지고 있는데, 육조의 우수한 소설이다.